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얼마나 많은 유명 인사를 아십니까?

얼마나 많은 유명 인사를 아십니까?

펑쯔카이

공개 분류: 역사인물, 화가, 유명인, 작가, 교수.

카탈로그

예술가 소개

도요코 카이전

도요코 카이의 작품

케이코 만화 선서

Feng Zikai "내 아이들을 위해" 전체 텍스트

예술가 소개

[이 단락 편집]

펑쯔카이 씨 소개

풍자개, 절강성 동향인은 1898 년에 태어났다.

19 14 년 저장성 제 1 사범에 입성하여 초빙되다

이숙동, 유명한 선생님. 192 1 년 유학 일본, 공부

서양 회화와 음악. 귀국 후 예술과 음악에 종사하다. 하나

1924 년부터 만화를 발표하여 진보문학연구소가 되었다.

연구위원회 위원.

풍자카이는 중국의 신문화 운동의 계몽자 중 한 명이다.

일찍이 1920 년대에 그는' 예술 도론' 을 출판했습니다.

"음악 입문", "서양 명화 투어" 등.

일하다. 그는 평생 180 여 권의 책을 출판했다.

해방 후 상해 미술가 협회 부주석, 주석을 맡다.

상하이 대외문화협회 부회장, 상하이 화원원장.

10 년 동란 기간에 그는 박해를 받아 병으로 쓰러졌다.

그는 78 세를 일기로 1975 년에 세상을 떠났다.

도요코 카이 (1898.11.9-1975.9.1; 중국 현대 화가, 산문가, 예술 및 음악 교육자, 번역가는 다방면에 조예가 있는 문예 대가이다. 해방 후 중국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 미술가 협회 상하이 분회 의장, 상하이 중국 화원원장, 상하이 대외문화협회 부회장으로 재직했다. 국제 친구들에게' 중국 현대에서 가장 예술가적인 예술' 으로 칭송받았다. 풍자카이의 독특한 만화 작품은 영향이 크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심오하고 흥미진진하다.

나는 어릴 때부터 미술을 좋아했다. 나는 19 14 에 성 제 1 사범학교에 입학하여 회화와 음악을 공부했다. 이숙동에서 왔다. 19 18 년 가을, 이숙동이 항저우 호랑이에서 출가하여 그의 사상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 17 동창들과 함께 동음 그림 파티를 조직합니다. 19 19 사범학교를 졸업한 후, 그녀와 몇몇 동창들은 상해사범학원을 설립하고 지도 교사를 맡았다. 192 1 년 일본 단기 방문, 그림, 음악, 외국어 배우기. 1922 귀국하여 절강 상우춘휘중학교에서 미술과 음악을 가르치고 주자청, 주광잠과 친구가 되었다. 귀국 후 미술과 음악 교육에 종사하다. 상해명카이서점 에디터, 상해대학교, 복단대학교, 저장대학교 예술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습니다. 회화, 문학 창작, 문예 컴파일을 병행하다. 1924, 친구와 함께 리다서원을 설립했다. 항전 시기에 그는 서남 각지를 전전하며 일부 고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문예간행물' 우리 7 월' 4 월호는 처음으로 그의 그림' 사람이 떠난 후, 초승달이 물처럼 휘었다' 는 그림을 게재했다. 나중에 그의 그림은' 문학주간지' 에 발표되었는데, 제목은' 만화' 였다. 그 이후로 중국은' 만화' 라는 이름을 갖기 시작했다. 입달사는 1925 에 설립되었고, 멤버들은 마오 방패, 진망도, 예성도, 정진호, 호유지 등이 있다. 1926, 상하이 예술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있습니다. 1929 는 명카이 서점에 편집자로 초빙되었다. 193 1 년, 그의 첫 산문집' 연당 수필' 은 명카이서점에서 출판했다. 칠칠사변 후 그는 가족을 이끌고 도망쳤다. 1937 년' 일본 침략 만화사' 에 편입되어 출판되었다. 1939 절강대학교 강사 부교수. 65438-0942 충칭 민족예술학원 교수, 교무 주임. 그는 1943 에서 자신의 교학 생활을 마치고 회화와 글쓰기를 전공했다. "음악 상식", "음악 개론", "근대 10 대 음악가", "아동음악" 등 초중고교생과 일반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통속적인 독서가 연이어 번역 출판되어 현대 음악 지식의 보급을 위해 많은 유익한 일을 했다. 1946 상해로 돌아가다. "케이코 만화 선집" 그림책을 출판했다. 1952 이후 상하이 문사관 사서, 중국 미술가 협회 상하이 지부 부회장, 중국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 상하이 대외문화협회 부회장, 상하이 문련 부회장, 정협 위원을 역임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상하이 중국화원장, 중국미술가 협회 상하이 분회 주석, 상하이 문학예술계 연합회 부주석을 역임했다. 나는 서화도 잘하고 산문 창작과 문학 번역도 잘한다.

