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퉁관가마의 역사적 유래
서기 8세기. 당나라가 개원 천보의 번영 시대를 겪은 후, '봄밤비'가 '낙화기'에 접어들었고, 안시 반란이 갑자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시각, 구릉진 고대 도시 마을 창사 퉁관에서는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불이 타오르고 있었다. 가마 일꾼들은 용 모양의 가마를 산속에 파고 산 장작을 사용하여 도자기를 굽었습니다. 이 소성으로 인해 영원한 창사 가마가 탄생하게 되었고, 창사 가마는 세계의 밑칠색을 창조하는 곳이 되었으며, 도자기 산업의 위대한 시대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세상에 청백색 단색 자기밖에 없었는데, 창사 가마 장인들은 도자기, 특히 빨간색에 다양한 밑유색을 만들어 냈습니다. 붉은 색은 당나라 창사 가마에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비록 드물고 우연일 수도 있지만 합법적인 방법으로 탄생했습니다. 당시 창사요에서 생산된 그릇에는 시와 속담, 광고 등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몇 년 전, 수석 문화학자인 샤오샹(Xiao Xiang) 씨는 창사 가마 도자기에 대한 시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당나라의 버려진 아이들 시"를 썼습니다. 읽고 나면 눈이 번쩍 뜨이고 상쾌해진다. 이로써 샤오샹 선생님은 중국 도자기 시의 최고 신뢰자가 되었습니다.
장사 가마 도자기 생산 기술에는 엠보싱과 페인팅이 포함되며 그림에는 다양한 제목이 있습니다. 특히 이상한 점은 이 무지한 고대 도시와 마을에서 북방 생활과 서아시아 문화를 반영한 도자기가 많이 생산되었다는 것입니다. 낙타, 코끼리, 야만인이 타고 사격하는 것과 같습니다. 도자기에는 아랍어로 '신은 위대하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당시 창사 가마 도자기는 향강에서 출항해 동팅호에 들어가 양쯔강을 따라 아프리카까지 바다에 이르렀다. 당나라 시대 창사는 남아시아와 북아프리카로 이어지는 해상 실크로드와 연결되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동유럽과 서유럽이 차례로 창사 가마 도자기를 발견했는데, 이는 수천 년 동안 우호 교류의 철통 같은 증거가 되었습니다.
당말기 창사요는 월요, 형요 등 다른 곳의 도자기와 마주할 때 늘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고 약점을 피했다. 예를 들어, 다른 제조업자들에 비해 흙이 좋지 않았을 때 가마 노동자들은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도자기 장난감을 생산했고, 호수 지역의 노동 생활을 위한 그물 펜던트, 석유 램프 등의 소형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특히 저렴한 생산 및 판매 경로를 따라 사용자 요구 사항에 따라 마음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시장은 활력과 호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혀 오만하지 않고, 전혀 완고하지 않으며, 유연하고 실천적인 지혜를 보여줍니다. 주요 성과 창사 통관 가마의 주요 성과는 과거의 전통적인 단색 유약 및 조각, 긁기 또는 전사 기술을 변화시키고 후대 도자기 장식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준 하회화의 거대한 돌파구입니다.
특히 창사통관가마기에는 문자 장식이 대대적으로 이루어졌는데, 이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혁신이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당나라 장사동관가마의 시문 찻주전자가 본 홈페이지에 전시되어 있는데, 앞면에 '사람은 마음이 너그러우며 명예와 부를 구하지 않는다'라는 필기체가 이런 점에서 대표적인 작품이다.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당나라 수묵화는 거의 없지만, 창사 동관 가마의 많은 기구, 특히 창사 동관 가마 냄비에서 많은 당나라 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명의 현대 학자는 당나라의 글과 글을 연구합니다. 당나라의 사회생활사조차도 모두 큰 유익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