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처음 한 글자는 아래의 4 자 성어이다
처음 한 글자는 아래의 4 자 성어이다
천 단어: 천 단어: 긴 이야기. 문사가 민첩하고 글쓰기가 신속하다고 묘사하다.
다음은 예가 아닙니다. 다음에는 더 이상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 이번만 융통한다는 뜻입니다.
하차 시작: 이: 문어보조사; 시작: 시작. 옛말은 새 관리가 막 부임한 것을 가리킨다. 지금 비유는 업무 임무를 가지고 막 한 곳에 도착했다. < P > 하리바인: 원래 전국 시대 초나라 민간에서 유행했던 노래. 통속적인 문학 예술을 비유하다.
하마에서 꽃을 본다: 비유가 멈추고, 실제에 깊이 들어가, 진지하게 연구하고 있다. < P > 하객령: 진시황은 각국에서 온 객경을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일반적으로 주인이 환영받지 못하는 손님을 쫓아내는 것을 가리킨다.
학상달: 인정사정을 배우고 자연을 인식하는 법칙을 말한다.
하부 플러그 청각 장애: 플러그: 막히지 않습니다. 청각 장애: 귀의 청각 장애. 아래가 막히면 통하지 않고, 위쪽의 청각이 작동하지 않는다. 실제 상황을 올려 하달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 상황 상달: 아래의 상황이나 의견이 상통할 수 있다고 합니다. < P > 하조가 그윽하다: 겨울새가 깊은 산골 빈곡에 숨어 봄이 되면 교목에서 날아와 어둠을 버리고 빛에 접근하거나 나쁜 처지에서 좋은 처지에 들어선 것을 비유한다. 대신 "조 아래로 내려가서 그윽하게 들어가라" 고 합니다. < P > 하집들이 밸리: 사람들이 광명에서 어둠으로, 또는 좋은 처지에서 나쁜 처지로 들어가는 것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 P > 하기이색: 안색과 기쁨, 태도가 공손함을 묘사한다. "기분 좋은 소리" 와 같습니다.
마운트 해제 풍부: 옛 직업을 다시 운영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 P > 하릉상대: 하자가 위위에 군림하고, 상자가 해이하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위아래가 순서를 잃고 기강이 폐지되었다고 한다. 능은 "링" 을 통과한다. < P > 다음 분해: 장회소설이 매 회 말에 사용하는 상투어. 현재 사건 발전의 결과를 비유하는 데 많이 쓰인다.
하차 시작: 관리가 막 부임한 곳을 가리킨다. "하차 시작" 과 같습니다. < P > 붓글씨 신: 문장 쓰기, 문사가 용솟음치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신력이 있는 것 같다. 문사가 민첩하고 문장 쓰기나 문장 쓰기에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글 쓰기: 문사가 민첩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글 쓰는 것" 과 같습니다.
하사카 마루: 산비탈에서 탄환을 굴리다. 순세에 막힘이 없고 민첩하며 정체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 하마웨이: 원래 관리들이 처음 취임했을 때 부하들에게 보여준 위풍을 가리키며,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자신의 위력을 과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수천 마디, 주제에서 벗어나 큰 문장 한 편을 썼지만 주제에 닿지 않았다.
xiaquan 알약: 妊: 경사; 마루: 탄환. 비탈길에서 탄환을 아래로 굴리다. 말하는 것이 민첩하고 유창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 기분 좋은 소리: 하기: 태도가 공손하다: 이소리: 목소리와 즐거움. 목소리가 부드럽고 태도가 공손하다고 묘사하다. < P > 하차 위세: 원래 봉건시대 관리들이 부임했을 때 위풍을 과시하고 부하 직원을 엄하게 처리했다. 뒤통수는 처음부터 상대방에게 조금 대단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하차 울음소리죄: 옛날에 군주가 인민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다고 합니다. < P > 하교목은 유곡으로 들어간다: 높은 나무에서 내려와 깊은 구덩이 계곡으로 들어간다. 어둠을 버리고 좋은 처지에서 나쁜 처지로 옮겨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 붓을 신처럼 쓰다: 문장 쓰기, 문사가 용솟음치는 것을 가리킨다. 마치 신력이 있는 것 같다. 문사가 민첩하고 문장 쓰기나 문장 쓰기에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글 쓰기: 펜을 한 번 쓰면 곧 문장 글을 쓴다. 문사가 민첩하고 재능이 넘치는 것을 묘사하다.
