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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ong dingwen 상세 데이터 수집

청동기 비문은 청동시계나 솥에 새겨진 일종의 문자이다. 김문은 상조에서 기원하여 주조에서 성행하였다. 그것들은 갑골문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것이 종정위에 새겨져 있기 때문에, 때로는 종정문이라고 불린다. 통계에 따르면 김문에는 약 3005 자가 있는데, 그중에는 1804 개, 갑골문보다 약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동기 비문은 갑골문을 계승하여 진나라 소전에서 시작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책은 대부분 종정에 새겨져 있어 갑골문보다 원문을 보존하고 풍격이 고풍스럽다. 청동기 비문은 필법, 조자, 구도 방면에서 서예의 진일보한 발전에 기여했다.

중문 이름: mbth, 종정문: 중국 청동기 비문, 일명 청동기 비문 유형: 상주 청동기에 고문이 새겨져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비문이 출토된 청동기 4000 여 점이 출토됐다. 위치: 하남 안양 은허 왕조: 상대부터 서주 서주 동주까지 번영하고, 체례 갑골문, 연구 상황, 감정방법, 발전진화가 가장 이르고, 은인의 죽음으로 사라지고, 김문이 대신 주대서술의 주류가 되고, 종정에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상대 청동기에 비슷한 그림이 새겨진 비문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나중에 계속 진화함에 따라 상대 말기의 청동기 비문도 갑골문과 일치한다. 이런 청동기 비문은 주대에 정점에 도달하여 진한시대까지 이어졌다. 그러나 상대의 기물과 비문은 매우 적고, 진한도 말기에 이르러 주조의 주류로 여겨져야 한다. 김문금문' 은 갑골문과 달리 획이 가늘고 곧은 펜, 꺾이는 쪽이다. 김문 김문의 획은 굵고 구부러진 획과 종기가 많다. 청동기 비문은 일찍이 한나라에서 끊임없이 출토되어 학자들에 의해 연구된 적이 있다. 김문은 서주, 춘추, 전국시대를 연구하는 주요 재료이자 선진역사를 연구하는 가장 소중한 자료이다. 청동기 비문의 전성기는 주 (), 동이동 () 으로 서주 () 와 동주 () 로 나뉜다. 서주 () 는 온전하고 두터운 경향이 있어 청동기 비문의 황금시대가 생겨났다. 동주는 각국의 할거로 지역 특색을 형성했다. 서주는 은말의 서예 스타일을 계승하여 성왕후가 되어서야 독특한 풍격을 만들어 냈고, 서예 풍격은 장엄하고 아름다웠다. 조무 이후 엄밀하고 정확해졌다. 학술 문화의 발전은 어느 정도 사회와 정치적 요인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서주 초기에는 오왕 윤코에서 강왕까지 천하통일, 사회안정, 주공예락으로 태평성세로 서예가가 웅장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게 되면서 내용도 점점 길어지고 있다. 예를 들면' 대정우' 가 이 시기의 가장 전형적인 대표작이다. 조무 이후 서체가 점차 바뀌면서 획이 굵기에서 가늘게로 통일되었다. 펜과 펜도 방원 펜에서 둥근 펜으로 변경됩니다. 선이 고르게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서풍이 매우 엄격하고 정확하다. 이 시기의 대표는 격조가 고아한 송정, 격조가 고아한 대정, 초기 스타일의 모공정이 있다. 동주는 핑동에서 왕동으로, 주조 왕실은 쇠퇴하여 각국 분쟁의 국면으로 발전했다. 제후들이 청동기를 스스로 주조했기 때문에 서예는 그 영향으로 짙은 지역 색채를 띠었다. 각국의 청동기는 대략 동토 서토 남토 북토 중토 5 대 체계로 나눌 수 있다. 북토, 중토에서 출토된 기물과 비문이 적기 때문에 동토, 서토, 남토로 대표된다. 동토세가의 풍격-김문은 제나라, 루, 주, 집, 자, 슈, 탱이 있어 일제히 성성한다. 그 * * * 유사점은 책의 높낮이 길고 획이 직선으로 되어 서주의 굽은 펜과는 다르다는 것이다. 천기인은 동양 토양 시스템의 걸작이다. 서토계-고박창진 서토계에는 진 (), 진 (), 유 (), 곽사국 () 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진 () 이 가장 흥성하고, 그 서예 풍격은 소전 () 과 비슷하며, 풍격은 고박 창력 진 () 과 육국 () 의 합병으로 서예도 각지의 풍격을 융합하여 더욱 완벽한 서예를 만들어 진 () 의 소전 () 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다졌다. 