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산둥 출판그룹 산둥 교육출판사 여름방학 생활지도 8 학년 답안

산둥 출판그룹 산둥 교육출판사 여름방학 생활지도 8 학년 답안

나는 어지러울 때 이것을 안다. ...

63-64 면

질문: 1. 투르판 분지는 어디에서 Karez 우물에 적합합니까? 투르판 분지에 카고시를 짓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티벳으로 여행을 가려면 어떤 물건을 가져가야 합니까? 다음은 칭하이-티베트 고원에서의 학생 여행에 대한 설명입니다. 믿을 만하다고 생각하세요?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1) 열차가 겔목을 지나자 여행객들은 수동으로 산소를 보충하기 시작했다. (2) 창문을 통해 곳곳에 티베트 영양, 야크, 유채꽃 떼가 있어 기분이 상쾌하다. (3) 기차가 당굴라 산 입구에 도착했을 때, 비설이 우리의 눈에 들어왔다. (4) 티베트 목축 지역에서 친절하고 후대를 잘하는 티베트 어린이들이 우리에게 하얀 하닷을 입혔다. 티베트에 어떤 독특한 민족 풍습이 있는지 아세요? 정답: 1. 신장 칸아정은 약10.600 구로 남강의 트루반 분지, 하미 분지, 피산, 쿠차, 북강의 기대, 푸강에 분포하고 있는데, 그 중 트루반 분지가 가장 집중돼 1.200 여 개에 달한다 둘째, 트루반은 중국 육지의 최저점으로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일년 내내 기온이 높다. 칸아징 건설은 수분 증발을 줄이면서 현지 환경과 기후에 맞게 현지 농업인구의 수요에 적합하다. 셋. 필수 아이템: 1, 선글라스 2, 차양모 3, 자외선 차단제 4, 비옷 5, 방한복 (패딩, 스웨터, 바지, 장갑 ...) 6, 빨래 (속옷, 양말, 재킷 ... 립스틱 (꼭 챙겨야 돼, 고원에 가면 안 오는 결과를 알 수 있어) 13, 지갑 (꼭 챙겨야 돼, 편하다) 14, 시계 15, 현금 만일을 대비하다. 。 。 ) 20, 나침반 *2 1, 책 (도로용) 22, 알루미늄 도시락. 음식을 가져가고, 음식을 먹고, 요리를 ...] 23, 주전자 24, 고에너지 식품 (초콜릿, 육포, 압축 과자, 레드불 음료) 25, 나일론 로프 10 미터. 옷을 말리고 제본하다. 구두로 일기를 쓰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 29. 지도. 티베트 자치구 아틀라스 최고] 30. 화장실 용품. 말할 필요도없이] 3 1, 휴대폰 32, 배터리 백업. 가능한 한 통합 배터리 모델] 33 의 가전제품을 휴대하십시오. 디스크 또는 스토리지 하드 드라이브 34, 껌 *. 무조건 이를 닦을 때 쓸모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환경 보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물티슈 *. 소프트포장이 더 좋다. 휴지가 줄어들면서 차지하는 공간도 줄어든다.] 36. 밀봉할 수 있는 비닐봉지가 몇 개 있습니다 *. 어떤 물품은 습기를 막고 먼지를 막을 수도 있고, 일반 비닐봉지와 고무줄로 대체할 수도 있다] 37. 여권가방 *. 서류 등 중요한 물품을 휴대하다 (몸에 달라붙다)] 38. 작은 잠금 장치 *. 군자가 소인을 방비하다. 됐어] 4 1, 휴지. 편리할 뿐만 아니라 유용하다] 42, 슬리퍼. 목욕, 섭수, 샌들이 더 좋다] 43, 침낭 * 캠핑을 갈 예정이든 아니든 따뜻하게 챙겨야 한다. 포커 카드 *.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도구] 45. 망원경 *. 유용하지만 휴대하기 불편함] 46. 약. 아래 참조] 47. 이 물건들을 담을 수 있는 큰 봉지는 장약: 1 을 준비한다. 항감기 발열류: VC 은앨리스, 백피부닝, 속효감기 캡슐 등. 2. 항고원반응: 티베트 화시약업그룹 유한공사가 생산한 디노 캡슐은 고산홍경 한 상자 (20 알), 25 원을 담고 있다. 경구 1-2 알이면 돼, 하루에 세 번. 여기 추천드립니다. 아미노필린과 안정의 효과는 매우 두드러진다. (티벳에 들어가기 3 일 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 항균제: 개척자, 옥시 테트라시 클린; 포르민, 마음의 평화, 12 강. 4. 두통약: 필리통을 두드러지게 합니다. 고원반응 때문에 두통이 터질 때 매우 유용합니다! 5 반창고 6. 상처 7 을 싸매려면 사포가 필요합니다. 운남 백약 (지혈용) 8. 