행방불명: 행방: 착지, 행방. 찾고자 하는 사람이나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곳을 가리킨다. 2.' 아래' 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네 글자는 어떤 < P > 하차 시작, < P > 행방불명, < P > 아래는 예례가 아니다. < P > 하조가 그윽한 곳으로 들어간다. < P > 하차풍부, < P > 하차풍부, < P >
하우난,
다음번 분해,
하차 위업,
하차하여 꽃을 보고,
하림무제,
하학달,
하차위,
휘장 공부,
하임무,
하관직,
하채진,
하차흐임죄,
하마관화,
< P > 한 반은 한 반의 조금의 유언도 없이, 늘 남녀 관계를 암시한다. 반,' 반점' 을 통해? " 。
은유의 작은 부분. 꼼꼼하다: 구차하지 않다.
한 획도 대충 하지 않는다. 병에 걸리지 않으면 더 이상 일어나지 못한다.
는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평하게 말하는 것은 모두 공평하게 행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 걸음 승천: 위. 한 걸음 푸른 하늘에 오르다.
는 한 번에 높은 경지나 수준에 도달함을 비유한다. 때로는 사람이 갑자기 뜻을 얻어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특별한 테이블: 외모; 반: 평범하다. 사람의 용모가 준수함과 정신을 묘사하다.
사람들의 외모는 매우 특이합니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한 번에 모든 취소의 뜻을 끊다.
는 "한 획의 제거" 와 같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일필로 모든 취소의 뜻을 없애다.
는 또한 "취소" 로 사용됩니다. 청산하여 장부를 한꺼번에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일람은 수험생이 모두 합격되는 것을 가리킨다.
일반 식견 평소 식견.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고 "그와 같은 식견을 갖지 마라" 고 말했다. < P > 표범 한 마리가 죽관의 작은 구멍에서 표범을 보고 표범의 몸에 있는 얼룩무늬만 보았다. 비유는 사물의 일부분만 보고, 본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약간 얻은 것을 가리킨다. < P > 한 획의 비유는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한 획의 말살" 과 같다.
한 획에 한 획을 바르고 모두 지우다. 성적과 장점을 모두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 P > 한 번의 말살비유가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한 번의 말살: 말소.
한 획을 그리고 모두 지우다. 성적과 장점을 모두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 사람도 모든 사람의 의견을 어기기 어렵다. 대중을 굽히지 않으면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의 의견을 위반하기 어렵다.
경건한 정성은 성의를 뜻한다. 인재 시계 한 표: 외모를 가리킨다.
는 용모가 준수함과 단정함을 묘사한다. 용모가 영준하다는 것을 일목요연하게 묘사하다.
표, 계기. 일패는 군대가 대패한 것을 형용하여, 물이 땅에 쏟아진 것처럼 수습할 수 없다.
는 용모가 잘 생겼다고 일컬어진다. 시계, 계기. < P > 비가 내린 후 다시 구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처럼 다릅니다. 이별 후 다시 만나기 힘들다는 것을 형용한다.
한 줌의 죽음이 비유를 들고 낡은 것을 답습해 융통성을 보이려 하지 않는다. 1 개의 이익 책: 자본; 이익: 이익.
밑천이 작고 이윤이 크다. 비유적인 힘은 매우 작지만, 이익은 매우 크다.
한 판 세 눈,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 질서 또는 규칙을 비유하다.
때로는 일을 융통성 없이 하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한 걸음 세 걸음 흔들거나 한가롭게 걷는 모습을 일파삼접파: 서예 중의 자제를 가리킨다. 접다: 글씨를 쓸 때 필봉을 돌리는 것을 가리킨다.
원래 손가락으로 글씨를 쓰는 필법은 우여곡절이 다양하다. 현재 비유 문장 구조의 기복이 우여곡절이다.
