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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발전관이 푸신에 가져온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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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성경과 과학 발전관의 특징.

첫째, 과학 발전 개념은 혁신적인 유전자의 특성을 깨운다.

혁신은 일종의 사상이고, 사상은 비이성적이다.

혁신은 두 가지 특징이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중간에 세 번째 개방적인 혁신 공간이 있습니다.

혁신은 게임의 상수이며, 이 상수는 인간의 혁신 잠재력의 가치 구현이다.

문화 혁신은 본질적으로 무성 번식이고, 문화 혁신은 접붙이와 비슷하다. 누구나 이런 독특한 형식을 통해 문명을 창조할 수 있다. 혁신의 결과가 결국 보일 때, 더 이상 최초의 문명이 아니다.

사람과 다른 것들의 종합은 미래에 속하고, 미래는 욕망에 기초한다. 인간의 생존의 길은 다른 사람의 욕망으로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게임의 구조는 그 자체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 한 명의 관중도 필요한데, 이것이 게임의 존재의 세 가지 조건이다." 어떤 문화 사상의 전파는 자신의 조건을 제외하고는 두 가지 조건으로만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혁신적인 문화 유전자도 삼원 구조여야 유전성과 생태적인 문화 유전자를 형성할 수 있다. 먼저 깨어난 과학과 게임의 유전자 모델은 모두 일종의 사조이며 과학 발전관의 원천이다.

우선 각성의 특징은 자신의 욕망을 발전시키고, 대상에 감정과 가치관을 전파하고, 대상의 문화에 융합하여 새로운 유전자가 되는 것이다. 어떤 소통 방식을 사용하든 결과가 어떻든, 대상에서 소원을 이룰 수 있다면 각성, 혁신, 진보다. 게임 성경은 "진보" 의 정의를 제시한다. "즉, 당신이 전승 방향으로 확산되고자 하는 소망은 다른 사람의 사고에 반영된다." " 사실 생명진보의 비결은 위기 속에서도 비효율적인 모델을 살아 있는 명시적 유전자로 교체하는 것이다. 생물 행동 혁신의 현상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뛰어야 먹이를 받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과학 발전관은 각성된 자연의 유전 모델이다. 한 사람의 문화도 아니고 개인적인 생각도 없다. 이것은 자연 자체의 발전의 길이다. 게임 성경은 "문명의 영원성, 보편성, 유일성은 과학이다" 고 말한다 발전이라는 단어는 전략의 영원한 특징이자 과학의 자연속성이다. 자연 실체에서 생물과 자연의 우선 스냅샷은 개념이다. "개념은 자신의 지각, 의식, 사상, 이성의 대상이다." 우리의 관념은 반드시 위의 과학과 발전에 부합해야 하며, 자연이 깔린 이 무형의 길을 따라 전진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과학 발전관의 주제이다. 이를 이용하는 정치인은 정치, 경제, 군사, 현자 문화에 대한 개방성을 찾았고, 비동기 시공간의 개념을 찾아 게임을 이겼다. 사람들이 시공간, 권변, 질서의 개념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는 게임 성경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뜨겁고 충동적일수록 긴박한 시간과 좁은 공간을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개방시간을 통해 사람들은 자유로운 공간에서 과학적 합리성을 냉정하게 생각하고, 제 3 의 개방공간을 넓히고, 혁신의 공간을 늘릴 수 있게 되었다. 혁신이 반드시 다원적이고 다태적인 공승 구조라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게임 성경에 나오는 민족의 성실성 윈윈 이론에 따르면 쌍방은 윈윈이 없다. "민족성실공승의 이론은 일상생활의 모든 일에 쓰일 수 있고, 세계 모든 사람들이 공승이념의 이론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 두 개 이상의 협력만이 윈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게임 성경에 나오는 윈-윈 이론은 더 많은 사람들을 단결시켜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할 수 있으며, 양측 모두 윈윈을 할 수 있다. " 유전자 교류와 협력을 통해서만 거대할 수 있고, 더 많은 선택의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유전자명언) 많은 사람들의 협력은 공동 진화의 일련의 실험이다. 만약 네가 이길 수 없다면, 너는 자신을 포기하고, 협력을 선택하고,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협력은 당신의 오래된 게임 사고를 포기하고 세 번째 빈 공간에 새로운 꿈을 형성하는 것이다. 협력만이 쌍방을 영원히 바꿀 수 있다. 펨토초 중 많은 사람들이 협력한다는 신념으로 형성된 생물군체는 일종의 에너지로, 드높은 정신을 위해 더욱 개방적인 배경을 만들어 사회를 과학발전관 중의 생태원으로 만들었다.

