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당대의 법 추구 여행 중의 문어문.

당대의 법 추구 여행 중의 문어문.

1.' 유우화산' 노래의 문어문 번역. 이군현 서남 사십 리 에 장 진 라인, 산도, 옥화도 있다.

남쪽에서는, 그것은 산 불 골짜기 이라고 칭 한다, 거기 석두 항상 점화 하 고, 연기 같이 본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인 무슨 모른다. 인불의 서쪽, 명호 봉황곡, 그리고 당가도 궁중의 집이다.

오늘날 벽에는 타일만 있지만, 보시다시피 들판의 잡초와 개암을 볼 수 있습니다. 서쪽은 산호곡으로 불리는데, 개미에는 다른 청당이 있다.

산호의 북부는 란지곡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당태종의 사자 현석이 번역한 것이다. 원래 소성사 () 라고 불렸는데, 후폐는 사운 () 이다. 그중에는 바위와 돌이 있고, 그 아래에는 치즐실이 있어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스프링이 공중에 떠 있는데, 상황은 비가 내리는 것과 같다. 그 측면 사방 팔십팔송, 모두 돌 위에서 태어나 높이 10 모 () 가 높고, 끝은 붓을 심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쪽, 남쪽, 절벽, 시작, 두 벽이 우뚝 솟아 있다. 예를 들면 돌을 깎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거기에 간다면, 너는 유골함을 볼 수 있다. 가장자리에 샘물이 날아가는 것이 있는데, 마치 헝을 달고 진주를 뿌리는 것과 같이, 그것을 물막이라고 한다.

좀 더 북쪽으로 가면 절벽과 샘물이 있지만 차이가 크지 않다. 지평 3 년 여름 5 월, 딩 시, 나머지 6 명은 석과 함께 앉아 샘물을 들었다.

고궁에 가 본 적이 있는데, 밭의 옛 유산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다. 방도는 돌아가고 싶지 않았지만, 남아 있는 여섯 명은 관원에 의해 감시당하거나, 물건에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처지는 오래 머물 수 없어 남아서 떠났다.

그러나 서로 단점이 있다. 위욱은 말했다: "부산춘석의 음악, 기이한 여행, 늘 궁핍한 외딴 곳을 고려하며 멀리 갔기 때문에 반드시 야승, 방사, 남편의 그윽한 사람을 취하게 될 것이다."

한적한 곳에 잠행하는 사람은 실력이 부족해 진영을 할 수 있지만 불가고어는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제자는 왕왕 실력이 강하고 위정이 넓고 화기애애한 것이 제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군은 당나라 번화, 빈천하의 재물로, 여기에 궁을 짓고, 폐위하고, 두보는 시간인으로서, 통과 후 또 슬프고 서늘함을 느꼈고, 심지어 노래시의 형태로도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독사 승려의 제자가 대대로 전해져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세상의 힘은 강하지만, 그들도 그것에 굴복한다. 황제 의 거룩한, 치료 의 아름다움 에, 오랜 시간 동안 통과 해야한다; 오늘 저는 노인들에게 물었습니다. 저는 그들을 칭찬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는 Xuanzang, 특히 부동 귀; 그러나 말하는 사람은 매우 이상하고, 알기 어렵고, 그의 사단을 늘리기 위해서다.

사람의 감정은 종종 일에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을 쉽게 잊는 것이 옳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사물의 상승과 하락은 모두 시차로 인한 것이 아니라 번화할 때 더욱 그러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각만 해도 탄식할 수 있다. 만약 나의 남편, 당태종의 현자는 천하의 힘이고, 나는 아직 이 점을 가질 수 없다면, 나의 조삼은 그의 안목에 만족할 것이다. 그렇다면 왜 얼마 동안 신경을 써야 하는가?

그러나 황야가 궁핍하고 계곡이 위태로워 폐궁이 불황이다.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한두 명은 여행을 한 적이 없고, 나머지는 여섯 명과 동시에 와서 번화하다고 할 수 있다. 6 명: 여웅자건, 동생, 태원석과 공미, 하동, 하북의 관서강이라고 합니다. 임신, 안젤라베이비, 장진.

이군현성에서 남서쪽으로 40 리를 가면 산길이 하나 있는데, 바로 우화산이다. 산의 남쪽은 들불계곡이라고 하는데, 그곳에는 일년 내내 불타는 바위가 있다. 멀리서 보면 연기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른다.

