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Li tiansheng 서예 비디오 강의

Li tiansheng 서예 비디오 강의

이연승 경필 서예 공식.

저자: 채운이 흩날리다

수평 방향은 약간 기울어지고 수직 방향은 부드러워야 합니다. (3) 수직 방향은 부드러워야 합니다. 윗부분은 바늘 (가운데) 을 걸어야 한다.

긴 가로호 짧은 가로대 (왕) 긴 곤돌라 짧은 기둥 (골목) 에 은전 이슬 (가화)

가로는 왼쪽, 오른쪽이 안 됨 (천), 왼쪽 수직 및 오른쪽 수직 (및), 왼쪽 수직 및 하단 확장 (입)

왼쪽 세로가 약간 짧고 오른쪽 세로가 약간 길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문, 수직)

짧은 뿔, 적당한 짧은 길이

똑똑히 쓰는 것이 미루는 것보다 낫다.

앞으로 돌아가다. 짧게 뒤집고 길게 버티면 갈고리를 넘지 않는다.

정면으로 돌아가서 정면으로 아래를 향하다.

점의 묘용 균형점과 가로반 매달림 (도시)

서로 주목하는 두 점 아래에는 오른쪽 (폭) 의 수직 점이 없습니다.

정세를 독립적으로 이용하고, 엄숙하고, 수직이며, 항상 직선을 찾는다

3 시와 4 시에 회답이 있습니다.

훅이 기세를 타고 돌진하는 것을 보고, 좌우가 같고, 오른쪽이 크다 (노래 컷 깃털)

깨진 것을 볼 때는 천천히 전환해야 하고, 오른쪽에 있을 때는 아래 (및) 에 있어야 한다

문필은 싱거워야 하고, 왼쪽 시간은 올라가야 한다 (여명)

좌우 불균등 훅 (말) 의 대비가 크다

갈고리가 평평해지다

3 연서체는 상하폭이 좁고, 부드러운 (sin) 전봉지, 반봉지, 상하 (국흉분) 를 고려해야 한다.

글자 그룹의 각 부분은 엇갈리게 하고, 위쪽과 아래쪽 폭을 좁게 하고, 직선 (및) 포장 부분은 왼쪽 (동실 서쪽) 으로 감아야 한다

대비를 증가시켜 같은 단어를 조합합니다. 겹치는 부분은 작게 (길게), 안쪽 부분은 촘촘하게 해야 합니다.

서체는 균등하게 나누어야 하고, 여러 글자가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안쪽과 바깥쪽을 꼭 조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상하 구조의 중심 (걷기) 을 찾아 좌우 구조의 크기를 보다.

이 단어 공식은 확실히 기억하고 있다. 많이 생각하고 많이 실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