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외로운 풀밭 곁에서 필기체로 쓴 완전한 시
외로운 풀밭 곁에서 필기체로 쓴 완전한 시
전체 시 "풀이 많은 개울만이 불쌍하다"는 다음과 같이 필기체로 옆에 자랍니다.
"풀이 많은 개울이 불쌍합니다"가 옆에 자라고 꾀꼬리가 지저귀고 있습니다. 깊은 나무들.
봄철이라 늦은 시간까지 비가 내리고, 야생 강을 건너는 배는 없다.
시의 처음 두 줄은 봄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조용한 풀을 사랑하고 꾀꼬리를 소중히 여기며 행복한 축제를 지키지만 높고 아름다운 것을 질투한다는 비유입니다. 급박한 봄철을 비와 함께 표현하고, 물살이 세차게 몰아치는 장면과 배가 건너가는 장면을 시 전체에 표현하고 있는데, 그 무심한 마음과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그런데 시에 생명력이 있는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논의는 늘 끝없이 제기되어 왔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아래는 신사, 위는 악인의 이미지"라고 쓴다며 정치적인 자양분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에는 그의 마음 속에 있지 않은 일종의 무기력한 슬픔이 담겨 있다. 장소와 쓸모가 없지만 너무 간결하고 간결하여 이론을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서류의 가끔 장면은 근본적인 의미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시에서 드러나는 감정은 모호하고 뻔하다. 서두에서 풀과 꾀꼬리를 언급할 때 시인은 '연민'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이는 분명한 의미를 담고 있다. 시인은 가난하게 살며 의리를 지키며, 높은 곳에 살지 않는다. 마지막 두 문장에는 물이 쇄도하고 배를 타는 유유한 풍경 속에서 부적절하고 쓸모없는 존재에 대한 일종의 무력감, 걱정, 슬픔이 담겨 있다. 삶에 대한 사랑.
위영오가 781년 추저우 태수 시절에 지은 시이다. 시인은 어느 날 추저우시의 서쪽 교외를 방문하여 서계의 조용한 풍경을 매우 좋아했다. 그래서 그는 풍부한 감성으로 이 시를 썼습니다.
이 시는 평범한 풍경을 소재로 하고 있지만 웨이잉우(Wei Yingwu)의 교묘한 손길이 닿아 심오한 예술적 발상으로 운율이 좋은 그림을 이루고 있으며, 거기에 그 자리에 있지 않다는 시인의 감정도 담겨 있다. 그것을 쓰지 못하는 무력감과 슬픔은 자신의 재능을 과소평가받는 것에 대한 작가의 분노이다.
필기 작품
첫 번째 작품은 당나라 시인 웨이잉우(Wei Yingwu)의 고전 절구 '추저우 서계(Chuzhou West Stream)'입니다.
두 번째는 Su Shunqin의 고전시 "창랑의 침묵의 노래"라는 필기체로 된 4피트 너비의 배너입니다.
세 번째 작품은 4피트 정사각형 필기체 작품인 가오시의 '백샤오푸를 용유에 파견하다'입니다.
이 세 작품은 서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차원의 용수 필기체를 대표하며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시 작품과 서예 작품을 각각 감상해 보겠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