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황팅의 칭호
황팅의 칭호
그래서 황정경, 속칭' 거위첩 바꾸기' 로' 영과 12 년 (356 년) 5 월' 으로 끝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의 사본일 뿐이다.
황정경' 에는 지용, 구양문의, 여사남, 추 수량, 조맹경 등 많은 유명한 작가들이 있다. , 그들은 모두 왕 슈의 길을 탐구하고, 아름다운 계시를 받았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작은 카이 황 tingjing 의 표기법이 왕 Xizhi 와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진위의 구분도 있다.
황정경' 은 도가 상청파의 중요한 경전으로, 내단 가문도 내단 수련의 주요 경전으로 여겨져 동천현학부에 속한다. 황정경에는 황정내옥경, 황정외옥경, 황정중옥경의 세 가지가 있다. 늦게 나왔기 때문에 책 곳곳에 신선이 있다는 것을 버리고 처음으로' 삼단전' 을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사고와 관찰 방법을 소개했다. 내경' 과' 외경' 의 저자, 기록 시기 및 그 관계에 대해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현대인 왕명 선생은' 황제의 내경' 에서 웨이진 시대 민간이 이미 칠언율시의 약초 황정을 사채했다고 상세히 고증하였다. 김태강 약 9 년 (288) 에 여도사 위가 받은 이런 약초를 기록해 두었다. 아니면 도가구수가 있는데, 사본은' 황제의 내경' 종본에 적혀 있다. 진헌제 9 년 (334), 위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황정 로케이션' 은 이 무렵 출간됐다. 《내경》에 근거하여 쓴 것으로 저자는 불길하다. 이것은' 내경' 이' 외경' 보다 먼저 나타난다는 주장이다. 역사상' 내경' 이' 외경' 뒤에 나타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의지가 같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고전은 이미 대량의 교정과 주석이 있다. 오늘 본 최초의 주석은 백록원 (호량추자), 당현종 당시 은둔자 중 한 명이' 운기 7 조' 와' 정진십서' 로 수입됐다. , Ouyang xiu,, 장쩌민, 등등. 황정정에 대한 주석이 있고, 동덕녕의' 청대 황정정 소개' 는 통속적이고, 진경녕의' 황정정 유인물' 은 분류 해독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운부칠정' 과' 내경' 은 총 36 장으로, 각 장 앞의 두 글자는 제목, 본문은 4 16 문장, 29 12 단어입니다. "표경" 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 총 98 문장, 686 자로 나뉜다. 다른 책들은 이것과 대체로 같다. 황정이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이 있다. 정통 도교 염색 아키코 서문은 말했다: "노란색은 중앙 색이다; 법원도 사방으로 열거되어 있다. 외부 손가락, 즉 하늘과 땅 사람들; 내삼은 사물을 가리킨다. 즉 뇌의 중추가 비장에 있어서' 황정' 이라고 불린다.
내부, 마음도; 풍경, 좋아. 외부 이미지는 일, 월, 별, 구름의 이미지입니다. 내상갑골문은 혈육, 뼈, 내장의 이미지이다. 마음은 몸에 살고, 관념의 코끼리는 하나가 되어, 따라서 내라고도 한다. 왕명은 황정 훈고의 고증에 대해 "황정 삼궁, 상궁은 뇌, 중궁은 마음, 하궁은 비장, 황은 중색, 법정은 사방, 중의가 있다" 고 말했다. 내자, 기운이 충만하고, 신을 바라본다: 말장난인 것 같다. " 오늘날, 첸 qianning 법원은 단계 앞에 열린 공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황 팅 (Huang ting) 은 속이 비어 있고 인간의 배꼽에 빈 공간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론적으로' 황' 은 중앙정부의 색깔이다 (오행: 동방, 남방불, 중부방기토, 서양금, 북방수). 대지색은 노란색이므로 노란색은 중심의 색이고,' 정' 은 광장이나 계단 앞의 공터를 가리키며,' 황정' 은 도가 내공의 빈 현상을 가리킨다. 일명 "대만 상문", "동화옥 영화", "김서대제" 라고도 한다. 위진 시대는 이미 도가 양생의 책으로 불렸다. 사실 양생 일반약과 연년 장수 기교의 책 위에 있다. 한나라의' 오장신' 학설을 계승하고, 몸과 장부의 제각기 주를 바탕으로 도가 7 언율시 형식의 신체를 결합해 각각 신의 학설을 가지고' 사고' 의 수련열쇠를 중시하는 것이다. 청초학파 숭배의 고전이기 때문에' 청내경옥경' 이라고도 불린다. 내경' 에는 인체의 주요 장기의 개황과 주요 생리 기능을 각각 논술하는 의학 이론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중 14 장은 오장과 담낭의 생리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심장은 오부의 왕이라고 생각하는데, 한열을 알고, 영위를 조정하고, 혈관을 소통시키고, 음양을 조절할 수 있다. 혀에서 마음을 열고 훔치면 오장의 가스를 내뿜어 오행의 맛을 식별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람은 안심할 수 있고, 건강해야 건강할 수 있고, 건강할 수 있다. 간은 주모자이고, 혈장혼이다.
