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암고석도

암고석도

"암서고사도" 에는 많은 주름과 축이 있어 면 연구와 관련이 있다.

반죽은 북송 범폭 곽 () 에서 창립되어 성숙하다. 마원의' 트레킹' 은 전형적인 도끼 쪼개기이다. 일반적으로 얼굴 표정은 방봉암으로, 펜으로 옆몸을 위주로 한다. 선전에 익숙한 펜은 느릴 수 있고, 생선전의 펜은 반드시 빨라야 한다.

도끼 분할: 펜으로 단호하고 날카롭고, 획감이 강하며, 화풍이 호방하다. 그것은 만 보루에 서 있는 가파른 바위와 험한 봉우리를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웅장하고 견고하다. 큰 도끼나 작은 도끼로 찍다. 손가락 "포크" 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도끼라고 합니다. 손목이나 팔꿈치 "포크" 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은 도끼라고 합니다. 그것들은 모양도 없고, 못도 없고, 머리도 넓고, 머리도 뾰족해서 측면에 글씨를 쓴다. 도끼가 쪼개지는 것은 북파의 화법이다. 그 산은 이끼가 적고, 강인하며, 물때가 남지 않는다. 채색은 황토, 주사, 주사, 연지를 위주로 한다. 도끼와 구김대는 종종 결합되어 있으며, 구김대는 엄밀히 말하면 하나의 선으로, 주로 북부 암벽의 결선을 표현하고, 토구 반대편의 암부를 표현할 수 있다. 접기 밴드는 한 번에 두 번 접거나 교차하여 접을 수 있지만 중심은 크게 변할 수 있습니다. 주름띠는 암석과 암석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가장자리에 비교적 흔하다.

접는 띠에 처음 들어간 나는 그런 강건하고 날카로운 느낌을 쓰기가 어려웠다. 십자형 접는 띠가 내 그림 속에 어린이 퍼즐처럼 작은 것 같은데, 아마 짧은 선이 너무 많아서 생긴 것 같아요. 어쩌면 긴 선을 더하면 화면 효과를 통일할 수 있을까? 나는 이 그림을 염색하는 연습을 했다. 몇 차례 멀미를 한 후, 화면에는 비가 온 후 촉촉하고 상큼한 느낌이 들었다. 선생님의 평론에서 중간 주산의 초색은 다소 고립되어 더 많은 호응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사실 은은한 청록색을 주체로 하고, 이런 약간 큰 초색에 꽃을 좀 더 넣어 효과가 어떤지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밝은 부분의 밝기를 낮출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선생님은 그림의 후반부에 대해 방원, 면선, 수묵화의 결합이 중국화 냄새가 난다고 극찬했다. 왜 내가 몰라? 보아하니 우리는 우리의 감상력을 높여야 할 것 같다.

참고: 왕일은 어려서부터 희화를 하고, 가정학을 계승하고, 스승은 왕시민, 왕감, 왕시민, 왕감, 남파 화파를 발전시키는 기초 위에서 또 북파의 일부 기법을 참고하여 산수화 전통을 전면적으로 빗어 전면적인 통칙을 형성하였다. 왕일은 황, 왕몽의 필묵과 범폭의 구도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기세가 웅장한 산수화 풍격을 창조했다. 그래서 그가 그린 강남의 작은 풍경은 왕왕 재미가 넘치고 조용하며 영리하다. 왕예는 회화에서 마른 펜과 젖은 펜을 모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주 가는 펜으로 문지르기 때문에 화면 효과가 더욱 짙다. 어떤 사람들은 "원인의 필묵으로 송인의 산천 계곡을 운반하고, 당인의 운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고 말했다. 초기에 그의 화풍은 청려하고 수려했지만, 만년에는 광활하고 힘찬 경향이 있었다. 구도가 풍부하고 다양해서 수묵과 옅은 누빔이 잘 렌더링됩니다. 왕예의 펜이 너무 성숙했지만 일부 그림은 노출돼 잉크 사용 방법이 거의 변하지 않아 구도가 좀 충혈됐다고 비평가들은 지적했다. 왕일, 왕시민, 왕감, 왕합은' 사왕', 이우, 운합은' 청초 6 집' 또는' 사왕 오운' 이라고 부른다. 그의 회화 기초는 깊고, 고법을 모방하는 데 능하여, 시청각을 혼동할 수 있지만, 법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스케치에 관심이 많고, 구도가 변화무쌍하며, 스케치와 렌더링이 아주 좋고, 풍격이 선명하다. 4 대 천왕 중에서 비교적 두드러진다. 그의 그림은 청대에서 매우 유명하다. 강희는 30 년 (169 1) 동안 강희남순도를 그려 3 년 동안 완성해 강희 황제에 의해' 산수청휘' 로 봉직됐다. 그는 진품으로 간주되어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그는 상숙한 사람이고, 상숙에는 우산이 있기 때문에 후세는 그를 우산파라고 부른다. 강희남순도 (다른 사람과 협력), 추산소묘, 우산단풍림, 야행도,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지도 (창숙박물관 내) 가 있습니다. 청휘화 후기 작가.

청대 왕촌 암거고적도 구조가 넓고 구름이 산, 돌, 절벽, 계곡을 오가며 공허하고 외진 정취가 있다. 석두 () 는 원인의 건필로 닦고, 송인의 도끼는 쪼개지고, 즉 창력이 수려하고, 잉크로 변화무쌍하며, 정취가 넘친다. 나는 알고 있다. "고석암은 정취가 그윽하고, 낮에는 반독서루." 은하수가 천봉까지 떨어지고 가을이 길면 송도가 떨어진다. 석흑왕 이순신 문제화 "라고 말했다. 기록에 따르면 당인에는' 암서고사도' 가 있었는데, 왕일의 이 그림은 당인의 화풍이 고쳐져 원인의 필묵에 녹아들었다. 화석은 원인의 건필로 닦고, 당인도끼는 남송의' 원체' 를 모방하여 아름다움과 꾸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먹색도 젖고 변화무쌍하여' 원인필묵으로 송인산천을 운수하고, 당인운대성' 의 창작 취지를 반영하였다.

팬 위안 교사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