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4 자 성어가 곧 시작된다
4 자 성어가 곧 시작된다
네가 전쟁에 갈 때까지 너의 칼과 총을 빨리 갈지 말아라. "병림성 아래" 의 적들은 이미 자신의 성벽 아래에 왔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높음, 깊이, 높음: 권세 있는 요직에 있다. 깊이: 심연처럼.
요직에 있는 것은 심연에 직면하는 것과 같다. 과거에는 높은 자리에 있는 것이 종종 위험했다.
재앙이 임박했습니다: 재난; 프로: 와. 재난이 머리에 닥쳤다.
물에 가까운 산을 오르는 것은 여행이 길다는 것을 묘사한다. 관광이라고도 합니다.
한휘림 적한: 새 깃털, 펜 빌려; 임지: 글쓰기를 일컫는다. 만년필로 쓰는 것을 가리킨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사람은 자신의 지위를 타협하고 지위가 낮은 사람과 교제한다. 높은 곳에 서서 아래를 보다.
점령한 지형을 형용하는 것은 매우 유리하다. 적을 대할 때 변화: 변화, 변화.
전쟁터에 나가기 전에 장군을 바꾸다. 돈에 대해서는 신중해야지, 함부로 가져가지 말고, 성실하고 자족해야 한다.
린 슈: 가까이, 옆에. 열심히 글씨를 연습하는 것을 의미한다.
임투바오는 부를 자랑하고 도박에서 승리를 쟁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전쟁이 오면 달아나.
결정적인 순간에 철수하고 도망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마지막 순간에 총을 갈다. 전쟁을 시작할 때가 되었다.
마지막 순간에 서둘러 준비하는 것을 비유하다. 목마른 우물 건너기: 때리다.
목이 말라서야 가라앉을 생각을 했다. 마지막 순간에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비유하다.
위험에 처하여 명령을 받다. 가늘고 깊게 걷는 것은 처지가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하며 매우 신중해야 한다.
임원 한가어는 수수방관하는 물과 물고기를 원한다는 뜻이므로 집에 가서 그물을 만드는 것이 좋다. 소원만 있으면 조치가 없고 일에 좋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임기응변: 기회, 상황.
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하다. 곤경에 빠지는 것을 피하고 위험 속에서 구차하게 살다.
깊고 얇아 심연에 직면하는 것은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네가 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본문은 간단합니다: 그리고; 금기: 금기. 글을 쓸 때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다.
병사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은 무기를 던진다. 평소에는 준비하지 않고 임시적인 방법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목마를 때 우물 하나를 파다. 미리 준비하지 않고 임시로 방법을 강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위급한 고비에는 치명적이고, 위급한 고비에는 기꺼이 목숨을 바친다. 다가오는 역경에 대한 두려움: 만남, 만남; 공포: 혹은 두려움.
사물에 대해 신중함과 경각심을 유지하다. 적이 임박하면: 얼굴.
마치 강력한 적을 마주하고 있는 것 같다. 그다지 긴급하지 않은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보는 것을 묘사하다.
심연에 접근하는 것 같다: 가까이; 깊은: 깊은 웅덩이. 마치 심연의 가장자리에 있는 것과 같다.
비유는 조심스럽고 매우 신중하다. 거기: 도착; 문맥: 영역, 장소.
나는 개인적으로 그 자리에 도착했다. 적군은 이미 자신의 성벽 아래로 왔다.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적이 전투에 나가 적을 죽이려 할 때, 그는 진지에서 도망쳤다.
형용이 매우 울적하다. 바람과 달을 맞이하고, 청풍과 명월을 맞이하다.
풍경을 묘사하는 것은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어려움을 피하지 마라: 피하라.
위험에 처했을 때 피하지 마라. 용감함을 형용하다.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도착;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만약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도착; 어려움: 재앙 공포: 공포.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어려움 앞에는 두려움이 없다: 두려움. 위험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다.
눈 가꾸기: 가을물 파도, 맑은 눈보다. 그는 떠날 때 뒤를 돌아보았다.
이별을 형용하다. 물에 기어가다: 까지, 가까이.
원래 의미는 물가에 가서 산에 올라가 송별하는 장면을 쓰는 것이다. 지금도 관광지를 참관하는 것을 가리킨다.
위험에 직면하다: 만남 위험: 위험.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위기의 순간을 긁지 마라: 굽고 접어라. 위험에 처했을 때 굴복하지 마라.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변함없는 것을 묘사하다. 낭떠러지에서 끌어내어 벼랑 끝으로 가서 나는 말을 붙잡았다.
① 위험한 변두리에 비유하면 제때에 깨달을 수 있다. ② 붓으로 잉크를 쓰는 것을 비유하고, 의경이 가까이 들어오자 갑자기 붓을 멈춘다.