과학발전관은 문화명제와 민족부흥선언으로서 반드시 동양테마이념을 형성할 것이다. 불타는 시대처럼 동양을 동방으로 바꿀 것이다. 우리는 국가 정통과 자연철학의 절대적 대립에서 과학 발전관 주제의 수준과 거리를 구분한다. 과학 발전관이 사람에게서 멀어질수록, 붉게 물든 사람의 비율이 커진다. 깨어날 확률과 주제 거리 사이의 관계에 따라 과학 발전관에 더 가까운 사람을 얻을수록 그의 절반을 완전히 정복하기가 더 어렵다. 따라서 우선 각성은 각 업계 지도자들의 희소성과 특히 중요하다.

사람이 경험하는 모든 일은 전파의 길에 반드시 방해가 될 것이다. 외부 세계에 저항하는 것은 외부 장애로 인한 것이 아니라 유전중의 자연 법칙이다. 생물은 항상 외부의 압력에 저항하고 끈기로 살아남는다. 사람들은 과학 발전관의 혁신적인 유전자, 혁신적인 사고, 혁신적인 구조, 혁신적인 내용을 받아들이고, 국가 정통의 게임 철학을 사용하여 각 사건을 자신의 기준에 따라 크기와 품질, 실체, 성격으로 구분하고, 이 게임의 지식 개념으로 우수한 해결책을 찾고 있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썼습니다. "동양인부터 서양인까지, 우리는 결코 적당한 게임을 찾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과학 발전관은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탐구에서 발전한 것이다. 자신의 장단점을 아는 것은 유전의 우선 각성, 즉 고급 정보 처리, 즉 영리함이다. 과학발전관은 다윈의 자연선택이론과는 달리 도킨스 1990 년에 출판된' 이기적인 유전자' 책과는 달리 모두 생물 개인의 이론에 의존하고 있다. 그들의 관점은 모두 국가 정통으로 분배된 단극 속성과 지방이성의 진술이다. 그들은 과학자이지만 과학에서의 게임 구조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아마도 과학자들은 인간과 자연, 사람과 사회, 사람과 배경 사이의 창조가 그들의 분야가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게임 성경에서 생물학적 친연에 의해 만들어진 이원 게임 모델은 유익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인간의 생물학적 친화력은 법칙을 발견하고, 잘못을 피하고, 부패를 방지하는 것이다. 사람은 말을 잘 듣더라도 자신에게 좋지 않은 좋은 말을 듣고 반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생활의 큰 행동 특징이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대립하지 않는 철학으로 이 특징을 구분하고, 이로써 생물학적 친연의 이기심이 인류의 이타와 일치한다고 가정한다.

정치가는 먼저 민위부터 시작하여 인생을 정신적인 문제로 귀결한 다음 문화 문명 과학 게임을 융합하여 정의와 도덕의 윈윈윈의 자연적 특성으로 조화와 도덕을 부단히 향상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윈-윈이 보여주는 이타주의는 게임 성경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이타주의의 동기는 가장 높고, 가장 고상하며, 가장 감동적이고, 칭찬할 만하다." 그 미덕은 거시적인 전반적인 이익 실현을 촉진할 것이다.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 생존의 게임은 이기주의와 이타주의의 게임이다. 인간 본성의 협동공조 모델은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생물학적 친화성의 부패 방지의 천성이다. 과학 발전관의 공승 문화는 게임 성경에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게임의 낙관과 위대하고 고상한 이타적인 행동을 진정으로 감상한다면, 게임의 승리 결과는 논란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모든 사람의 정신에서 행동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이타정신을 나타내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과학 발전관은 독특한 시대 주제와 문화 유전자이다. 우선 각성 특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물결이 될 것이다. 자연을 존중하고, 배경에 주목하고, 사회 자체에 복종하는 것은 주제의 욕망으로 미래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의 "일관 양론" 구조의 특징

과학 발전관의 치국 강령을 처음 생각해 본 때부터 과학 발전관이 언제 탄생했는지 묻는 사람들이 있었다. 일반인이 빅뱅에게 묻는 것처럼 의미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도 없고 인과도 없고, 단지 하나의 생각일 뿐, 자연에는 이런 생각이 많다.

