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죽은 나무가 오늘 밤 봄을 만날까요? 클릭합니다 이것은 누구의 말입니까? 이 단어는 무슨 뜻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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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죽은 나무가 오늘 밤 봄을 만날까요? 클릭합니다

너의 시는 북송인종 재상 안수' 사화련' 을 인용한 그 선생이 창작한 것 같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는 북송인종 재상 안수' 양주' 의 명사이다. 이 단어는 왕 Guowei 씨의 "인간 단어"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멀리 천지를 바라보았다. "고대와 현대 대학의 질문자가 꼭 가야 할 세 곳" 으로 등재되었다

제이' 의 제 1 경지 이후 송사에서 유명한 리더입니다! 이 단어의 의미도 분명해서 필요 없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현대의 유명 시인들의 설명을 많이 보면 늘 불안하여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써내다. 자, 먼저 이 단어를 감상해 봅시다.

가장 가까운 꽃

문턱 국화는 연기와 눈물을 걱정한다. 커튼이 가볍고 추워서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을 몰라 괴로움을 미워한다. 아침 햇살이 주호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색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산은 길고 물은 크다.

Yan Shu 의 "죽은 hualian" 분석

리아 중칭

하나,

사화련' 은 북송 인종조 재상 안수의 명사이다. 이 단어는 왕 Guowei 의 "인간 꽃 가시"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멀리 천지를 바라보았다. "고대와 현대 대학의 질문자가 꼭 가야 할 세 곳" 으로 등재되었다

제이' 의 제 1 경지 이후 송사에서 유명한 리더입니다! 이 단어의 의미도 분명해서 필요 없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현대의 유명 시인들의 설명을 많이 보면 늘 불안하여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써내다. 자, 먼저 이 단어를 감상해 봅시다.

가장 가까운 꽃

문턱 국화는 연기와 눈물을 걱정한다. 커튼이 가볍고 추워서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을 몰라 괴로움을 미워한다. 아침 햇살이 주호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색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산은 길고 물은 크다.

둘째,

먼저 저자를 보고 나서 이 단어를 해석하다. 연 슈 (99 1- 1055), 북송 푸저우 임천 (오늘 강서) 사람.

복주시). 일곱 살 때 그는 학자였다. 경덕진 초기에 장은 강남을 달래고 그를 신동으로 추천했고, 황제는 천여 명의 수재를 불러 법정을 시주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덕진, 경덕진, 경덕진, 경덕진, 경덕진)

, 매우 자랑스럽게, 신슈 깊은 감사, 학자 기원 을 제공합니다. 재시험이 끝난 후, 나는 비서에게 정자법을 보존하라고 해서 비서장 안의 책을 다 읽었다.

일박을 묻다. 한림 학사로 이사하여 신종이 크게 의지하게 되었다. "송사" 라는 책은 "황제는 방문할 때마다 작은 종이 한 장을 사용한다" 고 말했다.

가는 책은 이미 답주하여 봉해야 하고, 황제는 신중함을 중시해야 한다. \ "르네 승계 후, 그를 더 신뢰하고 요직에 살고 있다.

。 교경력에서 그는 집현당 대학사, 추밀사, 동서 총서기 (문무 양직 재상) 로 승진했다. 1 년

휴교 후, 그는 공부 상서로 강등되고, 이후 영주, 주첸, 서주 등지에서 지방관직을 하고, 이후 공부 상서로 승진했다. 육십

네 살 때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인종은 직접 장례를 치렀지만, 병세에 관심이 없어 극도의 혐오감을 느꼈다. 그가 죽은 후, 어떤 사람은 그와 석충을 증여했고, 또 어떤 사람은 그에게 위안을 증여했다.

르네 친필 인감 기념물, 말했다: "오래된 학교 기념물. 클릭합니다

선비 안수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사람을 잘 안다. 1027 년 난징응천부 (오늘 하남 상구) 에서 5 를 감안해

세대 이래 천하 학교가 모두 폐지되었기 때문에, "대흥 학교는 학생들을 가르치려고 한다." " 팬 Zhongyan 교육 및 교육 지연 시간, 인재 유치.

, 사중주 는 소금 을 수집 하십시오, 다음 티안 하우스 와 법원 에 나타납니다, 대부분 이 이유 입니다. 팬 Zhongyan, 한 치, fu 동성, 유럽 제외

양수, 송치 등 역사 유명 인사들은 모두 그의 문하에서 나왔다. 한때 5 대 이래 오랫동안 황폐해 온 교육을 빠르게 부활시켰다.

궐기는 한편으로는 국흥의 학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국가를 위해 인재를 양성하고 비축하는 것이다.