경전에서 간은 일월, 오행합경처럼 눈을 뜨는 것으로 여겨진다. 간기는 삼초와 일치하고, 입 속의 진액은 아래에 있다. 진액은 현영을 거쳐 당명단전으로 들어가고, 진기가 발산되고, 백골이 촉촉하고, 병도 없이 끝난다. 비장은 곡창의 근본으로 오곡을 날것으로 먹고 찌꺼기를 찌꺼기로 만든다. 그것은 비장이 중간에 있고, 위에 가로누워 있고, 얼굴은 밖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장과 위가 결합하여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혈관이 원활하고, 근골이 튼튼하며, 피부가 풍부한 영양이 있어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 따라서 비장의 기능을 중시하며 하황정궁, 인체의 기초, 오장의 허브라고 불린다. 폐는 기체의 근본이고, 코가 트이고, 칠묘의 기운으로 분포되어 눈과 귀가 민첩하다. 폐가스는 삼조에서 유래하여 오장의 활력을 조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액을 복부에 삼킬 수 있다면 피부색이 밝아지고 맥박이 원활해지고 치아가 단단히 검게 되어 노화되지 않는다. 신장은 정진하고, 선천적인 근본이며, 원기의 뿌리, 주골이다. 경전에서 신장주 오장육부의 연결, 구액은 절도로 여겨진다. 신장기가 충분할 때, 귀가 총명하고, 힘줄이 건장하고, 맥순이다. 사람들은 또한 정자를 막으면 사람이 더 오래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담주의 결단은 육부의 정밀이다. 만약 사람들이 용기와 힘을 함께 사용한다면, 그들은 호랑이와 병사를 잡을 수 있다. 그도 담력이 눈썹보다 유명하고, 두 감정이 모두 여기에 있고, 분노가 상승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도교는 인체가 다신이고 오장이 주신이라고 생각하여 색깔, 모양, 기, 복, 이름 등을 중시한다. 내경 () 은 각각 심장 간 비장 폐 신장 등 오장 () 을 논술하는데, 그중에서 심론이 가장 많다. 불경에서 말했다: "오장 () 제왕들은 일심정경, 움직이면서 생각하는 도덕행위, 청정하고 자애롭고 자명하며, 내 가구의 기둥에 앉아, 낮이 은데 저녁, 이화와 통하고, 음양을 세밀하게 조절한다." 이것은 마음에는 신이 있고, 오장의 왕이다. 만약 네가 항상 머리를 생각한다면, 음양이 화목하고 내장이 잘 조정되면 병이 없다. 간기를 생각하다: "간기가 맑고, 육원이 삼등을 나열하는데. 오색구름이 울창하고 눈을 감고 서로 바라보다."
간은 동양목위, 주록으로, 간기가 왕성하고 오래도록 맑다. 예를 들어 동방목주춘, 간은 노여움의 원천이다. 눈을 감고 앉아서 오장육부에 불을 붙이고 앉아 오장육부에 해당하며, 오색운기에 해당한다. 태양과 달과 별의 명명과 같이 오장육부를 오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장육부, 오색운기, 오색운기, 오색운기) 내성적' 은 선정법의 중요한 사상이다. 수행자가 눈을 감고 명상을 한 뒤 몸을 바라보며 공기를 가득 채워 몸을 또렷하게 만드는 것을 말한다. 수사비정신에 대해서: "비장은 한 자 길면 태창을 덮고, 중노군은 당명을 다스린다. 황의보라색 다룡호인, 장수왕, 세 명이 나를 신으로 부른다." 비장은 궁중을 중심으로 하고, 비장신은 서로 지키면 정자, 장수, 양심, 자영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폐의 영에 대하여: "폐궁은 화개처럼, 옥정에는 소년이 앉아 있다. 수수한 금의가 노란 구름을 걸치고, 호흡이 빠르지 않고, 흰 구름이 6 기가 급하다. 신선은 일찌감치 재난을 보지 않고, 지체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폐는 금궁으로, 오장 위에 있어 화개처럼 보인다.