들불골짜기의 서쪽은 봉황곡이라고 불리는데, 당대에 궁전을 건설한 옛터이다. 지금은 작은 벽과 기와도 남아 있지 않다. 그곳을 바라보니 들풀과 가시덤불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봉황곡 서쪽은 산호곡이라고 하는데, 예전에는 본전 밖에 궁전이 하나 있었다. 산호 계곡의 북쪽은 란지 계곡이라고 불린다.

란지곡 중앙에는 높고 가파른 천연 바위가 있고, 아래에는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인조석실이 있다. 폭우가 하늘에서 내리는 것처럼 높은 곳에서 폭포가 떨어진다. 바위 주위에 18 그루의 소나무가 있다. 모든 소나무는 석두 위에서 자라는데, 거의 18 피트 높이로 만년필처럼 곧게 뻗어 있다. 그것의 남서쪽에는 대나무라는 절벽이 있다. 막 들어갔을 때, 마치 석두 자르는 것처럼 두 벽이 우뚝 솟아 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가 그 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그것이 유골함처럼 보이는 것을 보았다.

옆에는 날아오는 샘물이 있고, 어떤 것은 매달린 폭포 같고, 어떤 것은 분사된 진주 같다. 그 이름은 물막입니다. 좀 더 북쪽으로 가면 절벽과 샘물이 있는데, 이렇게 크기가 좀 작을 뿐이다.

지평 3 년 여름 5 월 초 4 일, 나는 여섯 명과 놀러 소나무 그늘 아래 석두 위에 앉아 샘물 소리를 듣고 마셨다. 곧, 나는 이전 세대의 궁전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밭의 노인에게 지난 일을 물었다.

나는 매우 열정적이어서 돌아가고 싶지 않지만, 나는 이 여섯 사람과 하룻밤을 보냈다. 그들 중 일부는 관직이고, 어떤 것은 무슨 일에 얽매여 있어서 국면도 오래 머물지 못했다. 그러나 모두들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나는 그들에게 산천산석을 즐기며 기이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는 즐거움이 종종 외진 인적이 드문 곳에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인적이 드물기 때문에 방랑 승려, 구선마술사, 은둔자 같은 사람들이 점유하고 즐겨야 한다. 하지만 은둔자들은 이곳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장소들을 좋아하며, 그들의 능력은 그것들을 관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불교와 도교의 교리와 가르침만이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따라서 그들의 추종자들은 종종 외롭고 용감하기 때문에, 구름으로 우뚝 솟은 파빌리온 누각, 넓은 건물, 등산의 즐거움은 모두 그들이 선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나라의 번영과 함께 그는 천하의 부를 다 써버리고 여기에 궁궐을 짓고 또 폐기했다. 두보는 그 시대의 사람인데, 그곳을 지나도 여전히 슬퍼서 시로 표현한다. 절에 있는 스님들만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쉬지 않고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천하의 힘을 가진 황제라도 이 스님들보다 못하다고? 당태종 인재의 도움으로 국가는 태평성세의 아름다운 국면에 이르렀고, 시간이 길수록 더 오래 전해진다. 지금 노인당 태종의 공적과 지난 일을 묻자 아무런 표창도 듣지 못했다.

현장은 단지 스님일 뿐, 현장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심지어 황당무계한 글로 그의 이야기를 과장하기도 한다. 희생악은 인지상정이다. 바른 길을 잊기 쉬운가? 사물의 상승과 하락에도 나름대로의 운세가 있는 것이 아닌가, 이 세월은 마침 불교의 성세였는가? 이것은 정말 감탄할 만하다.

당나라 Taizong 같은 재능, 세계 의 재능 이 있지만, 오랫동안 이 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사람들이 볼 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왜 여기에 오래 머물 수 없다는 것을 후회? 하지만 황량하고 험준한 벼랑 계곡과 무너진 궁전 유적지는 몇 년 만에 한두 명도 놀러 오지 않았지만, 나는 여섯 명이 동시에 와서 성사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 윤공정자서 번역: 군자는 자신의 경험만 있으면 되고 사회가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구걸하지 않는다. 그러나 공자는 "군자는 그 이름을 미워하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세상의 행동이 자신과 같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군자를 위해, 사람들은 단지 마음에서 우러나온 탄복만 하면 되고, 사회에서 어떻게 그를 탄복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선생의 명성, 매너, 기절, 공적이 세상 사람들의 이목 앞에 나타나게 하기 위해, 선생님의 이름을 고향의 이름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세상이 그를 똑같이 존경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자신이 진정으로 학문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고, 사회에서 세상과 자신처럼 우러러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고대 현명제왕을 구성하는 행동 규범으로 백가쟁명의 주장과는 다르다. (첫 번째 자연 세그먼트)

