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60 자 고시 서예 작품
60 자 고시 서예 작품
맹호연의' 추등란산' 이 장에 주어졌는데, 그중에는' 백운 사이의 북봉상' 과' 귀은도' 가 있다.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관광객들은 산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휴식과 휴식을 취했다. 먼 곳의 숲은 냉이 같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서예의 배치도 중요하다. 서예의 레이아웃은 글자와 행의 관계를 포함한다. 좋은 서예 배치는 서예 작품의 기초이며, 서예 작품의 배치도 서예 작품 성공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서예의 배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선과 열, 선과 열, 선과 열 등으로 나뉜다. 대열법은 문장 전체가 종횡으로 접히는 것이고, 시퀀스 스타일은 엄격하고 규칙적이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대범하며, 균일하고 또렷하며, 매우 아름답다.
행에 열이 없는 방법은 세로줄 가로줄의 열이 없는 레이아웃이다. 글을 쓸 때는 글쓰기 스타일의 법칙을 따르고, 선의 수직 중심도 글의 성격에 따라 좌우로 이탈한다.
무행무열법은 무행무열법보다 더 깔끔하고 변화무쌍하여 각종 서예 서체를 쓰기에 적합하고 초서가 많다.
고서의 유적에는 종종 무궁무진한 방법이 있는데, 작품 사이의 분포는 종횡으로 매우 자연스럽다.
서예 작품은 내용, 서체, 필법, 구조배치 등 여러 가지 복합적인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서예의 배치가 다르면 기세, 의경, 풍격이 다르고, 좋은 배치가 서예 작품의 미감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