지도자와 그의 전문가는 한 단체의 전략적 연속성 정책을 생각하는 사람들이다. 한 나라는 한 기업처럼 방향도 없고 연속성도 없고 안정된 공간과 연속성 체계도 없고, 한 사물에서 다른 사물로 창조되는 환경도 없고, 문명과 가치의 표현도 없고, 경제 발전도 없다. 100 년 후, 각 업종의 지도자와 전문가들은 과학 발전관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경제학의 의미는 잘 이해될 수 없다. 누가 장기 사회경제 시스템에 손익위기 경보를 제공할 것인가? 단기 지방개인 경기 성적은 누가 감시합니까? 왜 사회에 경제 위기가 발생합니까? 왜 개인은 부패와 죄악을 가지고 있는가? 과학 발전관의 포괄적이고 조정되며 지속 가능한 윈윈 이론은 사회경제 시스템의 망원경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의 경제 위기와 사람과 사회의 부패를 장기적으로 예방하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윈윈론과 제 3 공간 개방론은 인류 경제 게임에서 모든 재난을 예방하는 우수한 게임이다. 사회와 개인의 경제적 재난을 회상하면 사람들은 약간의 감명을 받게 된다.

위기는 일종의 게임으로, 안의 한 무리의 사람들이 흥청망청 속에서 공공연히 실체를 잠식하고 있다.

탐관은 내면의 사람이 도취에서 스스로 즐기는 게임이다.

게임 성경에서 전략 전술의 정의를 사용하여 전략 전술의 대응 관계를 살펴보고 국가 정통론으로 질적 구분을 하면 과학 발전관이 전술상의 성취가 아니라 전략적 발견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범죄자가 만든 죄악은 전술에만 포함되어 있다.

"전략은 지속적인 정당성과 우수한 과학 문명 실체를 찾는 것이다.

전술은 현지의 진실과 문명의 문화적 성격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다. ""

이 전략적 명제는 분명히 중대한 발견이다. 비록 매우 짧은 명제이지만, 그것은 한 사회의 전통을 크게 변화시키고, 경제학에 대한 사람들의 사고와 행동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세기의 경제 질서를 창조할 수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람들이 처음으로 과학 발전관을 우러러본 후부터 이 명제를 하나의 이론으로 추측하고 평가하였다. 사회의 일부 총명한 사람들은 과학 발전관의 배경, 기원, 본질, 내포, 핵심 등을 문자 그대로 설명하기 시작했다. 결과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사람들은 개인의 주관적인 상상력에 근거하여 과학 발전관에 대해 더 먼 추측을 한다. 마치 모두가 빅뱅, 은하 형성, 인류의 기원, 유전자 시퀀싱, 생명합성 등을 말하는 것 같다. 1 세기 명제는 막 시작된 인류 문명 발전사이다. 하나의 문화 과정은 하이엔드 인물의 지능이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세 마디로 해석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게임 성서 「게임 문화 잔치」 (computing culture feed) 라는 기사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지도자의 행동은 반은 도덕이고 반은 게임이다. 게임은 의사결정의 우선이고 도덕은 기본값을 반대하는 것이다. 슈퍼 스마트 리더는 관용이 얼마인지, 언제 경쟁하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항상 전략적 주제를 찾고, 규칙을 세우고, 다른 사람들이 경쟁할 수 있도록 한다. " 경쟁만이 사람을 고무시킬 수 있고, 명제에 의해 통일될 수 있다. 경쟁만이 문화적 주장이 장관을 불러일으키는 생물질서를 나타낼 수 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저급 경쟁 단계에 있으며, 사람들 사이의 경제 경쟁은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익을 볼 때, 본능적으로 원래 경쟁의 이기심을 나타냈다. 전략의 장기적 안목으로 이런 적나라한 경쟁을 바라보는 것은 음식에 직접 달려드는 것 같다. 과학, 문화, 문명, 지식, 법률, 진리, 전략, 전술, 철학, 경제학, 본연의 애정, 사랑, 엔트로피, talk.an 우수 과정, 교류, 사상 사람은 여전히 너무 많은 지식이 부족하다. 그들은 과학 발전관에 주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우수한 공승 이론을 자로 삼아 인류의 전파와 실시 과정의 행동을 측정한다. 구체적인 사건에 직접 도입하면, 의심을 품게 된다. 사람들은 여전히 ​​과학 발전 개념의 심각성을 이해할 수 없으므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묻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은 무엇입니까? 과학 발전관을 누가 압니까? 현재, 과학 발전관도 몇 가지 이론적 어려움을 겪었으니, 우리는 반드시 그 구조적 특징을 알아야 한다. 오늘날, 우리가 유물주의의 물질적 세계관에서 그것을 볼 때, 우리는 인간의 행동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즉 물 분자는 삼원자이고 DNA 모형은 삼쿼크이다. 이에 따라 과학 발전관도 삼원 구조인 것 같다.