어느 곳에서나, 한 주로서, 모두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매우 외진 곳이라, 거의 외부와 단절되어 있다. 직룡토그 주민, 하남인 은은이 청나라에 있을 때 권력자에게 밀려 이 주로 강등되어 주 동오리불사 금등원에 살았다. 은공 뒤에는 고상한 품성과 학식이 있어 위선을 잘 분별한다. 은과 함께 차를 타고 여행한 사람은 모두 천하의 유명인이었지만, 모두들 은공을 따라잡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이 기간 동안, 은공의 명성이 천하를 진동시켰는데, 그가 배운 것은 빈부 때문에 신앙을 흔들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수주에 살고, 매일 책을 시험하며, 관직이 이미 내려왔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는 숙소 북쪽의 산에 초가지붕으로 정자를 짓고 죽백 사이에 휴식을 취하고 놀다가 1 년이 넘게 지나서야 떠났다. 그가 떠난 후, 수주인들은 정자를 차마 황폐화시킬 수 없었고, 자주 수리하여' 윤공의 정자' 라는 이름을 붙였다. 주를 따라 사경평 비문을 만들어 이 일을 묘사하다. 지평 4 년, 사농 소청 황제 이우청 () 이 이 주에 현 () 으로 갔다. 처음부터 그는 낮은 곳을 들어 올리고 좁은 곳을 넓히고 낡은 정자 대신 나무를 베어 지붕 기와를 만들었다. 새 정자를 수리한 후 넓고 시원하여 주 주변의 산봉우리를 따라 정자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눈에 띄었다. 북쪽에는 옛 정자가 세워져 있는데, 수주인들은 은공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할 수 있고 관광도 할 수 있다. 올 겨울, 궁리 전시관의 도면을 수도로 보내고, 그것을 설명하는 쪽지 한 장을 쓰라고 했다. (두 번째 단락)

전반적으로, 은공의 인품은 사업에서 나타나고, 언사는 저술에 나타나 이미 괄목할 만하고, 궁리 수리관에서 은공의 영향을 확대했다.

3. 안석관 원문 번역: 안석관.

한유

태원 왕홍종은 연주에 있으며 불교학자 경창과 혜원과 동행한다. 그 후 이 두 사람이 자기 집 뒤에서 언덕과 광야 사이로 높은 곳에서 바라보면 그들은 달라졌다. 커트 나무 행, 돌 봄 충격, 배설물, 연소 를 보내, 하지만 스탠드 를 참조하십시오. 갑자기 작은 산이 되고, 갇힌 것이 계곡이 되고, 속이 빈 것은 담이고, 빠진 것은 구멍이다. 만약 귀신이 있다면, 그늘은 반드시 서로 올 것이다. 그 사람들은 당연히 홍종과 두 사람인데, 누가 일찍 나가서 늦게 귀가하고, 비바람과 추위를 피하기 위해 집을 하나 세웠다. 기정할수록 그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그 언덕의 이름은' 덕추' 라고 하는데, 옛 티베트는 지금 뚜렷하고,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그 석곡은' 겸손한 골짜기' 라고 불리며 폭포는' 황로를 진동시키는 폭포' 라고 불린다. 계곡은 현숙하고 폭포는 포용한다. 그것의 토곡은' 황금의 골짜기' 라고 불리며 폭포는' 3 급 폭포' 라고 불린다. 계곡은 말이 가득하고 폭포도 현하다. 이 구멍은' 한거동' 이라고 불리며 때마침 그때였다. 수영장 이름 "신사 수영장", 그 아름다움을 위해 빈, 그 악을 위해 흑자. 샘의 근원은' 하늘의 샘' 이라고 불리며, 높을 때도 준다. 집의 이름은' 안석의 정자' 이고,' 시품' 에서 이른바' 루후안석 4' 도 좋은 뜻이다. 그래서 본주의 노인들은 "우리 주의 산천이 천하에 이름을 날리지만, 어느 곳도 안석과 비교할 수 없다" 고 들었다. 그들 쪽에서 경영하는 것은 모두 연계되어 있지만, 그들의 토지는 가치가 없다. 무엇이 하늘에 지어져 지하에 숨어서 사람을 뒤에 남겨 둘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홍종은 인사부 출신으로 청전에서 상로, 섭수절강, 한수, 고현, 망방성, 형문, 민강, 동정정, 상향수, 하형산, 진진진에서 산월령을 넘겼다. 원숭이의 집, 어룡의 궁전, 극히 외딴 신비, 산천에서 듣고, 보기엔 싫증이 나서 딱 알맞다. 오늘,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전기는 말했다: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홍종의 미덕은 그가 좋아하는 것과 조화를 이룬다. 현자는 그것을 도모하고, 인자한 자는 거주한다. 나는 그것이 반드시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깃털 6 은 중국에서 멀지 않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기념으로 석두 조각을 했다.

