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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거이의 경정산시

1 .. 경정산시는 경정산에 홀로 앉아 있다

이백

새들이 높이 날고,

외로운 구름은 혼자 여가를 간다.

지치지 않고 상대를 바라보다.

경정산밖에 없다.

유경정산시 남칠사조

산 길이가 수백 리, 구름과 하나가 되다. 내가 이미 은거에 위탁된 이상 초자연적인 것은 실제로 살아 있다.

낮에는 부하들이 그것을 개울로 데려왔다. 등나무는 척박한 등나무가 마르고 가지가 낮다.

홀로 학이 법정을 향해 고함을 지르고, 굶주림과 울음소리가 밤에 울다. 구름이 길고 저녁 비가 슬프다.

우리 은행은 단체이지만, 우리는 한적한 길을 찾아야 한다. 가장자리의 원천은 결코 극단적이지 않다. 반환된 경로는 수수께끼와 같다.

호기심을 추구한다면, 그것이 바로 이 만병통치약이다. 황제의 은혜가 없어지면 이유도 없다.

"선성반호에서 동방까지" 첸이

경정산의 목소리는 가볍고 빗소리는 몽유와 같다.

자갈시의 영혼은 오늘도 살아 있습니까? 호수빛이 천년의 근심을 깨뜨렸다.

경정산을 유람하다. (명나라) 왕 시렌

"하늘의 배를 알고, 구름을 분별하는 강나무", 선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강 상류에 의하면 산과 물이 노여워한다. 만약 당신이 청산만을 요구한다면, 당신은 아름답고 명확한 경관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이미 연못을 지나갔고, 새는 이미 날아들어 두 벽이 서로 대답했다. 경정 누빔 부산 급한 모습을 보니 갑자기 날개가 돋아났지만 장병들은 그것을 지키며 움직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허리띠를 매는 일뿐 아니라 개구리가 걸어본다. 수천만 그루의 죽나무, 방냉음, 인골에 피청, 이른바 새소리, 소리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요리사가 나를 따라와서 나를 상운각에 남겨 두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모든 새들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홀로 돌아간다" 는 것을 알았다. 화이트예요! 돌아와! 나와 링등사다리는 천우를 데리러 간다.

황혼 무렵, 풍경이 걷히고, 산봉우리가 끓고, 원숭이가 울고, 염립이 멈추지 않는다. 그는 배에 누워 큰 정자를 오르는 꿈을 꾸었다. 5 ~ 6 명을 둘러쌀 수 있는 쿠퍼가 있습니다. 그것은 키가 100 피트 이상이다. 세상은 본 적이 없고, 세상도 그렇게 좋지 않아, 억지로 그 안에 박혀 있다. 목록에는' 경관' 이라고 적혀 있는데, 주는 것과는 다르다. 허허! 반나절 자정, 소산은 짧고 바초사슴은 길다. 몽롱한 공간을 돌아보면 꿈은 무엇을 신경 쓰나요? 수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행자에게 헤엄치는 것이 꿈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꿈은 여행이 아니라 4 월에 기억할 수 있습니다.

2. 경정산유시 경정산시

저자: 셰홀 시대: 남북조 시대

이 산은 길이가 수백 마일이다.

스택과 구름이 함께 있다.

나는 이미 나 자신을 위탁했다.

초자연적인 현상은 확실히 존재한다.

말리고,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다.

부하는 개울가로 돌아갔다.

포도 덩굴은 척박하고 덩굴처럼 척박하다.

나뭇가지가 매우 낮다.

이 학은 혼자서 순례를 갈 것이다.

배고픈 새가 밤에 울다.

구름이 길다.

황혼의 비도 슬프다.

우리 은행은 그룹이지만.

너는 반드시 한적한 오솔길을 동시에 찾아야 한다

출처가 보통이 아니다.

반환 경로는 수수께끼와 같다.

호기심을 추구하고 싶다면.

이것은 만병통치약이다.

