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페이시앙' 는 예로부터 시인에게 여러 차례 쓰여졌다. 시인의 "페이시앙" 의 특별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페이시앙' 는 예로부터 시인에게 여러 차례 쓰여졌다. 시인의 "페이시앙" 의 특별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페이시앙, 본명, 제요의 둘째 딸입니다. 그러나 역사상 두 황제와 샤오샹이 인연을 맺어 페이시앙 이미지가 더욱 빈번하게 나타났고 순비의 이미지도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굴원과 샹부인 이후, 그들은 줄곧 문인들이 감정을 표현하는 이상적인 대상이었다. 중국의 많은 고전 문헌 중에서 고대 사건을 기록한' 상서' 와 선진 시대의 사서' 산해경' 은 모두 유가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군은 아황, 페이시앙 () 는 여영 () 을 가리킨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황제 야오 의 두 딸 페이시앙, 나중에 순제 와 결혼, 그녀의 여동생 은 e 황, 즉 왕에게 이름을 지었다. 내 여동생의 이름은 바로 샹부인이고,' 죽중천눈물' 은 바로 후비를 가리킨다. 후대의 이른바' 페이시앙' 여신은 대순의 두 황후 (각각 아황향군과 여영 페이시앙) 라고 한다.

페이시앙, 이름은 여영이고, 제요의 둘째 딸입니다. 그러나 역사상 두 황제와 샤오샹이 인연을 맺어 페이시앙 이미지가 더욱 빈번하게 나타났고 순비의 이미지도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굴원과 샹부인 이후, 그들은 줄곧 문인들이 감정을 표현하는 이상적인 대상이었다. 그들의 이야기는 선진의 사서' 상서', 유교 저작' 맹자' 와 같은 중국의 많은 고전 문헌에 직접 기록되어 있다. 그는 또 순제를 언급하고, 샹부인은 순의 이공주를 가리킨다고 말했다.

명대 강남 4 대 재자 중 한 명이 두한림의 딸 두를 아내로 삼고 싶을 때, 두양은 시험해 보고 싶은 재능을 가리키며 석두 옆에 있는 해당화를 가리키며 "꽃밭에 선녀가 있어 편애할 생각이 없다" 고 말했다. 해당화는 꽃 속의 선녀라고 불리며, 슈크라고도 불리기 때문이다. 문징명은 창밖의 대나무를 보고 "숲 속의 신사는 공주를 찾을 마음이 있다" 고 말했다 。 대나무는 군자라고 하고, 향비 대나무라는 대나무가 있다. 대답은 좋은 것뿐만 아니라 상황과도 관련이 있다. 이런 예상치 못한 만남 (무심코 슈크 편을 드는 것) 은 사실 친척 (공주를 찾는 것) 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역사적 인물이라고 말해야 하지만, 그들은 신화 전설의 인물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역사의 긴 강에서 신화 되었기 때문이다. 한과 유는 전설의 영웅딸 둘째 공주에게 "둘째 공주가 위태롭다. 제요의 둘째 딸은 영이다" 고 말했다. 그들은 제요의 두 딸과 순제가 사랑하는 공주이다. 그들은 대순이가 동생의' 항목' 의 박해에서 벗어나 순조롭게 등극하도록 슬기롭게 도왔지만, 나중에는 대순이에게 덕으로 원한을 갚고, 하늘을 공유하지 않는 적들에게 자비를 베풀도록 격려했다. 따라서 그들의 미덕은 책에 기록되어 사람들의 광범위한 칭찬을 받았다.

대순이가 즉위한 후, 두 명의 사랑하는 첩과 함께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며 멋진 신혼여행을 보냈다. 진대 왕갑의' 필기를 줍는다' 는 그들의 배는 향모로 향긋한 계가지를 화표로 하고, 화표 꼭대기에는 정교하게 조각한 옥비둘기 한 마리가 실려 있는데, 기록에서 가장 오래된 풍향표로 선원에게 돛을 조정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발명은 갑작스러운 나쁜 소식을 예측할 수 없다.

순제는 만년 남순하다가 갑자기' 창우' 라는 곳에서 죽었다. 명대 왕의' 군방보' 에 따르면 이 소식을 듣고 울음을 터뜨렸다. 당시 상황은 맹강녀와 한아와 매우 비슷했다. 그들의 눈물은 산야의 대나무에 뿌려져 아름다운 줄무늬를 형성하고, 세상은 이를' 반죽' 이라고 불렀다. 잠시 울다가 샹강으로 날아가 대장부의 순정을 위해 죽었다. 그들의 자태는 정말 드물어서, 그들이 시종일관 남편에게 충성하는 모범적인 아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수경 대나무 향수' 는 그들의 죽음에 대해 완전히 다른 서술을 가지고 있다. 대순이가 남쪽으로 갔다고 주장하는데, 두 첩은 군유족으로 물에 빠져 익사했는데, 아마도 수영 중 불행한 사고가 발생했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주씨의 글은 너무 간략해서 우리는 완전히 방향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