설사를 멈추고 염증을 없애는 약물은 고원 반응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차에 오르기 전에 아스피린 한 알을 복용하면 효과가 좋다. 또한 감기에 걸리면 바로 티베트에 가지 말고 몸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두 달 앞당겨 야외 활동을 강화하는 것은 체육 단련에 큰 도움이 된다. 또는 가루 모양의 포도당으로 물을 담그면 높은 반응을 막을 수 있다. 1, 아니,' 열차가 객차에 산소를 공급하기 시작한다' 고 해야 한다. 2. 티베트 영양의 이주와 유채꽃의 성장은 계절성이 강하여 티베트 영양이 매일 철도 옆에 한가롭게 있을 수 없다. 여름이면 유채꽃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탕굴라 산은 매일 눈이 내리는 것은 아니다. 4. 티베트인들은 확실히 후대를 잘하지만, 당신이 특별한 신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모든 외국인 관광객에게 하닷을 바칠 수는 없다. 5. 헌하닷은 티베트인들이 손님에게 가장 흔하고 성대한 예우이다. 하닷이 바친 길이가 길수록 넓을수록 성대하다. 존귀한 자, 연장자, 헌하닷에게 두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하닷을 좌석 앞으로 들어 올려야 한다. 동행의 경우 상대방의 손이나 손목에 하닷만 보내면 된다. 후배나 부하 직원에게 목에 묶여 있다. 한 손으로 허리를 굽혀 절하거나 물건을 선물하지 않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하닷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하닷을 바치는 사람과 같은 제스처를 만들어 감사를 표하는 것이 좋다. 티베트인들은 서로 인사를 할 때 고개를 끄덕이고 혀를 내밀어 친절한 인사를 하고, 받는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여야 한다. 손님이 찾아오자 티베트인들은 텐트 밖에서 귀한 손님을 맞이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티베트인들은 어른이나 귀한 손님을 만나 모자를 벗고 45 도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양손으로 모자를 들고, 지면을 향해 접근해야 한다. 동행을 만났을 때 머리를 살짝 숙이고 모자를 가슴에 들어 예의바르게 보이기만 하면 된다. 남녀는 따로 앉아 있고, 습관적으로 남자는 좌좌좌하고, 여자는 우측으로 앉는다. 티베트족은 손님에게 밀크티, 바삭한 기름차, 청양주를 공경하는 풍습이 있다. 손님이 티베트 가정을 방문할 때 주인은 청주 세 잔을 존경해야 한다. 손님이 술을 마실 수 있든 없든 약지를 술에 찍어 튕겨야 한다. 손님이 마시지 않으면 놀지 않자 주인은 곧 술을 집어 들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술을 권하러 왔다. 만약 손님이 술을 충분히 마시지 못한다면, 한 모금을 마셔서 그에게 술을 더하게 할 수 있다. 술 두 모금을 마신 후 주인은 컵을 가득 채우고 손님들은 벌컥 들이켰다. 이렇게 손님이 많이 마시지 않아서 주인도 만족한다. 티베트족 풍습에 따르면 주인이 바삭한 기름차를 드리니 손님은 거절할 수 없다. 그들은 적어도 세 그릇은 마셔야 하는데, 마실수록 인기가 많다. 토스트 버터 차 에티켓: 손님이 티베트어 팔선대 앞에 앉아 여주인은 은으로 박힌 작은 나무 그릇을 손님 앞에 놓고 주전자나 보온병을 들고 손님에게 바삭한 기름차 한 그릇을 가득 붓고 주객이 수다를 떨기 시작했다. 여주인이 다시 주전자를 들고 있을 때 손님은 그릇을 들고 가볍게 그릇에 불며 한 모금을 마시며 차를 찬양하는 말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여주인이 세 번째로 주전자를 들고 있을 때, 손님은 두 번째 술을 마신다. 손님이 떠날 준비가 되면 더 많이 마실 수 있지만 마실 수는 없다. 반드시 그릇 밑에 아삭아삭한 찻잎을 남겨야 한다. 티베트인들은 불상, 경서, 불주, 부적 등 성물을 손으로 만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이는 금칙을 위반한 것으로 사람과 동물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기타 답변 1: 1. 분지 가장자리와 오아시스 2. 물 부족 3. 자외선 차단제와 따뜻한 옷.

