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너는 지진 물체를 고문 아래에 두었니?
너는 지진 물체를 고문 아래에 두었니?
현대 중국어에서는' 문턱' 과' 문턱' 이 비교적 흔하다. 포털이라는 이 구성 요소는 중국어에서도 사용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스마나 광운: "스마나, 문턱도. 클릭합니다 송나라 루 "현곡록" 의 농담: 소동파와 빈
손님과 동행했을 때, 한 스님이 문턱에 앉아 잠을 푹 자고,' 졸린다' 고 농담을 하며' 위' 를 제외한 세 개의 해음을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객
못에 못 박히기' 와는 반대입니다.
멈추다. "샤오 한 조 쳉 전기", "모든 것이 구리 금으로 덮여있다", 당나라 하이쿠시 드럼 참고: "컷, 임계 값.
그리고. \ "즉, 조의 여동생이 소양당에 살고, 문턱은 강철로 덮여 있고, 금으로 칠해져 있다.
한계. 예를 들어, 후한의 "왕궁전" "성문을 톱질하다." 조의 문턱은 강철이고, 진의 지혜는 남조에 있다.
용인 선사는 철보이다. 그는 서예를 배우고, 대머리 10 독필을 쓰고, 스스로 하나를 만들어 냈기 때문에, 그는 글자를 도시와 같이 구했다. "가족들은 그것을 입을 수 밖에 없다."
요점은 철엽으로 싸여 있는데, 사람들은 그것을 철문한계라고 부른다. 당대의 "상서 옛일" 을 참고하다. 지용 선사의 서예 스타일도 불린다
철문 한도 펜.
작다! 논어' 와' 떠오르는 힘든 시간'? 아들이 법원 대문으로 들어갔어요? 조심스럽고 신중한 모습, "문 앞에 서십시오.
문턱을 밟지 마라. "-가자, 문턱을 밟지 않도록 조심해라.
(목재 손실). "엘야 석공": "(나무 손실) 의 문턱. 클릭합니다
키키. "쩡 윤": "지, 문턱도. 클릭합니다 한유의 시' 백석을 포털로 삼는다' 는 문턱이다. 시경
곡봉, 곡봉, "멀지 않은 천리, 선물 하나 주세요", 남자는 여자를 보내고 문턱을 넘길 것을 거부했다.
캐스터 "화이난자가 순림을 말했다" 며 "말을 죽이려 하지만 가족을 보내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Gaoyou 참고: "우리 집은 제한적입니다. 클릭합니다
, 추 그것을 호출 합니다. 너는 이웃처럼 읽었는데, 너는 곧 네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게 되었다. \ "추 방언 은 말했다.
문 (나무). 이것은 원잡극의 문턱이다. "이스트 홀 올드 (East Dong Lao)" 의 3% 할인: "막대기를 들고 거리를 걷는 것은 당신 일뿐입니다.
구부리고, 걸음걸이가 높고, 입문하지 마라. "어둠! 10% 할인해 주세요. "방금 나갔어요. 정원에 가서 긴장을 풀었어요."
좋습니다. "유인원 청경" 두 번째 할인: "한 손으로 문을 흔들고, 두 발로 문을 뛰다. 클릭합니다
문턱이 문을 가로질러 눕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한 걸음 물러나면 경계, 안팎, 지리적 경계가 가장 쉽게 생각난다.
。 당대의' 김재한 손' 이라는 책의 세 가지 기록은 이런 상징적인 의미를 취하여 문지방에 엎드린 고양이를 일종의 상징으로 묘사했다.
경주장사 설계창은 고양이 머리가 바깥으로 당방 문턱에 누워 있는 꿈을 꾸었다. 점령자 장유에게 물어보자, 그는 말했다.
고양이, 노예; 문지방 아래에 누워 있는 사람들은 참여하지 않는다. 너는 군마의 중요성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 "10 일 미만, 구이 저우 주지사 를 제외하고, 링난 은 도착했다.
대사를 모집하다.
또한 문지방의 의미를 확장합니다. 또 다른 예는 홍경의' 장생전' 이다. 곽자의는 보초병을 파견하여 양범으로 탐험했다.
루산은 "북한에는 천자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도성 문턱에서 외향적인 루산에서만 자신의 권리를 표명했다. "
잠재력이 크다.