펑자카이는 중국 현대의 유명한 만화가이자 수필가이다. 그의 그림과 문장, 수십 년간의 산전수전 속에서도 한결같은 풍격을 유지했다: 완곡하고 조용하며, 그의 만화는 더욱 회자되고 있다. 풍선생의 작품은 매우 널리 전해졌는데, 적지 않은 것은 산체이다. 집내에서 출간된 50 여 종의 앨범도 대부분 시장에서 사라져서 독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안겨준다. 풍자개 선생의 작품 중에서 만화가 아마 가장 유명할 것이다. 종종 몇 획으로' 사람이 가면 초승달이 물처럼 휘어지는 것', 찻잔 몇 개, 커튼 하나, 아주 좋은 기분이다. 폰 선생님의 많은 만화는' 아보 웃통',' 너 멜론 벗기고 내가 부채질할게',' 만남' 과 같은 아이들에 관한 것이다. 폰 선생님의 어린이 만화를 보고, 이른바 어른들을 부끄럽게 했다. 우리 세계는 언제 사기가 적고, 집념이 적고, 자연스러우며, 냉막 좀 더 많이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펑자카이의 산문은 중국 신문문학사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주요 작품은' 원원당잡문',' 원원원당재',' 20 편의 잡문',' 달콤한 추억',' 예술의 재미',' 솔직한 소장' 등이다. 일부 예술평론을 제외하고, 이 작품들은 대부분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일상과의 접촉을 묘사하여 생활에 대한 깊은 흥미를 나타냈다.

도요코 카이전

[이 단락 편집]

풍화전 (아들)

아버지는 1898 년 (광서 24 년) 1 1 월 9 일 절강 충덕현 석문만 (현 동향현 석문진) 에서 태어났다. 조상은 석문진에 작은 염색방을 열었다. 할아버지의 이름은 풍황 (글자) 이 시문에 능하고 1902 년 향시에서' 추천' 을 받았다. 아버지는 일곱 번째 아이이며 할아버지의 장남입니다. 우리 아버지의 형제 자매 대부분이 젊은 나이에 죽었다. 우리 아버지가 여덟 살 때, 나의 할아버지는 폐병으로 돌아가셨다. 아버지는 아홉 살에 서당에 들어가셨고, 열두 살에 석문만 서계초등학교에 들어가셨다. 19 14 년 그는 16 살 때 항주 저장제 1 사범학교에 가서 공부했다. 절강성 제 1 사범대학의 선생님 이숙동 선생은 그에게 그림과 음악을 가르치고, 그의 재능을 발견하고, 그가 회화 방면에서 발전하도록 격려했다. 이 선생은 그림과 음악뿐만 아니라 연극, 문학, 서예도 잘하는데, 이는 그의 아버지의 일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 19 년 아버지는 절강 제 1 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상해사범학원에서 교편을 잡으셨다. 192 1 연초에 일본으로 유학을 갑니다. 도쿄의 외국 회화 연구회와 음악 연구회에 참가하다. 연말에 일본에서 돌아오다.

1922 년, 아버지는 저장상우백마호 춘휘중학교에서 교편을 잡으셨다. 이 시점에서 저는 만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몇 폭의 그림이 We 잡지에 발표되었다. 1924 년에 아버지는 춘휘중학교를 그만두고 상해로 입달서원을 설립하러 가셨다. 1925 년, 우리 아버지의 만화는 정진탁 편집장의' 문학주간지' 에 연달아 게재되어' 자카이 만화' 라고 불렸다. 1925 년 12 월, 자카이만화는' 문학주간지' 에서 출판되었으며 60 폭의 그림이 포함되어 있다. 이것은 우리 아버지의 첫 번째 그림집이자 중국 최초의 만화집이다.