P 14 7 월 (1) 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때로는 봄철에 울립니다. -웨이의' 새 노래 흐름'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돈 멩 Haoran "봄 새벽"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리우 탕 종원의 "강설"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당나라 jiadao "은둔 리 닝"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고시 19 곡' 과' 걸어가다가 다시 걷다'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면 여우가 먼저 죽는다. --qu yuan "상처 입은 9 장"

매미 숲이 조용해질수록 Tonamiyama 는 조용해진다. -왕당기 \ "입약사이 \"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돈 두보 "춘망"

(2)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수시:' 수조 노래') 수로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발원지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독서는 생각대로 한다")

여덟 가닥의 동풍이 따르지 않고, 놋새가 조에게 늦봄을 잠갔다. -무투의 적벽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향수는 피리 소리를 듣고 고향으로 돌아가면 썩어 보인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태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9 (1) "옷으로 젖고 싶은데 얼굴을 불어도 춥지 않아요." 돈? 지남 스님의 절구)

한유 "이른 봄비": "천가의 비는 바삭하고 초색은 멀고 멀다."

"비 젖은 옷은 보이지 않고, 한가한 꽃은 적막을 듣는다." 돈? 유장경' 별언시원')

(2) 우후죽순, 비바람이 같은 배를 타고 있다.

(3)' 국가절수표시' 는 물방울, 손바닥, 대지가 변형되어 만들어진다. 녹색 원은 지구를 대표하며, 물 절약을 상징하는 것은 지구 생태를 보호하는 중요한 조치이다. 로고의 빈 부분은 한 손으로 물 한 방울을 들어 올리는 것과 같다. 손은 병음 자모 JS 의 변형으로, 물을 절약하는 것을 의미하며, 물을 절약하려면 대중의 참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나부터 시작하도록 독려하고, 모든 사람이 물 한 방울을 절약하도록 독려한다. 손은 구불구불한 강과 같아서 물방울이 모여 강으로 모이는 것을 상징한다. 물과 손의 결합은' 마음' 자의 중심 부분 (두 가지 제외) 과 같고, 물방울은' 마음' 자 중간에 있다. 물을 절약하려면 모든 사람이 명심해야 하고, 정성껏 보살펴야 귀중한 수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4) 송 지앙 훈 "양 루 음주" 반시

P 15 (2) 이 시의 폭포 이미지는 완전히 의인화되어 매우 운치가 있다. 풍운산에 탄복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산 깊은 곳에는 알 수 없는 수많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점차 거대한 샘으로 모여든다. 천암만곡' 의 험난함을 겪은 후 마침내 절벽에 도착했다.

