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룡의 중앙문에 적힌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룡의 중앙문에 적힌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가 쟁기처럼 좋고, 고아에게 목숨을 맡긴 그는 뛰어난 학자이고, 월용은 나라의 진정한 학자이며, 조나라를 정복한다. 다이너스티는 갑자기 무너지고, 시마는 그의 재능에 한숨을 쉬게 된다. —— Yaocheng Yaocheng의 Wuhou Temple 비문은 청나라 도광 시대의 Junzhou 주지사였습니다. 이 커플은 나무에 조각되어 사원 내부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서명은 "지준 현 도광 오심 2 월 런 허현 요청을 기리기 위해 사무를 새겼다"입니다. 원점, 전진 및 후퇴. "Yi Xici"는 "군자의 길은 어딘가에서 나옵니다. Gengxin은 "Xinye"와 같습니다. 맹자완장(孟萬張)은 “이인은 들판을 갈고 요순의 길을 즐겼다”고 말한다. 여기서 제갈량은 이음에 비유된다. 한 왕조는 신하들의 노고를 추적하고, 운이 오면 촉왕이 눈에 띄게 도와주고, 사찰을 숭배하고, 유산을 이어가는 것에 감사하며, 초상화에서 하늘을 우러러보기도 합니다. ——무후사에 새겨져 있는 바이잉샹, 청나라 동치시대(1862-1875) 쓰촨 조사관(법무관), 호북 안샹 윤징 군사 준비 도사(안샹 윤징에 설립된 도사) 군사 준비를 조직하기 위해) ). 이 대련은 동치 8년(1869년) 봄, 3월에 지은 것이다. 한 왕조 : Shu Han 왕실. 추적하다: 추적하다. 행운: 행운을 빌어요. 적절한 때에: 적절한 때에. 함께: 해야 합니다. 두드러짐: 다른 머리보다 한 머리. 촉 수도: 촉한의 수도인 청두. 성전 희생: 희생. 엔: 호의를 받아서 다행이에요. Cheng: 책임을 맡다, Bing: 책임을 맡다.臬 : 臬si (청나라의 지방 조사관). Qingtian: 무거운 책임을 진다는 뜻이에요. 노문에서 도교를 배우려면 침상 밑에 무릎을 꿇고 부끄러움 없이 질문하여 지혜로운 소리를 얻었고, 서서에서 다스릴 때에는 궁궐에 앉아서 조심하여 사방을 조용하게 해야 했다. —— 익명 제목 Wuhou Temple 이 나라는 남북의 목입니다. 오늘은 강과 산이 격동하고 있습니다. 남편을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 무후사(Wuhou Temple)에 있는 도계감(Tao Jikan)의 비문 도계감(Tao Jikan)은 중화민국 황강(Huanggang) 출신입니다. 이 상태는 Xiangyang 지역을 나타냅니다. 반당(Ban Dang): "시 다야(Poetry Daya)"는 "반(Ban)"과 "당(Dang)"이라는 두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장 모두 리왕의 도덕적 성실성 부족을 묘사하고 나중에는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을 언급합니다. 『오산사동맹기록』: “중원이 흔들리자 이(宜)와 이(皇)가 쳐들어왔다.” 갤럽(Gallop): 말을 타고 질주하는 것. 전쟁에서 봉화를 쏘는 데까지 연장된다. Jingchu: 두 개의 호수와 지역. 누가 일반 전략이 자신의 전문 분야가 아니라고 말했습니까? 나는 그 당시 매우 현명하고 재능이 있었지만 내 인생에서 덜 조심스러워졌습니다. 불행히도 내 마음은 지금도 혼란에 지친 적이 없습니다. 조항. ——무후사 양패의 비문 양패는 위농(Weinong)이라는 칭호를 갖고 청나라 말기 호광 태수를 역임했다. 숨는 길은 도에 의거하고 시에 따라 삼재가 없으며 물거울 루멘은 성공과 실패를 사람이 판단하며 과거와 현재를 판단한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재능은 드문 것 같고, 일부러 비웃는 유성주(写智zuo)라는 아들도 있다. ——우후의 고대 용중사에 장야오순의 비문
