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 연습을 할 때 더 많이 복사해야 합니까, 아니면 더 진지하게 써야 합니까?

서예 연습을 할 때 더 많이 복사해야 합니까, 아니면 더 진지하게 써야 합니까?

1. 캘리그라피 연습할 때 어떤 폰트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서예를 배우는 전통적인 방법은 당개문자로 시작하여 시대를 거스르고, 나아가 정규문자를 잘 쓰는 것을 바탕으로 난싱, 북베이, 한리, 진전을 연습하는 것이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십대의 미성숙한 손 근육 발달에서 시작하여 변화가 적은 진전(秦論)으로 시작하여 필기체에서 정자로 달리기까지 시대에 따라 진행한다는 것이다. 두 개념 모두에 진실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배우는 하드펜 서예는 위에서 언급한 붓서예와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그 연습 방법을 따를 수도 없고, 붓서예를 먼저 배우고 나서 하드펜 서예를 배우는 전통적인 개념에 속아 넘어갈 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는 하드펜을 널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캘리그라피로 캘리그래피를 쓸 수 없어도 하드펜 캘리그라피를 잘 쓸 수 있습니다.

하드펜 캘리그라피 연습할 때 어떤 폰트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청소년의 손 근육 발달 특성과 굵기가 균일하고 하드펜 획의 변화가 적은 특성에서 출발하여 획의 속도와 굵기의 변화가 필요하지 않은 글꼴 연습을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활자체에서는 굵은 글씨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글꼴의 아름다움은 주로 그 구조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굵은 글씨체를 파악하고 분석해 보면 문자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글꼴을 선택하고 각자의 성격과 취미에 맞게 열심히 연습할 수 있습니다.

2. 서예 연습할 때 무엇을 연습해야 하나요?

우선 눈의 훈련, 즉 게시물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송나라의 서예가 황정견(黃寧張)은 "고대인들은 글을 배우기 위해 항상 필사에 의존하지 않았다. 그들은 종종 고대 서예 작품을 벽에 걸고 집중해서 지켜보다가 보기만 하면 글을 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맞다." 당나라 구양순이 금나라의 서예를 발견했다. 나는 대소경이 쓴 비를 차마 떠날 수가 없어서 그냥 앉아서 3일 동안 비를 읽었다. 글을 많이 읽으면 볼수록 시력도 좋아지고, 글을 잘 쓰는 방법과 무엇이 좋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눈은 높되 손은 낮다'라는 표현이 있는데, 손이 높으면 눈이 높아야 한다는 뜻인 것 같아요.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하고,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모르면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말조차 할 수 없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엉성한 글쓰기를 이른바 달리기 대본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추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이유는 '시력이 낮고 손이 낮기' 때문이다.

두 번째 단계는 뇌나 심장을 단련하는 것이다. 또한 주의 깊은 관찰을 바탕으로 잘 쓰여진 팬 캐릭터를 마음 속에 단단히 기억하고, 그 캐릭터를 언급할 때마다 대본에 그 모양이 바로 떠올라야 합니다. 맑은 마음과 맑은 마음을 가지십시오.

세 번째는 연습이다. 눈 훈련과 두뇌 훈련의 목적은 문자를 쓰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마음은 쓰기의 가장 좋은 효과를 생각할 수 있지만, 뇌가 손을 지시하지 못하고, 손이 펜을 지시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손이 가장 좋은 효과를 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손 연습은 마음과 손이 일치하고, 손과 글이 일치하는 상태를 이루는 것이므로 손 연습도 중요합니다. 손 훈련에는 주로 손가락 힘, 손목 힘 및 손 느낌 연습이 포함됩니다. 장시간 글을 쓰면 손가락이 아프고, 손목도 아프고, 손이 명령을 따르지 않게 되므로, 운동을 많이 하면 이러한 현상이 사라집니다. 교사가 칠판에 문제를 베끼는 것을 자주 돕는 학생들과 칠판에 신문을 쓰는 학생들은 손가락과 손목의 힘이 빠르고 잘 발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뇌가 손을 지시할 수 있도록 손의 느낌을 연습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펜이 손의 일부, 즉 손이 쉽게 펜을 지시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원하는 만큼 빠르게, 원하는 만큼 느리게, 원하는 만큼 느리게, 원하는 만큼 가볍게, 최대한 진지하게 생각하고, 달성하고 싶은 효과를 적어보세요.