(3) 장 kejiu \ "안뜰 shahe \" 기러기 스윙 평사, 적막한 적막함, 수림 한 물 분리. 배는 그림과 같고 어부는 갈대를 불렀다. 이것은 풍경의 걸작이다. 작가는 세련된 필묵으로 늦가을의 강변에 석양의 그림을 그렸다. 처음 세 문장은 기러기, 외로움, 저녁노을, 사람 등이다. 이것들은 순수한 자연 풍경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배는 그림과 같고 어부는 갈대를 불렀다" 고 금상첨화했다. 한 배에 한 배의 어부가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하여 한가하고 한가한 정취를 더했다. 마치원 \ "천정사 추사 \" 고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길 마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마치원의' 청사'? 추사' 는 떠돌아다니는 향수와 방황을 표현한 작품이다. 시는 짧고 용맹하여 작가의 당시 심정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것은 독자를 다른 환경이나 경지로 데리고 가서 영화 속의 몽타주 수법을 이용할 수 있다.

(4) 이 시는' 민족기절, 충의애국' 에 쓰여야 적당하다.

주위에 꿩 떼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갑자기 아침 바람이 우리 머리 위를 스쳐 지나갔고, 나는 날개 위에 서 있었고, 아침 바람은 잡을 수 없었고, 나는 갔다. 나는 오씨를 찾아와 아들과 나이가 들었다. 봤어요, 형제 오르락내리락하며 매우 온순하다. 오씨는 갑자기 내 아들을 끌고 날아갔다. 나는 고개를 들어 실망을 느꼈는데, 마치 그것이 팔린 것을 후회하는 것 같았다.

사람은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해서는 안 되며, 다른 사람이 그에게 미칠 수 있는 해를 경계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첫 번째는 개념의 탈환이다.

다른 하나는 딜레마를 묻는 것이다.

초왕은 경호원을 죽이지 않는 근본 원인으로, 초왕이 경호대를 통해 불로장생약은 망령을 보호할 수 없고, 사람은 여러 방면에서 목숨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생각한다.

죽이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경호대를 충신으로 정의하고, 의리를 통해 말을 집행하고, 계획을 세워 지지를 얻는다.

P 18 작가는 주로 몇 종의 새의 노랫소리를 묘사했다. 그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2 점)

A: 노란 줄무늬가 있는 녹색 새를 등에 업고 반복적으로 얽히게 한다. 참새, 짧고 밝은; 자꾸만, 간간이.

1. 문장 여러 곳에서 비유수사법을 사용하여 새의 노래를 묘사하고, 한 마디를 발췌하고, 그 표현 기능을 분석한다. (2 점)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새의 짧고 우렁찬 노랫소리는 주의를 집중할 수 없게 하고, 단지 음악의 가랑비, 흩어져 있고, 갑작스럽고, 온 하늘에 흠뻑 젖는 것을 느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말은 산새의 울음소리를' 가벼운 음악비' 에 비유하고, 사람의 시각과 촉각으로 청각을 묘사하며, 산새 울음소리의 아름다운 느낌을 생동감 있게 써낸다.

2. 문장 4 항을 자세히 읽고 저자가' 낙담' 과' 실망' 을 느끼는 이유를 요약한다. (2 점)

대답: 소년의 아름다운 시절은 항상 너무 빨리, 어렴풋이 지나간다. 사람은 영원히 산새처럼 행복할 수 없다. 사람은 스스로 족쇄를 만들고 묶어 두는 것이 본질적으로 슬픈 인종이기 때문이다.

다섯 번째 단락에서 저자의 "꿈" 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2 점)

답: 작가가 지저귀는 울음소리를 듣고 불러일으키는 고향 기억으로 깊은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4. 문장 시작은 "내가 산에 왔을 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새소리를 듣는 것" 이라며 "나는 산속의 새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하다. (2 점)

A: 자연을 갈망하고, 생명을 찬양하고, 자유를 노래하십시오.