왕홍종, 태원인, 연주에서 일하며 고승경창 혜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어느 날, 그는 이 두 사람을 데리고 숙소 뒤로 와서 언덕과 황무지 사이에 높이 올라 경치가 이상한 곳을 발견했다. 그가 엉망진창인 초가지붕을 자르자 나무 한 그루가 드러났다. 바위를 파고, 맑은 샘이 솟아오른다. 더러운 흙을 치우고, 죽은 잡목을 불태운 후, 먼 곳으로 물러나 서서 바라보다. 높은 곳은 언덕으로 솟아오르고, 낮은 곳은 계곡으로 갈라지고, 낮은 곳은 연못으로 변하고, 결함이 있는 곳은 동굴로 변한다. 마치 귀신과 이물질이 은밀히 도움을 주는 것 같다. 그 이후로, 홍종과 이 두 스님은 아침에 그곳에 관광을 갔지만, 밤에는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려서, 그는 비바람과 추위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여기에 정자를 지었다. 정자가 완공된 후, 나는 그들에게 이곳의 풍경에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했다. 이 산은' 미덕의 산'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이전에 물에 잠겼다가 지금은 드러나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는 뜻이다. 바위로 형성된 계곡은' 겸손한 계곡' 이라고 불리며, 석곡 속의 폭포는' 황로 폭포' 라고 불린다. 계곡의 이름은 주인의 미덕을 의미하고 폭포의 이름은 외모를 의미한다. 흙으로 형성된 계곡은' 황금곡' 이라고 불리며, 토곡 속의 폭포는' 폭포' 라고 불린다. 곡명은 그 모습을 나타내고 폭포명은 그 주의 덕을 드러낸다. 이 동굴의 이름은' 누추한 집 동굴'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것이 매우 유행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연못의 이름을' 군자못' 이라고 지었는데, 이는 연못의 용량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인이 교양이 있고, 각종 미덕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의미한다. 연못의 넘침은 주인이 온갖 악행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샘물의 근원은' 천계천'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샘물이 고귀한 근원에서 나온 것이며, 그것은 낮은 곳에서 온 사람들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술한 경물 명명의 의미와 함께, 우리는 이 정자를' 안석정'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것은' 시경' 에서 그 주인을 찬양하는 말이다. 그 결과, 심지어 주의 노인이 듣고 모두 여기에 와서 함께 보았다. 그들이 말하길, "우리 주의 산천은 천하에 이름을 떨쳤지만, 안석관에 비할 만한 곳은 없다. 근처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땅이 이곳과 연결되어 있지만, 아무도 이곳의 가치를 의식하지 못한다. 아마도 하늘이 창조하신 대지가 보존된 아름다운 곳일 것입니다. 가치 있는 사람에게 주기 위해서입니다.

홍종이 인사부 상서 외신에 의해 연주로 강등된 이후, 그의 여정은 차례대로 다음과 같은 몇 곳을 거쳤다. 블루밭에서 상로까지, 물살이 급한 절수를 넘어 한수에 이르러, 방성의 서안 수산을 볼 수 있고, 다시 형문산, 하창장, 동정호, 상강강, 형산기슭까지, 그리고 천주에서 그가 가는 곳마다 원숭이가 서식하는 높은 산과 어룡이 서식하는 강과 호수가 있는데, 그는 깊은 물 먼 산에서 각종 아름답고 기이한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듣자하니 그는 듣기에 싫증이 나서 산하에 싫증이 났다고 한다. 지금 그는 산천을 좋아하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공자의 논어는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즐긴다" 고 말했다. 호사의 성격은 그의 취미와 정말 잘 어울린다. 그의 지혜 때문에 그는 안석관이라는 아름다운 곳을 얻었다. 그의 인자함 때문에 그는 여기서 살 수 있었다. 이로부터 나는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연주를 떠나 조정에 사용된 혁혁한 직위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저는 이 비문을 써서 비석에 새겼습니다.