넷째는 구조 연습이다. 서예 연습의 핵심은 글자 구조를 익히는 것이기 때문이다. 문자의 구조는 문자의 획의 길이 비율과 획 사이의 상호 침투 및 회피 관계를 의미합니다. Xie Xiaodong은 노래 "중국어"에서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문자는 남편이 가르쳐준 정사각형 문자입니다. 정사각형이고 직립할 때 그 사람처럼 되어야 합니다..." "사각형 및 직립"은 중국어의 구조적 특성을 요약합니다. 문자. 한자의 구조를 익힌 후에는 획을 약간만 변경하여 송체, 위체, 모방체, 방체, 사마체, 공식체 등 다양한 글꼴을 쓸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등 한자. 한자의 구조를 파악하지 못하면 아무리 획을 수정하고 아름답게 하여도 추악한 불필요한 것이 되어 점점 더 추해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글자의 구조를 잘 익히고 굵은 글씨를 잘 쓰는 것이 모든 서예를 잘 실천하기 위한 핵심이자 기초이다.

다섯 번째 단계는 스트로크 연습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서예를 연습하기 시작했고, 서예 사용법에 대한 많은 규칙을 잊어버렸습니다. 결과적으로 쓰여진 문자는 번거롭고 유령의 상징처럼 보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굵은 글씨로 연습을 시작하고, 상형 문자를 파악하고, 일시 중지를 없애도록 권장합니다.

아래에서는 몇 가지 일반적인 획 쓰기 방법과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러한 획을 쓸 때 저지르기 쉬운 실수를 소개합니다.

① 포인트, 펜을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 이동합니다. 펜을 움직이는 과정. "점"에도 길이가 있으므로 점으로 결합할 수 없습니다.

②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균등하게 씁니다. 핵심은 한쪽 끝이 높고 다른 쪽 끝이 낮지 않고 "수평으로 평평해야" 하는 것입니다. 또는 스트로크가 물결 모양이어야 합니다. 너무 짧지도, 너무 길지도 않은 정사각형 글꼴의 글꼴 모양에 따라 길이를 조절하세요.

③세로, 펜을 위에서 아래로 수직으로 움직입니다. 중요한 점은 "수직선은 직선이어야 한다"는 점이며, 수직 고리로 쓰여진 것은 물론이고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치우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짧지도, 너무 길지도 않은 정사각형 글꼴의 글꼴 모양에 따라 길이를 조절하세요.

4 획은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펜을 움직여서 점획이나 가로획을 쓰지 마세요.

⑤ 접힌 펜을 쓸 때 접힌 모서리는 둥글지 않고 사각형이어야 합니다. 모퉁이에서 크게 브레이크 하지 말고 어깨에서 둔각 2개로 쓰되 직각으로 쓰세요.

이렇게 쓴 문자는 볼펜으로 쓰면 성냥개비처럼 작고 둥근 예술 문자가 되고, 만년필로 쓰면 표준적인 굵은 글씨가 됩니다. 획이 단조롭더라도 구조가 정확하다면 여전히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쪼그려 앉은 말자세가 무술수련의 기본이듯이, 수평, 수직, 수평의 움직임은 한자를 쓰는 기본 기술이다. 많은 사람들이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이유는 수평선과 수직선이 직선이 아니고 구조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구조가 올바르지 않으면 아무리 획이 풍부해도 좋은 글씨를 쓸 수 없습니다.

3. 캘리그래피 연습을 위한 일반적인 단계

볼드체 연습, 글자 구조 익히기, 기본 스킬 연습을 바탕으로 마음에 드는 글꼴을 선택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서체를 선택하는 과정을 캘리그라피 선택이라고 하며, 캘리그래피 선택을 기본으로 읽기, 따라쓰기, 복사, 암기, 만들기의 5단계를 거친다.

