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기질을 정독하고 해석하는 다섯 가지 미묘한 깨달음.
기질을 정독하고 해석하는 다섯 가지 미묘한 깨달음.
용서는 격렬하고 옳고 그름입니다.
아름다움으로 살찌다.
산호는 거북갑에, 찬란한 것은 진주에 있다.
복숭아는 불타고, 유이는 녹색이 어둡고, 빨간색은 얇다.
꾀꼬리가 창문 앞에서 울고, 제비가 커튼 밖에서 날고 있다.
한-태평 3 피트 칼,
주진은 유니폼을 입기로 했다.
달맞이 시로 노래하니, 달만 걱정하며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봄을 보내는 술을 부어 주었는데, 봄이 돌아오는 것을 아쉬워했다.
압운: 뚱뚱하지 않아? 어? 어? 돌아오다
용서가 격렬하다는 것은 옳고 그름이다. (서양속담, 용서속담)
이곳의 관용은 거리를 묘사하는 폭이 아니라 관용의 의미이다. 흉악함은 엄하고 폭력적인 뜻이다. 이곳의 관엄상제는 치국책이 관엄상제와 상부상조해야 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이 말은' 좌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넓이가 맹렬하고, 맹렬하고, 넓이가 넓고, 정이 화목하다' 를 의미한다. 관용의 법령과 엄격한 법령이 서로를 보완하고 국가의 정치 정세가 위아래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뜻이다.
시비를 걸다
옳고 그름은 문제를 보는 것이니, 옳고 그름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아름다움으로 비료를 기르고,
예쁜 옷과 뚱뚱한 말. 고대에 네 마리의 말이 있었던 차를' 일승' 이라고 불렀다.
산호는 거북갑에, 찬란한 것은 진주에 있다.
산호와 대모는 모두 바다에서 생산되는 진품이다. 산호는 산호가 분비하는 껍데기로 보석급 산호로 색깔이 밝고 아름답다.
거북갑은 거북갑을 가리키며 안경테나 장식품으로 만들 수 있어 정교하고 화려한 대표입니다.
금수로
금수는 자수로, 색채가 밝고 질감이 섬세하며, 흔히 금수산강과 같은 아름다운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제준은 보석을 가리키며 금수 산수와 연결되어 있다. 또한 문장 의 휘황찬란함 을 형용할 때, 예를 들면 문장 이 훌륭하고, 어휘 가 섬세하다.
복숭아가 타 오르자 유이는 아쉬워했다.
이 말은 《시경》에서 나온 것이다.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는 날아가고, 그 광채를 태우고,
아들이 돌아오니, 아마 그의 집일 것이다.
소녀의 결혼을 축하하는 시입니다. 이 단락의 내용은 대체로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색깔이 밝고, 빨갛다. 이 아가씨는 결혼하고 행복하게 결혼한다.
유이이도 《시경》에서 나왔다.
, 채위,
당초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바람에 불고 있었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가슴 가득한 슬픔 가득한 슬픔, 나의 슬픔은 누가 경험한 것인가!
이것은 주나라 원정 후 장병들의 귀향을 묘사한 시이다.
원래 외출 기억, 버드 나무 yiyi 바람 불고; 지금 돌아오는 길에 큰 눈이 온 하늘에 흩날린다. 길이 질퍽거려서 걷기가 어렵고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파서 정말 피곤하다.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누가 내 슬픔을 알아!
글자 그대로 복숭아꽃은 버드나무에, 복숭아꽃은 버드나무에 태워진다. 원문을 보면 이전 노래가 처녀의 시집가는 것을 묘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 기쁨과 기쁨은 말로 넘쳐난다.
다음 곡, 병사들은 전투에서 고향을 떠나 고통으로 가득 차서 그리움과 애도를 표출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녹색은 깊고 빨간색은 가늘다.
녹색은 늦봄 계절, 즉 봄을 가리킨다. 거의 끝나갈 무렵, 나무의 잎은 이미 짙은 녹색으로 변하기 시작했고, 그늘은 짙고 어둡게 보였다.
붉은색이 희소하다는 것은 붉은 꽃이 시들고 꽃이 드물고 화기가 지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녹색, 비료, 빨강, 날씬함으로 묘사할 수도 있는데, 봄말 여름 초의 풍경이다.
꾀꼬리가 창문 앞에서 울고, 제비가 커튼 밖에서 날고 있다. 황달과 제비는 쌍으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두우는 함께 모여 노래를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이 두 문장은 당대 시인 두목 () 에서 나온 것으로, 나무는 춤을 추고, 새는 평강 () 에서 날고 있다. 이 말은 서로부터 번역한 것이다. 봄이 아름답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지태평 3 척검.
주진은 유니폼을 입기로 했다.
다음은 두 황제의 이야기, 한나라의 삼척검이다.
한고조 유방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검이 흰 뱀을 베어 대택향에서 봉기를 벌여 결국 진나라를 전복시켰다고 한다. 그는 내가 천 3 피트 칼로 천하를 택한 것은 천명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가 서민의 신분으로 진나라의 통치를 무력으로 전복시켰다는 뜻이다. 이것은 하나님이 주신 사명이 아닙니까?
주진은 유니폼을 입기로 했다.
이 말은 《상서》에서 나온 것이다.
네가 유니폼을 입으면 세상은 안정된다.
군복을 입고 팔백 제후를 거느리고 은벌을 토벌했다고 한다. 목엽 1 차 세계대전이 상국을 멸망시키고 주조를 건립하다. 이용은 갑옷과 전투복을 입는 것을 의미한다. 삼하 둘째, 회전에서 모반전이 있다. 이야기는 이렇다.
여기서 한고조와 주무왕은 모두 인민무장으로 전조의 잔혹한 통치를 무너뜨리고 위대한 왕조를 세웠다.
달맞이 시로 노래하니, 달만 떨어질 뿐이다.
시를 쓸 수 있는 문화적 시인마다 달에 대한 감정이 다르다. 그래서 고대부터 지금까지 달에 읊은 시가 수천 개에 이른다. 휘영청 밝은 달빛을 위해 가장 아름다운 시구를 끌어냈지만 달이 곧 서쪽으로 가라앉을 발걸음을 따라잡지 못하여 수많은 슬픔이 있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대의 이백은 시가 있다.
술로 달을 구하며
고대인과 현대인이 흐르는 물과 같다면,
* * * 밝은 달을 보세요.
저는 이 노래가 술을 마시기에 적합할 때,
달빛은 늘 금병 속에 비친다.
봄을 보내는 술을 부어 주었는데, 봄이 돌아오는 것을 아쉬워했다.
이것은 문인, 석춘의 정서이다. 컴백을 앞둔 늦봄에는 자신의 좋은 친구에 비유한다. 나는 송별한 술잔을 들고 봄이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아쉬움이 가득했다. 송대에서 황정견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청평악, 만춘어
봄은 어디로 갔는가, 외롭고 갈 곳이 없다.
봄이 어디로 갔는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그에게 돌아와서 그와 함께 살라고 해라.
시인들은 달을 감상하고 시를 읊어 절구를 만들고 봄빛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좋은 단어도 있다. 자, 올드 윌의 말에 따르면,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