도 일이 진행 중인 의외의 변화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패배하면 일단 실패하면 간뇌를 바르게 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실패가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묘사했다. 당당하게 계기를 형용하다. < P > 일파만파는 일이 시작된 후의 끊임없는 발전 변화를 비유한다. "한 파도" 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똑같고 다른 곳은 없다. 일벽무제는 수면이나 하늘이 온통 푸르거나 푸르고 끝없이 넓게 펼쳐져 있는 것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윤 밑천이 작고 이윤이 크다. 일벽만경은 청록색을 끝없이 묘사하였다.
15 일 동지 이후 15 일. 한식일을 가리키다.
만수권: 뿌리; 만: 많이; 특수: 다름. 사물은 비록 천차만별이지만, 사실 본원은 같다.
사물이 변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한 번의 가슴향향: 옛날에는 중심경건하다고 불렸는데, 불도를 느낄 수 있었다. 분향과 같다.
는 매우 진실한 마음 (축원에 사용됨) 을 비유한다. 한 채찍이 먼저 진 유우 () 에게 덜 부정적인 야망을 품고, 조상과 친구로 삼고, * * *
\ "진서 유전전 \" 을 참조하십시오. 앞다퉈 앞다퉈 전실.
도 선행을 가리킨다. 채찍이 먼저 앞서서 앞을 다투는 전실이라고 생각하다.
도 선행을 가리킨다. 한 학급에서 한 세대가 동등하여 막상막하이다.
한 번에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상황이나 상황 등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눈요기: 진기하거나 아름다운 것을 보는 복부. 보기 어려운 아름다운 것을 보았다고 묘사하다. < P >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는 것은 마치 귀신을 만나는 것과 같다. 일에 부닥치면 의심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 P > 차근차근 계략을 잘 사용하고 계략이 많다는 뜻이다. 한 학급 1 급은 여전히 관직을 말한다.
는 관직을 가리킨다. 그릇 한 병, 병: 스님의 음식 기구.
는 스님이 운유할 때의 간단한 식기를 가리킨다. 가정 형편이 빈한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걷기; 추세: 빨리 가. < P > 다른 사람이 한 걸음 걸으면 그도 한 걸음 걷는다. 사사건건 모방하거나 다른 사람의 슬픔을 따라가는 것이 슬프고 행복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한 눈에 비유적인 말, 행동이 질서 정연하거나 규칙적이다. 때로는 일하는 것이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빙-빙: 마스터, 호스트; 끝: 극, 가장. 일을 하는 것은 모두 공심에서 나온 것이다.
는 공평무사함을 묘사한다. 한 코회색은 벽에 부딪히거나 질책을 받는 것을 비유한다.
단정하고 점잖다. 원래 도덕규범에 맞는 고전을 가리킨다. < P > 는 나중에 태도가 엄숙하고 엄숙하고 엄숙한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때때로 풍자적 의미를 함축한다. < P > 정경은 원래 도덕규범에 맞는 고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태도가 엄숙하고 엄숙하고 엄숙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때로는 풍자적 의미가 있다. 힘 팔: 팔.
는 힘의 일부 또는 작은 힘을 의미합니다. 옆에서 좀 도와준다는 뜻입니다.
한쪽 팔: 팔. 힘의 일부 또는 작은 힘을 나타냅니다.
옆에서 좀 도와주세요. 한 쪽의 향 한 쪽: 즉 한 줄기의 향. < P > 불타는 향으로 마음속의 경건함을 표현하다. 선생님에 대한 숭상심을 나타내는 데 많이 쓰인다.
불변: 개발, 형성. 일단 형성되면 더 이상 변하지 않는다.
1 가지 오류가 발생할 수있는 사고 또는 오류. 1 가지 잘못은 중요한 문제에서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관련 일도 하나도 나쁘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 P > 하마터면 변고, 착오를 일컫는다. 길고 짧은 손가락은 의외의 재앙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는 "길고 짧은" 과 같습니다. 한 먼지도 깨끗하고 순결함을 형용할 수 없다. < P > 먼지도 떨어지지 않고 불교도 수행시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조금도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4. 어떤 4 자 성어가 한 글자로 시작하는지 경 < P > 안장 한 마리가 일부일처를 비유한다. < P > 한 반은 한 반의 조금의 유언도 없이, 늘 남녀 관계를 암시한다. 반,' 반점' 을 통해? " 。
은유의 작은 부분. 꼼꼼하다: 구차하지 않다.