교육 개혁 외에도' 송사' 는 그의 뛰어난 학식을 보여주기 위해 두 가지를 언급했다. 이 전설: "renzong 이 왕위에 올랐다.

장희안, 자희태후, 정치를 들을 권리가 있다. 송 () 나라 재상 정위 () 와 당조 () 는 각각 단독으로 일을 보고 싶어 하며, 누구도 감히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수건안군

나는 황후에게 튕겨 들었다. 하나도 안 보여요. 토론이 결정되었다. "또 다른 하나는" 산시 () 가 싸울 것이니, 가 주세요.

내부 장관 주지사 군인, 그래서 적의 공격 및 방어, 궁수 모집, 전쟁 준비를 가르 칠 수 있도록 배열 하지 않습니다. 궁전에서 다시 나오세요.

국경 비용, 다른 회사로부터 경제적 이익을 받는 모든 사람들은 상환될 것이다. 실현에 주의하다. \ "그의 학식이 출중하고 문무전재임을 알 수 있다.

문학에 대한 그의 공헌도 다각적이다. 그는 좋은 시와 좋은 단어, 아름다운 문장. 그는 글쓰기와 서예에 능하다. 송나라의 역사

전설에 의하면 그는 "만년에 부지런히 책을 읽고, 240 권을 모아서, 리앙 () 을 삭제한 후 백 권을 집결했다고 한다" 고 한다. 지금 있어

인간사화' 는 엄한 유작으로 청인이 정리한 것이다. 또 다른 책은' 야오뢰' 라고 하는데, 잔본만 남았다.

그 어풍은 5 대를 계승하여 풍연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단어를 만들고, 풍경을 쓰고, 감정을 쓰는 데 능하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그의 말을 생각한다

내용이 좋지 않은 것은 불공평하다. 당시의 단어는 여전히 경물 묘사와 서정을 위주로 범중엄까지 시작되지 않았다.

나는 슬픔을 내 시에 녹였지만 소용이 없었다. 풍욱의' 호안사론' 은 비교적 밋밋하다. \ "얀 은 슈 통 의 다섯 세대 에 갔다.

멀지 않은 곳에서 신열의 범형이 1 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좌공의 오른쪽 사인이 조화롭고 밝으며 북송 의신 가문의 시조이다. 간단히 말해서,

송사에서의 그의 지위는 전후를 계승하여 구양수 () 와 얼굴 () 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다른 한편으로는

얼굴은 양춘닭의 아름다움을 흡수하고, 한편으로는 꽃간 닭의 풍부함과 섬세함을 피함으로써 그가 선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자신의 특정한 어풍이 형성되어 평론가들이' 송사를 지도하는 첫길' 이라고 칭찬하는 것은 적절한 논평이다!

셋째,

우리가 저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한 후에, 그 단어의 정확한 의미를 더 탐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단어

주제는 이별을 쓰고 이별 후의 고통을 쓰는 것이다. 분명히, 그를 떠난 사람은 여자였고, 그녀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주소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글자 전체를 쓴 사건은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 발생했는데, 사건은 직접적이다

그 결과 엄서철은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슬픔이 극에 달했다. "명월은 근심과 괴로움을 모르고 주호를 비스듬히 비춘다." 명월은 알 수 없다

하얀 이별이 가져온 고통은 새벽까지 시인의 붉은 문으로 비스듬히 비춰졌다. 시인이 엄하다

그는 실연했고, 상대방은 그를 떠나갔고, 그는 심지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했다. 그가 상대방을 깊이 사랑했고, 상대방이

그러나 그는 그를 떠나 이런 깊은 고통을 초래했는가?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좀 늦은 것이다.

또 다른 시인 구양영수의 명문. 물론 감정을 투자하지 않으면 슬픔을 떠나는 것도 정의다.

은은한 무력감! 지금의 진정한 슬픔은 빠져나갈 수 없는 미련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닌가?

바람의 끝은요? 바로 불면의 밤이었기 때문에, 그는 문밖 난간이 참담한 안개와 연기에 휩싸인 아침을 목격했다.

국화, 울란 잎사귀의 눈물 (이슬) 을 목격하고, 양막 위의 제비 두 마리가 막 시작되었다는 것을 목격했다.

날씨가 좀 추운데, 나는 작별인사를 하지 않고 떠났다. 이 시리즈의 아침 가을 풍경은 너무 가슴이 아프다! 그러나 그 이상입니다.

이미, 다음은 시인 얀 슈 (Yan Shu) 가 정말로 표현하고 싶은 것입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문 앞 마당

첫째, 나무는 녹색으로 가득합니다. 지금, 어젯밤의 가을바람 서풍이 불면, 그것은 시들기 시작한다. 나무는 참을 수 없다.