황제의 은혜가 사라졌다.

이것은 불합리하다.

공안과

안국은 경정산 청운사 () 에서 "소정 () 은 허암 () 근처에 있고, 유고 () 로 돌아간다. 새벽에 맑은 밭을 열고 가을빛을 조각하다. 꽃과 새 책이 나오니, 산운이 보인다. 해가 질 때 우리 사오단에 가자. "

3. 경정산 망동정에 홀로 앉아 강남시의 정취를 회상하며 풍경은 일찍이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강남의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월중산사는 월계수 () 를 찾고, 군정 () 은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한다. 당신은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강남의 추억, 이어 오공이 이어졌다.

우 봄 대나무 잎 한 잔, 우 와이 댄스 히비스커스 술에 취해. 조만간 다시 만날까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백거이의' 강남사 기억' 은 천여 년 동안 전해져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이 몇 마디 말은 어디에 있나요? 어떻게 이렇게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바이 주이 (Bai Jiuyi) 는 항주 도지사 (Hangzhou 도지사) 를 한 적이 있으며, 항저우에서 2 년을 보냈고, 나중에 또 1 년 이상 소주 도지사 () 를 한 적이 있다. 젊었을 때 그는 강남을 떠돌아다니며 소주와 항주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그는 강남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해서 인상이 깊었다.

그는 쑤저우 도지사 병퇴에서 낙양으로 돌아온 지 12 년 후, 67 세에 이 세 곡의 강남을 기억하는 시를 썼는데, 강남의 승경이 여전히 그의 마음속에 눈에 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십여 자로 강남의 봄빛을 요약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백거이는 교묘하게 해냈다.

그는 강남이 자주 쓰는 꽃과 꾀꼬리를 더 이상 묘사하지 않고 강을 중심으로 글을 쓰기 시작하며' 홍승불' 과' 녹색은 파랗다' 의 대비를 통해 강남의 눈부신 봄빛을 보여준다. 대시인 두보의 시에서는 "두 마리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한 줄의 백로가 하늘을 찌른다", "강새가 하얗게 지나가고, 산청수가 희다" 와 같은 다양한 색채의 묘사수법을 자주 볼 수 있다. 두 가지 다른 색깔이 서로 어우러져 시를 그림처럼 밝게 한다.

바이 주이 (Bai Jiuyi) 도 이 길로 간다. 그의 시에서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노을이 붉게 타오르고, 맑은 하늘이 파랗다',' 봄풀이 푸르면 더욱 몽환하고, 노을이 장안 가까이에 있다',' 푸른 파도가 동서남, 붉은 기둥 390 다리' 와 같다. 그래서 백거이의 글에서 강남의 봄빛은 첫날부터 색채, 강 속의 꽃, 강물, 햇볕, 염색, 돋보이는 방식 때문에 우리가 상상하는 그림을 형성했다. 색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층이 풍부해서 더 많은 연상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 강남의 봄빛이 이미 정면으로 날아왔다.

강남을 잊을 수 없다' 이후 백거이가 항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일까? 고서재: "항주 영은사는 계화꽃이 많이 난다. 절의 스님은' 이번 달에 심자' 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추석에 밤을 보다가 아이가 넘어지는 경우가 많았고, 스님도 데리러 갈 방법을 강구했다. "절에 있는 스님들이 다 따는 걸 보니 백거이는 항주 도지사 때 일부러 따는 것 같고, 또 여러 차례 영은사에 가서 그 달의 계자를 찾아다녔는데, 삼추월밤의 계화를 감상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시인이며 자연스럽게 낭만적 인 기질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8 월 계화의 그윽한 달밤에, 그는 월하를 배회하며, 때로는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때로는 고개를 숙여 계화의 그림자에 월계수나무가 날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이것은 얼마나 아름답고 감동적인 그림인가.

하나는 단어를 찾는 것이고, 정은 풍경과 어우러지고, 뜻은 풍경과 어우러지고, 시적인 화의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월중계는 단지 전설일 뿐이므로 전당강의 경이로움은 확실히 존재한다.