일명' 낭떠러지 등',' 낭떠러지 등' 이라고도 불린다. 만약 당신이' 시적인 소야 쇼민' 의 가장자리에 있다면:' 공포는 심연처럼 살얼음을 밟는 것 같다.' "
나중에는' 집밖에 나가지 않는다' 고 묘사하여 일을 매우 신중히 했다. 쌍희임문은 2 년의 경사가 한데 모이는 것을 말한다.
맹인이 맹마를 타고 있다. 맹목적인 행동을 비유하면 결과가 매우 위험하다.
옥수 임봉 () 는 사람이 잘생기고 예쁘다고 묘사한다. 일명' 맑은 바람이 완벽하다' 라고도 한다.
이 대사는 그가 맡은 지역에 와서 시험을 주재했다. 석사: 정치를 배우다.
감옥에서 물건을 훔치다. [설명] 자기가 공관으로 관리하는 재물을 훔쳤다. "감독관이 자신을 훔친다" 는 것과 같습니다.
그 영토를 방문하십시오 [설명] 프로: 도착; 문맥: 영역, 장소. 나는 직접 그곳에 갔다.
마치 깊은 계곡의 가장자리에 있는 것 같다. 비유는 매우 경계하고 신중하다.
당림금첩 [설명] 친: 서화를 모방하다. 게시물: 서화 전범. 당나라의 서예는 대부분 김인을 모사하는 모델로, 변화에서 태어난다.
비유는 표절에 능하고 오리지널이 적다. 재난이 오면 네가 죽고 재앙이 오면 너는 땅이 없다.
2.' 린쯔' 로 시작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다: 용탱호점프, 용부화봉종, 용재전, 용조각봉구, 용파능은 용파수, 용와호좌, 용은 가뭄, 용재호품, 용비봉무, 용비봉무, 용후비춤 용모, 용거, 용거운성, 용거운성은 용가봉성, 용가봉지, 용가봉각, 용가봉새, 용마령용미표범 목, 용미봉, 용문점, 용명사자 포효, 용왕호가 용호춤을 잡고, 용왕호던지기, 용판봉이 붙다 용소, 용소, 용현, 용상구 용상림진, 용상봉무, 용상, 용상, 용신풍감, 용흥풍거, 용흥서운, 용흥. 용장봉신, 용장봉자, 용교, 용골, 용철곡, 용입용, 용쟁호투, 용개호안
용봉상서로운 것은 상서로운 사건을 뜻한다. 용간표범태는 극히 희귀하고 진귀한 음식을 비유한다.
용간봉뇌는 음식이 희귀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용간 봉수는 극히 희귀하고 진귀한 음식을 비유한다.
용마봉병아리는 잘생기고 예쁜 젊은이의 은유이다. 늘 아첨하는 말로 쓰인다
용마 정신 용마: 고대 전설에서 용과 비슷한 준마. 사람이 정력이 왕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명사자 포효는 목소리가 음침하고 위엄을 비유한다. 드래곤 보드 타이거 보드: 구불 구불 한; 주준: 쪼그리고 앉아.
용과 침호처럼. 특히 남경에서요.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도 형용한다. 용은 구불구불한 용과 같고, 드러나지 않는 봉황과 같다.
재능이 있고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용호는 용처럼 웅크리고, 웅크리고 호랑이 같다.
지세가 웅장하고 험준하다고 묘사하다. 특히 남경에서요.
용뱀은 쌍비, 용비뱀처럼 헤엄친다. 서예가 강건하고 힘차다.
용뱀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한데 뒤섞이는 것을 비유한다. 용의 아홉 아들은 각기 다른 자질과 취미를 가진 형제에 대한 은유이다.
용담호혈: 동굴 하나. 담: 깊은 담.
용이 사는 깊은 담, 호랑이가 사는 둥지. 극도로 위험한 곳을 비유하다.
용이 잠복한 깊은 담, 호랑이가 숨은 소굴. 매우 험악한 곳을 비유하다.
용호가 뛰는 것이 마치 용비호처럼 뛰는 것 같다. 뛰어오를 때의 씩한 동작을 묘사하다.
비유적으로 무언가를 하다. 용약호가 누워 서예를 쓰는 것을 비유하다.
용호가 용마처럼 머리를 쳐들고, 호랑이가 호랑이처럼 걷는다. 정신, 힘, 웅장함을 묘사하다.
용은 사냥감을 보고, 머리를 용마처럼 높이 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한 사람의 정신이 위대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이것은 또한 위대한 재능의 비유이다. 용행호보 (Longxing hubu) 는 원래 황제의 풍채가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나중에는 장군의 자태도 묘사했다. 용혈은 격렬한 전쟁과 같아서 피가 강으로 흐른다.