1926 년부터 1937 년까지 케자의 그림집, 간호생, 학생만화, 아동만화, 도시의 목소리, 운예, 인간이미지 등과 같은 그림집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그중에는 시가의 경지, 아동생활, 학생생활을 묘사한 그림 외에도 구사회의 어둠과 노동인민의 고난을 폭로하는 그림이 많이 있다. 같은 시기에 아버지는' 원원당 수필',' 원원원당 속서',' 마차사',' 음악 입서',' 중국 명곡 50 곡',' 근대 10 대 음악가',' 서양화파 12 강',' 예술적 재미' 를 출간했다

항일전쟁은 1937 년에 발발했다. 1 1 월, 아버지는 온 가족을 이끌고 도망쳤다. 고향에서 출발하여 강서를 거쳐 호남 창사에 도착하다. 나중에 광시 계림으로 이사했다. 1939 년 봄, 아버지는 저장대학에 의해 광서 이산의 저장대학에 초빙되어 교직을 맡게 되었다. 나중에 절강대학교와 함께 구이저우준으로 이주했다. 1942 년 가을, 아버지는 쓰촨 충칭에 도착하여 국립예술전문학교에서 교편을 잡으셨다. 1 년 후 사직하고 집에서 글을 써서 생계를 유지하다.

항전 시절 아버지는 서남 각 성에서 그림집을 출간했는데, 만화' 아Q 정전',' 나무그림책',' 객창 그림책',' 그림 중시' 등이 있었다. 194 1 년 준의에서' 케이코 만화 전집' 으로 그렸고, 1945 년 12 월 명카이서점에서 상해에서 출판되었다. 전집은 6 권으로 나누어 총 424 폭의 그림이다. 1945 년 항일전쟁이 끝난 후 아버지는 이듬해 항주로 돌아오셨다. 1946 년부터 1948 년까지 항주에 머무는 동안' 중생화집',' 케이코 만화 선택' 컬러판 등을 출간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이래 우리 아버지는 줄곧 상해에 사셨다. 그는 상해시 인민대표대회 및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이다. 중국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 상해시 미술가 협회 회장, 상해시 작가협회 부회장, 상해시 문학예술가연합회 부회장. 1960 년 상하이 중국화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나는 대부분 집에서 글을 쓴다.

건국 후 아버지는 주로 러시아 일본 문학 작품의 번역 작업에 종사하셨다. 사냥꾼노트',' 하목문선',' 원씨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그림 수집품에는' 노신소설',' 카이코 만화 선집' (1955),' 펑자카이 영어 인도네시아어 어린이 선집' (1956),' 풍자카이' 가 있다

아버지는 평생 작품이 풍부해 150 여 종 * * * 이 있다. 그는 그림, 문학, 음악, 서예, 예술 이론, 번역에 큰 공헌을 했다. 그는 국내외에서 모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10 년 동안의 호호, 아버지는 임표,' 4 인방' 의 잔혹한 박해를 받아 몸과 마음이 모두 망가졌다. 1970 년 초, 그는 중병에 걸려 반년 동안 아팠다. 병이 완쾌된 후 그는 임표,' 4 인방' 의 박해를 아랑곳하지 않고 그림을 꾸준히 그리며 번역 작업에 종사했다. 그러나 장기간의 고달픔으로 폐암에 걸렸다. 1975 년 9 월 15 일, 아버지는 연무에서 돌아가셨다.

1979 년 6 월 28 일 상하이 용화공동묘지 홀에서 성대한 의식이 열렸다. 상해시 지도동지는 유골 안치식에서 추도사에서 아버지가 구사회의 반동통치를 싫어하고 예술창작으로 자신의 정의감과 전투정신을 표현했다고 지적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그는 사회주의 문예 사업을 위해 사심 없이 헌신하고 중국 * * * 산당과 사회주의를 열렬히 노래하였다. * * * 상해시위가 아버지를 위해 철저히 반반한 결정을 낭독하다.

도요코 카이의 작품

[이 단락 편집]

작품은' 연당 수필',' 풍자개 서예' 등이다.