월계수 씨를 찾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해조머리는 진정으로 볼 수 있고 깊은 경관이다. 전당강은 항저우 동남에서 동북으로 흘러 해문에 도착하여 바다로 들어간다.

전당강은 매일 밤낮으로 해문에서 몰려오는 것이 매우 장관이다. 전당 조류는 매년 추석 이후 셋째 날 조류가 가장 크며, 조수는 수십 피트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 때문에, 바이 주이 (Bai Juyi) 는 그가 카운티 파빌리온 에 누워, 눈 덮인 조류를 볼 수 있다고 썼다.

첫 번째 문장은 절에 가서 아름다운 전설을 찾고, 두 번째 문장은 내가 침대에 누워 출렁이는 전당조를 보고, 움직이는 가운데 정적을 띠고, 작가의 내면에 담긴 심리활동을 엿볼 수 있고, 항주의 뼈저린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 번째 노래는 소주에 관한 것이다.

오주와 봄죽엽 한 잔, 어떤 사람들은 주가 오주가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게 뭐죠? 한편 대나무 잎은 다음 문장에서 부용과 이중이고, 반면에' 봄' 은 여기서 형용사이다. 봄죽엽이란 반드시 죽엽청주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봄을 가져올 수 있는 술을 가리킨다. 백거이는 또 다른 시에서' 독중 대나무 잎봄이 익었다' 고 말하는데, 백거이가 사는 중당 시대에는 많은 명주가' 봄' 이라는 글자로 명명되었다. 예를 들면' 풍부한 물의 봄',' 격춘의 봄' 이다.

대부분의 문인들은 술을 좋아하고, 백거이도 예외는 아니다. 오주를 마시며' 오와시원춤' 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부용의 춤을 취하는 것과 같다. "아기" 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돌은' 아기' 라고 불리며, 오왕부차가 그녀를 위해 지은 집은' 관와궁' 이라고 불린다.

아마도 백거이가 이렇게 쓴 것은 절색미인석에 대한 연상에서 나온 것 같다. 10 여 년 후 낙양에서 그는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을 회상하며 "조만간 다시 만나요?" 라고 감탄했다 。

조만간 그 때 한 말이니, 언제라는 뜻이다. 세 글자, 지금부터 과거를 회상하고, 마지막으로 오늘로 돌아와 낙양에서 소주항까지, 오늘부터 10 여 년 전의 과거, 오늘, 어제, 남과 북으로, 시공간이 매우 넓다.

낙양에 사는 백거이는 강남에 취해 지난 일을 회상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강남의 지난 일을 무한히 회상하며 어느 정도의 정신적 만족을 얻었다. 우리가 오늘 이 단어를 읽은 것은 백거이의 멋진 묘사로 인해 정신적인 만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백거이가 쓴 것이 자신을 기념하기 위해서인지 후세 사람들에게 감상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강남 1 당백거가 강남이 좋아서 풍경이 낡았다.

(2)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고, (3) 강남을 잊을 수 있다. 저자, 772-846, 태원 (오늘 산서) 사람.

당덕종 진사 순례. 원과 3 년 (808), 좌측을 경배하고 유골을 거두다. 강주 (오늘 강서) 사마로 강등되어 중주 (오늘 쓰촨) 로 이주하여 쑤저우 (오늘 장쑤), 통주 (오늘 산시 달리) 도지사. 그는 저녁에 낙양에 살면서 취음선생, 향산거사로 봉쇄되었다.

그의 시가의 정치적 성향은 뚜렷이 드러나고 풍자를 강조하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중당 시대에는 상당히 유명하다. 그도 초기의 걸출한 시인으로, 그의 작품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주 (1) 에 따르면' 악부잡기' 에 따르면 이 단어는 사추니라고도 하며 당이덕유가 고 () 사추니앙 () 을 위해 지은 것이다. 일명' 망강남',' 몽강남'.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누다. 단조로운 27 자, 마른 54 자, 모두 평운이다.