꼬마와 흰 구름은 모두 폐신을 가리킨다. 호흡이 불확실하고 호흡이 원활하지 않고 몸이 좋지 않을 때, 자신의 폐를 빨리 생각해야 6 기를 조화시킬 수 있고 재난이 없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방법을 자주 사용한다면, 너는 너의 몸을 죽지 않게 할 수 있다. 신장의 정신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있다. "신장의 신비한 정원에는 신비한 소년이 있다 ... 창진 이운무용기, ... 백병재해 응급처치, 이수왕은 제자를 맞이하여 9 일을 살게 한다." 신장이 수궁이다. 현장원은 신장형을 가리킨다. 소년과 물왕은 모두 신장신을 가리킨다. 인생은 아프다. 바로 신장을 생각해야 불행이 행운으로 변하고, 병을 피하고, 영원히 살 수 있다. 황정경은 내부, 외부, 중 세 가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중경경이 늦게 태어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보통 황정경에는 중경경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한다. Liangqiu 의 "Nei Jing" 볼륨에 대한 주석에 따르면 노란색은 중심 부분의 색이며 법원은 하늘에 있는 사람, 뇌의 비장을 가리키며 "Huang Ting" 이라고 불립니다. 마음이 몸에 살고, 관념의 이미지 색채가 하나가 되어 내면이라고 한다. 황정이라는 풍경은 사실 도교수행 때 생긴 광경을 가리킨다. 진정은 어려서부터 늙은 검객을 따라 천지를 누비고 다닌다. 그가 기억하는 것은 늙은 검객이 전수한 검결일 뿐, 늙은 검객이 이미 그의 마음속에 길을 새겼다는 것을 몰랐다.
늙은 검객이 떠난 후 진정은 전로문 수행에 합류했지만 족장이 고대 보물을 얻어 황성성에 정탐을 당하고 문파가 산산조각 났다. 진정은 요행으로 도망쳤고, 공교롭게도 하신의 자리를 물려받았다.
하신은 성지의 금지령 아래 용왕의 통제하에 악귀의 반항 아래 인간의 향불의 축복 아래 완전히 다른 신도의 문이 그 앞에서 열렸다. 권 1: 징강이 쿤룬산을 휩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킹, 킹, 킹, 킹, 킹, 킹, 킹)
칠자
제 1 장: 천로
제 2 장: 부검경
제 3 장: 길가의 들꽃이 바람에 자란다.
제 4 장: 천둥의 눈이 맑다면.
제 5 장: 김대옥궐 화수.
제 6 장, 천지 청동로
제 7 장, 제검
제 8 장, 소리 없는 영상
제 9 장, 참수
제 10 장: 정하 요령
제 1 1 장: 하신
제 12 장: 내세에서 새가 되기를 바랍니다.
제 13 장: 먼지
제 14 장: 원한과 소원
제 15 장: 대출법
제 16 장: 사궁
제 17 장: 청평산신
제 18 장: 산과 강을 빌리다
제 19 장: 징하 제사신의 저주
제 20 장: 방수
제 2 1 장: 하나님의 전쟁
제 22 장: 영혼에 머리를 바치다
제 23 장: 세 가지 질문
제 24 장: 용기가 없다
제 25 장: 통합
제 26 장: 악령을 결집하다
제 27 장: 펜싱
제 28 장: 요술
제 29 장: 몇 달 동안의 주변 살육
제 30 장: 타고난 영보
3 1 장: 흑백 세계
제 32 장: 기회
제 33 장: 봉인
제 34 장: 천국에서 길을 잃다
제 35 장: 질서
제 36 장: 한 사람의 힘이 다 떨어졌을 때
제 37 장: 전투.
제 38 장: 사원 사진 찍기
제 39 장: 강 지역의 추세
제 40 장: 홍수 계절
제 4 1 장: 도시
제 42 장: 청산에는 여우가 있다.
제 43 장: 팔릉
제 44 장: 악마를 치유하다
제 45 장: 저승지
제 46 장: 전장
제 47 장: 머리를 깨뜨리다
제 48 장: 산꼭대기는 검이 가볍고 소매는 가볍다.