첫 번째 단계는 게시물을 읽는 것입니다. 게시물에 나온 한자의 발음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다시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무엇을 읽어야 할까요? 글리프와 구조, 획을 읽고 획의 특징과 획간의 관계를 분석하고 파악합니다. 예를 들어 "中"이라는 단어를 굵은 글씨로 읽을 때 "中"의 세로 부분이 "口"의 중간을 통과한다는 점을 읽어야 합니다. 세로 길이 중간 부분 긴 세로선은 문자 "口"의 아래쪽 가로선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한 길이 세그먼트로 나뉘며, 위쪽 세그먼트는 한자 위쪽 가로선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한 길이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구". 이것은 글리프와 구조를 읽는 것입니다. 글꼴과 획에 따라 특성이 다릅니다. 하드펜 캘리그래피 획의 변화는 명확하지 않고 중학생이 익히기 쉽지 않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추적입니다. "트레이싱"은 빨간색을 추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초보자는 파란색 펜을 사용하여 인쇄된 빨간색 카피북의 손글씨를 따라 추적합니다. '복사'는 복사하는 것, 즉 모형 문자를 투명한 종이로 덮고, 종이 위에 문자의 그림자를 따라 한 획씩 쓰는 것을 말하며, 이를 복사라고도 한다.

세 번째 단계는 게시입니다. 연습장을 옆에 두고 숙제지에 한 글자씩 적어가는 연습장을 지켜보는 것인데, 이 방법은 서예의 문체와 의미를 익히는 데에는 도움이 되지만 서예의 구조를 익히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네 번째 단계는 게시물을 암기하는 것입니다. 원본 대본을 바탕으로 대본을 제거하고, 자신의 기억을 바탕으로 대본에 있는 글리프를 불러와 숙제지에 쓰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는 서예를 잘 연습하는 핵심 단계입니다. 자신이 쓴 단어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확고한 계획을 염두에 두어야만 정신 있고 정확하게 쓸 수 있습니다. 글을 쓸 때 흰 종이에 쓰고 싶은 한자의 모양을 정확히 보고 "종이에 글자를 쓰고, 가슴에 글자를 쓴다"고 붉게 따라쓰듯 쓴다면 좋은 서예가 될 것이다.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단계는 창작이다. 연습장에 있는 단어의 쓰기 방법을 익히면 연습장에 없는 단어의 쓰기 방법을 비유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중심과 내용, 독립된 시스템을 갖춘 텍스트를 쓰는 것이 창작입니다.

일상 공부 생활에서 대본에 가까운 손글씨를 쓸 수 있다면 중학생 서예 연습의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4. 서예 연습 시 주의 사항

이제 서예 연습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문제는 글쓰기 도구를 선택하세요. "일을 잘하려면 먼저 도구를 구해야 한다." 만년필이든 볼펜이든 필기감이 좋고 선 굵기가 균일한 좋은 펜을 선택해야 합니다. 잉크가 너무 연해서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잉크가 너무 어두워서 사람들에게 우울감을 줍니다. 이는 시험 중 채점 교사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불필요한 점수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파란색과 검정색이 필기에 가장 적합한 잉크 색상입니다.

두 번째 질문: 서예 연습을 할 때 글씨체와 펜 잡는 방법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중학생들이 볼펜을 사용하기 때문에 볼펜을 예로 들어 필기 자세와 펜 잡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볼펜으로 글을 쓸 때는 머리를 똑바로 세우고 몸을 곧게 펴고 팔을 벌리고 발을 고정한 채 앉은 자세로 앉아야 합니다. 볼펜은 작은 글씨를 쓰기 때문에 펜촉의 움직임이 시각적 효과가 가장 좋은 영역에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손은 펜을 쥐고 있으며, 펜 위치는 약간 오른쪽에 있어야 합니다. 눈은 종이에서 약 30cm 떨어져 있고, 가슴은 테이블 가장자리에서 약 10cm 떨어져 있습니다. 팔뚝을 테이블 위에 편평하게 놓고 팔을 자연스럽게 뻗으십시오. 엄지와 검지의 패드로 펜홀더의 왼쪽과 오른쪽을 각각 누릅니다. 중지의 첫 번째 마디의 왼쪽이 약지와 새끼손가락이 차례로 펜홀더 바닥에 닿습니다. 가운데 손가락을 반쯤 쥐고 자연스럽게 구부러진 주먹 모양으로, 자치 통제 역할을 합니다. 엄지손가락과 펜통이 닿는 지점부터 펜촉까지의 거리는 약 4cm입니다. 펜홀더는 호랑이 입에 기대어 종이와 45~60도의 각도를 이룹니다. 문자가 작을수록 각도가 커집니다. 펜을 사용하여 글을 쓰는 경우 펜촉의 바깥쪽과 펜촉의 안쪽 부분에도 주의를 기울여 펜촉의 중간 솔기가 종이 표면에 닿아 균일한 물 흐름과 부드러운 선을 확보해야 합니다.