작품 참고 문헌:

자카이만화 1926, 개명.

케이코 계화 1927, 개명.

서양 예술사 1928, 계몽

원원당 수필 (산문집) 193 1, 우; 부록, 1957, 인문학

카이자문집 1933 상하이 화카이 출판사.

20 편의 산문 1934, 천마

예술적 재미 (산문집) 1934, 이해

회화와 문학 (수필) 1934, 개명.

현대예술개론 (논문) 1934, 중국.

차사 (산문집) 1935, 좋은 친구.

예술 종화 (수필) 1935, 좋은 친구.

풍자개문선 (산문집) 1936, 상하이 골동품 서점

예술 1936, 상해 임검서점.

원연당 (산문집) 1937 재 작성, 깨달음.

만화 아Q1939 의 실화, 계몽.

자카이의 최근 산문집 +094 1, 청두 부의도서관.

예술수양의 기초 (수필) 194 1, 계림문화공급사.

시 속에는 그림 (시 속에 그림 있음) 1943, 계림문광서점이 있다.

교사 일기 (일기 산문집) 1944, 충칭 숭덕서점.

예술과 생활 (수필) 1944.438+0 계림 유민 서점.

고시신화 (카이자 만화 전집 중 하나) 1945, 우.

어린이 그림' (케이코 만화 전집 2 위) l945, 깨달음

학생사진 (케이코 만화 전집 3) 1945, 개명.

민간 사진 (케이코 만화 제 4 부 전집) 1945, 개명.

도시상 (케이코 만화 제 5 부 전집) 1945, 개명.

전시상' (여카이 만화 전집 제 6 권) 1945, 개명.

프랭크 컬렉션 (산문집) 1946, 상하이 엽만서점.

작은 지폐 모험기 (동화) 1947, 상하이 엽만서점.

자카이만화 정선 1955 438+0438+0, 인민미술출판사.

케이코 만화 전집 1962 438+0 1, 홍콩 영남출판사.

홍콩 문설학회 1979 명천 편집자의' 원원당집지'.

풍자개 산문문선 1982, 상하이 문예.

원원당 수필 1983, 절강문예.

번역 참고 문헌:

우울증의 상징 (이론하이라이트) 일본 요리사 백천, 1925, 비즈니스.

예술개론', 일본인 전붕저, 1928, 깨달음.

첫사랑' (소설) 러시아 도살그네프, 193 1, 개명.

자살클럽 (소설) 저자 스티븐, 영국, 1932, 개명.

러시아 도살그네프의 사냥꾼 노트, 1953, 문생.

일본 무라사키 지부' 원씨 이야기', 1987, 인민문학출판사.

케이코 만화 선서

[이 단락 편집]

내가 이 그림들을 그렸을 때, 나는 두세 명의 아이가 있는 27, 8 세의 젊은이였다. 나는 모든 젊은 아버지처럼 내 아이를 사랑한다. 저는 그들을 정말 사랑합니다. 그들은 웃고, 저는 자신보다 더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울었고, 나는 자신보다 더 슬펐다. 그들은 먹는다, 나는 나 자신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넘어졌을 때, 나는 나 자신보다 더 고통스러웠다. 나는 내 아이에 대해 "열정이 충만하다". 이 사랑은 이 그림들을 만드는 최초의 원동력이다.