서민들은 수천 년 동안 노래를 부르고 초가집을 자주 방문했으며 잠복한 용을 쫓아냈고 촉 후계자들이 목숨을 바쳐 절을 했습니다. 한나라 초기와 말기에 우화가 하늘에서 떨어졌고, 두소령이 상심하여 피를 토한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 무후사(Wuhou Temple)에 있는 오야오두(Wu Yaodou)의 비문 오야오두(Wu Yaodou)는 청나라 광서 시대의 순양(현 장시성 주장) 출신의 학자였습니다. 이 대련의 비문에는 "광서제 7년 3월은 상서로운 일이요, 오요도가 이를 알아보고자 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음효: 제갈량이 무릎을 껴안고 오랫동안 염불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양복의 음"을 이르는 말이다. 건륭: 옛날에는 큰 덕을 지녔으나 세상에 쓰이지 않는 사람을 비유로 자주 사용했는데, 여기서는 제갈량을 비유로 사용합니다. 대나무와 비단: 고대에 글을 쓰는 데 사용되었던 대나무 전표와 비단 책. Xu Shen의 "Shuowen Jiezi": "대나무와 비단에 쓰여진 책에 기록되었습니다." 이것은 역사적 기록을 의미합니다. "노의 춘추시대·정수": "그러므로 장왕의 업적의 흔적이 대나무와 비단에 기록되어 후손에게 전해진다." 하늘의 유화: 최종적인 성공을 이루지 못한 뛰어난 사람에 대한 비유. 상심하고 피를 토함: 무거운 느낌에 대한 비유. 두보(즉, 두소령)의 『시사(初師) 참배』: “아직도 농사가 걱정되고, 피를 토하면 서운하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를 잃고 살았다. 양양(楊陽)에서 공부를 열심히 하였고, 젊어서는 용목(龍穆)을 다니며 농사를 지었고, 내외가 어지러웠을 때에는 나라를 다스리고, 임금은 임종할 때에 정직하였다. 그는 교묘하게 계획을 세우고 죽었으며, 신예에 있을 때 보왕을 불태웠고, 적벽에 있을 때 소주로 파견되어 전략을 세웠다. 동쪽으로 북쪽을 바라보니 세상 사람들이 이를 알았고, 남방 원정에서 일곱 명의 오랑캐 족장을 포로로 잡았고, 북방 원정에서 맹화는 기꺼이 복종하여 사령관이 되어 목숨을 바쳤습니다. ——익명 무후사
건축 대표 부분 편집
산구전
산구전은 청나라 강희제 59년에 건립되었습니다. (1720))은 유비가 세 차례 초가집을 방문한 것과 제갈량이 용중에서 대책을 세운 기념관이다. 바깥 표면은 맑은 연꽃 향기와 울창한 숲과 대나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비가 초가집을 방문했을 때 말을 묶었던 고대 편백나무가 여전히 문 앞에 서 있다고 합니다.
——조홍근의 시 조로각에서 발췌 저자 소개: 이 대련은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 운향(雲祖)의 관측사 조홍근(趙洪憲)이 지은 《용중 무후초루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참고) 부채 흔들기: 깃털 부채와 비단 수건은 제갈량 의상의 특징이며 여기서는 제갈량을 가리킨다. 전쟁의 달: 끝없는 싸움의 시대. 어두움: 불분명하고 희미함. "용중 초가 우후작시"의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나라 때 반역자들이 붉은 부적을 탐구하고 양의 아버지만이 고아를 도왔다고 혼자 노래했습니다. 부채는 삼지창을 흔들었습니다. 군월의 가마솥과 어둡고 어두운 돌의 여덟 가지 형상이 도형을 이루었습니다. 수양귀신의 글에 어찌 위(魏)가 있고 운석의 사람들이 동우를 잃은 뒤에도 나는 아직도 나의 영웅적 행위에 대해 울지 않습니다. 3층짜리 육각형 누각은 '놀랍게도 높이 4피트, 너비 7피트 이상'입니다. 광서 14년(1888년) 호북 제독 성원병(Cheng Wenbing)에 의해 건립되었습니다. 이 정자를 건립한 목적은 후손들이 찾아와 노래를 부르게 되면 제갈량이 무릎을 껴안고 용중에서 창창하던 장면을 떠올려 "수건과 부채의 방식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하려는 것"이다. 비록 그는 소음에 있지만 세상의 일을 잠시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구름 속으로 솟아오른 정자는 무릎을 껴안고 영원히 그 매력을 간직하고 있으며, 플랫폼의 모양은 아름답고 별을 관찰하는 것은 수천 년 동안 놀라운 일입니다. ——익명 무릎정을 지탱하는 이 대련은 누각을 지을 때 돌기둥에 글자 없이 새겨져 있다. 링 윤: 곧장 하늘로. He Yan의 "Jingfu Palace Fu": "당신은 Jianlingyun의 Qupan입니다. Jiong : 멀리 있습니다." 테라스: 별 관측 테라스. 리리: 떠오르는 태양이 빛난다. 이 대련은 저자가 제갈량의 세계에 대한 예측에 놀랐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단칭 정원