서풍의 가벼운 추위가 시들기 시작했는데, 사람은요? 그는 방금 정말로 그의 말로 그 나무를 말했습니까? 아니, 그는 객관적으로 말했다

그가 말한 것은 나무였지만, 주관적으로 그가 말한 것은 사람, 즉 그 자신이었다.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나는 행복하고 삶의 희망으로 가득 찼다.

희망, 하지만 지금 그녀는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에게는 가을 서풍이 나무 한 그루에 끼친 파괴와 같다.

갑자기 장사가 없어졌다! 그녀 없이는 또 무슨 재미가 있을까? 동서고금의 모든 실연을 당한 사람이다

리얼한 느낌. 나무를 비유하는 사람은 이후주가 연수의 초기 5 대명사에서 사용했는데, 그는 망국 후 제한을 받았다.

그는 행간에서 이렇게 말했다. "말이 없고, 혼자 서루에 가고, 명월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긴다." (참고) 그 외로운 오동나무는 그렇지 않습니까?

이후주 본인인가요? 고독하게 심원과 외부로부터 단절된 청추는 두 개의 세계로 나뉜다. 여기, 얀 슈.

분명히 이후주의 같은 수법을 계승하고 계단을 오르는 것은 가을에 더욱 두드러진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완전히 포기하고, 홀로 높은 층으로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고, 지평선을 바라보며, 그녀가 뒤돌아보기를 바라며, 그녀가 마음을 바꾸길 바란다! 여기에 쓰입니다.

"독립" 이라는 단어는 정말 훌륭합니다. 첫 번째는 이전의 쌍연에 응답하여 대비를 이루어 그의 현재 모습을 표현하는 것이다.

한 걸음 더 나아가 무상등루에 대한 기대와 기대를 잃어가는 내면의 외로움과 괴로움을 묘사했다.

。 대답은 분명했지만, 상대방은 어제 그를 떠나 뒤돌아보지 않았다. 시인 얀 슈 (Yan Shu) 는 자신의 생각을 마음 속에 넣고 싶어한다.

그리고 편지에서 그녀에게 색종이와 자가 모두 편지를 가리킨다고 말했다. 반복한다. 현대말로' 나' 라고 한다.

그녀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나는 그녀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안추와 말을 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주소를 남기지 않고 떠났다.

이것은 슬프다, 다른 정당과는 거리가 멀다. 그밖의 무엇을 나는 그녀에 게 말할 수 있는가? 그녀는 어디로 갈 것인가? "산은 길고 물은 넓다.

어디 있어? "-이것은 Yan Shu 의 마음 속에 떠오르는 또 다른 질문입니다. 혼자 고층 건물 위에 서서 시야가 깨졌지만 군산을 내려다볼 수밖에 없었다.

강은 멀지만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 "크릭 경사, 산 커버, 사람들이 간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이미 떠나서 주소를 남기지 않았다. 이것은 그들의 비애다.

슬프다! 이 일은 약 900 년 전 북송 초기에 발생했다. 나는 지금도 안수의 당시의 슬픔을 읽을 수 있다!

저 여자 누구야?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왜 헤어졌습니까? 이 일은 안주가 재상이 되기 전이나 도살될 때 발생했다.

사진 후? 그는 어디에서 그녀를 만났습니까? 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는 노래 \ "연 슈 전기 \" 를 읽고, 많은 책을 조사했지만

어떤 단서도 찾을 수 없다! 하지만 중요한가요? 얀 슈 (Yan Shu) 는 이 일에 깊은 피해를 입은 것이 중요할 수도 있고,

그의 말에서도 그는 같은 상실감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나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충분하다니, 내 말은.

우리가 그의 시대를 떠난 지 900 년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그의 고통과 어쩔 수 없는 아쉬움과 아쉬움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안수의 이 말을 읽다.

첫 번째 말, 나는 정말로 그의 불면의 밤과 슬픈 눈물을 검증했다. 그가 그녀를 그렇게 사랑했으니, 왜 그녀와 결혼하지 않느냐?

아내? 나는 일찍이 이런 의문이 있었다. 그러나, 생활에는 항상 개인의 통제를 벗어나는 것이 있는 것 같고, 또한

아니, 쌍방의 특별한 성격이 이런 특별한 슬픔을 주조한 것이다.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것들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다.

매번, 이 아쉬움은 모두 그들의 마음속의 영원이 되었다!