첫째, 과학 발전 전망

둘째, 맞아, 윈-윈.

셋째, 세 번째 열린 공간 이론

이것은 과학 발전관' 일관 양론' 의 구조적 특징이다.

사람들이 물리적 세계를 아는 습관에 따르면, 하나는 입자이고, 두 개는 블록이고, 세 개는 실체이다. 과학 발전관은 하나의 실체이자' 게임 실체' 이다. 이것은 인류가 자연을 인식하는 메커니즘과 일치하며, 다른 사람이 느끼고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과학 발전관의 미래를 자신과 연결시켜' 연설' 이라는 명품 과정의 개념을 연구하고 있다. 금세기 이래로 많은 정치가들이 역사의 시비를 이용하여 동서양의 주제 문화를 소통하고 있다. 서구주의, 동양 사상, 현대 이론은 모두 각종 형식으로 과학 발전관을 보완했다. 과학 발전관 주제 문화의 유전자 구조' 일관 양론' 이다. 이 삼원 구조는 매우 완전하다. 앞으로 우리가 과학 발전관의 이야기를 하면,' 자연' 의' 담권 승리',' 제 3 의 개방공간 이론' 으로 해석하면 설득력이 있다.

과학 발전관의 공승 이론으로 세워진 이론으로, 우리는 사람들이 제 3 의 빈 공간에서 무한한 혁신 가치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로부터 승리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게임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자세히 설명하고 분석해야 자연과학에서 변증적이고 혁신적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국가 정통의 상대성이론은 두 세계를 연결하는 다리다. 가운데 세 번째 개방공간은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세계를 상징한다. 그것은 심오한 현실성을 지닌 예술의 중심이다. 여기서 가장 깊은 정신적 현실, 즉 게임 구조를 창조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모든 혁신적인 돌파구는 인간과 세계의 관계를 다루고 있으며, 모든 창조는 게임의 결과이다. " 인간과 자연, 사람과 사회, 사람과 배경 게임의 세 번째 열린 공간이 비어있을수록 무한한 잠재력을 갖게 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자기가치가 실제로 존재한다. 우리는 민족대의론을 이용하여 실체와 자연의 과정, 즉 지식 응용의 게임 과정을 구별한다. 그들의 에너지와 정보는' 일관 양론' 과학 발전관의 삼원 구조 내에서 전달되고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우수한 윈윈 이론은 열류의 자발성과 열팽창 냉수축에 기반을 두고 있다. 즉, 민족대의론으로 제 3 공승배급을 하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발언권이 모든 것을 이긴다' 는 이론은 인간성과 우정이 가득한 문명과 조화로운 사회를 보여준다.

과학 발전관은 인류의 가장 문명화된 진보, 즉 안전, 번영, 평등, 공승의 화합 이념을 드러낸다. 일관양론' 이 건립한 화합 사회는 인간의 행동을 자연과 동기화하고 자연과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하는 것이 과학 발전관의 위대한 전략적 목표에 부합한다.

셋째, 과학 발전관은 펨토초 순간의 파벌 특징을 판단한다.