2 친숙도 (소리 안전): 친숙도. (3) 블루: 블루 풀, 그 잎은 청록색 염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남춘색' 이라는 단어를 평론하면 첫 번째 문장은' 강남이 좋다' 로, 얕고 동글한' 좋은' 글자로 강남춘색의 모든 좋은 곳과 그에 대한 작가의 칭찬과 동경을 사로잡았다.

4. 한 단어로 경정산을 묘사한다. 경정산을 "이름" (즉 유명하고 유명하다) 으로 묘사하다.

경정산은 안후이 () 성 선성 () 시 북교 () 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 조정 () 이다. 김대 초기에는 황제의 기피를 피하기 위해 경정산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것은 황산의 지맥에 속하여 10 여 리 뻗어 있다. 크고 작은 산봉우리 60 개, 주봉은 일봉, 해발 3 17 미터입니다.

"산은 높지 않고, 요정은 이름이 없다. 클릭합니다 남제슈의' 유경정산' 과 당대의 이백의' 단독 좌경정산' 은 경정산의 명성을 천하에 널리 알리고 있다.

뒤, 백거이, 두목, 한유, 유우석, 왕위, 맹호연, 이상연, 안진경, 위, 육구몽, 소동파, 메이, 탕현조, 돌, 등 사찰을 참관하고 시를 짓는다. 중국 역대 전창시, 문, 단어, 그림 천백 수, 경정산은' 강남시산' 으로 알려져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항일전쟁 때 진이 장군은 부동진을 거느리고 선성을 거쳐' 선성에서 동방까지' 라는 시를 즉흥적으로 만들었다.' 경정산 소리가 부드럽고 빗소리가 몽유와 같다. 자갈시의 영혼은 오늘도 살아 있습니까? 호수빛이 천년의 근심을 깨뜨렸다.

5. 경정산의 시는 무엇이 있나요? 경정산의 창작날짜는 무엇입니까? 남조 작자 사천은 길이가 백리이다.

은둔은 이미 부탁하여, 정신은 이미 다르다. 상간은 천개되고, 하간은 시내를 취한다.

등나무는 척박한 등나무가 마르고 가지가 낮다. 홀로 학이 법정을 향해 고함을 지르고, 굶주림과 울음소리가 밤에 울다.

구름이 길고, 비가 많이 오고, 걱정이 많다. 우리 은행은 단체이지만, 우리는 한적한 길을 찾아야 한다.

가장자리의 원천은 결코 극단적이지 않다. 반환된 경로는 수수께끼와 같다. 호기심을 추구한다면, 그것이 바로 이 만병통치약이다.

지금 황제의 은혜는 이미 지나갔으니, 나는 더 이상 솔직할 이유가 없다. 혼자 경정산 작가: 이백 (당) 뭇새가 높이 날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롭게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정산을 오르고, 멀리 남쪽을 바라보고, 지난 일을 회상하며, 떠우 주서를 증정하다: 이백 (당) 이 경정을 돌아보면 하늘의 남단을 볼 수 있다.

오육선들이 있는데, 이 여행을 자주 듣는다. 시냇물은 물 위에 있고, 석두 높이는 마고모단에 있다.

백룡이 능양 () 을 내리고, 황학 () 이 자안 () 을 부르다. 깃털은 해와 달을 타고, 구름은 날아다닌다.

우주를 내려다보니 사파가 모두 용솟음치고 있다. 다음 일은 벗어나기 어렵다.

백 살 반 넘어져서 전기 기간이 길다. 강식은 맛보지 않고 아침에는 탄식한다.

나는 자명과 함께 장생불로약을 불태우고 싶다.

6. 나는 상대방을 보고도 지치지 않을 것이다. 오직 경정산만이 선성시 북교에 위치해 있는데, 본명 조정산이다. 김대 초기에는 황제의 기피를 피하기 위해 경정산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것은 황산의 지맥에 속하여 10 여 리 뻗어 있다.

