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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토 인형을 묘사한 시
1. 토우에 관한 시
토우에 관한 시 1. 토우 제작에 관한 사랑의 시
"Wo Nong Ci"
원나라: 조맹부
어논과 원논, 불처럼 뜨거운 감정,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찰흙을 가져다가 하나를 비틀고, 우리 둘을 부숴서 물과 섞으세요. 또 다른 당신을 비틀고, 또 다른 나를 만들어 보세요. 나는 당신을 진흙 속에 있고 당신은 나도 진흙 속에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같은 이불에서 태어나 같은 관에서 죽었습니다!
번역: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고, 당신은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너무나 열정적이고, 사랑이 깊고, 불꽃처럼 따뜻합니다. 진흙 한 조각을 가져다가 너와 나 중 하나를 짜서 둘 다 부숴서 물과 섞으십시오. 너를 또 꼬집고, 나를 또 꼬집어라. 당신은 내 점토 조각상 안에 있고 나는 당신의 점토 조각상 안에 있습니다. 나는 살아있는 동안 당신과 같은 침대에서 자고 죽을 때 같은 관에서 자겠습니다.
확장 정보
조몽부(趙孟富)는 원나라 양쯔강 이남 출신의 천재로 시, 서예에 능통한 인물이다. 소동포(蘇东波) 이후의 그림은 『조제(趙紀)』라고 불리며 명청대 서예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아내는 대나무 그림에 능통한 재능을 지닌 단성(Duan Sheng)이었습니다. 그녀는 대나무 그림을 배우는 데 있어 후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묵죽서"를 집필하여 세상에 전했습니다.
당시 사회 유명인사들이 첩을 두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조맹부는 외로운 것을 싫어하고 성공적인 공직생활을 하던 나이 50에 가까운 조맹푸를 원했다. 나이도 젊고 아름다운 소녀들을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내에게 명확하게 말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문인들은 아내에게 "나는 독신이고 당신은 내 아내입니다. 왕도사는 복숭아 잎과 복숭아 뿌리가 있고, 쑤 총각이 조윤과 조윤을 갖고 있다고요?” 무윤.
우지와 월의 여자를 더 결혼시켜도 무리가 아니다. 당신은 이미 40대니까 그냥 유탕춘을 점령하면 된다.” 이 말은 당신이 Wang Xianzhi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u Shi에게도 Chaoyun과 Muyun이라는 두 명의 첩이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미 40세가 넘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더 많은 첩과 결혼하는 것도 나에게는 그리 무리한 일이 아니므로 당신이 첫째 아내의 자리를 차지하면 됩니다.
관여사는 그것을 읽은 후 남편의 대답을 대신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워농시'도 작성했습니다.
조몽부는 가사를 얻은 후 첩을 취하겠다는 원래 생각을 포기해야 했다. 문학계에서 이 흥미로운 이야기는 이후 부부의 사랑 이야기로 전승되었다.
바이두 백과사전-워농자
2. 토우 인형에 관한 사랑의 시
"워농자"
저자 Duan Sheng이 준 남편 자오멍푸(Zhao Mengfu)
당신과 나는 너무나 다정합니다. 애정은 많고 불처럼 뜨겁습니다. 점토 조각을 가져다가 비틀어 당신을 만들고, 나에게 맞춰주세요. 우리 둘을 쪼개어 물과 섞어 또 다른 너를 비틀고 또 다른 나를 만들어라. 나는 진흙 속에 있고 당신은 진흙 속에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같은 이불에서 태어나 같은 관에서 죽었습니다.
설명(자유 번역):
너와 나, 나와 너, 네 마음 속에 내가 있어, 내 마음 속에 네가 있어, 우리는 서로 가깝다, 우리 너무 다정해요. 예를 들어, 점토 조각을 가지고 당신과 나 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갑작스러운 기쁨이 그들을 모두 깨뜨립니다. 다시 물에 넣고, 재편성하고, 정제하고, 다시 섞습니다. 나는 너를 다시 꼬집고 나를 다시 빚는다. 그 기간 동안, 그 기간 동안 나도 너희 몸에 있었고, 너희도 나도 너희 몸에 있었다. 당신과 나는 함께 태어났고, 죽을 때 같은 무덤에 있게 될 것입니다.
조몽부는 50세가 되던 해 당시 유명 연예인들을 흉내내고 싶어 첩을 두었지만 아내에게 이를 알리기에는 너무 부끄러워서 글을 썼다고 한다. "Wo Nong Ci"를 읽은 후 Zhao Mengfu는 그것에 매료되어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다시는 축첩 문제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3. 점토에 대한 사랑의시. 인형
"Wo Nong Ci" Yuan 왕조: Zhao Mengfu Er Nong Wo Nong, 많은 감정, 많은 감정이 있으며 불처럼 뜨겁습니다.
찰흙을 가져다가 비틀어 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우리 둘을 부수고 물과 섞으세요. 또 다른 당신을 비틀고 또 다른 나를 만들어보세요.
나는 진흙 속에 있고, 당신도 진흙 속에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같은 이불에서 태어나 같은 관에서 죽었습니다! 번역: 당신의 마음에는 내가 있고, 당신은 내 마음에 있습니다. 너무나 열정적이고 사랑이 깊으며 불꽃처럼 따뜻합니다.
찰흙 한 조각을 가져다가 너와 나 중 한 명을 꼬집어 서로 부수고 물을 섞는다. 너를 또 꼬집고, 나를 또 꼬집어라.