제 49 장: 세월의 검자국
제 50 장: 환각과 진실
5 1 장: 기절
제 52 장: 끝없는 지옥
제 53 장: 검은 회색 부동 필드
제 54 장: 9 일간의 밤
제 55 장: 누가 뇌광 심연의 춤을 주재하는가?
제 56 장: 나를 영원히 꿈에 빠지게 해주세요.
제 57 장: 하늘과 땅의 맑은 소리를 빌리다.
제 58 장: 유령 악몽 저주
제 59 장: 망각
제 60 장: 나비가 되다
6 1 장: 양으로 돌아 가기
제 62 장: 창설의 불후의 상징
제 63 장: 옵시디언
제 64 장: 조우보
제 65 장: 참선불
제 66 장: 차용
제 67 장: 사방팔방에서 포위하고 살육하다
제 68 장: 먼 징허
제 69 장: 수천 명의 제자들
제 70 장: 점술
7 1 장: 검색
제 72 장: 예청설
제 7 장 또는 제 3 장: 완전한 실패
74 장: 아이돌
제 75 장: 누가 석상에 꽂힌 검비녀를 주었습니까?
제 76 장: 10,000 년 동안 수많은 쇠사슬이 묶여 있다
제 77 장: 중생
제 7 장 또는 제 8 장: 세계 종말
제 79 장: 악마 가문의 시대
제 80 장: 칼은 보이지 않는다
8 1 장: 별 위를 거닐다
제 82 장: 나비가 되다
제 83 장: 고전을 훔치다
제 84 장: 제곱 인치
제 85 장: 나포 검선
제 86 장: 검투
8 장 또는 7 장: 먼지를 떠나라.
제 8 장 8: 출석을 부르다.
제 89 장: 심리전
제 90 장: 역행
9 1 장: 샤오롱왕
92 장: 변룡
제 93 장: 입을 열어 생명을 창조하다
제 94 장: 절묘한 마을 요탑
제 95 장: 쿤룬 산의 유산
제 96 장: 헌신
제 97 장: 조용한 밤
제 98 장: 질문
제 99 장: 학을 탄 소녀
제 100 장: 영혼 추출
제 10 1 장: 그해 징하의 어부
제 102 장: 설교
제 103 장: 언행의 도덕
제 104 장: 보호법
105 장: 램프 한 개, 일행
106 장: 우정과 혼등
제 107 장: 레이검
108 장: 흰 안개가 파도처럼 자욱하다
109 장: 링하가 검역에 침몰하다.
1 10 장: 어레이 검색
제 1 1 1 장: 시체
제 1 12 장: 깨진 사원
제 1 13 장: 검을 실크로 만들기
제 1 14 장: 침몰한 신선
1 15 장: 성전에 들어가다
제 1 16 장: 탈출
제 1 17 장: 미래 음주선몽
제 1 18 장: 외력이 악마를 통과합니까
1 19 장: 왜 연습하지 않습니까?
제 120: 존재에는 한계가 있어야 한다.
제 12 1 장: 모든 악은 용서할 수 없다.
제 1 장, 제 2 장, 제 2 장: 운명이 하느님의 지위를 파괴했다
제 1 장, 제 2 장, 제 3 장: 시작과 끝
제 1, 2, 4 장: 일념 사이에 나는 세상에서 물고기처럼 물을 얻는다.
제 125 장: 귀신의 점술을 묻다
제 126 장: 정하 용왕
제 127 장: 마음속에 싹이 어둠 속에서 싹이 돋아난다.
128 장: 9 일 동안 링
129 장: 신의 가호를 빕니다.
첫 번째 30: 하늘과 땅은 하나님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 13 1 장: 마음부터 예의까지.
132 장: 그녀는 어둠에 속한다.
133 장: 낮은 눈썹 얕은 웃음
제 134 장: 혼란스러운 천정 중 누가 신들을 봉인할 것인가
135 장: 겹겹이 감겨 있다
136 장: 생활이 어디에나 있다.
제 137 장: 신전 앞의 악마의 영
제 138 장: 광한
제 139 장: 참 하느님
제 140 장: 하룻밤 사이에 정신을 차리다
제 14 1 장: 누가 울고 누가 웃고 날씬하고 시원합니까
142 장: 신의 가호? 너 자신을 구해라!
143 장: 화려함을 따지지 마라
144 장: 어디로 가요?
