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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동품 도자기를 감별하는 방법

1: 오래된 도자기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으면 기름의 광택을 볼 수 있고, 광택에는 기름이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보광이다. 새로운 도자기 광택 스트레이트, 오일 없음; 오래된 도자기 밖에 유약을 걸어 두툼하게 투명한 유약을 내놓다. 이 하나만으로도 새 도자기 구입을 피할 수 있다. 이른바 민간 보광은 바로 이 기술이다. 예전에 스승도 이 점을 남자에게서 여자에게 물려주었다.

둘째, 오래된 도자기의 단면은 일반적으로 틈이 있는 쌀가루이다. 이런 새로운 도자기는 질감이 치밀하여 현대 기계로 만든 것이다.

둘째, 청화색에 따라 명대나 청대를 판단하고, 도자기 족형, 명대 어깨 파발, 청대 미꾸라지등을 보조판단한다. 청화유약 아래 붉은 무늬는 연대 측정에 전문적으로 쓰인다. 셋째, 90 년대에 위조자들은 새 도자기의 화기를 태우기 위해' 왁스 동토' 를 산산조각 내는 방법을 발명했다. 새 도자기는 고풍화에 따라 태워졌나요? 송원고자를 모방하고 왁스, 버시가 함유된 잡토를 이용해 가는 가루로 갈아서 도자기에 싸서 다시 태운다. 불을 다 태운 후, 새 도자기는 이미 불이 없어졌다. 많은 수집가들이 허베이 () 에서 이런 방법으로 구운 흰 유약 흑화매병에 속았다. 이런 도자기를 감정하여 결에' 왁스가 단단하다' 는 잔토가 있는지 알아보다. 이 물체는 비록 화기는 없지만, 매우 밋밋하다. 위조자들은 종종 걸쭉한 묘토로 도자기의 밑부분과 안감을 바르는 경향이 있다. 작은 매실병을 만나면 병 안에 매끄럽고 일관된 나선이 있는지, 외부 빛깔과 다른지 관찰한다. 2 1 세기 들어 국내 건설업이 번창하고, 건물을 짓고 도로를 건설하며, 고요토지가 끊임없이 출현하고 있다. 특히 김원준요는 태행산 동쪽에 많이 있습니다. 가마 부지에는 완전한 기구가 없어 잔자가 많다. 위조자들은 식견이 넓어서 80 원에 사발밑을 하나 샀는데, 돌아가서 다시 한 번 태웠다. 하남 안양에는 이것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그들이 사발바닥을 사온 후 울현에서 균자를 태운 스승을 초청하여 균요의 스타일에 따라 가공물을 만들고, 균요의 유약 색에 따라 유약을 바르고, 어떤 것은 구리를 넣어 붉은 점을 만들었다. 이런 방법으로 만든 가짜 균자는 대부분 베이징 골동품 시장으로 운반되어 경성의' 플레이어' 를 망가뜨렸다. 이 가짜 균자를 감별하려면 우선 조형과 연대를 봐야 한다. 진짜 김원준가마 도자기는 대부분 단단하고 무겁지 않아 타이어 연결의 흔적을 감추기 위해 두꺼운 유약을 발랐다. 또한 유약과 갈색 눈을 보면 새 유약이 눈부시게 빛나고 갈색 눈이 적다. 어떤 사람은 부식산으로 광택을 제거하고, 유약은 어두컴컴하여 균가마의 하드 플래시를 잃었다. 일부는 황산에 부식되어 작은 눈으로 덮여 시큼한 냄새가 난다. 모조균자의 가짜 홍반도 진홍반과 다르다. 진성홍반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보라색, 빨강, 파랑 3 색으로, 색상 경계는 뚜렷하고 가성홍반은 단조롭다. 노게이머는 먼저 자기 밑창을 본다. 만약 그들이 이런 진저 가공물을 만난다면, 반드시 자세히 보아야 한다. 아니면 그 옛말로 보기만 해도 틀리면 의심할 만하다. 기형, 가마구, 태골, 유약색, 채색 기법, 발사 방법 하나하나 관문하다. 6 월 가마를 보면 반드시 전면적으로 정확해야 한다. 한 가지 상품이 어울리지 않으면 진지하게 살 수 없다. 진품을 수집하려면 모조품을 분별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상술한 위조 방법 외에도 최근 몇 년 동안 청동기는 전기 도금 모조 흑조광 위조 방법도 나타났다. 서화의 경우 현대판 기술은 사진과 손으로 그린 데 사용되고, 서화는 냉동과 자외선에 쓰인다. 신문물법은 민간 소장품을 허용하는 규정이 중국의 골동품 시장을 활성화시켰다. 바다에 내려가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과 경쟁하는 것을 아는 사람들이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바다에 오르자마자 파도에 사레가 들렸다. 골동품 시장에는 가짜가 있어서 구별하면 매우 재미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물에 사레가 들린 사람들은 해안으로 돌아왔다.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위조된 기술도 끊임없이 갱신될 것이다. 골동품 수집과 골동품 감정에 관심이 있는 모든 친구들은 수집실에서 나와 가마 부지에서 도자기 감정, 옥조각 공장에 가서 옥기 감정 등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공안국은 경찰이 비밀리에 문화재 검진을 하고, 사기의 비밀을 밝혀낼 기회가 있으면 반드시 감정 수준을 높일 것이다. 문화재 방면의 책을 몇 권 더 읽지 말고 전문가가 되어라. 그 책들은 모두 선인의 경험이므로 참고할 수 있을 뿐 표절해서는 안 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문화재 감정도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