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대 서예첩의 일부 글자 옆에 있는 세 가지 점은 무슨 뜻입니까?
고대 서예첩의 일부 글자 옆에 있는 세 가지 점은 무슨 뜻입니까?
일반적으로, 매우 긴 작품에서 서예가가 필기를 잘못 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이 글자를 잘못 썼다는 것을 알면 옆에 세 점을 시켜 잘못 썼다는 것을 나타내고 거의 고치지 않는 조맹의 작품에서 상당히 흔하다. 이제 우리가 장문과 초서를 쓸 때도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비문과 같은 비문은 비문에서 설명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가능하다. 다음 그림은 Zhao mengju 처리 방법의 예입니다.
서예를 배우다 1. 초서 정신과 힘은 펜을 잡는 힘과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2. 왜 많은 초서와 기준이 다른가요? 3,. 해서체의 규칙은 어떻게 파악합니까? "크고 작은 것" 이란 무엇입니까? 4. 행서는 어느 정도까지 고대 게시물을 베껴 써야 합니까? 어떻게 자기스타일과 법률직 기준을 통일할 수 있습니까?
초서의 기력 문제: 글자의 행간에서 나는 네가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고, 너도 풍속을 연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립적 사고와 이에 근거한 냉정한 사고는 대사의 특성이지만 교만하지 마세요. 초서의 기력이 분명하지 않은 것은 해서체의' 들어 올리기',' 들어 올리기' 리듬이 잘 훈련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2. 오랜 세월이 지난 후, 수천 년 동안 초서의 일부 글자에는 고체 초서와 간체자 (간체자는 현대의 간체자가 아니라' 유',' 유' 등) 가 포함되어 있어 정의하기 어렵다. "신화사전", "고대 한어사전", "서예사전" 등의 공구서를 많이 볼 것을 건의합니다. 그러나 표준을 따라야 한다. 해서체의 구성. 음, 메쉬가 여전히 닫혀 있으면 중앙선이 접힙니다. 비록 이것은 임시방편이지만, 경험하게 될 것이다. 너의 책상이 너무 작아서 전반적인 시야가 흐릿하다. 그것을 더 큰 테이블로 바꿔 보세요. "크고 작은" 이라는 단어는, 불확실한 단어들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통제하고 싶어져서 작아지고, 너무 큰 단어도 작아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연습은 항상 대조 (원첩과 반복 비교), 타깃 (자신의 문제에 대한 수정), 객관성 (자첩의 우열을 객관적으로 보고 인물을 선택하는 것) 에 근거해야 한다. 4. 행서에 대하여 나는 당분간 함부로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나중에 모두가 이해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남겨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