남방 토계-음유 * * * 남방토계에는 추, 오, 월, 서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추 () 가 가장 성하고 서예 음유 * * * 가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허국지의' 왕손유종' 이라는 책의 스타일은 치치에 더 가깝고 구도가 깔끔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각국의 책은 여전히 상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동양토와 서방토의 구분은 절대적인 경계가 아니며, 교류도 후세가 설정한 경계를 따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나라의 청동기 비문은 점차 말로 접어들고, 석각도 많지 않다. 진시황이 전국을 통일한 후, 법도, 저울, 돌의 업각이나 구리, 철로 천하에 공포되었다. 그것은' 소전' 의 대표작으로 곡선이 매끄럽고, 층감이 강하고, 깔끔하고 변화무쌍하며, 기세가 분방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소전' 을 배우는 데 가장 믿을 만하고 완벽한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동기 비문은 청동시계나 솥에 새겨진 일종의 문자이다. 김문은 상조에서 기원하여 주조에서 성행하였다. 그것들은 갑골문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것이 종정위에 새겨져 있기 때문에, 때로는 종정문이라고 불린다. 통계에 따르면 김문에는 약 3005 자가 있는데, 그중에는 1804 개, 갑골문보다 약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동기 비문은 갑골문을 계승하여 진나라 소전에서 시작되었다. 전해 내려오는 책은 대부분 종정에 새겨져 있어 갑골문보다 원문을 보존하고 풍격이 고풍스럽다. 청동기 비문은 필법, 조자, 구도 방면에서 서예의 진일보한 발전에 기여했다. 연구 상황: 김문상 서주 춘추 전국시대 청동기 비문의 총칭. 청대에 이르러 오슈펜은 상주 청동기의 금문을 책으로 엮어 대량의 자료로 수집하고, 엄밀한 고증과 해석으로 큰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금문이라는 단어가 정의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이른바 금문은 글이 아니라 비문 전체를 가리킨다. 1925 편집장 주금문은' 설문해자' 순서로 사서에 편입되면서 금문은 서예 명칭이 되었다. 상대 중기부터 김문이 등장해 자료가 많지 않지만 은허 갑골문보다 이르다. 김문의 하한선은 진나라가 6 개국을 멸망시켰을 때, 즉 진나라가 작은 인감으로 중국 문자를 통일했을 때이다. 송인은 청동기를 수집할 때 여대림 등과 같은 비문을 매우 중시한다. 왕추 등과 같은 특별한 비문도 있습니다. 비문 속의 글이 사전으로 편찬되었을 때 초왕, 설상공의' 종정 환적' 이 있었다. 청대에 이르러' 설문' 의 번영과 음운 훈고 연구의 심화로 이런 학풍의 영향으로 명문 연구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오다 등 전문가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 "아이 는 말했다 \", \ "Shuowen 고대 스파 스 보충 교재 \", 일 레이 는 \ "고대 스파 스 해석 \", \ "고대 유 슈 이론 \", \ "이름 원 \" 등 을 하자. 모두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어, 이미 선인을 능가하였다. 청동기 비문은 역사가 유구하여 널리 응용되었다. 재료를 잘 정리하지 않으면 연구 작업 효과가 크지 않다. 학자들은 과거에 이미 이 점을 이해했다. 왕 Guowei 의 "황금 돌 2 주 운율 읽기 순서" 는 시간과 장소의 개념을 아주 명확 하 게 말한다. 곽모로는 "격주 김명대계서" 라고 말했다. "시국이 일치할 때. 서주 문자시간은 162 기로 설정되거나 가까워질 수 있다. 국가를 근본으로 하고, 나라의 해와 일치하며, 각국의 문헌 160 편을 얻는다. " 이것은 김문 연구에서 획기적인 창작이다. 1985 제 4 판' 금문분별' 은 비문 3902 곳을 사용하는데, 그 중 본문 2420 자 (문해), 부록 1352 자 (문해) 는 총 372 자이다. 이것은 오늘 볼 수 있는 비문의 총수이다. 진 전 문자재료는 김문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김문은 결국 주요로 진 통일 소전서 이전 1000 년 동안 중국 문자발전 변화의 기본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김문의 내용은 제사, 호령, 칙령, 전투, 사냥, 동맹 등 활동이나 사건의 기록이다. 이 모든 것은 당시의 사회 생활을 반영합니다. 청동기 비문은 깔끔하고 우아하며 고풍스럽고 무겁다. 갑골문보다 더 다양하고 풍부하다. 김문은 기본적으로 인쇄체에 속한다. 이 글들은 한무제 시대에 발견되었는데, 당시 펀양에서 발굴된 솥을 황궁으로 보냈을 때 한무제는 그것을 정원 (원래 1 16) 이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김문은 하나 또 하나의 발견을 했다. 구양수와 조명성은 송대의 학자로, 그들은 모두 글쓰기, 연구, 금문 기록에 능하다. [1]' 모' 에 주조한 금문 비문이 대표적이다. 