세 번째 질문: 서예를 할 때는 침착해야 하며, 잘 시작하고 잘 마무리해야 하며, 조급하고 형식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글을 쓸 때는 꼼꼼해야 하며, 모든 획은 사실적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캘리그라피를 연습할 때 마치기 전에 낙서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런 낙서는 펜촉의 수명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연습한 결과를 사라지게 만들기도 합니다.

네 번째 질문: 글꼴을 쉽게 바꾸지 마세요. 서예를 연습하려면 인내와 인내, 탄탄한 기본 기술이 필요합니다. 서예를 꾸준히 실천해야 하며, 추위에 사흘, 고기잡이 사흘, 그물 말리기 이틀을 하면 안 된다. 참고: 하루는 연습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는 연습하지 않으면 공허해진다. 글꼴 구조를 마스터한 후에는 마음에 드는 글꼴을 선택하여 꾸준히 연습할 수 있으며 쉽게 글꼴을 바꾸지 않습니다. 일단 글꼴을 변경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질문: 글쓰기와 연습을 병행해야 합니다. 어떤 학생들은 서예를 연습할 때 글을 잘 쓰지만, 숙제를 하면 결코 실수를 할 뿐입니다. 연습한 서예는 일상생활에서 활용해야 하고, 연습한 대로 써도 되고, 활용하면서 배우고, 학습과 응용을 병행해야만 서예를 잘 실천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질문: 모든 과목의 교사들이 함께 노력하여 긴밀하게 관리하고 협력해야 합니다. 첫째, 교사는 표준화된 서예를 써야 하고, 둘째, 학생들에게 서예 연습을 장려해야 한다. 숙제가 엉성한 학생은 비판하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교육해야 한다. 학생들의 서예 연습을 감독하는 것은 중국어 교사뿐만 아니라 모든 교사의 책임입니다.

5. 서예 연습에는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검술에 대한 예리한 논의가 담긴 진용의 소설 '검객'은 누구나 읽었을 것입니다. 처음 수련을 배울 때 손을 사용하여 검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심지어 자신을 다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일정 시간 수련한 후에는 손과 검이 하나가 되어 검을 마음으로 휘두르며, 마음에 따라 검이 움직이며 검술이 더욱 높은 경지에 이르게 된다. 검술의 최고위는 마음과 검의 합일이며, 검이 없으면 자아도 없다. 그가 하는 모든 움직임은 검이고, 날아다니는 꽃과 나뭇잎을 따는 것은 모두 날카로운 검이다. 얇은 자수 바늘은 세 명의 검술사를 견딜 수 있다.

서예 연습에서도 마찬가지다. 서예 연습의 초기 단계에서는 펜을 사용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기도 한다. 펜이 손의 말을 듣지 않는 것에서부터 점점 능숙해지는 과정이 있고, 더욱이 펜과 손이 하나되는 상태로 발전할 수 있다. 이때 글을 쓸 때 펜이 내 손의 일부라는 느낌이 든다. 펜으로 쓰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쓰는 것이다. 진지하게 수행하는 한 우리는 이 상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서예수련의 두 번째 경지는 마음으로 펜을 만드는 것인데, 마음과 펜이 일체가 되어 마음이 움직이면 펜도 움직인다. 펜에 쓴 것이 마음에 있는 것입니다. 이 경지에 이르면 당신의 서예 수준은 작은 성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 모두는 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서예 수행의 세 번째 경지는 자아도, 붓도 없이 자연의 이치에 따르는 것입니다. 고대에 많은 유명한 서예가들이 그러하였다. 예를 들어, 왕희지는 물 속에서 헤엄치는 흰 거위의 자세를 보고 "떠다니는 거위 갈고리"의 스트로크를 깨달았고, 장쑤는 길을 위해 싸우는 운반자들과 칼을 들고 춤추는 공손 아줌마를 보고 서로의 얽힌 관계를 깨달았습니다. 붓의 속도와 리듬은 물론이고 샤윤하이타오(Xia Yunhaitao)를 지켜보며 필기체의 웅장하고 압도적인 힘을 깨달았습니다. 집의 새는 자국을 관찰하고 모래를 그렸습니다. 원뿔을 사용하여 브러시의 주저함과 강도를 이해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서예를 실천하는 이상적인 상태에 이르면 펜이 있든 없든, 부드러운 펜이든 딱딱한 펜이든, 죽은 가지든 부러진 빗자루든 상관없이 멋진 서예 작품을 쓸 수 있습니다.