4. 당시 유옥은 송대 주영전의 번역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다. 곧, 나는 매일 일찍 일어나서 책을 한 권 쓰고 오늘 아침에 절을 떠났다고 말했다. "나의 할아버지 웨이와 유계가 선택했다. 장 6 월 Zhuo 를 추천, 곧 그를 절강 서부 도지사 로 임명, 보복 ren Qizhi 및 주홍 에 대한 애도: "6 월 임명 눈과 귀, 대처 세 가지 정책, 보상 징병 캡처. 황제는 희색이 만면하였다. 네가 대답했으니 그를 봐라. 대부분의 코우 () 는 수천 명이고, 학사 관문전은 강주 태평흥국궁을 홍보하도록 임명되었다. 공고는 나로 하여금 다시 조정에 추천하게 했다. 결론적으로, 하느님이 우리를 보러 오시면 사람들은 안팎의 신뢰를 알게 될 것이며, 그들은 싸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지하게 위로해, 두 사람이 혼자 도망쳤어, 왕와이?" 물으니 여기는 마음대로 강을 건너는 것이다. 조정에서 법령을 반포하다: 상위자는 건축 설계에서 학사로 하강하고, 정치청에서 편성한다. 이것은 시험이었고, 그는 교수로부터 200 명의 적과 화해의 교차 상태를 얻었다. 또 적을 위해 세 가지 일을 계획했는데, 즉 쌀값을 면제하고 죽음을 면했다. 혜주를 이해하기 위해서. 석호,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왜 천천히 하지 않는가, 이미 70 여 명이 죽었기 때문에 식량을 점검해 보자. "정확한 성명을 발표하고 현재 국내에서 관원을 발탁하고 참모를 하고 밀수염을 줄이는 것 외에," 다른 사람이 너를 이해하지 못하면 모두 도움을 받는다 "고 명령했다. "다시 한 번 물어봐, 미웬 징, 김이 결정할 거야. 효가 즉위하다. 리앙 은 동부 절강 보안 집 에, 국가 의 아들 jiancheng 로 임명, 법에 모든 우크라이나 사람들 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일찍이 서재정서가 관청에 속하고, 법령 하에 공식으로 바뀌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대답해 주세요? 모두 그 죄를 면하고, 위반자는 정치에 참여한다. 진 (Jin) 은 국경을 침범하고 진사 () 를 승진시킬 것이다: "당신은 오랫동안 무엇을 끌고 있습니까? 너의 마음속에는 선의가 있어서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고종은 건강에서 돌아왔고, 푸젠을 제외하고는 그를 대학에 입학시켜 군대를 이기도록 널리 추천했다. 도둑이 잡혔을 때, 그는 답을 얻었습니까? \ "남검 을 통해, 여러 번 충성도를 승진시켜 추수했다. 열흘: "숲에 갇히면 군 J 는 더더욱 얻을 수 없고, 칼은 짓고 있다. \ "왕 미 교수를 제외하고 기념 * * * 수십 부. 신문에 의하면 원래의 사무실을 복원한다고 한다. 김군이 강을 침범했다, 안 된다

바꿀 수 있습니다. 지공, 무료 필드 임대 10 분의 9, 카운티 발행 격문 고문. 나는 너를 알고 상서의 오른쪽 하인을 임명했다. "불안은 상을 받기 위해서가 아니다. 짚을 태우는 속도가 흩어지지 않는다고, 백성들은 군내에 침수를 말하고, 칠조는 푸젠을 피하고, 당승상은 존귀하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는 할아버지, 주민들이 망명을 구하고, 적당한 방어, 건의를 느낄 수 있다

나는 티셔츠가 수상과 같다고 생각한다. 선화 5 년, 자한장, 노여움을 지키다.

사오싱 31 년. 장수 추천: "당신이 직접 나를 호부 사자로 발탁해 주세요. 저는 민현 사람입니다. 승상 진회 () 와 충돌이 발생하여 곡창 () 을 열면 이흥 () 의 책이 상주 () 에서 옮겨질 것이다. 사회학 "이순신", 영토가 평평해지면, 나는 놓아주고, 쫓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선박 보급을 준비하기 위해 설립된 것 같다. 할아버지는 배고픈 사람들이 너를 빼앗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실패할 것으로 예상하신다. 황제는 그의 말을 썼다. 진회 () 는 질주하고, 하늘의 뜻을 긍정하며, 장례 업무를 애도한다. "정강 () 의 일은 급하지 않다. 역시 그가 예상한 바와 같이. 나는 몰래 내가 여러 번 떠나라고 요구했다고 말했다. 이듬해에 은퇴하다.