단칭 정원은 롱중에 있는 건물 중 하나입니다. 서쪽 땅을 갈고 있는데 바위 끝에는 신이 여전히 계시고 손님이 오셔도 우전의 노래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 단칭 정원에 Yunxuan이 쓴 대련에는 "단칭 정원이 완성되었으며 이 대련은 손님을 환영하기 위해 새겨져 있습니다. Yunxuan"은 서쪽 에이커를 경작했습니다. "Zhuge Liang의 이전 거주지 비문": "서쪽 평지를 갈고, 동쪽 산의 포효를 부르며, 숲의 폐허 속에서, 신성한 결로암 끝에서." Yu Dian: 모델이 될 수 있는 남은 책들입니다. 이는 제갈량의 도덕적 품성과 정신, 업적을 가리킨다. 서진 옹흥 2년에 태부이흥은 진남 장군, 형주 태수 유홍과 함께 용중으로 와서 『제갈재상기념수필』을 썼다. 60여년 후, 유명한 역사가이자 향양 출신인 시츠지(Xi Chizhi)도 용중에게 경의를 표하고 "제갈의 옛 거주지 비문"을 썼습니다. 비문에는 "서쪽 땅을 갈고 동쪽 산의 포효를 외치며 흔적을 남깁니다." 숲에서, Shen Ningyan End". 이 커플은 이 두 비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라오롱 동굴
라오롱 동굴은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샘 동굴로, 이 동굴에서 나오는 샘물을 농지에 사용했습니다. 롱중농사를 지을 때였다. 이곳의 산은 울창한 대나무와 무성한 나무, 기암과 향기로운 꽃과 지저귀는 새들이 있어 참으로 독특한 세계입니다. 명나라 무수(吳向)가 시를 지었다. “동굴 속 깊은 곳에는 옛 샘이 있고, 가끔 늙은 용이 자고 있다. 문은 구름 속에 돌로 덮여 있고, 완성된 시냇물은 들판으로 흘러간다.” . 푸른 풀이 가까우며 푸른 꽃이 수천 년 동안 매달려 있습니다. 영웅의 흔적을 찾고 싶다면 고상함과 우아함을 느낄 것입니다." 용동의 샘물은 신야의 고향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공의 지혜는 서촉의 생명체에게 도움이 됩니다. — — 익명의 라오 롱 동굴. 대나무에는 손님과 친구가 가득하고 향초 반이면 테이블 위에 빈 말이없고 대화가 취합니다. ——Tu Tingduo의 Laolongdong 제목 저자 소개: 서예가 Tu Tingduo는 현재 Xiangyang 문학 예술계 연맹 회장입니다. (주)향춘(鄭春) : 향긋하고 상큼한 용중차를 말한다. 평범한 말: 우아한 말. 노룡동의 샘물은 지능과 체력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시킨다고 합니다. 제갈량의 초인적인 지혜는 이 물을 마신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푸른 소나무와 푸른 대나무가 세상의 아름다운 풍경을 그리게 하고, 고대 동굴과 한적한 샘은 모든 세상의 것을 눈앞에서 사라지게 할 것입니다. ——Liu Minggang 지음, Laolongdong의 Wang Shuren 제목: 지시 대명사, "저것"으로 사용됨. 캉: 청록색. 쿠이: 녹색. 핀: 제거, 취소. 공통 세계: 모든 저속한 생각. 노룡동굴의 샘물은 끝이 없기 때문에 열심히 일한 선인들을 생각해야 하고, 소홍교의 물이 끊어지면 후대를 생각해야 합니다. ——익명 라오롱 동굴
교통 가이드의 이 섹션 편집
Gulongzhong은 Xiangyang시 Xiangyang시 서쪽 Longzhong Shandong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차역에서 512번 버스를 타세요. 요금은 1위안입니다. 롱중역(Longzhong Station)에 들러 시내로 돌아갑니다. 버스에서 내리면 고객에게 Longzhong Scenic Area로 가도록 권유하는 "Dianma"가 많이있을 것입니다. 걸어서 갈 수도 있습니다.
