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마지막 글자는 치아의 4 자 성어이다.
마지막 글자는 치아의 4 자 성어이다.
눈을 뜨고 이를 갈다: 화가 나면 눈을 뜨다. 눈을 크게 뜨고 이를 악물다. 극도의 분노의 모습을 묘사하다.
백치나방 눈썹: 누에나방의 촉수처럼 휘어지고 긴 눈썹. 가늘고 긴 눈썹과 하얀 이빨.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보조 차 입술 치아 보조: 입 옆의 광대뼈. 차: 잇몸, 즉 잇몸뼈. 광대뼈와 잇몸, 입술과 이빨. 상호 의존적인 쌍방을 가리킨다.
* * * 입술치아상제의 비유.
무슨 의미가 있는가: 가치가 있다. 이를 걸어라: 들어 봐, 말해 봐. 말할 가치가 없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
노란 머리 노란 이빨은 장수를 비유한다.
입만 번지르르한 말은 사람이 총명하고 말을 잘한다.
밝은 눈동자에 이가 밝고 하얀 이빨.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는 것도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킨다.
성난 눈으로 보고, 이를 갈며 이를 갈다: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이를 갈다: 이를 악물다. 극도의 원한을 형용하다.
머리가 헝클어지고 이가 듬성하다. 사람이 늙는 모습을 묘사하다.
뿌리를 찾아 이를 쑤시는 것은 일부러 잘못을 골라 트집을 잡는 것을 비유한다.
셔틀 선택: 셔틀로 사람을 던지다. 여자가 남자의 도발과 유혹에 저항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를 갈다: 이를 악물고 증오를 표시하다. 극도의 증오나 증오를 묘사하다. 감정이나 느낌을 억제하려는 시도도 묘사한다.
붉은 입술은 이가 밝고 이빨은 하얗다. 용모가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화가 났을 때 눈을 뜨세요. 눈을 크게 뜨고 이를 악물다. 극도의 분노의 모습을 묘사하다.
털을 쓰면 이가 있고, 털이 있으면 이가 있다. 사람을 가리키다.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면, 당신이 아직 혼자이거나 당신이 혼자라면.
이를 가지고 눈썹을 입고, 눈썹이 있고 이가 있다. 사람을 가리키다.
이를 이빨로 갚느냐, 아니면 말로 다투느냐. 농담으로 희롱하다. 싸우고, "웃기다" 를 전하다.
목에 이가 없다. 노인.
눈가를 갈라 눈가를 씹다. 내 눈이 터질 것 같아 이가 꽉 물렸다. 분노가 극에 달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똑똑하고, 총명하며, 언변이 좋다.
송곳니는 말을 잘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이를 갈게 하다. 절치: 이를 가는 것은 극도의 원한을 나타낸다. 반감을 자아내다.
이를 갈다. 흉악한 신악귀를 묘사하다.
말솜씨는 말솜씨가 뛰어나고 말솜씨가 좋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이가 날카롭고,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이가 없고, 노쇠한 모습을 묘사한다.
수염을 염색하여 머리를 염색하고 의치를 박다. 노화를 감추기 위해서요.
젊은 치아는 젊음과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이를 악물며 극도의 증오나 증오를 묘사하는 것도 일종의 감정이나 느낌을 억누르려는 시도도 묘사한다. 이를 악물다.
나이를 존중하는 것은 역시 치아의 해다: 나이. 상: 숭상. 치아: 나이. 노인을 공경하는 것을 가리킨다.
2. 마지막 단어는 성어 호구 이를 뽑는다: 호구 이를 뽑는다. 매우 위험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좌굴: 좌굴: 우여곡절; 이를 갈다: 순조롭지 못하다. 읽기가 원활하지 않은 문장 한 편.
금구옥아: 김옥: 귀중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황제의 금구옥이를 가리킨다. 그가 말한 것은 그가 바꿀 수 없는 것이다. 지금 이 비유는 타협하지 않는 것이다.
블루투스: 파란 얼굴: 얼굴은 파란색이다. 송곳니: 바깥의 긴 이빨을 드러내다. 오래된 동화에서는 악령의 얼굴을 묘사했다. 얼굴이 매우 사납다.
이빨로 갚다: 물림으로 물다. 날카롭게 맞서 반격하는 것을 비유하다.
북문 남니: 북문: 느릅나무 숲 장군을 가리킨다. 남아시아: 재상을 가리킨다. 문무 예절을 가리키다.
입이를 일으키다: 시비를 걸겠다는 뜻이다.
털을 쓰고 이가 있다: 털이 있고 이가 있다. 사람을 가리키다.
갈고리 발톱 톱니 모양: 새와 짐승의 발톱과 이빨을 가리킨다. 사람의 잔인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무장군의 은유이기도 하다.
이를 갈다: 문장이 어려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구부러진 치아" 와 같습니다.
굽은 활: 굽은 활: "굽은 활" 과 같이, 구불 구불하고, 매끄럽지 않은 것으로 확장됩니다. 이를 갈다: 읽기가 어색하고 어색하다. 설명 텍스트가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고 읽기가 어렵다.
위험 위험 위험: 문장이 난삽하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형용한다. "구부러진 치아" 와 같습니다.
이를 갈다: 문장이 어려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수업 시간에 박수를 치다: 입술을 움직이고 혀를 움직이다. "코" 와 같은 클래스입니다.
말재주가 좋다: 말하는 것이 신랄하고, 민첩하고, 총명하다. 말솜씨가 좋다.
말솜씨: 말솜씨가 좋다는 뜻이에요.
송곳니: 발음이 분명하고 말솜씨가 영리하다.