당신은 나의 점토상 안에 있고 나는 당신의 점토상 안에 있습니다. 나는 살아있는 동안 당신과 같은 침대에서 자고 죽을 때 같은 관에서 자겠습니다.
확장 정보 자오몽푸(趙孟富)는 원나라 장강 이남 출신의 천재로 소동파 이후 시, 서예, 회화에 능통한 인물이다. 정서체는 조서체(趙文字)라 불리며 명청대 서예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의 아내는 대나무 그림에 능통한 재능을 지닌 단성(Duan Sheng)이었습니다. 그녀는 대나무 그림을 배우는 데 있어 후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묵죽서"를 집필하여 세상에 전했습니다.
당시 사회 유명인사들이 첩을 두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조맹부는 외로운 것을 싫어하고 성공적인 공직생활을 하던 나이 50에 가까운 조맹푸를 원했다. 나이도 젊고 아름다운 소녀들을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내에게 명확하게 말할 수 없었지만 문인들은 아내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독신이고 당신은 내 아내입니다. 왕도사는 복숭아 잎과 복숭아 뿌리가 있고, 그 독신은 내 아내입니다. 수는 조윤과 조윤이 있어요?” 무윤.
우지와 월의 여자와 더 결혼해도 과언이 아니다. 당신은 이미 40대인데 그냥 유탕춘을 점령하고 싶다는 말이다.” Wang Xianzhi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는 뜻입니다. Su Shi에게도 Chaoyun과 Muyun이라는 두 명의 첩이 있습니다.
그러니 첩을 더 두는 것도 무리가 아니고, 이미 40세가 넘으셨기 때문에 첫째 부인의 자리만 차지하시면 됩니다. 관 여사는 그것을 읽은 후 남편의 대답을 대체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Wo Nong Ci"도 작성했습니다.
조몽부는 가사를 얻은 후 첩을 취하겠다는 원래 생각을 포기해야 했다. 이 일화는 문학계에서도 부부의 사랑 이야기로 전승됐다.
바이두백과사전-워농치.
4. 우시 회산 토우를 설명하는 문장
회산 토우 인형은 회산 지역의 1m 미만의 흙으로 만들어지며 여러 공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잡화는 대부분 큰 아푸, 누에고양이, 노장수 별, 어부 등 명절과 길상을 주제로 한 것으로 국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뜻을 담는 것이 대부분이다. 행운을 빌고, 액막이를 불러오고, 음식과 의복이 넉넉하며, 모양이 거칠고 간결하며, 색상이 밝고 자유로우며 형태와 정신이 모두 손으로 반죽된 점토 인형입니다. 이 작품은 주로 전통 오페라 캐릭터, 신화와 전설, 민속 풍습을 기반으로 하며 캐릭터 조각이 생생하고 색상이 아름답습니다. 우시(Wuxi)의 손으로 반죽한 점토 인형은 재료 요구 사항이 엄격하며 현지 논밭의 1미터 깊이의 검은 흙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전통 공예는 문지르고, 반죽하고, 따고, 꼬집고, 날염하고, 쏘고, 자르고, 채색하고, 누르고, 붙이고, 상감하고, 그리고 당기고, 꽂고, 밀고, 닦고, 붙이고, 붙이고, 붙이는 등 매우 복잡하다. 설치. 채색조각으로는 토우제작과정 전체에서 회화기법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 때문에 '삼점조각 칠점채색'이라는 말이 있다.
혜산색 조각품은 배색에 주의를 기울인다. "빨간색은 밝은 빨간색이어야 하고, 녹색은 섬세해야 하며, 흰색은 순수한 흰색이어야 합니다." '적녹옥'은 빨간색과 녹색을 교대로 사용하여 색효과가 매우 좋다는 뜻이다. "빨간색과 보라색은 막다른 골목이다"는 빨간색과 보라색을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색상 효과를 내기 어렵다는 뜻이다. "멀리서 보면 색이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꽃이 보인다." 이는 그림의 일반적인 요구사항으로, 부분적인 부분이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회산 채색 조각의 회화 기법은 일반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먼저 밝은 다음 두껍게, 처음에는 흰색, 다음에는 검은 색, 머리카락과 부츠는 마지막"입니다. "머리의 색은 4번을 넘지 않아야 하며, 몸의 색은 3번을 넘지 않아야 한다." 즉 머리의 색은 4번, 몸의 색은 3번만 칠할 수 있다는 뜻이다. 색상이 너무 많으면 효과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갈라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너무 적으면 약해 보입니다. "펜의 획이 날아갈 정도로 빠르고, 굵기도 균일하다." 즉 색을 칠할 때 빠르게 칠해야 한다는 뜻이다. 펜이 멍해지면 채색이 딱딱해집니다. 후자의 문장은 채색에 사용하는 물감의 굵기가 같아야 한다는 뜻이다. "먼저 모양을 만들고, 그다음에 꽃을 만들고, 뒷면에 금색과 색을 칠하는 것"은 머리를 장식하는 단계입니다. "6개의 선은 직선이어야 하고 곡선은 유연해야 한다"는 것이 펜 사용의 핵심입니다.
"완전하지만 복잡하지 않고, 복잡함 속의 단순함." 이는 회산색 조각품에 패턴을 사용할 때의 규칙이다. '장수', '단수', '매대나무'는 노인복에 적합하다. "Baji", "Bat"및 "Tuanqiuhua"는 아동복에 적합합니다.
평선에는 '구름비단꽃', '물파꽃', '오색구름'이 적합하고, '풀꽃', '무궁화', '디안디안꽃', '연꽃' 등이 흔히 사용된다. 평범한 부유층과 아름다운 여성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