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오케이를 쓰는 데 어떤 선지가 사용됩니까?

오케이를 쓰는 데 어떤 선지가 사용됩니까?

질문 1: 어떤 종이로 오케이를 써요? 승선은 행서, 초서, 예서를 쓰기에 적합하고, 익숙한 홍보는 해서체, 작은 해서체, 작은 해서체, 초서는 유럽체를 쓸 수 있다.

질문 2: 해서체를 쓰는 데 어떤 선지가 사용됩니까? 선지는 종류가 다양하며, 보통 생선, 숙선, 반숙선 (생선 흡수성이 강하다) 으로 나뉜다. 숙현은 생현과 명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질이 단단하여 물을 흡수하지 않는다. 반숙한 현이는 물을 흡수할 수 있지만 생현만큼 쉽게 스며들지는 않는다.

서예 용지에는 태슬지, 대나무 커튼지, 백지 끄기, 칠도지, 유기선지, 호피선지, 밀랍지, 진흙김지, 조선지 등도 포함되어 있다.

처음 독학을 시작할 때는 보통 노란색 태슬지를 사용했는데, 초보자는 잉크를 빨아들이는 거친 종이로 글씨를 써야 하기 때문이다. 연습한 지 오래되어, 순수하고 윤기 있는 종이를 만나니, 자연히 쓰기가 매우 쉽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가격은 매우 싸다. 정식 집필 작품은 비교적 우아한 선지를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여러분이 여러분이라면 비교적 고귀한 재료도 있다. (그것은 종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좀 더 주의를 기울이면, 코팅지는 게시물을 복사하는 데 많이 쓰이는 얇고 반투명하여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은 밭자격, 구궁격, 휘거지로, 레이아웃 구조가 정연하여 안수의 정확성을 연습하기에 적합하다. 게다가, 또 하나의 작은 원칙이 있다: 딱딱한 종이는 부드러운 펜을, 부드러운 종이는 딱딱한 펜을 사용한다.

선지의 선택은 흡수성이 좋고 필묵과 조화를 원칙으로 한다. 매끄러운 종이를 쓰지 마라, 잉크가 새지 않고, 붓도 남기지 않고, 써도 힘을 쓰지 않고, 글자도 쉽게 경박하다.

질문 3: 전 선생님이 유럽체 해서체를 쓰는 데 어떤 선지 해서체, 행서, 반해서체 아니면 해서체로 쓰나요? 건강 향상이 너무 좋아서 들풀이나 명단에 적합하다.

질문 4: 해서체를 쓸 때 어떤 선지를 사용해야 합니까? 필기속도가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잉크 인쇄를 막기 위해서는 익숙한 홍보로 홍보해야 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좋은 글자라면, 더 빨리 쓸 수 있고, 반생의 선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5: 해서체를 쓰는 데 어떤 선지가 사용됩니까? 보통 선지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생선지, 즉 물이 진한 선종이다. 하나는 익은 선전이고, 바로 기본적인 물이 없는 선종이다. 건강 홍보는 일반적으로 큰 글자로 쓰고, 익숙한 홍보는 일반적으로 작은 글자로 쓴다.

질문 6: 어떤 글자를 쓰는지, 어떤 선지로 붓글씨를 쓰는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배웠다면 해서체로 배워야 한다. 해서체로 쓰는 종이는 익현이다. 펜으로 천천히 익혀도 잉크가 녹지 않기 때문이다. 예서도 익숙한 선전을 한다.

일정한 기초가 있다면 행서를 쓸 수 있다. 행서는 집게가 달린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행서는 더 빠르고, 반숙한 선지는 쓰기 쉬우며, 행서 스타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초서를 쓰면 쓸 수 있어요.

질문 7: 서예는 어떤 선지를 사용해야 합니까?