20 쪽

1. 의술이 높고, 정직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정의감과 책임감이 있다.

구조적으로, 다음 단편 소설을위한 길을 열어 라. 반면에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3. 예를 들어 소설의 시작 부분에 "그는 진짜 이를 틀니처럼 예쁘게 고칠 수도 있고, 틀니를 진짜 이빨처럼 만들 수도 있다" 고 적혀 있다. 이런 표기법은 과장된 느낌이 들지만, 중국 의사의 고명한 의술을 생동감 있고 직접 느끼거나 감상할 수 있다.

4. 우선, 문장 (WHO) 는 먼저 주인공의 성격 특징을 개괄적으로 소개한 후 구체적인 예시로 인물을 묘사해 독자가 자신의 성격 특징을 판단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매혹적인 시각으로 끝납니다. 줄거리에서 소설의 예는 고리가 맞물려 인물을 제자리에 묘사할 뿐만 아니라 독자를 구체적인 줄거리에 끌어들인다고 할 수 있다.

20 쪽

하늘은 꿈의 한 마디이고, 구름은 사인이고, 노을광은 시, 번개, 빙설은 하늘의 장이다.

산은 지구의 악장이다. 산기슭은 서곡이고, 산꼭대기는 오르가즘이고, 바위와 숲은 산의 음표이다.

22 면

관광객 여러분,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불돌천 화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봄을 즐기세요.

우리 공원은 1956 년에 만들어졌으며, 그것은 돌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현재 도심에 거주하고 있으며, 나원가의 서단에 위치하고 있다. 돌천 주변에는 많은 샘풀이 있어 돌샘군을 형성한다. 유명한 진현천, 서원천, 마보천, 와우우천, 황화천, 류욱천, 노진현천, 석백천, 상지천, 나우진천, 만정천, 무우천, 백운천, 왕천수, 동고천천, 등주천 네 개의 스프링 세트 중 첫 번째 스프링 세트를 구성합니다. 돌샘은 수많은 샘물의 면류관으로서 이미 샘성의 독특한 상징이 되었다.

우리의 황돌천공원은 관천, 상어, 차, 상석, 품문화를 특색으로 하여 규모가 작고, 경치가 독특하며, 깨끗하고, 그윽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기로 유명하다. 전 정원은 10 대 관광지, 즉 투돌천 관광지, 삼대전관광지, 상지당 관광지, 소세옥천 관광지, 동문입구, 단풍계 관광지, 창원 관광지, 백설루 구역, 남문입구 구역, 만죽공원 관광지, 총면적이 100 무 가까이 된다.

돌돌천 관광지는 우리 정원의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전 정원의 구도 중심이다. 파빌리온, 교회, 파빌리온 및 닫힌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달을 치켜세우는 별처럼, 엇갈린 건물들이 돌천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람들은 서로 다른 각도에서 봄빛을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물의 원천이라고 불리며 역사서에 처음 등장한다 & gt 는 노환공과 제양공이 양국 국경을 교섭한 기록에 관한 기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명언) 노환공 17 년 (기원전 695 년). 제나라와 노국은 국경 분쟁으로 전쟁이 일어났다. 이듬해 봄, 제나라에 가서 국경 문제를 협상하고 융에서 제후를 만났다. 수원은 돌샘이다. 그래서 돌샘은 이미 2 천 5 백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당시 용수의 근원은 아직 돌천이라고 불리지 않았다. 북위 때 샘에 오강 (영) 절이 있고 곡명 오강 (영) 물이 있기 때문이다. 당송 () 팔족 중 한 명인 쩡 () 이 비로소 벼루샘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당송, 당송, 당송) 하지만 송진 시대에는' 온천',' 문지방 샘',' 폭발천',' 폭포천' 이라고 불렸지만, 돌천이라는 이름만큼 이미지가 없었다.

