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자신의 작문 능력을 어떻게 향상시켜야 합니까?
자신의 작문 능력을 어떻게 향상시켜야 합니까?
이것은 내가 쓴 세 번째 작문 방법에 관한 독서 노트이다. 이 책에서 우리는 스티븐 킹의 성장 경험과 글쓰기에 대한 견해를 엿볼 수 있다.
말하자면, 이 책의 작문 과정은 기적이다.
스티븐 킹 (Stephen King) 이 책을 반쯤 썼을 때, 그는 산책하러 나갔다가 트럭에 치여 생명이 위태로워졌다. 그는 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어 구조되어 결국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스티븐 킹은 병으로 고통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이 책을 끝까지 다 읽었다. 그가 조금 나아졌을 때, 그는 자신이 시간이 많지 않다고 걱정했다. 병에도 불구하고 그는 계속 글을 쓰기 때문에 그는 이 책을 얻었다. 이 책은 저자에게 큰 의미가 있다. 심혈을 기울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비책이며 평생의 심혈작이라고 할 수 있다.
제 1 부 자서전
이 부분은 작가가 글쓰기를 주선으로 한 성장 경력의 자서전이다. 작가는 어렸을 때 만화와 소설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6 톤의 책을 보고, 그는 자기만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한 후 여기저기 투고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당시 그는 아직 14 세 미만이었다. 물론, 젊은이로서, 그는 끊임없이 투고하여 잡지와 출판사에 의해 거절당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벽에 못을 하나 박고, 모든 거부 편지를 벽에 박았다. 나중에, 점점 더 많은 탈고 때문에, 손톱 은 멀리 견딜 수 없습니다, 그들은 큰 손톱 을 변경, 계속 쓰기, 투표를 계속했다.
글쓰기: 열네 살이 되자 우리 집 벽의 못은 편지 거부의 무게를 너무 많이 견디지 못하고 다른 큰 못으로 바꿔 계속 썼다. 내가 열여섯 살이 되었을 때, 나는 이미 손으로 쓴 거절서를 받기 시작했는데, 이 편지들은 "제본하지 말고 종이 클립으로" 와 같은 제안보다 더 고무적이다.
작가의 독서와 글쓰기에 대한 사랑은 나를 흥분시켰다. 나는 독서 노트' 우리는 줄곧 외국어를 잘 배우지 못했는데, 원래 순서가 틀렸다' 에서, 우리는 아직 그것을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 가지 일을 견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글쓰기와 독서에 대한 작가의 사랑은 그가 작가가 된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쓰기: 작가가 되고 싶다면, 먼저 두 가지 일을 해야 한다: 책을 많이 읽고, 글을 많이 써야 한다.
나는 글쓰기를 배우기 위해 책을 읽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공부한다.
내가 글을 쓸 때 마치 놀이공원에 있는 것 같았다. 최악의 3 시간 동안 머물더라도, 나는 여전히 정말 시원함을 느낀다.
두 번째 부분은 글쓰기에 관한 것이다.
이 부분은 이 책의 핵심 내용으로, 베스트셀러 공포소설 작가로서의 스티븐 킹의 다년간 창작 경험을 요약한 것이다. 내용이 깊어서 나는 전혀 똑똑하지 않다. 현재 나는 책에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지혜를 배울 수 밖에 없다, 모두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1, 이야기 1 위
배경 이야기, 환경 묘사, 인물 묘사 등 모든 것이 저자에게는 단순화될 수 있고 소설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이야기를 잘 쓰고 봉사하는 것이다. 독자가 와서 이야기를 읽다. 모든 것이 이야기와 독자를 위해 봉사한다.
소설 창작자와 작가는 다르다. 작가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장면 배치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등장할 때의 구체적인 옷차림까지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소설은 필요 없다. 소설이 해야 할 일은 좋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작가는 많은 편폭을 써서 이 문제를 강조하기 위해 많은 예를 들었다.