집에 살면 문턱이 그렇게 상징적이지 않다. 정판교의 시집에는 그가 동생에게 쓴 16 수의 시가 있다.
이 편지들 중 많은 것들이 생활에서 매우 재미있다. 그중' 위현이 우제모를 부쳤다' 제 2 권:' 오언사절구, 작다.' "
아들은 책을 잘 읽고, 책을 읽고, 노래를 부르고, 달의 문턱에 앉아, 왕부인, 나의 두 어머니, 외삼촌 외숙모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과일을 속여 먹기 쉽다. \ "달빛 바람 맑은, 여러 세대 같은 교회. 손샤오는 문턱에 앉아 시 한 수를 부르고 있다. 얼마나 좋은 사진인가.
즐거운 풍토화. 성인들이 말하는' 걷는 것은 문턱이 아니다' 와는 완전히 다르다. 누가 이것이 무엇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금기란 무엇인가?
하지만 민간에는 문턱이 확실히 많은 민속을 넘겼다는 여러 가지 설이 나돌고 있다. 사람들이 앉아서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밟아도 밟지 않는다.
유럽은' 세시 상해 교외 신앙 풍습 조사' 에' 장하좌문턱, 하곤이불' 이라는 고어가 실려 있다.
말해봐. 장하절 세 때의 많은 활동은' 여름휴가' 를 피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날은 아이가 문턱에 앉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피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
여름 "입니다.
단오날 문턱에 앉아 있는 것은 요서의 풍습이다. 쫑쯔 끓이는 솥에서 계란을 삶아 태양이 내리쬐지 않는 틈을 타다.
산에서 나와 문턱에 앉아 먹다. 껍질을 벗긴 달걀 껍질이 너의 치마에 싸여 있고, 계란이 너의 배에 들어간다. 그리고 너는 계란 껍질을 문 밖에 두고 버려라.
이런 투척은 질병을 쫓아낼 수 있다고 한다. 문턱은 경계를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왜냐하면 이 경계에서
집을 가져가는 의미도 강조했다.
타이베이시지' 에는 결혼 풍속이 기록되어 있다.' 신부가 장사를 하면' 집 (문턱) 신' 에 어긋나지 않는다. 또는
문턱은 그의 장인어른이라 피했다. "대만성의 어떤 곳에서는 신부가 시집가기 전에 문턱에 이미 동전을 넣었는데, 이를 인연이라고 한다.
돈. 동전은 여자가 준비한 것이다. 중매쟁이가 남자 거실의 문턱에 "사람이 아직 오지 않았다. 인연이 먼저다." 라고 한 장 붙여주세요.
",다른 하나는 물 한 병과 함께 남자의 물독이나 우물에 부어" 우리는 인연이 있다 "고 말했다. 운명 1 위,
문지방의 돈이 곧 다가올 것이고, 문지방의 상징이기도 하다.
쑤저우 사람들은 아이를 낳은 여자를 뱀부 어머니라고 부른다. 현지 출산 풍습, 달맞이 여성은 이것을 준수해야 한다.
금기: 남의 집에 손님으로 가지 않는다. 유목모가 다른 사람의 문턱을 밟으면 다음 생에 다른 사람에게 세탁을 해 준다고 한다.
州, 세 8, 세, 세, 세, 세, 세, 세 끓는 우표? 문턱 하나. 상림형수는 한 부부와 결혼하여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너는 음사에 와야 한다.
가자, 그 두 빌어먹을 사람은 또 때려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누구에게 주었습니까? 염라대왕은 어쩔 수 없이 너를 잘라서 그들에게 넘겨주어야 했다. ""
나는 문지방을 토지묘에 기부하는 것이 바로 나 자신의 몸집이라고 믿는다. "천 명을 밟고, 만 명을 건너고, 이생을 구속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죄명은 죽어서 고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그러나, 축적 된 임금으로 토지묘에 문턱을 기증하여 상림형수를 이루지 못했다.
아주머니는 사람들의 경멸에서 벗어나 곧 비참하게 죽었다.
백추의 대표작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하지만 저는 그것이 다른 건물 구성요소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 첫 번째 생산은 실제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 후 사용된 은유로 인해 다른 의미가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