용은 호랑이를 읊고, 호랑이는 호랑이를 포효한다. 비유는 관련 사물의 상호 감지를 가리킨다.
사람이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용점프 풍명은 마치 텅룡 한 마리, 봉명 한 마리와 같다.
재능이 출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폰: 문학적 천재.
용봉이 상서로운 문채를 봉헌하다. 비유가 두드러지다.
용쟁호투는 투쟁이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용유곡파의 전설은 융요가 다채롭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용으로 비유한다.
늪: 연못. 용, 호랑이, 호랑이가 갑자기 그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용봉은 제왕의 후손을 가리킨다. 용덕은 외지에서 은덕을 가리켜 어디에나 있다.
용조각 봉입은 문자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용을 깨는 것은 운영을 통해 이윤을 내는 것이다.
용,' 산등성마루' 를 가로질러 용파는 이익을 도모하고 재물을 구하는 것을 가리킨다.
용,' 산등성마루' 를 가로질러 용은 호랑이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지만, 용은 여전히 호랑이 집에 쪼그리고 앉아 있다고 말한다.
용과 침호처럼. 특히 남경에서요.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도 형용한다. 많은 용은 가뭄이다. 많은 사람들이 서로 의지하고 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용호는 장군의 기치이다. 잠자리와 봉황 ① 는 제왕의 궐기를 가리킨다.
② 사업 성공, 출세. 용비 봉무는 필세가 웅장하고 날으는 것을 묘사한다.
용호비의 점프는 웅장하고 자유분방함을 비유한다. 용, 귀신, 뱀의 신은 이상한 비유이다.
한용 봉황이 비교적 걸출한 인재. 용한풍일은 걸출한 인재를 비유한다.
용호의 고통은 사별의 아픔을 가리킨다. 용호풍운 ① 영웅을 비유할 수 있는 기회.
② 군신이 만나는 것을 가리킨다. 용과 호랑이가 변하여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야의 땅은 외진 황야의 땅을 가리킨다. 외진 소수민족 국가를 가리킨다.
북방에 막힌 사막의 땅. 이들 지역의 소수민족 국가를 지칭한다.
용강호랑은 습관적으로 풍랑을 일으킨다. 용호가 활기차고 투지가 드높다는 것을 비유하다.
용주운성은 왕이 득세하면 반드시 양신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용행운" 과 같습니다.
용국운은 왕의 궐기를 비유하며 좋은 신하를 만날 것이다. "용행운" 과 같습니다.
용옥봉성도 용옥봉조에 대해 이야기한다. 금지성, 황궁을 가리킨다.
용옥봉지는 금지성과 황궁을 가리킨다. 용궁 봉각 (1) 제왕궁전, 파빌리온 누각.
② 봉건 통치자의 소굴을 가리킨다. 용탑봉궐은 황궁궐을 가리킨다.
용미표범 목은 용사의 모습을 묘사한다. 용미봉안은 고귀한 외모가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용문계, 여정의 굴곡이나 시험장의 실패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용과 호랑이가 잡아서 용에 들어가다.
웅장하고 자유분방함을 비유하다. 입룡은 아직도 용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용, 용, 호랑이, 글자로 들어가다. 용판봉은 여전히 붙고, 등반룡은 봉황이 붙는다고 한다.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아부하여 부를 얻는 것을 가리킨다. 용봉춤은 구불구불한 산천을 비유하여 왕의 기운이 있다.
용봉의는 인재의 실패를 비유한다. 용판봉황산 () 은 웅장하고 구불구불한 산들을 비유한다.
왕의 기상을 가리킨다. 서예의 빠른 운동도 비유한다.
용호의 웅장한 자태. 용판봉은 은거한 성인을 가리킨다.
용호가 공중에 웅크리고 있는 모습. 용호는 아직도 말을 하고 있다.
3. 4 자 성어' 선행어' 는' 림' 을 말한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위험에 처하여 명령을 받다.
저기,
쌍희가 문앞에 임하고,
전투에서 도망치고,
만약 적들이 다가온다면,
위기의 순간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한 차례의 재난,
복림의 재난,
벼락치기를 하고,
위험 속에서 병사를 주조하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다.
심도 있는 이력서,
재정에 대해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비천하고 비천하다.
문제가 생겼을 때,
위험에 직면하여 이윤을 잊다.
적은 쉽게 대처할 수 있다.
개와 이빨은 매우 가깝습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반복적으로 중단된 경우,
병림성 아래,
임시 메커니즘이 승리하고,
린퉁 콩바오,
적을 마주하고,
임시로 총을 연마하고,
주요 사례,
위기의 순간에
잘생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