인물 이미지가 반드시 외모의 묘사를 통해 독자에게 인상을 남길 필요는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작가의 입장에서 볼 때, 옷과 얼굴을 일부러 세심하게 그려도 인물의 성격을 전혀 표현할 수 없다. 오히려 독자로 하여금 지루하고 진부한 작가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한 인물의 끈기를 표현한 다음, 그의 얼굴 윤곽을 크게 묘사하는 것이다. 좋은 가짜가 귀찮다.
문필: 저는 인물의 외모 특징과 옷차림을 묘사한 매우 섬세한 문필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정말로 의류 설명을 보고 싶다면, 나는 항상 J. Crew 의 목록을 찾을 수 있다. 제 생각에는 인물의 외적 이미지를 묘사하는 것보다 현장감과 특색을 부각시키는 것이 독자로 하여금 몰입감 있는 느낌을 갖게 하는 것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찬가지로, 나는 외형 묘사가 인물 형성의 지름길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저자의 관점에서 볼 때, 셰익스피어의 말처럼 1000 명의 독자가 1000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독자는 자신의 인물을 낳는다.
번거로운 묘사에 대하여 작가는 항상 간결함을 추구하고, 수동적인 말투를 너무 많이 삭제하며, 부사와 형용사를 너무 많이 삭제하려 한다.
글쓰기: 수동적인 말투와 마찬가지로 부사는 소심한 작가의 필요를 위해 만들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화의 묘사.
이 일을 집필하다:
"총 내려놔, 어터슨!" 킴켈은 이를 갈았다.
"멈추지 말고 키스해!" 사나가 숨을 헐떡이고 있다.
"이 비열한 놈아! 클릭합니다 빌이 소리를 질렀다.
저자는 제발 이렇게 쓰지 말고 XXX 로 말해 주세요. 너는 웃으면서 무슨 말을 하니? 정말이지, 아니, 하나도 없어. 인물의 감정, 인물의 성격은 이런 악취가 나고 패치 같은 글에 의존해서는 안 되고, 대화 자체의 힘에 의지해야 한다.
그러나 소설 창작에는 철칙이 없다. 필자는 규칙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고정불변한 것은 아니며, 때때로 깨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고, 특히 이 단어를 강조해야 할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가끔 사용하면 효과가 특히 좋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매일 작은 작문 목표를 세우고 초안을 빨리 완성한다.
스티븐 킹은 그의 작품을 세 원고로 나누었다. 첫 번째 초안은 문을 닫고 차를 만들어 단숨에 만든 초안이다. 두 번째 초안은 초안을 식힌 후 완전한 초안으로 수정하는 것이다. 세 번째 원고는 문을 열어 독자를 찾고, 피드백을 듣고, 다시 한 번 완전한 완제품으로 수정하는 것이다.
저자의 설명에 따르면, 초안의 창작은 나탈리의' 마음을 위해' 라는 이념에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자신의 마음을 빨리 표현하고 비판없이 지금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를 모두 적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완벽하게 쓰고 싶지는 않지만, 내 자신의 실제 경험을 쓰고 싶다. 잘 썼다!
글쓰기: 연습은 값진 것이다. (글쓰기 연습은 시원해야 하고, 훈련 연습과는 전혀 다르다.), 솔직함은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서사기교, 대화, 인물묘사를 끝까지 실천해야 한다. 즉, 똑똑히 보고, 실감나게 듣고, 그런 다음, 듣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보고, (불필요한 부사 필요 없음)
더 나은 초안을 쓰기 위해서, 작가는 초보자가 자신에게 작문 계획을 제정할 것을 건의했다. 처음에, 우리는 좌절을 피하기 위해 목표를 좀 낮게 정할 수 있었다. 목표가 정해지면 반드시 자신을 서재에 가두고, 우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모든 것을 없애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문을 열지 않겠다고 결심해야 한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창작 과정에서 자신이 방금 쓴 것을 뒤돌아보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고 즉시 친구와 가족에게 공유해야 한다는 것이다. 초안을 쓰기 전에, 우리가 그것이 얼마나 멋지다고 생각하든 간에, 우리는 뒤돌아 보거나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 없다. 그 이유는 책에 좋은 설명이 있다. 관심이 있으시면 찾아보세요.