5. 범중충전 문어번역 범정머, 범문정의 둘째 아들, 열일곱 살에 경호원으로 뽑혔다. 1652 년 (순치 9 년), 범은 국자감 진사로 선정되어 서원 편수를 수여받았다. 나중에 저는 사무국 대학으로 가서 학부를 다녔습니다.

절강 총재

1668 년 (강희 7 년), 범이 절강순회를 맡다. 당시 청나라가 건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국민들은 아직 생산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했고, 저장동의 닝보 김화는 아직도 많은 황무지가 있었다. 절민 총독 조 () 가 조정에 가서 면세를 요구하자 강희제 () 는 범현장 답사를 명령했다.

조사를 거쳐 범하향은 황무지와 물관개지의 세금을 면제해 310.55 만여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669 년 (강희 8 년), 홍수로 항주, 가흥, 호주, 사오싱 등의 기근이 발생했다. 팬 국고에서 80,000 냥의 은을 꺼내어 호광에 쌀을 사러 절강 곡가를 평평하게 억제하여 수많은 이재민을 구했다. 나중에 범은 다시 올라가서 말했다. "초미는 접어서 석두 한 조각당 은화 한두 닢을 접었다. 내년에 밀이 익으면 백곡을 3 년 동안 보충할 것이다. 중재해 지역은 관례대로 면제된다. " 강희 황제가 비준했다.

167 1 년 (강희 10 년), 범은 병으로 면직을 요청하여 경성으로 소환되었다. 저장 () 푸젠 () 두 성 () 의 유우 () 와 저장 () 의 순회사 백리 () 는 저장인민이 범유임 () 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강희철, 흠차대신은 "범임현 3 년,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했고, 부정부패를 조사하고, 사리사욕을 없애고, 백성들의 사랑을 받았다" 고 말했다. 강희 황제는 범에게 절강 총독을 계속 맡으라고 명령했다.

1672 년 (강희 11 년), 범~ 상서, 호주와 가흥이 얼마나 많은 백곡을 소비했는지 언급했다. 그는 돌당 4 ~ 5 리터를 제한하고 9 년 전 온주, 타이저우 윌이 납부하지 않은 세금과 석문, 평양이 지불하지 않은 광월식량의 면제를 요구했다. 강희제는 이 리듬들을 모두 재정부에 넘겨주고 재정부에 시행을 논의하도록 명령했다.

감금되다

같은 해 10 월, 범승이 푸젠 순무 () 를 맡았고, 오른쪽 시랑 (), 오른쪽 부도독 병부 상서 () 를 맡았다. 그는 책상에서 거절하고 동의 없이 순례를 요구했다. 1673 년 (강희 12 년) 7 월, 범도착 수도, 궁중 연주. 당시 그의 병은 아직 완쾌되지 않았기 때문에 강희 황제는 내과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약을 처방해 달라고 명령했다. 병세가 약간 호전되자 범은 곧 푸젠으로 가서 총독 관저를 장주에서 푸저우로 옮겼다.

1673 년 (강희 12 년), 오삼계가 반란을 일으켜 샌프란시스코의 혼란이 발발했다. 팬 징 남왕 Geng 반란 을 주의, 법원 에 가서 해고 정지 를 요구했다. 그는 또한 국경 해역을 순찰하고 자신을 지키기 위해 군사력을 모집할 계획이다. 뜻밖에도 강재범의 행동이 시행되기 전에 이미 반란을 일으켰다. Geng 은 해적이 영토를 침범했고 팬 토론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그 당시 복건 총재 리우 Geng 에서 첨부, 팬 갈 것을 강력히 권고했다. 범은 상황이 변했다는 것을 알고 측근 호위를 거절하고 혼자 갔다. Geng 의 당우는 칼을 뽑겠다고 큰소리를 쳤는데, 범은 앞으로 나가 욕설을 퍼부었다. Geng 는 항상 팬 의 명성 을 두려워 하고, 그를 죽이고 사람들 을 자극 할 것 두려워, 그래서 그는 그를 흙 집 에 투옥 하고, 그에게 고문 기구 를 넣어. 그는 8 일 동안 금식했지만, 그는 죽을 수 없었다.

나중에, Geng 파 리우 항복. 리우 팬 을 만나 앞으로 절을했다. 범은 그를 부축해 침대에서 내리게 하고, 한 발로 리우를 땅에 발로 차서 욕을 하며 말했다. "역모자는 법정에서 벌을 받아야 한다. 내가 먼저 네 목숨을 걸겠다."