모두 크고 작은 산봉우리 60 개, 주봉은' 일봉' 으로 해발 3 17 미터입니다.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다."

남제 사빈빈 월조시는 경정산을 유람하고, 당대의 이백시는 경정산에 홀로 앉아 경정산이 명성을 떨쳤다. 후사리, 백거이, 두목, 한유, 유우석, 메이, 탕현조, 돌, 등. 절을 참관하고, 시를 쓰고, 시를 쓰고, 노트를 쓰러 왔다. 역대 시문과 서화는 천추를 전창하고 경정산은' 강남시산' 이라고 불리며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항일전쟁 때 진이 장군은 부동진을 거느리고 선성을 거쳐' 선성에서 동쪽으로' 라는 시를 즉흥적으로 만들었다.' 경정산에서 노루가 부드럽고 빗소리가 몽유하는 것 같다. 자갈시의 영혼은 오늘도 살아 있습니까? 호수 빛은 이미 천 년 동안 끊어졌다. "

당대 이래 산천인문경관이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역대 건립된 파빌리온 누각은 주로 이풍사 () 로 주봉 () 에 세워졌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아민 작가 메이수드는 이렇게 썼다. "나는 겨울의 초청을 좋아하지만, 나는 나무 울타리의 집영을 좋아한다.

암운이 범천의 그림자를 가라앉히고 종소리가 숲 속에서 울렸다. 쿠이 팅 (Cui Ting) 은 이백 (Li Bai) 이 혼자 앉아서 시를 쓰는 곳입니다.

이곳은 청산천층, 파빌리온 누각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그래서 파빌리온 누각이라고 불린다. 아청 시인 왕크설은 "낯선 사람을 귀찮게 탐구하지 않고 소파에서 정자를 열고, 사랑과 쌍계와 화원에 앉아." "운기정은 셰악추의 시" 겹구름을 함유하고 있다 "고 적었다.

관광객들이 술을 바에 올려놓으면 강이 한눈에 들어온다. 경정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청운사는 경정산 허리에 위치해 있으며, 본명은 보경방, 원말파괴, 명대 재건이었다.

아민 시인 공안국은 "작은 정자가 바위 옆에 텅 비었다가 다시 고단으로 돌아왔다" 는 시를 한 편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운근석, 오죽루, 최고정, 운천정, 석선사, 태백층, 구소정 광장, 시락석, 배공정, 여설정, 주몽천, 광교사, 쌍탑 등도 있다.

선성 해방 전야에 경정산 건물이 전부 파괴되었다. 해방 후 산문방, 구소각, 조정, 태백독루, 만신전, 청운사, 여설찻집, 조정호 등 24 곳의 관광지를 새로 짓고 개조했다. 1987 10, 경정산은 성급 명승지로 정해졌다.

경정산의 고풍스러운 건축물의 대문이 산 어귀에 우뚝 솟아 있다. 대문에는 초투남제가 쓴' 경정산' 이라는 글자와 유명한 서예가 이백, 진의가 쓴 시가 새겨져 있다. 문광장에는 이백 조각상이 있는데, 문 앞에 서서 공중에 떠 있고, 조팅호에는 조신정이 있는데, 각종 화려한 요트들이 출렁이고 있다.

호숫가 산책로는 쌍탑사 관광지로 직통한다. 쌍탑에서 바라보면, 3 월, 배꽃 분홍, 유채꽃 황금빛, 너는 화면에 있다.

갑자기 산이 점점 높아지고 나무가 우거졌다. 고소정에서 죽해길까지, 바로 녹설찻집이고, 다시 반산에 오르면 태백에 홀로 앉을 수 있다. 이곳은 경정산 경관이 모이는 곳이다. 청운사와 찻집은 제산 기슭에 있고, 가지각색의 진달래꽃이 절벽에 널려 있다.