제 145 장: 이와 관련하여 발릉제사의 영혼.
제 146 장: 발릉의 신에게 제물을 바치다
제 147 장: 한동안 검강이 신선에게 하늘을 쏟았다.
제 148 장: 사람이 모이기를 원하면 반드시 불꽃이 있을 것이다.
제 149 장: 불타는 검망
제 150 장: 인간 유령 영역
제 1 5 장: 가족에게는 딸이 있었는데, 애초에 귀신을 베었다.
제 152 장 "신들의 몸"
제 153 장: 이 세상에 친구가 있을 수 있나요?
154 장: 누가 계획이 없습니까
제 15 장: 환각은 마음에서 나온다.
제 156 장: 한때 독실했던 마음
제 157 장: 불타는 영혼
제 158 장: 급증하는 애가
159 장: 천심이란 무엇입니까?
제 160 장: 악마를 방어하는 길
제 16 1 장: 최초 이름 소음 순간.
162 장: 제가 식물이라면
제 163 장: 제가 검을 가지고 있다면
제 1 장: 아이돌타운의 천지
제 165 장: 성난 파도가 쿤룬을 침수시켰다
제 16 장: 구름 사이의 여명 탐사
제 167 장: 보탑진징하
제 168 장: 불타는 강과 끓는 강
제 169 장: 생명이 없는 석상이 진정한 영혼을 모았다.
볼륨 2: 구름 한 조각이 하늘과 땅을 비춘다.
제 1 장: 세상의 개와 말
제 2 장: 월하 이별
제 3 장: 얼마나 많은 가지를 열었습니까?
제 4 장: 어둠 속의 빛
제 5 장: 휠 사원의 새로운 삶
제 6 장: 팔릉귀신성, 낯선 사람은 가까이 가지 마라.
제 7 장: 도시 위, 도시 아래.
제 8 장: 지금부터, 나는 교육에 대 한 책임입니다.
제 9 장: 꿈과 억울함
제 10 장: 하늘과 땅을 믿는 도장
제 1 1 장: 그녀는 부드러운 어깨와 광범위한 추위를 가지고 있다.
제 12 장: 세 무덤의 흉악한 땅
제 13 장: 파도 반사 세계를 보세요.
제 14 장: 큰길에 신통이 생기다.
제 15 장: 청파 화심의 초상화
제 16 장: 신의 강도
17 장: 이미지는 사상에서 비롯된다.
제 18 장: 앉기가 가장 어렵다.
제 19 장: 보물은 매력적이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었다.
제 20 장: 칼집 속의 천년 월화
제 2 장: 지옥을 그린 절.
제 22 장: 불융에 고착하다.
2 장과 3 장: 탁랑관
제 2 장과 제 4 장: 분산 화생의 도착
제 25 장: 바람이 불지 않는 함정
제 26 장: 만리에 뛰어들어 동해에 칼을 넣는다.
제 27 장: 절창
제 28 장: 구름 파도의 검의 의미
제 29 장: 세상에는 법명이 신을 쫓는다.
제 30 장: 추위에서의 자유 경쟁
제 3 장: 이야기 안팎
제 3 장과 제 2 장: 저는 몬티의 성인입니다.
제 3 장: 루브르 박물관 동반 여행
제 3 장과 제 4 장: 절대 선검 배열
제 35 장: 성전 앞에 매달려 있는 칼
제 36 장: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다
제 37 장: 각종 의혹, 나는 날고, 스스로 해결하고 싶다.
제 38 장: 제단에 누워 있는 여자
제 39 장: 법으로 황정을 조각하다
제 40 장: 하나님의 도래
4 1 장: 공주신의 출석
제 42 장: 새우미 전국 시대
제 4 장과 제 3 장: 경성
제 4 장: 투명 계획
제 45 장: baili huojing 강
제 46 장: 결코 사라지지 않는 사람과 나비
제 47 장: 징하 기념비
제 48 장: 제비꽃 협회
제 49 장: 심북진의 무협
제 50 장: 이익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 공평무사하다.
5 1 장: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제 5 장과 제 2 장: 신비한 천검과 산해 사이의 나비
제 5 장 및 제 3 장: 일요일 법
제 54 장: 봉래
제 55 장: 풍랑 위험.
제 56 장: 정적 저울
제 57 장: 달빛은 꿈과 같다
제 58 장: 청룡이마의 검광을 자르다
제 59 장: 두세 가지 이야기
제 60 장: 탁랑청설
6 1 장: 용왕의 생일
제 62 장: 추월협곡
제 63 장: 용궁
제 64 장: 살육.