제빌은 가장 짧은 시간에' 펨토초' 를 발견했고, 그가 이 발견으로 노벨상을 받은 순간부터' 펨토초' 순간이 전 세계의 눈길을 끌었다. 사람의 일생은 무수한 펨토초 순간이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국가 이론이 크기를 나누는 과정은 그 조 분의 1 초 동안 두 부분으로 나뉜다. 오늘 우리가 본 것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사건이든, 비장하고 황량한 형태든, 대충 보면, 모두 일종의 시간의 고통인 것 같지만, 사실 펨토초 순간 후에 우리에게 주는 느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어쩔 수 없는 것은 우리가 느끼는 모든 기적, 후회, 한숨이 한 펨토초 순간 이후에야 보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대 양쪽이 펨토초 통과된 후 상태가 고정되어 있다는 놀라운 느낌을 줍니다. 인간의 사랑과 증오, 사랑과 증오,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 찬성과 반대, 기쁨과 재앙, 상호 건립과 전환, 그리고 펨토초 중에 파벌을 정의했다.

과학 발전관은 하나의 문화로서 다른 문화와 같은 성격을 나타낸다. 사람들이 처음에 받아들이고자 했던 문화적 관점이 그들의 표상을 받아들였다. 잠시 후, 그들이 실제로 주제 유전자와 상호 작용할 때, 그 펨토초 시간이 지나고, 문화파는 철학에 의해 결정되고, 파벌의 입장은 분리되고 변할 수 없는' 게임 실체' 가 되었다. 게임 성경에 따르면, 실체에 들어갈 수 있는 직감은 단 두 가지뿐이며, 실체는 수많은 가능성을 없앨 수 있는 나라입니다. 이에 따라 펨토초 순간이 주제에 녹아든 것처럼 보이는 문화파는 단지 하나의 공간 단위에 들어갔을 뿐, 절반의 행동은 개인의 행동이며 안정적인' 게임 실체' 를 대표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바로 물리문화의 허무성 때문에 주제 요구에 따라 펨토초 내에서 분리해야 문화파가 흡수되고 확대되어야 파벌 감정의 물리적 특성을 유지할 수 있다.

펨토초 순간, 주제 문화 유전자의 축적된 사랑이 과학 발전관의 실질적 유전자에 융합되는 것이 과학 발전관에 대한 진정한 사랑이다. 게임' 성경' 은 사랑을 이렇게 진술한다. "우리가 문화 과정에서 중독된 영혼에 이끌린 욕망을 버린 후, 우리가 자유롭게 바치는 진선미는 사랑으로 정의된다." 이렇게 각성한 고위 관리는 행동에서 사심 없는 사랑이 있고, 충성스러운 등골이며, 매력적인 야생 씨앗이다. 그는 다양한 고품질 계몽, 소환, 옹호, 지도 유전자 특성으로 과학 발전관의 주제 문화 유전자를 전파할 것이다. 그는 씨앗이 있을 넓은 지역을 바꿀 것이다.

영리한 문화 유전자는 항상 먼저 깨어나고, 중심이 드러난다. 이는 자신의 부패를 방지하고, 생물게임을 하는 혁신적인 재생산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이것은 우리가 유전학에서 얻은 계발이다. 지속적인 문화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이 과학 발전관 문화를 받아들이고 파벌의 펨토초 순간에 가까워지려면 여러 차례의 유전자 교류가 필요하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과학 발전관을 실천하는 것을 배우는 발걸음은 매우 크고 구호는 매우 크지만, 여전히 별다른 효과가 없다. 제 3 공간에서 인류의 혁신적인 행동을 깨우는 것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과정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과학 발전관을 서로 적색으로 폭격하는' 일관양론' 만 끊임없이 외치면 자신의 내용이 된다. 과학 발전관을 보는 것은 자신의 이름과 그림자를 보는 것과 같다. 게임' 성서' 에는 "누구나 자신의 초상화에 대한 신비로운 인식과 이름 민감성이 있다. 누구의 생물학적 특징이든 몸의 그림자와 몸의 초상화에 신비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꿈을 신체의 인식처럼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고 묘사했다.