살해당하다

1676 년 (강희 15 년) 9 월, 청군이 선하관을 공략하고 항복할 예정이다. 그는 죽음을 피할 구실을 찾으려고 했지만, 그는 범이 그의 범죄를 폭로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16 일, Geng mingfan 교수형. 범의 막객기 영인, 왕용광, 심천성, 동생 범성프가 동시에 조난을 당했다.

범정머가 죽었을 때, 왕관과 모자를 쓰고 관복을 정리하고 황궁의 방향으로 9 번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느긋하게 자살했다. 반군은 반 정머의 시체를 불태워 야생에 버렸다. 나중에 태닝 사람들은 한밤중에 그의 시신을 모아서 숨기기로 약속했다.

1677 년 (강희 16 년), 범의 시신을 경성으로 돌려보내다. 강희제는 신하 경호원에게 영접하도록 명령하여 병부 상서, 소보 친왕을 추수하고, 그 충절을 베풀고, 친필 비문으로 그 가족을 증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1680 년 (강희 19 년), 강과 범의 아들 범할육제조. 나중에 푸젠 사람들은 범건사당을 요구했고, 강희제는 친필로' 충군손' 이라는 현판을 썼다.

6. 종석산 원작과 그 번역:' 석종산 원작'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물" 은 말했다: "포양 호수 입구에는 Shizhong mountain 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도원은 깊은 담에 가까운 석종산 아래 미풍진동파, 물과 돌이 맞닿아 소리가 홍종처럼 들린다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사람들이 자주 의심한다. 만약 종소리가 물 속에서 울리면, 강한 풍랑이라도 소리를 낼 수 없고, 그것은 석두! 당대의 이백이 유용을 바라보기 시작한 후에야 석두 두 개를 연못에 올려놓고 단추를 눌러 들었고, 남방의 목소리는 후후 () 를 울리고 북방의 목소리는 맑고, 소리는 멈추고, 뒷맛은 쉬었다.

나는 내가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가 이미 석종산의 원인을 찾았다고 생각한다.

석두 속에는 우렁찬 소리가 있어 어디에나 있고, 시계로만 이름을 짓는다. 왜요 원풍은 7 년 6 월, 정추, 유, 안, 너에게 적합하다. 장남 밀은 덕흥에 가서 호구를 보낼 것이다. 이른바 석종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Genpox 7 년 6 월 초, 나는 Ision 에서 배를 타고 임여로 갔는데, 임여에 이르러 큰아들 수맥이 덕흥현에 부임하려고 하는데, 나는 그를 호구로 보냈다. 그래서 나는 석종산이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다.

고옥이는 웃어서 믿지 않는다. 황혼에 이르러 혼자 배를 타고 벼랑 끝까지 가다.

천발은 거석 옆에 서 있는데, 맹수 괴귀처럼, 사람을 다투려고 애썼고, 산 위의 황새는 사람들의 말소리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다른 사람들은 "이 황새도 학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놀라서 뒤로 물러났고, 갑자기 수면에서 우렁찬 소리가 들렸는데, 그 소리는 마치 큰 북소리처럼 맑았다.

뱃사공은 매우 무서웠다. 나는 천천히 관찰했는데, 산은 모두 석동, 돌틈으로 가득 찼는데, 얼마나 깊었는지, 작은 서지가 들어와서 파도가 휘젓는 소리가 났다.

배가 양산으로 돌아오자 곧 입항하였다. 안에 큰 바위가 흐르고 100 명이 앉을 수 있다. 공기 속에는 꽃무늬가 가득하고, 풍수, 답답한 소리가 가득하며, 쭈그리고 앉아 있는 사람들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웃었기 때문에, 그는 말했다: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기절 한 경우, 주 촬영 하지 않았다; 위장자의 노래도 시계다.

고대인들은 만만한 사람이 아니다! "사물을 보거나 들을 수 없고, 그것이 존재한다고 가정하지만? 이연의 보고 들은 것은 동우와 거의 같지만, 아무도 모른다. 사의사는 벼랑 아래 배에서 밤을 보내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몰랐다. 어부와 해군은 알고 있어도 말을 할 줄 모른다. 이것이 세상에 석종산이라는 이름의 유래가 없는 이유이다.

하지만 피상적인 사람들은 도끼로 석두 두드리며 석종산의 이름을 딴 이유를 찾는다. 그들은 그들이 진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지난 일을 적고 이도원의 소박함을 한탄하고 이박의 얕음을 비웃었다.