한 획도 대충 하지 않는다. 병에 걸리지 않으면 더 이상 일어나지 못한다.
는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평하게 말하는 것은 모두 공평하게 행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 걸음 승천: 위. 한 걸음 푸른 하늘에 오르다.
는 한 번에 높은 경지나 수준에 도달함을 비유한다. 때로는 사람이 갑자기 뜻을 얻어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특별한 테이블: 외모; 반: 평범하다. 사람의 용모가 준수함과 정신을 묘사하다.
사람들의 외모는 매우 특이합니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한 번에 모든 취소의 뜻을 끊다.
는 "한 획의 제거" 와 같다. 한 획으로 장부를 한 획씩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일필로 모든 취소의 뜻을 없애다.
는 또한 "취소" 로 사용됩니다. 청산하여 장부를 한꺼번에 지우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비유. 일람은 수험생이 모두 합격되는 것을 가리킨다.
일반 식견 평소 식견.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고 "그와 같은 식견을 갖지 마라" 고 말했다. < P > 표범 한 마리가 죽관의 작은 구멍에서 표범을 보고 표범의 몸에 있는 얼룩무늬만 보았다. 비유는 사물의 일부분만 보고, 본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약간 얻은 것을 가리킨다. < P > 한 획의 비유는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한 획의 말살" 과 같다.
한 획에 한 획을 바르고 모두 지우다. 성적과 장점을 모두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 P > 한 번의 말살비유가 경솔하게 성적과 장점을 모두 부정한다. 한 번의 말살: 말소.
한 획을 그리고 모두 지우다. 성적과 장점을 모두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 사람도 왜곡하지 않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위반하기 어렵다. 대중을 굽히지 않으면 한 사람이 여러 사람의 의견을 위반하기 어렵다.
경건한 정성은 성의를 뜻한다. 인재 시계 한 표: 외모를 가리킨다.
는 용모가 준수함과 단정함을 묘사한다. 용모가 영준하다는 것을 일목요연하게 묘사하다.
표, 계기. 일패는 군대가 대패한 것을 형용하여, 물이 땅에 쏟아진 것처럼 수습할 수 없다.
는 용모가 잘 생겼다고 일컬어진다. 시계, 계기. < P > 비가 내린 후 다시 구름으로 돌아갈 수 없는 것처럼 다릅니다. 이별 후 다시 만나기 힘들다는 것을 형용한다.
한 줌의 죽음이 비유를 들고 낡은 것을 답습해 융통성을 보이려 하지 않는다. 1 개의 이익 책: 자본; 이익: 이익.
밑천이 작고 이윤이 크다. 비유적인 힘은 매우 작지만, 이익은 매우 크다.
한 판 세 눈,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 질서 또는 규칙을 비유하다.
때로는 일을 융통성 없이 하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한 걸음 세 걸음 흔들거나 한가롭게 걷는 모습을 일파삼접파: 서예 중의 자제를 가리킨다. 접다: 글씨를 쓸 때 필봉을 돌리는 것을 가리킨다.
원래 손가락으로 글씨를 쓰는 필법은 우여곡절이 다양하다. 현재 비유 문장 구조의 기복이 우여곡절이다.
도 일이 진행 중인 의외의 변화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패배하면 일단 실패하면 간뇌를 바르게 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실패가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묘사했다. 당당하게 계기를 형용하다. < P > 일파만파는 일이 시작된 후의 끊임없는 발전 변화를 비유한다. "한 파도" 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똑같고 다른 곳은 없다. 일벽무제는 수면이나 하늘이 온통 푸르거나 푸르고 끝없이 넓게 펼쳐져 있는 것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윤 밑천이 작고 이윤이 크다. 일벽만경은 청록색을 끝없이 묘사하였다.
15 일 동지 이후 15 일. 한식일을 가리키다.
한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