돌봄, 삼동병렬, 소리는 은뢰, "샘이 솟아오른다", "물이 바퀴처럼 솟아오른다", "급상승" 이라고 한다. 구름찜' 은 돌샘의 한 장면이다. 샘물은 일년 내내/KLOC-섭씨 0/8 도 정도 유지된다. 겨울 아침, 물기가 얇은 연기처럼 솟아오른다. 한편으로는 샘못이 그윽하고, 파도가 빛나고, 한편으로는 파빌리온 누각, 대들보 화동을 조각하고 있다. 이 모든 것, 옅은 안개까지 더해져 기묘한 인간 선경을 이루었다. 독특한 경관은 제남 8 경 중 하나로 역대 유명한 문학가 철학자 시인에게 칭송된다. 송대, 진대의 소식, 원호문, 원대의 조맹구, 장, 명대, 청대의 왕세정, 포송령, 호. 강희, 건륭황제는 벼루 샘가에 시를 새기며 명천을 찬양하고 당대 문학가 곽모약도 미문 칭찬을 했다.

돌샘과 서쪽의 남북다리가 강교를 불렀다. 그것은 원래 나무다리였다. 명나라 만력초년에 건설되어 천계말년에 재건되었다. 제남 해방 후 공원을 확장할 때 석교로 개조되었다. 다리 남단에 페인트칠을 한 나무패루는 본래의 모습이었고, 간판은 남쪽을 향해' 온 천지' 라고 새겨져 있었다. 북쪽은 펑산의 옛터로 봉래 방장 영주 동해 전설의 산을 가리킨다. 갑돌천은 왜 펑산 옛터라고 부릅니까? 동해의 산은 전설일 뿐, 아무도 본 적이 없고, 돌천의 삼냇물은 산처럼 보이지만, 높이 올라갈 수 없다는 뜻이다. 신화 속 봉래선산처럼' 펑산 노적' 이라고 불린다. 샘지 서쪽에 물속으로 뻗어 있는 작은 정자는 관란각이라고 불리며 명나라 천순 5 년 (146 1) 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두 개의 비석은 전시관의 서벽에 박혀 있고, 한자는' 관란' 으로, << 맹자에서 따온 것이다. 전용 >> 는 "물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그 파도를 봐야 한다" 며 명대 서예가 장근의 잉크다. 또 다른' 제 1 천' 석각은 청동치년 동안 왕충림이 지은 것이다. 정동천지의 이 반침한 비석에는 세 개의 호매한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황돌천, 명대 산둥 총재 후영종이 쓴 것이다. 어떤 세심한 관광객들은 갑자기' 갑자기' 로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두 가지가 모자란다. 뚜껑' 은 세 가닥의 강력한 물줄기에 부딪혔기 때문에' 돌연' 이라는 글자가 이렇게 되었다고 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묘사일 뿐이다. 샘지 남안의 투창정은 해방 후 최근 경극 명가 공연의 무대가 되었다. 토돌천 동지 북쪽 해안, 임수로 서 있다. 창문이 밝은 건물은 유명한 봉래 찻집이며, 망과 정자 찻집이라고도 불린다. 청대 학자석은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올려다보면 산의 녹색을 볼 수 있고, 내려다보면 샘의 깨끗함과 맑은 물살을 볼 수 있다. 어느 것이 근원입니까? 잠수하면 반드시 쏘이고, 무지개는 반드시 감쌀 것이다. " 이 곳은 당시 매우 기묘한 곳이었고, 아래를 응시하며 먼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강희와 건륭 두 황제는 이곳 물가에 앉아 차를 마시며 샘을 감상하며 돌샘의 매력을 맛보았다고 한다. 나는 돌천의 물을 맛보고는 남순베이징 옥천의 물을 모두 돌샘으로 바꿨다. 그래서' 윤춘차 맛이 더 정통하다' 는 말이 있다. 돌천의 물을 마시지 않으면 제남 여행은 텅 비어 있다. 갑돌천지 북쪽 해안에 있는 대전은 나원전이라고 하고, 나원전 옆에 있는 두 개의 대전은 총체적으로 여조전이라고도 하며, 뤼시안전, 여공전, 여조각이라고도 한다.