32 줄 497 자가 출토된 최초의 금문이다. 털의 비문 구조는 엄격하고 얇고 매끄럽고 고르며 정돈되어 있어 금문의 명품이다. 그에 더해' 대정우' 는 청동기 비문 중의 걸작이기도 하다. 감정 방법은 광의와 협의의 구분이 있다. 청동기 비문에는 대략 명명, 도안, 비문, 주조, 진위, 시대, 가치, 등급, 가격 등이 포함된다. 협의적으로는 주로 진위의 감별과 시대의 확정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가짜 상품, 특히 전세품을 분별하는 데 더 중점을 둔다. 청동기 비문의 감정에는 유구한 역사가 있다. "한비자설림" 은 "제벌루, 정구, 루가 거짓으로, 제나라 사람들은' 가짜도' 라고 말한다. 루 사람들은' 참' 이라고 말한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루 청 zichun 을 평가하도록 초청, 선생님 직언 삼각대는 모조품이다. 이 역사적 사건은 동주 시대에 가짜가 진품으로 위장하는 데 사용되었음을 보여준다. "한서 교외제사지" 에 따르면 한무제 때 그곳에서 삼각대를 발견했다. 리는 이 삼각대를' 10 대 백수' 로 평가하고' 자각에 따라' 기라고 평가했다. "동한 허신은' 설문해자' 를 써서 청동기와 비문을 대량으로 사용한다. 송대에서 원명청, 심지어 민국까지 상주의 청동기, 명문이 끊임없이 출토되었지만, 이 상당히 긴 역사 시공간에서는 모조품, 명문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송나라 이후 송대 조석호의' 동장노청' 과 명대 조조의' 거구론' 과 같은 청동기 감정 및 비문에 관한 저서가 많이 나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송대 이후 일부 학자들은 청동기와 명문을 위조하고 복제하는 것에 대해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했다. 쓰촨 출토된 청동기 중 상당수는 아직 해석되지 않은 이른바' 바촉도' 를 가지고 있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초상화, 실물, 동물, 식물, 기하학 패턴 등이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바촉의 많은 청동 도장에는 청동시계나 청동 조각상의 이미지가 있는데, 예를 들어 쓰촨 슈팡에서 출토된' 왕석방' 도장에는 시계의 도안이 새겨져 있다. 바촉기물상의 존엄과 존존은 이곳의 존존존존존과 정계로 대표되는 중원 청동문화와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바촉 지역이 그것에 대한 중시를 설명하고 있음을 설명한다. 시완에는' 열왕' 이 찍혀 있어 도장 주인이 시완왕이고 도장은 권력의 상징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많은 박물관이나 민간에 소장되어 있는 청동기와 비문들 가운데 특히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동기들에는 가짜 비문이 있다. 가짜 조작의 상황은 매우 복잡하여 몇 가지만 열거한다. 일부는 완전히 위조된 것이다. 장쑤 주의 한 박물관에는 청동컵 하나가 소장되어 있다. 특징과 풍격면에서 상주의 동류그릇과 매우 비슷하지만 거칠다. 특히 이런 컵은 목이 특히 높아서 상주의 그릇과는 확연히 다르다. 이 그릇은 송대의 모조품이다. 산둥 모지 문화재기구는 전국시대처럼 보이는 제사품을 소장하여 미감이 있어 보인다. 꼼꼼한 검진을 거쳐 조각상의 기질이 약하며 가장 큰 흠집은 기상의 청녹과 대추의 붉은 녹이 비교적 부드럽고, 뼈가 녹슬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악기는 송대의 모조품이다. 청동기에 금과은 장식이 잘못 등장한 것은 보통 동주까지 나타나지 않는다. 모 박물관 소장상이 흉갑무늬 갈대를 대신하다. 가짜 작가는 리드의 외관을 예쁘게 만들기 위해 부자로, 가슴못 주변과 가공물에 금장식을 잘못 첨가했다. 이것은 청말 민국시대의 모조품이다. 청동기의 비문이나 진품은 위조된 것이 많기 때문에, 청동기의 비문, 특히 전해 내려오는 비문을 심사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청동기명언) 일부 가짜 비문은 "독창성 독운" 이라고 할 수 있다. 모 박물관의 한 상대 동상, 내바닥에 가짜 명문이 있다. "입은 아버지, 나는 보물이다. "만약 내가 조각상에 직접 손을 뻗어 가짜 글자를 새긴다면, 조작하기 어렵다. 관찰된 바에 따르면, 가짜 작가는 먼저 원래의 지름과 같은 구리 조각에 가짜 글자를 새긴 다음, 원상 밑부분을 잘라서 새겨진 가짜 비문 구리를 상감하였다. 삽입이 잘 안되기 때문에, 내장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산서현의 모 문보 단위의 상정은 그릇 내벽에' 을아버지' 라는 가짜 비문이 하나 있다. 가짜 비문은 원래 그릇의 벽에 한 조각을 썰어 같은 크기의 가짜 비문 구리를 박아 만든 것이다. 이 두 가지 방법을 "하단 개방 방법" 및 "천창 개방 방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