과학 발전관의' 일관 이관' 이론은 일단 받아들여지면 문화 상대성론에 적용될 수 있고, 언제든지 진위 문화파와 게임 진영을 나누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게임 성경에 따르면' 감정은 중독 구동 욕망 과정의 의존과 근면 창조이다' 고 한다. 민족 정통의 철학에 따라 펨토초 중 크기 (게임의 실체와 성격) 를 구분할 수 없다면 과학 발전관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수 없고, 최고무상의 주제를 믿을 수 없고, 그 내용에 녹아들지 못한다. 한 캠프에서도, 그것은 단지 하나의 형식일 뿐이다. 일단 어려움이 닥치면, 절반의 가능성은 감정적인 충성과 확고한 실질적 신념을 나타내지 않을 것이며, 마음속에는 부정적, 논쟁, 방해, 고민, 위험이 있을 것이다.

거짓이거나 비현실적인 표현은 모두 게임의 수단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독점권을 누리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은 지도자의 전략 문화에 대한 반성이며,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강령이다. 실천 과정에서 문화는 오직 한 번의 일로영일 뿐, 문화는 성공하지 못하고 오직 전진할 뿐이다.

영원, 보편, 독특한 문명이 과학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리고 전략의 지속성은 발전이고, 발전은 혁신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과학과 발전에 대한 뇌의 추상적인 개괄을 하나의 관념으로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과학 발전관의 개념이다.

우리가 어디를 가든 과학 발전관의 붉은 방사선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과학 발전관은 하나의 실체이고, 어떤 실체든 하나의 게임 플랫폼이며, 실체의 한쪽에 서 있으면 우세할 것이다. 모든 사람은 경쟁할 기회가 있고, 경쟁은 게임이다. 게임의 펨토초 순간, 지는 것과 이기는 것이 있다.

실패는 게임의 결과이고, 성공이란 게임의 망명이다.

넷째, 과학 발전 개념의 성장 과정의 특성

과학 발전관이 문명의 기원이고 동양 문명의 환생이라면, 우리는 과학 발전관의 삶과 죽음을 생각해서는 안 되고, 그것의 번식과 성장을 고려해야 한다. 동양 사회가 큰 요람이라면 과학 발전관과 그 국민이 하고 있는 것은 어린 시절이다.

동양의 사회학은 발달했다. 거의 반세기 동안의 어쩔 수 없는 탐구로, 거장급 과학연구원과 깊은 이론은 없다. 미래에는 많은 과학자들이 연합하여 그들의 인식을 종합하여 과학 발전관이' 일관양론' 의 삼원 구조인지, 그것의 중력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정당화" 란 무엇입니까? 더 이상 일반 사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본질, 내포, 중심, 법칙을 표현하는 것으로 설명할 수 없다. 이 말들은 이 전략 문화 명제에 직접 쑤셔 넣어서 정밀 조사를 견디지 못한다. 과학 발전관은 그 문화 구조, 즉' 일관 양론' 을 가지고 있다. Talk.an 우윈-윈 이론과 제 3 개방공간 이론을 구체적 사건에 적용한다면 과학 발전관이 인식의 변두리에서 비뚤어지지 않을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사람 중심적은 만물의 시작이다. 민본은 역사상 민본이 아니다. 사람 중심은 게임의 자아이고, 이기심은 게임 실패의 환상이 된다. 이것은 물리학자의 구조가 아니라 정치가의 발견이다. 사람은 만물의 성패의 시작이다. 인류의 집합에는 신세계를 창조하고 낡은 세상을 바꿀 의무가 있다. 사람은 만물의 창조자이다. 인간의 게임 행위는 개인의 제 1 생산력이며 종합 국력의 구현이다. 인간은 주제문화의 실천자이며 문명의 창조자이기 때문에 사람 중심의 문제를 최우선으로 꼽는다. 과학 발전관은 사람 중심, 개혁 개방, 혁신적인 사고와 행동으로 신기술을 발전시키고 이러한 지적 성과를 적용하여 사람의 활동을 재조직할 것을 제창한다.

동양인들은 이런 문화 에너지의 거대한 방사선 때문에 이곳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붉은 이동 방사선이 발생하는 이 공간에서 변화할 수 있다. 이 공간에서 성장할 수 있는지, 한 사람이 이 공간에서 우선 각성 씨앗을 흩어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처음에는이 씨앗들이 밝고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사람들은 정부의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이끌고 과학 발전관에 실체를 형성하여 각 업종의 혁신을 추진할 것이다. 과학 발전관이 아직 가장 열렬한 상태에 이르지 못했을 때, 각자 최대의 에너지를 발휘하여 자신의 가치를 과시하는 것은 과학 발전관의 에너지를 구성한다. 그것은 국가 사회를 조직 단위로 하는 규모로 점점 더 큰 공간의 양을 통제하고 있다. 사람 중심의 혁신 행위는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혁신 자료에서 승패가 균형 잡힌 경제 체계를 지속적으로 형성할 것이다. 혁신만이 미래의 절대적인 우세이며, 미래의 안정된 길에서 점차 기술 통제를 실현할 수 있다.