제 65 장: 연마 성비
제 66 장: 우상이 마음에 서 있고 마법이 사라진다.
제 67 장: 유 스
제 68 장: 비상중의 망각.
제 69 장: 신전을 지키는 악마의 영
제 70 장: 연민의 잎
7 1 장: 우물을 타고 하늘을 구경하다.
제 72 장: 용 먹기
제 73 장: 생명의 귀속
제 74 장: 강 신에게 이 괴물을 베어달라고 빌다.
제 75 장: 강에서 외치다
제 76 장: 대기
제 77 장: 7 일, 반월.
7,8 장: 9 일째, 달은 한 눈처럼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제 79 장: 마음 차용
제 80 장: 깊은 수면
8 1 장: 마음을 맑게 하고 주문을 제거하다
제 82 장: 꿈과 같다.
제 83 장: 태상동 만트라
제 84 장: 심야, 달이 짙고 칼이 서리와 같다.
여덟째: 결전이 서리로 가득하다.
제 86 장: 하늘이 땅에 들어가다
제 87 장: 인터넷
제 88 장: 황혼, 나에게 희생을 바치세요.
제 89 장: 마음부터 풍뢰가 태어난다.
제 90 장: 불굴의 환상
9 1 장: 산길을 버리는 상징적 방법
제 92 장: 쿤룬 산의 종소리
제 93 장: 사도 제자
제 94 장: 산 유출 벡터
제 95 장: 중생은 모두 실속이다.
제 96 장: 밀레니엄 연습
제 97 장: 생사 사이에 제각기 신통하다.
98 장: 오늘은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
제 99 장: 영산대불
100 장: 남편은 논쟁할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제 10 1 장: 동굴 탐사 부족
제 102 장: 쿤룬 대진
제 103 장: 뇌우의 신
제 104 장: 이룡이 서방에 왔다.
제 105 장: 불청객.
제 106 장: 사람이 모욕을 당하고 숨기다.
제 107 장: 악을 추구하지 않고, 인화에 관여하지 않는다.
제 108 장: 신들의 비.
제 109 장: 주천행의 전투 계획
제 1 영: 탁건곤, 천지지알.
제 1 1 1 장: 날 믿어, 잘못이 없어.
제 1 12 장: 란릉왕미의 조각상
1 13 장: 기도
제 1 14 장: 군안
제 1 15 장: 승려가 폭풍우 속에서 하느님께 물었다
1 16 장: 군주의 두상, 기하학 강조?
첫 7: 천 벌의 옷
제 1 18 장: 음양은 어디에서 태평할 수 있습니까?
제 1 19 장: 할머니
제 12 로: 17 번 유령 왕
제 12 1 장: 친구
122 장: 하늘을 바라보는 색은 어떤 색입니까?
제 123 장: 염라대왕
124 장: 단계별 접근법
125 장: 피강이 수놓은 붉은 선
126 장: 어둠
제 127 장: 혼자 앉기 전에 음양이 나타난다.
128 장: 사자는 왕이다.
129 장: 7 월 1 1 일
제 30: 날아라, 내 친구.
제 3 권: 신비한 검막은 신칙을 쓴다
첫째, 하늘의 생물은 나방과 같다.
둘째, 검의 마술
셋: 불명이 고생을 구하고, 도명이 신선이 되다.
넷째, 검춤 나비가 하늘 높이 들어온다
다섯째: 보호
6: 범전건법
7: 먹물처럼 진하고 피처럼 밝다
여덟: 한 사람, 모두
9: 바람과 비를 부르다
서: 각자 규칙이 있어요.
11: 링 샤오 유 지안
12: 만약 1 년이 더 지나면 나는 천제다.
13: 한 마디 하는 것이 하느님의 원칙이다.
14: 아이돌 진토환
15: 외로움
16: 당시 도기만 보통이었다.
17: 내 외모
18: 나타난 하느님
19: 작은 조화
20: 내면 세계
21: 혼자 사는 사람
스물 두: 신선은 교편을 잡지 않고, 도는 버려야 한다.
23: 잠에서 깨어나자 황제가 나오자 모든 신선이 귀머거리가 되었다.
24: 이 바람, 이 비
25: 돌아오지 마세요.
스물 여섯 살 때 적청이라는 소년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