손으로 쓰는 것이 아닌 마음으로 글을 쓰고, 그 이상향을 향해 나아가도록 노력합시다!

네 번째 질문인 캘리그라피는 어떻게 연습하나요?

처음에는 붓을 이용해 '안금리비'를 베껴 썼고, 나중에는 99개의 대표적인 한자를 선별해 실무자들에게 연습을 요구하는 '99일 만년필 캘리그래피 속필북'을 발견했다. 매일, 하나를 기억하고, 하나를 배우세요. 99일 동안 연습하면 99개의 한자를 쓸 수 있습니다. 비유하자면 다른 한자도 쓸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하나씩 "안진리비"에서 이 한자를 찾아 열심히 연습한 후 한 달도 채 안 되어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중에 어떤 반 친구들은 제가 쓴 표정이 '얼굴' 맛이 있지만 부드럽고 약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펜을 사용할 때 '중앙 스트로크'를 할 수 없기 때문이었습니다. .많은 경우 드래그 펜이었습니다. 이 동급생은 야망은 높지만 능력은 낮은 사람입니다. 그는 나의 결점을 발견했지만 내가 그것을 바로잡는 것을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여러 곳에서 조언을 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쓰는지 주의 깊게 관찰한 결과 마침내 이 요령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글을 쓸 때 펜촉이 펜의 움직임에 따라 회전하고 항상 펜촉이 펜통에 위치하도록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스트로크의 중간으로 이동하여 "중앙 앞으로 스트로크"를 달성합니다.

나중에 또 다른 친구가 나에게 "네 서예 획은 너무 표준화되어 있는데 합치면 아름답지 않다. 가장 큰 이유는 구조가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하고 싶으면"이라고 말했다. 문자의 구조를 익히면 저를 따라 굵은 글씨체를 쓰는 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획은 성냥개비와 같습니다. 구조가 정확해야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붓을 물에 담그고 바닥에서 연습했습니다. 신문 뉴스의 굵은 글씨 헤드라인에. 곧 나는 굵은 글씨체를 익히고 일부 수업에서는 큰 글자로 된 슬로건을 썼습니다. 볼드체를 배운 후에는 기본 획을 조금만 연습하면 이전에 연습해 본 적이 없는 많은 글꼴을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학생들에게 오늘부터 굵은 글씨로 연습을 시작하라고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1993년에 스자좡시 교육위원회가 주최한 서화경연대회에 참가하여 3등상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동료들이 포스터를 출판하고 큰 글자를 쓰는 일을 자주 도와 서예 연습의 효과를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실력도 향상시킵니다. 글쓰기의 수준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신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위에서 서예 연습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대로 실천하시면 반드시 학생들에게 서예 연습을 지도해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국어 교사로서 좋은 서예를 직접 써야 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좋은 서예를 쓸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글을 잘 쓸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단어'를 쓰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연습 후 1998년생 Li Chao는 방중화(Pang Zhonghua) 서예를 매우 높은 수준으로 배웠습니다. 서예는 정사각형이고 엄격하며 독립적입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서예 강의를 많이 했고, 학생들이 서예 대회에 참가하도록 조직한 적도 여러 차례 있었습니다. Hu Zhanxiong, Li Mo 등 2001학년도 학생들의 하드펜 서예 작품이 "세기의 별" 서예 대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요즘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 글쓰기 전문가'를 평가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학생들이 서예 연습에 매우 열성적이다. "삼성 글쓰기 전문가" Sun Ruijing은 깔끔하고 명확하게 글을 쓸 뿐만 아니라 분당 50단어 이상의 쓰기 속도에 도달합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아름다운 한자를 쓰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연습하고 주의 깊게 쓰면 항상 성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펜에서 늠름하고 아름다운 한자가 흘러나오는 것을 볼 때, 펜 아래에서 탄생하는 깔끔하고 명료한 숙제의 페이지를 볼 때, 숙제장의 빨간 체크 표시를 볼 때 "너"를 말할 때 한자를 잘 쓰는 것도 예술적인 즐거움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중국 서예와 먹물 예술의 세계로 마음껏 들어가 보세요!

참조: 교육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