만약 네가 잠시 충동적으로 산꼭대기까지 올라간다면, 멀리 동북의 남이호 연파가 아득하고 물이 새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산기슭의 수양강은 구불 구불하고 백전백승이다. 남쪽은 그림 같은 강과 고층 빌딩이다. 북방에는 광활한 들판이 있다. \ "만 징 팅 힐, 늦게 만나 싫어.

7. 경정산에 관한 그 말에 대해 어떤 의문이 있습니까? 경정산사 작가: [당]

성우는 산에서만 시작되며, 풍뢰는 늘 절에 온다. 삼강이 바다로 들어가는 소리가 길어서 두 학의 그림자가 돌아오지 않는다.

봄밤에 낙화정이 스며들고, 석상 송청장은 이끼로 덮여 있다. 혼자 경정산 [돈] 이백의 새가 높고, 고독한 구름이 혼자 한가하게 간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물조곡 노래머리, 석양 긴 방초 [노래] 한원길은 석양 속에서 방초, 갈매기 한 마리가 연기 속에 떠 있다.

서호의 좋은 점은 천리를 한 번 가면 누구를 위해 머무를 것인가? 경정산 기슭에 앉아 대나무 숲에 찬물이 비치고, 비행막이 너를 쫓고 있다.

전객에 대한 존중이 있는데, 상대적으로 두 편의 시입니다. 농담 사이에 바람소리와 학판, 공기가 떨어지고 있다.

내 일생의 포부는 비명을 지르며 춤을 추며 오갈고리를 보러 가는 것이다. 홍백산 꽃이 피고, 반쯤 취해서 깨어나고, 봄은 자식들을 걱정하러 간다.

꿈은 물 서쪽 사원 주위를 돌고, 사공루를 돌아보았다. 1 세대 물조곡은 같은 지식의 길을 선물한다. 위 5 회 포양 [원] 오존병 웨슨 화창, * 주개영 짱.

한 현의 낭만을 골고루 나누어주고, 한 집안의 막내를 골고루 나누다. 봄바람이 며칠 동안 물건을 만졌는데, 가을서리가 밤새도록 퍼졌고, 6 월은 매우 추웠다.

개울이 두 개밖에 없어서, 나는 한 치의 마음도 단 것을 보았다. 이것은 마치 운기와 경정산의 일부와 같다.

시간이 길어서 왔다갔다하다. 웃음이 무의식중에 문을 나서는데, 어찌 용공에서 나온 것처럼, 비가 온 세상을 두루 다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정과 노패하여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다. 선주에서 관도에 이르기까지 배탄에서 선주로 돌아온 모든 판사는 한 글자 [돈], 두목경정산 기슭에 있는 백경 대나무 숲, 그중에는 시인 소셰성이 있다.

도시의 고층 건물은 김옥으로 가득 차 있지만, 냉수 한 시내를 들을 수 있다. 매화는 코를 찌르고, 눈백옥화는 내린다.

풍주는 제갈을 달고, 반취객은 생소리를 들었다. 처음 왔을 때는 아직 서른이 채 안 되어 머리가 뾰족하고 뼈가 가볍다.

화관 단목판이 가을이 끊어져서, 인용할 때 때로는 10 배나 된다. 한가한 허리와 장양단, 먼지가 천 년 동안 높이 걸려 있다.

옛 땅을 다시 돌아보니 모든 것이 변했지만 동류천의 수준만 볼 수 있었다.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모든 신사는 네가 똑똑히 볼 수 있다.

구름이 사람을 보고 사람을 치켜세우는 것을 보고, 체면이 그에게 남겨졌다. 60 일 술에 취해 구완생 냄새를 맡았다.

시비할 때, 처음 취태를 보았다. 오늘 너에게 소식을 보내기 전에 나는 노래 한 곡을 부르고 검을 그렸다.

강호 술동무는 상문처럼 한 번 훑어보아도 잊지 않는다. (서양속담, 친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