쓰기: 첫 번째 초안, 즉 순이야기 원고는 다른 사람의 도움 (또는 개입) 없이 독립적으로 완성해야 한다.
3. 초고를 식힌 후 외부인의 사유로 수정하다.
두 번째 초안은 문장 삭제로 짧게 하는 것이다. 저자는 제 2 원고가 적어도 제 1 원고보다 10% 적다고 생각한다.
두 번째 원고를 만들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방금 이야기를 얻은 독자로 생각해야 한다. 이런 효과를 얻기 위해 저자는 두 번째 원고와 첫 번째 원고 사이에 시간 간격이 있어야 첫 번째 원고의 내용을 잊을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이런 생소한 효과가 나타날 때, 우리는 방관자의 관점에서 이야기의 허점과 단층을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작품에 대해 과감한 감산을 할 수 있다. 이 단계의 주요 임무는 이야기 속의 허점을 찾는 것이다. 아마도 매우 큰 허점일 것이다. 여기에는 동력이 부족하거나 논리적으로 큰 실수가 큰 누락이 포함된다.
글쓰기: 6 주간의 회복 끝에 이야기나 인물 발전의 거대한 허점을 발견할 수 있다. 내가 말한 것은 트럭에 부딪히기에 충분한 허점이다. 작가가 글쓰기에 바쁠 때, 이런 문제가 어떻게 그/그녀의 눈을 피할 수 있는지는 정말 놀랍다.
이야기의 줄거리를 이야기할 때, 작가는 이런 관점을 제시했다. 줄거리를 일부러 설계하지 마라. 그의 뜻은 당연히 이야기가 중요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이야기의 발전은 잘 설계된 것이 아니다.
글쓰기: 나는 종종 결말에 대한 대략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어떤 그룹의 인물도 나의 의지에 따라 행동하도록 명령한 적이 없다. 너는 왜 이렇게 통제욕이 강하니? 모든 이야기는 조만간 끝나는 날이 있을 것이다. 어디서든 끝난다.
저자는 우리가 한 가지 대략적인 방향만 알면 되고, 다 쓴 후에는 인물 자체에 의지하여 극의 발전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작품의 역할에 대입하여 그들의 개성을 모방하고, 그들이 그런 상황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상상한다. 독자를 속이지 마라, 독자는 한눈에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볼 수 있다.
4. 문을 열어 세 번째 원고를 수정하다.
우리는 두 번째 원고를 6 ~ 8 명의 친구에게 보내 첫 번째 독자의 피드백을 수집했다. 이것은 마치 절차와 매우 흡사하다. 만든 후 작은 범위의 테스트를 하고, 내측을 완성한 후 공테스트를 진행한다.
모든 독자들이 네가 잘 썼다고 생각한다면, 너의 두 번째 원고는 정말 괜찮다.
대부분의 독자들이 우리 이야기에서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나 문제가 있다고 말한다면, 우리는 세 번째 원고를 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야기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어떤 사람은 좋다고 느끼고, 비율은 5 ~ 5 개라고 생각한다면, 저자가 이긴다 해도 우리는 이 이야기를 움직일 수 없다.
세 번째 초안 단계에서는 주제에 대해 많이 생각해야 한다. 우리는 이 이야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할 필요가 있다. 저자는 주제가 자연적으로 쓰여진 것이지 실현된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상징성이 있다면 자연적이고 의도적인 디자인이 아니다.
우리가 소설 속의 상징적인 의미를 찾을 때, 마치 보물과 화석을 찾는 것과 같다. 우리는 그것을 발굴하고 연마하여 반짝이게 해야 한다. 우리가 발굴한 이 보물들은 이야기를 독특하게 만들 수 있다.
쓰기: 좋은 소설은 항상 하나의 이야기로 시작하여 하나의 주제를 발전시킨다. 먼저 주제를 정하고, 이야기를 하나 더 발전시키는 것은 매우 드물다.
자신에게 요구를 하다
책 속의 생각과 세 원고로 완전한 이야기를 써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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