스프라이트: 당신의 욕망에 복종하십시오.

펩시: 새로운 세대의 선택

네슬레 아이스크림: 소화할 시간을 가지세요

나이키 운동화: 그냥 만들기 위해서

기타 영어 광고어: 네슬레 커피: 맛이 아주 좋아요

펩시 패션 신발: 더 많이 요구

C: 꽃을 꺾지 않는다: 꽃을 다치지 않는다.

게스트 등록: 게스트를 다시 등록하십시오

잔디를 짓밟지 마라: 잔디를 짓밟지 마라.

아무렇게나 문을 닫아 주세요.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라: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라

P55 당사절을 파견하여 수사절을 동도로 보내다.

만청부터 아편전쟁 기간 동안 일본은 중국의 경험을 참고해 국내에서 개혁을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은 탈아 입유럽의 주장을 제기했고, 중국에 대한 태도도 줄곧 학습을 중시하던 것에서 점차 바뀌었다.

1894- 1895 년 중일 중일 중일 중일 중일 중일 중일 중일 전쟁, 일본이 중국을 물리치고, 중국이 불평등조약을 체결할 수밖에 없었고, 일본의 중국에 대한 태도가 근본적으로 바뀌면서 강한 경멸 태도로 중국을 지나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우리는 한반도와 대만성에 대해 군사 행동을 취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다른 서구 열강들과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세력 범위를 정하고 러시아와 동북과 몽골을 다투는 것은 주로 철도 건설 권리에 나타난다. 갈등이 격화되었을 때, 일본과 러시아는 중국 영토에서 러일 전쟁을 일으켰다. 어느 정도까지는 일본이 이겼고, 쌍방이 조약을 체결하는 데 큰 우세를 차지했고, 중국에서 일련의 권리를 얻었다.

그런 다음 1 차 세계대전이 벌어졌고, 중국은 승리국으로 일본에 양도됐고, 중국 대표는 상대방의 압력으로 조약 서명을 거부했다.

이후 일본은 원세카이, 단락 등 정부와 교섭을 진행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21 조의 서명이어야 한다. 원은 제 5 조를 제외한 나머지 조항을 받아들였고, 단락은 모두 받아들였다.

193 1, 918 사변, 일본이 국지침략전쟁을 벌이고 1932 년 위만주국을 건립했다. 그 최고지도자는 기본적으로 일본인이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때 부의가 일본을 방문해 일본과의 인척 등을 암시했다. 1937, 전면 침략은 제 2 차 세계대전 아시아 전장의 일부이다.

전쟁이 끝난 후, 1940 년대 중반에는 원래 중국이 체결한 불평등조약이 폐지되고, 일본의 중국 세력 범위가 폐지되고, 그 공장을 개설할 권리가 국민정부의 손에 회수되었다.

1950 년대 양극화된 세계에서 중일 사이에는 교류가 거의 없었고 일본은 미국과 소련 사이의 전초 중 하나가 되었다.

1970 년대 중일 수교 이후 많은 문제가 발생했다. 지금은 주로 경제협력이다.

P59 대국의 변화. 1970 년대부터 중국의 국력이 강화되어 영국의 국력이 떨어졌다. 그리고 마도 해전 이후 해외 식민지 정책을 조정해야 한다.

게다가 청정부는 영국과 신계 99 년 임대를 계약했고, 1997 이 만료되어 역사적 기회가 앞에 놓여 있다.

우리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을 무시할 수 없다. 그의 외교 기술, 주권 수호에 대한 신념, 일국 양제 전략은 홍콩 문제의 해결을 촉진시켰다.

1. 중국의 종합 국력이 상승하다.

홍콩과 마카오의 사람들은 조국으로 돌아가기를 갈망한다.

3.*** 당의 올바른 지도자.

4. 국제 여론의 지원

이것만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