질문 8: 서예는 어떤 선지를 사용해야 합니까? 태슬지, 원서지 등 가격이 낮고 흡수성이 좋은 일반 용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큰 글자는 느슨한 종이에 쓸 수 있고, 작은 글자는 타이트한 종이에 써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용지의 경우 초보자는 익거나 반숙한 종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선지를 사용한다면, 사용된 생선지의 습염 특성과 잉크 흡수 성능을 충분히 이해하고, 잉크를 찍을 때 분수를 파악해야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흑구가 된다. 만약 네가 아주 좋은 분수감을 가지고 있다면, 날렵한 선전으로 효과를 내기 쉽다. 글을 쓴 후 신속히 수화하면 흡수성 폐지로 신속하게 덮어서 잉크가 계속 흘러나오는 것을 방지한다. 사용된 잉크의 음영과 딥 잉크의 양은 모두 용지의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양한 속성을 가진 종이가 쓴 예술적 효과는 매우 다르다. 연습을 통해 종이의 특성을 파악하고 필묵의 재미를 충분히 표현하며 서예의 예술 창작에 매우 중요하다.

질문 9: 해서체를 쓸 때 어떤 선지를 사용해야 합니까? 선지는 생선화와 숙선으로 나눌 수 있다. 생선흡수성이 강하여' 어색함' 할 수 있기 때문에 펜 사용에 대한 요구가 높다. 생선은 작은 글자를 쓸 줄 모르고 손바닥 크기 이하의 학생은 더욱 번거롭다. 익숙한 홍보는 물을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종이 표면에 물이 고여 글씨를 연습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붓끝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일상적인 연습에 익숙해지면 괜찮지만 작품을 쓰는 것은 그리 좋지 않다. 따라서 자신의 수준과 글자 수에 따라 생선지나 반숙선지를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다.

질문 10: 붓글씨를 쓸 때 어떤 선지를 사용해야 합니까? 성헌

수리하다

생현으로 자유국화나 서예를 창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생선지는 명반수를 칠한 적이 없고, 물을 빨리 빨아들이고, 견인력은 익은 선지보다 훨씬 크다. 창작에 적합하다.

선지를 익히면 명반수를 칠하고, 물을 흡수하는 것이 느리기 때문에, 약간의 공획을 만드는 데 적합하다.

종이를 선택할 때 질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질이 좋지 않은 종이는 만년필을 쉽게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보존하기도 어렵다. 고금의 유명한 종이는 모두 품질로 유명하다. 예를 들면' 성실당 종이가 빽빽하다', 옥판은' 유연하고 내구성이 있다' 고 주장한다. 종이의 인성과 치밀성이 가장 좋으니 선택할 때 눈으로 측정하면 알 수 있다.

종이는 하얗지 않다. 원료가 좋지 않거나 수질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매우 하얀 옥판은 단목으로 만들어졌고, 슈는' 라쿤화담수로 만든 것' 입니다. 염색한 것이라면 순백색이고 자연성이 좋은 종이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염색한 종이는 오래 퍼지기 쉽지 않다. 100 년 후 박물관에 작품을 넣으려면 사용을 피하는 것이 좋다.

종이의 표면은 매끄러움과 거칠기로 나눌 수 있다. 매끄럽고 튼튼한 필치지만, 너무 미끄럽고, 필치가 너무 가벼워지면 필력이 없고, 거칠다면 필력을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너무 거칠다면 붓끝을 손상시키기 어렵다. 이른바' 가늘고도 떫지 않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종이는 반드시 잉크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잉크가 종이 위에 떠 있어 떨어지기 쉬우므로 장기간 보존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선지는 잉크 흡수성이 강하고 종이는 반대이다. 잉크 흡수성이 너무 강해서 펜으로 천천히 하면 점과 그림이 모두 잉크볼로 변한다. 그러나 잉크 흡수성이 너무 약해서 잉크가 종이에 잘 들어가지 않으면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종이를 고를 때는 책의 스타일과 개인이 펜을 올리는 속도를 고려해야 한다. 잉크는 급지할 수 있지만 "공" 은 아닙니다. 가게가 허락한다면 잉크로 시험해 보세요. 한번 해 보면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