우리가 보는 기적이나 이상한 우연한 현상은 모두 역사의 혁신이다. 과학의 보편성이 없다면, 그것들도 복제할 수 없는 개별적인 우연한 현상이다. 사람들은 항상 어린 시절로 돌아가 역사에 의존하는 것을 좋아한다. 바로 게임에서 우연의 일치와 사고를 기다리는 것이다. 자연은 그 우연한 사건들을 설계했다. 사람들이 기존의 역사를 되돌아볼 때, 그들은 좋다고 말하고, 나쁘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그들을 매우 똑똑하게 보이게 한다. 따라서 사람들은 과거를 사용하여 미래를 열고 이미 몰락한 것으로 현재를 인도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이것은 혁신적인 사고가 아닙니다.

성장하고 있는 과학 발전관은 민족 정통의 혁신적 사유로 사람들이 실체와 자연을 구분하는 지식론을 지도하는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믿을 수 있는 포용체계에서 사람 중심적이고, 분야와 지능을 가리지 않고, 개인의 취미와 흥미를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의 관점은 진실하고 광범위하게 다른 역할과 연계되어 있으며, 개혁개방의 자유환경에서 문명창조를 진행하며, 더 많은 개체가 우세의 합계로 다른 번영을 형성하게 하고, 과학 발전관 시대와 함께 성장하게 하고, 번영의 과정이 자신에게 일어나게 하는 것은 시대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한 시대의 휘황찬란한 역사는 하나의 문화 명제로 시작된다. 게임 성경은 "어떤 혁신도 먼저 제목의 혁신이다" 고 말한다. 어떤 것이든 먼저 명제가 있는 것이고, 사람들은 명제로 모여서 그것과 상호 작용한다. 미래의 번영하는 사회는 곳곳에서 크고 작은 집단활동과 경기를 볼 수 있어야 한다. 성장의 첫 번째 특징은 경기가 불러일으키는 정서가 더 많은 사람들이 펨토초 내에서 호응하는 주제이다. 예를 들면, 중대축제의 열병식, 가지런한 광장 퍼레이드, 구두가 대지를 밟는 소리가 한 민족의 흥분을 불러일으켜 자신을 비할 데 없이 강하게 보이게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인간의 정신이 배경에 녹아 자연실체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얼마 후, 가장 먼저 각성한 몇몇 사람들은 이미 그들의 중심을 드러내고 활동가가 되었다. 각 업종에서 선두를 달리는 사람들이 전문가와 스타가 된 것은 경쟁의 사실이다. 그래서 주제에 가까울수록 성장하기 쉽다. 과학 발전관의 발전, 장대, 번영의 과정은 과학, 이치, 공승, 지속, 혁신의 게임 과정이자 인류가 이치를 추구하고 이치를 따지는 지속 가능한 발전 과정이다. 아마도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많은 과학자, 사상가, 발명가, 정치가들이 손을 잡고 이 문화적 명제를 연구하고, 각 업종의 단편적인 이론을 발전 원칙, 발전 이념, 발전 모델, 발전 경로로 요약하여, 그들은 우리에게 과학 발전관 자체의 모든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우리가 인간과 자연의 이야기를 할 때, 우리는 과학 발전관의 혁신을 이야기할 것이며, 우리는 영원히 우리 자신의 성장을 이야기할 것이다.

과학 발전관은' 일관 양론' 이다

일관' 은 과학 발전관이고,' 양론' 은 윈윈론과 제 3 개방공간론이다.

과학 발전관의 4 대 특징.

1. 과학 발전관이 혁신 유전자의 특징을 깨우다

과학 발전 개념의 "일관 양론" 구조의 특징

과학 발전관은 펨토초 중 각 파벌의 특징을 판단한다.

과학 발전 개념의 성장 과정의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