넷째,

위의 분석을 통해 당시 마음속의 슬픔을 알 수 있다. 서풍 속의 시든 나무는 그의 생명 중의 분리를 충분히 드러냈다.

영향. 흥미롭게도, 예가영 여사는 완전히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예 여사는' 가릉사' 라는 책에서 시를 이야기했다

"인간사어 삼경지와 노래" 라는 글은 "대만성, 사계절에는 뚜렷한 변화가 없다. 이 세 글자로 나타난다" 고 말했다.

경지는 이해하기 어렵지만, 대륙 북방에서는 옥루가 시들고, 금풍이 막 불고, 초목이 노랗게 진다

매우 긴박하고 명백한 현상. 나뭇잎이 장림에서 떨어지고, 바람이 들판에서 흩날리며, 눈 깜짝할 사이에 천지의 높이가 드러났다. 차갑게 물처럼 차다.

, 근육 뼈를 침범할 뿐만 아니라 정신을 차리고 정신을 차린다. 가끔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는 광대한 느낌은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실의에 빠지다. "분명히, 예 여사는 이곳의 비유를 이해하지 못했다! 저는 광저우에서 태어나 중국 남부의 홍콩에서 자랐고 대만에서 살았습니다.

걸프만에 가서 대학에 가다. 그녀가 한 말은 내가 대학 때 믿었는데, 나중에 고위도의 북유럽에서 오래 살다가 알게 되었다. 각각

2000 년의 관측은 서풍이 하룻밤 사이에 푸른 나무를 시들게 하는 현상을 발견하지 못하고 점차 점차 진행되고 있다. 분명히, 얀 슈 (Yan Shu) 는 문학 만 사용했습니다.

나무를 빌려 사람을 묘사하고 내면의 충격을 하소연할 수 있다! 예여사는 그렇게 많은 화려한 어조를 써서 설명했는데, 명백히 알 수 있다.

그녀가 안수의 진실한 감정을 직시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녀의 같은 책에는 기러기 단어 감상이 한 편 있는데, 그녀의 견해는 더욱 참신하다. 그녀는 안주를' 대안 1' 로 분류했다. "

이성적인 시인. " 이 문장 속에서 그녀는 "일반적으로 시인의 인격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성공이다" 고 말했다.

유형, 다른 하나는 실패형이다. 성공형, 성격면에서 이성적일 수 있다.

실패의 유형에 속하는 시인은 순수한 시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진술은 분명히 두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첫 번째는

철학 용어를 남용하다. 두 번째는 시인의' 인격' 을 성공과 실패의 두 종류로 나누는 것이다. 분명히 불합리한 것이다.

이 관점이 시인 사업의 성패와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면 더욱 억지스럽다. 사업에 성공한 시 때문이다.

사람은 다른 방면에 좌절이 없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특히 감정과 같은 우여곡절이 있을 수 없다! 이것은 슬픔을 초래할 수 있다. 그리고 사업에서 실패한 사람들

시인도 다른 방면에서 수확을 해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성격이 좋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성공을 초래하기 쉬우거나, 어떤 성격은 실패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대신, 성공이나 실패로 한 사람 또는

시인의 "인품" 은 알 수 없다! "이성 시인" 과 "순수 시인" 을 더욱 추진하는 표현이 더 부족하다

나는 확신한다. 이성이라는 단어는 칸트의 말에 따르면 순수한 이성과 실천이성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이성적인 투기 운용이고, 후자는.

학습자는 이성의 실제 운용자이다. 나는 예가영 양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알고 싶다. 아니면 다른 거요? 분명히 예 여사는 이 일대에서 일한다.

왕 Guowei 씨는 "인간 이야기" 에서 시인을 "주관적인 시인" 과 "객관적인 시인" 으로 나누었다. 그녀는 여기에 있어야 한다.

문장 중에도 이 점을 인정했다. 이제 왕 Guowei 씨의 진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세상의 가시" 는 "시인

동심을 잃지 않는 자도. 그래서 그는 궁중에서 태어나 여자의 손에서 자랐는데, 이것은 고 () 통치자의 결점이다.

시인의 힘. 객관적인 시인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없고, 세상에 대해 더 깊이 읽을수록 그의 소재는 풍부해지고 다양해진다.

그래, 그래. 주관적 시인은 세상을 많이 읽을 필요가 없다. 그들이 세상을 얕볼수록, 그들의 기질은 더욱 진실되고, 이후주도 마찬가지다. ""

우선, 나는 왕 Guowei 씨의 진술에 두 가지 실수가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다. 첫째,' 수호전' 과' 홍루몽' 의 저자 연원.

