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글씨 연습에는 어떤 28 자 공략이 있나요?
글씨 연습에는 어떤 28 자 공략이 있나요?
첫째, 하드 펜 연습 공식 쓰기 방법.
가로화는 한자에서 좌우의 균형을 맞추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는 맹목적으로' 수평수직' 을 제창하지 않는다. 일상 쓰기에서는 수평 방향이 오른쪽 위로 기울어져 가로화의 라디안미와 두께 변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글자의 위, 중, 하를 막론하고, 한 글자 안에 가로줄이 하나만 있을 수 있으니, 좌측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평선 위의 "하늘" 은 아래 획을 가린다. 수평 하단은 상부 구조를 지탱하는 "땅" 입니다.
좌경사와 미경사는 가로그림의 영혼이다.
둘째, 경필 서예의 수직 표기법.
종횡으로 한자 조합에서는 기둥과 대들보의 작용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들을 잘 배열하면 서체를 안정시킬 수 있다. 수직 펜은 대략 수직 매달림과 수직 걸림바늘로 나눌 수 있다. 세로줄은 변하지 않은 직선으로 쓸 수 없다. 세로로 쓰는 것은 유창하고 힘이 있어야 한다.
한 글자의 왼쪽과 오른쪽에 세로펜이 있고, 왼쪽 세로는 세로를 달고, 오른쪽 세로는 바늘을 걸어 놓는다. 왼쪽 세로는 항상 짧고, 오른쪽 세로는 항상 길다. 조합 한자에서는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왼쪽, 오른쪽 등 두 개의 세로만 있으면 됩니다.
셋째, 아포스트로피와 si 로 구성된 문자는 규칙적입니다.
짧으면 길다. 오래 두면 반드시 키울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생략과 압착은 같은 길이로 쓸 수 없다. 왼쪽 및 오른쪽 각도와 수직선 사이의 각도는 왼쪽 모서리가 작고 오른쪽 모서리가 크다는 것입니다.
넷째, 하드 펜 연습 공식 포인트 쓰기 방법.
한 점만 있으면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을 막론하고, 점은 좌우, 상하의 균형을 맞추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것이 바로 공식에서 말하는 것이다. "점의 묘용은 균형이다." 한 점과 선, 한 점과 대각선, 그리고 두 점, 세 점, 네 점의 획 규칙과 대응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다섯째, 크로 셰 뜨개질 해서체, 후크 각도를 파악해야합니다.
갈고리, 갈고리, 가로로 갈고리, 가로로 갈고리, 갈고리 각도는 45 도입니다. 훅, 거위 훅, 경사 훅, 훅 각도는 90 도입니다. 어떤 갈고리든, 갈고리는 깨끗하고 깔끔해야 하는데, 서두르는 것이 가장 좋다.
해서체로 쓰면 외권이 좋다. 천천히 펜을 접어라, 급하지 않다. 고르려면 고르기와 비스듬히 고르는 각도를 파악해야지, 가볍게 골라서 빨리 골라야 한다. 갈고리 안에 십자가를 긋고 완전히 왼쪽으로 기울다.
여섯째, 좌우 구조의 연습공식. 왼쪽과 오른쪽은 같고, 왼쪽은 오른쪽으로, 좌우는 크게 해야 한다. 왼쪽은 크고, 오른쪽은 작고, 오른쪽은 중간과 아래여야 합니다. 좌우는 크고, 왼쪽은 오른쪽으로 길을 비켜야 하고, 왼쪽은 작게 해야 한다. 좌우, 대비를 높이면, 대비가 커질수록, 글이 더욱 민첩하고 찰랑거린다.
좌우 구조의 일반적인 법칙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어려서부터 크게, 좁은 것에서 넓은 것, 짧은 것에서 긴 것,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