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월아서화망의 황찬홍빈 욕설?
월아서화망의 황찬홍빈 욕설?
필법도 쓸 때이다. 전통 문인 서예의 기본기, 개인의 재능에 대한 통찰력과 꾸준한 운으로 나날이 누적되는 자연수양이자 매우 개인화된 손으로 그린 마음이다. 그러나 잉크법은 다르다. 잉크, 색깔, 물을 사용하는 것은 순수한 기술이다. 이 글은 황산수화의 예술적 매력을 더 잘 맛볼 수 있도록 오필칠묵의 구체적인 방법과 단계에 대한 분석을 할 계획이다.
먼저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즉 잉크선으로 산천을 그려내는 것이다. 글자를 가로로 하는 것과 같이 윤곽을 솔질하다. 펜에 대해 그는 중심을 강조하고 펜 회전을 중시한다. 가끔 윙어를 사용하다. 그는 중심이 둥글고 듬직하다고 생각하여 그가 그린 산석을 차분하고 경박하지 않게 했다. 그는 펜을 집 안의 누수처럼 사용하라고 요구했다. 이는 펜을 떨어뜨릴 때 보관할 수 있다는 뜻으로, 이렇게 하면 선이 경박하지 않다는 뜻이다. 소위 깨진 머리핀 주식, 하지만 가짜 rustled; 더욱 무거운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예를 들면 높은 산이 떨어지는 것과 같다. 라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또렷하여 필끝을 의식하고 있다. 노랑과 갈고리는 바위나 언덕을 그리는 것 외에도 산천의 대략적인 방향을 그리는 데 쓰인다. 스케치도 이렇게 그렸어요.
중국화는 강철로 그린 선을 뼈라고 부르고, 5 대 하정은 뼈선이 생사에서 직립하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갈고리와 아락은 모양을 낚아채야 할 뿐만 아니라, 출세할 뿐만 아니라, 의미도 반영해야 한다. 좋은 화가에게 이것은 그림 게임의 시작이고, 큰 일은 뒤에 있다.
둘째, 잉크
사생의 기초 위에서 석두 한 조각, 산 하나하나를 똑똑히 나누면 수묵이 이 역할을 한다. 구분이란 석두 크기, 산 모양, 경관 나무와 석두 사이의 공간 거리로 혼란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잉크는 연한 잉크를 위주로 한다. 그러나 진한 잉크도 사용할 수 있다. 잉크를 쓸 때는 대국적 관념이 있어야 하고, 전면적으로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균형을 잃을 수 있다.
잉크는 습광잉크와 건광잉크를 구분한다. 이들 광묵은 건습조건이 다르고 효과도 다르므로 같은 오브젝트의 실제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가까운 산은 마른 광묵을 사용하고, 먼 산은 젖은 광묵을 사용할 수 있다. 습광묵으로 산비탈 발을 그리면 건광묵으로 물을 그릴 수 있다. 반대로, 산비탈 밑이 마른 잉크로 그려져 있다면, 젖은 잉크는 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즉, 같은 그림은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는 것이다. 먹색의 변화로 볼 때, 건습대비는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
셋째, 붓을 메운다
스케치와 잉크를 그린 후 바위, 나무, 건물의 윤곽이 충분히 둘러싸여 있지 않은 것을 보면 한 획이나 몇 획을 채워 개선할 수 있다. 한편, 먹물을 쓴 후의 그림에는 살이 많고 뼈가 적은 단점이 있으며, 또한 뼈를 튼튼하게 하여 화면을 강건하고 힘있게 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넷째, 도트 잉크 또는 도트 색상
황작이 그림을 그린 후, 때때로 일어서서 전체 화면을 자세히 관찰한다. 그의 마음속에 스펙트럼이 생겼을 때, 그는 잉크나 색칠을 좀 했다. 점묵은 황산수화 창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황산수화의 하이라이트는 왕왕 그 자신의 특성에서 비롯된다. 황은 한 시작점에서 시작하여, 그의 대머리가 종이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는 것 같았다. 점, 평평한 점, 뾰족한 점, 매화점, 고추 점이 번갈아 사용됩니다. 필요할 때 그는 압도적인 점이다. 어떤 관점은 사람을 곤혹스럽게 하는 것 같다. 하늘도 육지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