우리 아이는 출산이 밀집되어 있고, 집안 도우미가 적어서, 나는 당시 만화에 나오는' 한 엄마의 아버지' 처럼 교육 밖에서 아이를 돌보는 것을 도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종종 아이들을 안고, 밥을 먹이고, 기저귀를 싸주고, 노래를 부르고, 재우고, 그림을 그려 그들을 웃게 한다. 때로는 블록을 쌓는 아이들과 함께 차를 타거나 걸상에 앉아' 기차 타기' 를 하기도 한다. 나는 그들과 매우 가까워서 자주 그들과 함께 산다. 이런' 친밀함' 도 이 그림들의 유래이다. 사랑' 과' 친밀함' 때문에 아이들의 심리를 깊이 이해하고 성인 세계와는 전혀 다른 어린이 세계를 보았다. 아이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성이 부족하다. 아이는 욕망이 넘치지만 자제할 수 없다. 따라서 아이들의 세계는 매우 광범위하고 자유롭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모든 소망과 요구를 마음대로 제기할 수 있습니다. 집의 지붕은 뜯어서 비행기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너는 너의 침대에서 꽃과 나비에게 즐거움을 요구할 수 있다. 걸상의 발은 신발을 신을 수 있다. 방에는 철도와 기차역을 건설 할 수 있습니다. 형제자매는 신관 신부가 될 수 있다. 하늘의 달은 그것을 내려오라고 부를 수 있다. 어른들은 그들을' 바보' 라고 비웃고, 그들의 생활을' 장난꾸러기' 라고 부르며, 자주 그들을' 장난꾸러기' 라고 욕하고, 그들이' 시끄럽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이것은 어른의 주관적인 견해이자 아이의 심리를 모르는 사람의 거친 태도이다. 나는 그들을 사랑하고 접근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의 심리를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그들의 행동이 진실하고 주목할 만한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래서 나는 흥분하고 진지하게 이 그림들을 만들었다.

게다가, 저는 종종 아이들의 삶에 "몸담고"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늘 스스로 아이가 되어 아이를 관찰한다. 나는 방 안에 비정상적으로 높은 책상, 의자, 침대가 있는 그림을 만든 것을 기억한다. 한 성인이 의자에 오르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의자의 자리는 그의 가슴보다 더 높다. 그는 열심히 올라가려고 노력했는데, 의자에 오르는 것은 분명히 쉽지 않았다. 만약 그가 잠자리에 들기를 원한다면, 분명히 오르기가 쉽지 않다. 침대가 의자만큼 높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책상 위의 컵을 들고 차를 마시고 싶다면, 분명히 불가능하다. 책상은 그의 머리만큼 키가 크고, 컵은 책상 중간에 놓여 있어 그의 손보다 훨씬 크다. 이 그림의 제목은' 아이를 위해 처신하라' 이다. 이것은 내가 그때 느꼈던 표현이다. 나는 대부분의 어른들이 아이들이 성인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성인이 되기를 바라며, 이 준비 기간 동안의 자신의 생활을 소홀히 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가구와 그릇은 모두 어른의 체형과 어른 생활의 편리성을 기준으로 아이들이 어른 집에 사는 것이 불편합니다. 마찬가지로 정신생활에서 어른의 생각은 표준이고, 어른의 인상은 표준이기 때문에, 아이가 어른 가정에서의 정신생활은 매우 고통스럽다. 예전에 본 적이 있다: 예닐곱 살 된 소년이 부모에게 작은 가운 저고리를 입고 작은 구리 대야 모자를 쓰고 아버지처럼 걷도록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닐곱 살 된 소녀는 부모에게 이발소로 끌려가 파마를 하고 얼굴에 파우더를 입히고 입에 립스틱을 바르고 어머니를 배우라고 가르쳤다. 나는 일찍이 그들을 위해' 어른' 이라는 그림을 그린 적이 있다. 지금 그 두 아이의 모습을 상상하고, 여전히 무섭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그야말로 발육 이상 괴짜다! 나는 아이에서 어른으로 변하는 것이 애벌레에서 나비로 변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했다. 애벌레의 생활은 나비의 생활과 매우 다르다. 앞서 언급한 어른은 애벌레에게 날개를 달아 나비와 함께 날도록 가르쳤고, 나는 나비로 날개를 접고 애벌레와 함께 기어갔다. 그래서 나는 아이들의 심정과 삶을 이해할 수 있었고, 나는 이 그림들을 매우 흥분해서 자세히 묘사했다.

30 년 전 이 그림들을 만들었을 때의 자질구레한 일과 가끔의 느낌이었고, 나의 창작 동력과 체감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이것은 "종아리에 대한 애정" 의 표현일 뿐이다. 독자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독자에 대한 참고가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그들이 생활 속의 그림 소재를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의심할 여지없이, 이 그림들 자체는 자질구레하고 중요하지 않다. 오직 한 마디만 독자에게 말할 수 있다. 나의 그림 대상은' 사랑',' 친근함',' 깊이',' 이해',' 자리에 있는 것' 이다.

