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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홍대의 주요 작품

엄고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또한, 첸 홍은 대나무 조각, 학식이 해박하여 시를 쓸 수 있다. "삼련정집시", "식옥선정 인보" 가 있습니다. 전세에는' 행서축',' 행서 칠시축' 이 있다. 청대 건륭 가경 시대에는 고증의 풍조가 성행하여 훈고, 문자, 금석학, 음운학 등 전문학과가 돌파되어' 건가학파' 라고 불렸다. 역대 금석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이 많아 학술 성과가 끊임없이 나왔다. 서릉 팔파 중의 하나인 진홍은 바로 그것을 실천하는 묘비명가 중의 하나이다. 그는 건륭 33 년, 가경년, 도광 2 년, 마침 청나라가 성쇠에서 쇠퇴하는 전환을 목격했다. 진만생의 비범한 예술적 업적은 바로 그의 깊은 예술수양과 독특한 개성과 예술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쩡 일 (Zeng Ji) 은 말했다: "시와 그림은 매우 집일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한 감정은 그것의 예술적 취지이고, 부드럽고 진실한 것이 그 본성이다. 그는 39 세 인물의 날, "고대인은 스승이 될 수 있고, 오늘 사람은 친구가 될 수 있다" 는 자제 제목의 글을 쓴 적이 있다. "큰일은 혼란스럽지 않고, 작은 일은 지루하다. 클릭합니다 모두 개방적인 태도를 보였다. 만성은 로밍을 좋아하고, 제비를 가로질러 추월하면, 고향 전당은 더욱 잊을 수 없다. 그는 일찍이 친한 친구 수디와 함께 짝보, 호랑이 시험차, 수마노 사, 보석산에서 시를 지어 많은 명작을 이룬 적이 있다. 그는' 상련 리관' 에 살고 있는데, 그곳의 연회는 음악, 시, 그림으로 가득 차 있어 많은 이야기를 남겼다. 가을 국화 찻주전자의 작은 액자를 그린 적이 있다. "차가 익었다. 국화가 피었으니 가을사람을 감상할 수 있다. 올 거야? " 재미도 있고 의미도 있고 유머감각도 있어요. 멋진 문장, 평범함, 한가한 글들이 아름답고 완곡하게 변해 그 용이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홍콩 중문대, 상해박물관, 남경박물관은 공동으로' 책, 그림, 인도, 주전자: 진홍호예술' 전시회를 연다. 전시품은 3 대 박물관과 지방공관 수집에서 진홍호 서예, 그림, 인감, 진흙 항아리 작품을 거의 100 건에 가까운 분량으로 모집하고 연구 전문지를 출간해 진홍호의 생애, 교유, 예술, 주전자, 주전자 등을 심도 있게 검토해 진홍호의 다방면의 예술적 면모와 업적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원고 노트" 에는 진만생 선생의 노트가 수록되어 있다.

만생호

금석학과 서예를 제외하고 진홍은 찻주전자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가장 유명하다. 그는 중국의 2 세대 자사주전자 대사의 리더로, 청중엽 가경, 도광시대의 진홍호, 양펑년. 주전자를 만드는 혁신을 제창하는데, 그가' 시서와 서화' 를 제창하기 때문에, 매우 집일 필요는 없지만,' 자연의 재미' 를 꼭 보아야 한다. 그는 이런 예술 이념을 보라색 도자기에 녹였다. 냄비 산업에 대한 두 가지 큰 공헌을 형성하다. 첫 번째 공헌은 시와 서화를 보라색 주전자 도자기와 결합하여 대나무 칼로 주전자에 시와 조각을 쓰는 것이다. 두 번째 공헌으로 그는 자신의 재능에 힘입어 많은 참신한 스타일의 보라색 주전자를 즉흥적으로 창작하여 보라색 주전자의 혁신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 양펑년과의 협력은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가경년 동안 만든 찻주전자이다. 찻주전자의 손잡이와 바닥에는' 펑년' 이나' Amantoshi' 라는 글자가 찍혀 있어 모두 진홍이 디자인했고 양펑년은 제조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그것을 "맨생주전자" 라고 불렀다. 진홍은 자사타오를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었다. 제작 기술은 명중엽만큼 정교하지는 않지만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당시 유명한 주전자집 양펑년과 합작하여 그 또는 그의 친구가 글을 썼다. 문인의 예술적 기운이 가득한 이 모래주전자는 당시' 만생주전자' 로 불렸는데, 특히 후세를 위해 칭송되었다. 상해박물관에는 진홍호의 그림책 세 장이 있는데, 구도는 비슷하다. 보라색 주전자와 국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화면이 간결하고 섬세하며 귀엽다는 것은 맨슨이 솥에 푹 빠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세 폭의 그림은 같은 어휘를 가지고 있다. "차가 익었다. 국화가 피었다. 가을사람들이 감상되었다. 올 거야? " 그리고 이 그림에는 양펑년 주전자의 정교함과 제주전자에 대한 자신의 중독을 강조하는 비문도 첨부되어 있어 특히 얻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