그들은 시인이 아니며 소위 객관적인 시인도 아니다. 그들은 소설가이다. 소설가는 풍부한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물론 소설을 쓰는 유리한 조건 중 하나이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어떤 소설을 쓰는지 봐야 한다. 나

오승은과 조설근과 시인 또는 객관적 시인의 관계를 알 수 없다. 두 번째는 철학 용어의 남용이다. "주관적

"객관적" 은 이렇게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식론인가요, 형이상학은 미학의 사용을 억제합니까? 왕 Guowei 씨는 국경이 없습니다.

설정. "인간 단어" 에서 한 번만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동정적으로 그의 배경을 이해했고, 우리는 그가 단지 주요에 불과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단지' 서정' 과' 사실주의' 의 중점이 다르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을 뿐이다. 주관과 객관성이란 무엇입니까? 정말 좀 더 높아야 하나요?

바둑의 철학 용어가 더 매력적이냐, 아니면 더 설득력이 있는가? 분명히, Ye Jiaying 은 왕 Guowei 씨의 "

주관적 시인' 은' 순수 시인' 으로,' 객관적 시인' 은' 이성적 시인' 으로 발전했다. 그녀는 심지어 얼굴까지 돌아왔다.

클래스의 "합리적인 시인"! 이를 바탕으로, 안수의 일부 작품들은 그녀의 설정에 맞는 이상한 해석을 받았다. 항연

유니크한 소설 라쿤계사는 "산하 곳곳에 있을 때, 나는 먼 곳을 그리워하고, 낙화는 비바람이 더욱 봄을 잃는다" 고 말했다. 눈앞에 있는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 낫다. " 같은 문장 "아니요.

만약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긴다면, 또 안수의' 옥루춘' 이 나타났다.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겨 열심히 일하고 영혼을 섬기는 꿈을 꾸지 않도록 하는 것이 낫다. ""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연 슈 깊이 서로를 소중히 하지 않 았 후회 (아마도 "가장 가까운 꽃" 에서 말했다.

여자들! ) 지금 산하의 거리, 낙화의 풍상, 영혼이 지금 노력하고 있으니 모두 소용이 없다. 이게 무슨 도움이 될까요?

-응? 왜 눈앞의 사람이 정말로 그를 떠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가, 그는 비로소 진정으로 깨달을 수 있을까? 그는 이것이 얼마나 어리석은지 깨닫지 못했다.

어? 나는 그의 머리 속에서 줄곧 말하고 있는 것이 "왜! 왜 그럴까요? 클릭합니다 그러나, 예가영 여사는 알고 있다.

완전히 다른 해석. 그녀는 안주가' 이성 시인' 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에 같은 문장 속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멀리 생각하는 것 외에도, 그것은 또한 독자들에게 삶이 모든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것에 쓸모가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꽃이 지다

요컨대, 봄을 다치게 하는 것 외에, 생명의 슬픔이 돌이킬 수 없는 모든 일에 대한 헛수고라는 것을 더욱 생각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쌍하다.

눈앞의 이 사람을 놓고 볼 때, 그것은 눈앞에 있는 이 사람뿐만 아니라 우리가 지금 소중히 여기고 파악해야 할 모든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루우춘' 의 또 다른 시에서 기러기는 눈앞에 있는 사람을 불쌍히 여겨 열심히 싸우는 꿈을 꾸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이 말에서

반복해서 사용해야 기러기가 반복적으로 언급하는 눈앞의 사람을 체득할 수 있고 기러기의 이해력만 나타낼 수 있다.

이성적인 현실에 직면해야 한다. "의심의 여지없이, 예 여사는 먼저 관점을 사전 설정한 다음, 이 관점으로 엄함을 설명했다.

특수 단어의 내용은 이렇게 정상과는 다른 이해를 낳는다! 마치 이성 시인이 된 후의 비분과도 같다.

이성적으로 변하다. 이성적인 슬픔이 있습니까? 예 여사는 같은 문장 속에서 "나는 슬픔 속에 있는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집착의 열정을 가지고 있다. 육일의 슬픔 속에는 일종의 홍대한 느낌이 있다. 달양의 슬픔 속에서 모든 것이 일체이다.

마음이 넓은 팔. \ "고체 자이! 이것은 정말 깊은 나지이다! 연 슈 \ "나비 사랑 꽃 \" 을 읽고, 900 년 이상 떨어져, 그는

나는 아직도 진실한 고통을 느낄 수 있지만, 그녀가 이른바 이성 시인이라고 부르는 지도하에, 예 여사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의 슬픔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마침 그녀가 줄곧 나무로 사람의 의미를 묘사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성적인 시는

사람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세상에 객관적인 시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는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