만약 화가가 이런 태도로 더 귀엽고, 더 가치 있고, 더 위대한 대상을 다루고, 그림을 창작할 수 있다면, 나는 그가 자신의 생활, 특히 오늘 신중국의 생기발랄한 생활에서 더 많은 그림 소재를 찾아 더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이 말이 옳다면, 이 그림들은 결국 간접적으로 독자를 돕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출판하게 하다.

풍자카이의 석방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

펑자카이 씨는 중국의 유명한 만화가입니다. 그는 세상을 떠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풍부한 예술유산을 남겼다. 풍자카이의 만화 스타일은 독특하다. 그의 국화의 기초는 매우 깊어서 몇 획이면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그려낼 수 있다. 특히 그의 소재는 세상 고생이 많고 모두가 고생 때문에 억울하기 때문에 그의 만화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간성이 바로 풍자카이가 보살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풍자개는 독실한 불교도이고, 그는 독실한 속인이다. 그는 일생동안 사람들에게 생명을 보호하고 살생을 끊으라고 간곡히 훈계했다. 그도 석방되었기 때문에 기이한 소문을 퍼뜨렸다.

항일전쟁 전, 풍자개씨는 쑤저우 원당에서 한 번 석문만에서 닭 한 마리를 가져갔는데, 항주운에서 풀려나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이 닭에 대해 연민을 나타냈고, 차마 일반인처럼 묶지 못하고 거꾸로 매달아 놓고, 가운을 들어 올리고, 손으로 바깥을 받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석문만에서 배를 타고 숭덕을 거쳐 기차를 타고 장안진으로 돌아간다. 그는 손으로 옷감 가운을 감쌌기 때문에 이런 이상한 모습을 보니 의심스럽다. 그래서 장안진 기차역에서 한 첩보 탐정이 의심을 품고 계속 그를 따라갔다. 같은 차가 항주에 도착하자, 막 나가자마자 첩보 탐정이 그를 잡았다. 공교롭게도 역 밖에서 환영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상대방에게 일의 경과를 설명했고, 탐정은 그가 사람을 잘못 따라갔다는 것을 알았다. 풍자개는 살려야 할 암탉을 안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하하 웃게 했다.

풍자개는 왜 부처를 믿는가? 그는 홍의 대가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아버지 폰은 1920 년 중반에 장학금을 받았지만, 어떤 이유로 그는 북경에 가서 마지막 과거시험을 따라잡지 못했다. 청나라가 이미 격동하고 벼슬길이 가망이 없어 어쩔 수 없이 집에서 학당을 설립하고 견습생으로 일하며 생계를 꾸려야 했다. 풍호천은 사근사근하고 열정이 넘친다. 결혼식이나 장례식이 있을 때마다 이웃과 친척들은 그에게 공동 소유권 책을 쓰라고 요구했다. 그도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쓰거나 북마크 계약을 하는데, 비용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풍은 일찍이 어부를 위해 편지를 썼는데, 어부가 매우 가난해서 보수를 받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어느 날 어부가 크고 작은 물물고기 일곱 마리를 보내왔는데, 모두 거북이였다. 풍호천은 줄곧 독실하게 부처를 믿고 자선을 베풀었다. 그날 밤, 그는 치마를 입은 일곱 여자가 그에게 무릎을 꿇고 도움을 청하는 꿈을 꾸었다. "스승님, 스승님, 살려 주세요." 라고 외쳤다. "풍은 갑자기 잠에서 깼다. 자신의 꿈이 이상해서 풀 수가 없었다." 얌전하고 창피할 것은 없지만, 꿈은 그를 하루 종일 안절부절못하게 했다. 나는 갑자기 물어 주위에 부드러운 가죽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흔히' 치마추' 라고 불렸다. 그래서 나는 일곱 마리의 물어가 꿈에서 그에게 도움을 청하며 즉시 그들을 모두 풀어줄 것이라고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년 멘토 펑자카이는 출가 후 사람을 풀어주는 것을 더 좋아한다. 그는 6 부작' 간호생' 을 그려 세상에 널리 퍼졌다. 매년 음력 4 월 8 일은 석가모니의 탄생일이라고 하는데, 불교도들은 이 날 석방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매년 이 날, 풍자개는 소라 조개 어새우를 사서 아이를 데리고 방류한다. 평일에도 그는 수시로 직접 석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