"수경주" 는 "포양 호수 입구에 석종산이 있다" 고 말했다. 이도원은 산이 깊은 담에 직면하고, 미풍이 파도를 일으킬 때 물석이 만나 대종처럼 소리를 낸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늘 이런 견해를 의심한다. 이제 시계와 대청을 물에 담으니 폭풍조차도 소리를 낼 수 없다. 석두 () 는 말할 것도 없다.

당대까지 이백은 유골을 찾아 담가에서 바위 두 개를 찾아 문을 두드리며 그 소리를 들었다. 남방의 산석 소리는 무겁고 흐릿하며, 북방의 산석 소리는 맑고 우렁차다. 북채의 두드리는 소리가 멈춘 후에도 소리는 여전히 확산되고, 여음은 서서히 사라진다.

그는 그가 이미 석종산이 명명 된 이유를 찾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이런 견해에 대해 비교적 의심스럽다.

짤랑거리는 소리를 낼 수 있는 석두. 도처에 널려 있지만, 이 산만 시계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왜요 원풍 7 월 정추의 그날, 나는 지안에서 배를 타고 임로에 갔다. 마침 나의 큰아들 수마이가 라오주 덕흥현에 현령으로 가서 그를 호구로 보내서야 나는 이' 석종산' 이라는 산을 볼 수 있었다.

절 안의 스님은 아이에게 도끼 한 자루를 들고 지저분한 돌담 가운데 한두 곳을 두드려 큰 소리를 내라고 했다. 나는 여전히 웃으면서 믿지 않는다. 밤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아서, 나는 마이클과 혼자 배를 타고 절벽에서 내렸다.

큰 돌담이 옆으로 서 있는데, 수천 피트에 달하는 사나운 짐승, 괴귀, 음산한 사람을 잡으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산에 서식하는 황새는 소리를 듣고 놀라 날아올라 하늘에서 비명을 질렀다. 산골짜기에서도 노인이 기침을 하고 크게 웃는 소리가 난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황새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무서워서 돌아가고 싶다.

갑자기 수면에서 거대한 소리가 들려와서, 소리가 북을 치는 것처럼 쉬지 않고 울렸다. 뱃사공은 매우 무서웠다.

내가 자세히 관찰했는데, 원래 산기슭에 동굴이 있었고, 석두 사이에 균열이 있었다. 나는 그것의 깊이를 알지 못하지만, 경미한 물결이 그 안으로 들어와 그것과 부딪쳐 이런 소리를 형성한다. 작은 배는 두 산의 중간으로 노를 저어 곧 입항할 것이다. 물의 중심에는 수백 명이 앉을 수 있는 큰 돌이 하나 있다. 가운데가 비어 있고 구멍이 많이 있습니다. 풍랑은 그것을 삼키고 뱉어 내고, 낭랑한 소리를 내며, 앞의 목소리와 호응하며, 마치 음악이 연주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래서 저는 웃으며 마이클에게 말했습니다. "알겠어요? 그것은 주의 무침시계이고, 그것은 위장자의 송종이다. 고대인들은 우리를 속이지 않았다! " 직접 보거나 직접 들을 필요 없이 주관적으로 사물의 존재를 추론할 수 있을까? 이도원의 보고 들은 것은 아마 내가 본 것과 같을 것이다. 다만 상세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적으로 책을 읽고 벼랑 아래 배를 타고 밤에 정박하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진실을 알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부와 뱃사공은 알고 있지만 입으로 말하지 않고 펜으로 쓴다.

이것이 바로 이 산이 세상에 전해지지 않은 이유이다. 비천한 사람이 도끼로 시계 명명의 원인을 찾다니, 그들은 자신이 진상을 얻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이도원 서술의 간결함을 한탄하며 이박의 얕음을 비웃었다. 내용과 취지 글은 저자가 석종산의 이름을 딴 이유에 대한 조사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이 글의 서술과 토론은 모두 석종산 이름의 유래를 탐구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장선지는 먼저' 일은 눈에 띄지 않고 얻을 수 없다' 는 관점을 얻어' 이연의 박함을 탄식하고 이백의 추함을 웃어라' 는 감탄으로 자신의 작문 의도를 써냈다.

전문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에서, 나는 석종산의 명명 이유에 대한 두 가지 설명을 의심한다. 2 단은 의혹을 풀고 들판 조사를 통해 석종산 명명의 진정한 원인을 탐구했다.

서사 부분에 속한다. 세 번째 단락은 만약 어떤 것이 직접 보지 않고 직접 귀로 듣는다면, 너는 주관적인 억측으로 그것의 존재를 추론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