참새 뿔쥐 이빨: 참새, 쥐: 비유 * * *. 원래 여자 측의 결혼을 강요하여 생긴 분쟁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감옥 소송과 싸움을 가리킨다.
입이 뻣뻣하다: 입만 번지르르하다.
철창과 철니: 강인함과 열심히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강철 치아: 은유는 웅변적입니다.
쇠창살:
발톱과 이빨로 잡는다: 얼굴을 잃고 처음에는 맹수로 묘사되어 야성과 사나운 것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어금니에 입맞춤: 나는 여전히 웃고 있다. 흉상 한 벌.
쥐새의 이빨: 소송을 일컫는 말.
마지막 문장은 긍정이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고개 숙여: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4. 마지막 글자는' 모두' 이고, 네 글자의 글자이다. 실의에 빠져서 문장 쓰는 것을 비유한다.
바다 속의 진주가 구슬 채취인에 의해 누락되었다. 인재를 매몰하거나 매몰하는 것을 비유하다.
두 마리의 용이 진주를 가지고 놀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서서 구슬 하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기침이 구슬로 뱉다: 기침이 토하고, 말하는 것을 비유한다. "기침" 도 "가스" 로 쓰여졌다. 비유용 단어가 정확하고 논술이 정교하다. 글이 매우 아름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좋은 단어는 구슬처럼 시 속의 많은 경구와 묘어를 가리킨다.
벽이삭 주보다 귀한 물건이다.
늙은 홍합은 진주를 낳았는데, 과거의 뜻은 노인이 현혜로운 아들이 있다는 것이다. 뒤이어 늙음을 가리킨다.
구슬처럼 무겁다: 줄을 잇다. 구슬 한 송이처럼 하나씩.
뱀의 진주는 이삭 구슬이다. 원유는 값을 매길 수 없다. 나중에도 천부적인 재능을 비유했다.
대나무 서까래를 사고 진주 서까래: 나무 상자; 진주: 진주. 사무상자를 사서 진주를 돌려주었다. 비유는 안목이 없어 잘못 선택했다.
자질구레한 것을 중요한 위에 올려 그의 위를 깨뜨리고 진주를 안에 숨겼다. 사물이 몸을 다치게 하고 경중이 뒤바뀌는 것을 비유하다.
산에 올라가 구슬을 따다. 일을 하는 방향과 방법이 잘못되어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Sui Hou 시대의 진주 sui: 고대 국가의 이름. 은유는 진귀한 대상이다.
탐주: 고대의 흑룡을 가리킨다. 구체를 용의 턱 아래로 가져가다. 그것은 원래 큰 위험을 무릅쓰고 큰 이윤을 얻는 것을 의미했다. 나중에 종종 문장 깊은 의미, 간결한 어휘, 요점에 비유된다.
선로 진주는 사람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서예가 우아하고 순후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눈먼 눈" 은 물건을 모르는 것을 비유하여 좋고 나쁨을 분간할 수 없다.
이주 한 줄: 용의 턱에서 나온 진귀한 구슬. 비유를 하나 하자면, 이 노래는 구슬 한 꿰미 같다.
한 글자는 구슬이고, 한 글자는 구슬과 같다. 목소리가 둥글다는 것을 묘사하다. 아름다운 문장, 화려한 글도 비유한다.
율무 진주 율무: 다년생 초본식물로, 그 열매는 술과 의약품에 사용할 수 있다. 율무씨가 밭에 들어간 사람은 진주라고 합니다. 비방과 억울함을 비유하다.
눈도 구슬도 없다: 눈. 눈이 없다. 다른 사람을 욕하고 눈멀고,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의 위대함이나 중요성을 볼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돼지 앞에서 물고기와 진주를 섞는다: 섞어라, 가장해라. 물고기 눈으로 진주를 사칭하다.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을 비유하다.
손바닥 진주는 부모의 사랑을 받는 아이, 특히 딸을 비유한다.
옥을 들고 구슬을 치켜세우는 것은 학식이 해박하고 식견이 넓다는 것을 비유한다.
실의에 빠져서 문장 쓰는 것을 비유한다. 홍합병이 구슬이 되는 것과 같다. "
갈색 임신 구슬은 자루천 옷을 입고 보배구슬을 안고 있다. 가난을 비유하지만,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다.
이슬 구슬은 물방울이 잉크를 갈아주는 것을 가리킨다.
합포는 진주를 돌려주는데,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사람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합포주환" 과 같다.
구슬과 같은 좋은 단어는 시가에 많은 경구와 묘어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쌀 한 톨은 약소사물에 대한 비유이다.
묘어: 구슬. 묘한 운치가 넘치는 말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눈이 구슬 한 쌍과 같다. 눈이 밝고 윤기가 나는 것을 묘사하다.
조개를 자르고 구슬을 채취하는 것은 현자에게 갈증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열린 조개 구슬" 과 같습니다.
껍데기를 잘라 진주를 넣다. 품성이 고상한 인재를 비유하다.
옥주를 토하여 미옥을 내고 진주를 토하다. 물을 끼얹는 아름다운 광경을 비유하다.
물고기 눈 사이의 진주 비유는 진짜와 거짓을 혼동한다.
숨겨진 구슬은 숨겨져 있습니다: 숨겨져 있습니다. 뗏목: 나무 상자. 보석은 나무 상자에 숨겨져 고가 판매를 기다리고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이 수수방관하거나 은퇴하는 것을 비유한다.
옥삶은 구슬은 옥처럼 비싸고, 연료는 금처럼 비싸다. 원래 묘사가 비싸고 생활이 어렵다. 생활이 사치스러울 때를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