이 여행 팁 편집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산과 강은 어디든 취하게 하고,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은 "서둘러 갔다가 빨리 돌아오면 헤엄치고 나면 피곤할 뿐입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위의 두 가지 전혀 다른 의견으로 볼 때, 관광에 관한 조언도 있고, 여행 시 주의해야 할 방법도 있습니다. "참조": 먼저 방문하기 전에 관련 명소에 대한 소개나 안내 자료를 찾기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방문할 명소, 기념물, 문화 유물 및 경로에 대해 최대한 많이 알아야 합니다. 관련 자료를 읽지 않고 상상만으로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려고 한다면 기대감만 커질 뿐이고, 현장에서 봤을 때 실망감과 허탈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둘째, 다양한 명승지를 볼 때 관심 있는 풍경과 문화유적을 세심하고 세심하게 살펴서 더 심오한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보고 있으면 여행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듣기" 어느 명승지에 있든 투어 가이드의 설명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결국, 당신이 보는 것은 피상적이며, 암시나 관련 전설이 명소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기억하라": 하나는 가지고 다니는 노트에 보고 듣고 경험한 것을 적는 것입니다. 그 풍경과 명승지에 대한 멋진 구절, 절구, 경고는 생각만으로는 기억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쌓이고, 나중에 뒤집어도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을 재산입니다. 두 번째는 카메라를 이용해 기억에 남는 장소를 사진으로 찍은 뒤, 나중에 영상이나 사진을 보면 옛 장소를 다시 찾은 듯한 느낌을 준다. '보고, 듣고, 기억하는' 여행 방법을 터득하면 여행이 행복하고 알차고 알차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 섹션의 티켓 가격 및 영업 시간 편집
정가 티켓: 63위안/인 반값 티켓: 31위안/인 무료 티켓: 현역 군인, 노인 70세 이상, 120만 명 다음 어린이, 장애인, 언론인(유효한 신분증을 소지한 무료 티켓 창구에서 무료 티켓 교환)
이 단락 편집 Longzhong의 꽃
4월 고룡중에는 꽃이 만발하는 계절이 찾아오는데, 풍경구의 모란이 화려하게 피어 있습니다. Luoyang Red, Fengdan White, Pink Butterfly, Purple Lankui, Wei Purple 등 희귀 품종이 다채로운 꽃으로 심플하고 우아한 명승지를 장식합니다. 일부는 바람에 펄럭이고 일부는 조용히 향기가납니다. 주위를 둘러 보면 곳곳에 꽃과 아름다운 풍경이있어 사람들이 이리저리 돌아 다니게됩니다. 명승지 직원에 따르면 고룡중 명승지에는 약 240여종의 모란이 있는데 낙양, 허쩌 모란보다 한 달 먼저 꽃이 핀다. 이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야생 모란 산지이다.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야생 모란 11종 중 8종이 이곳에서 발견됐다. "Xiangyang Dahong", "Wolong Chushan", "Longzhong Red" 및 "Longzhong Fen"은 Longzhong의 가장 대표적인 품종입니다.
이 단락 편집 구룽 중국 와인
구룽 중국 와인의 원형은 1,800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이 1,800년은 제갈량이 고룡에서 농사를 짓던 때부터 계산된다. 이때 제갈량이 산둥성 랑야성 양두(지금의 산동성 린이시 이난현)에서 삼촌을 따라 형양(景陽)에게 사사하였다. Gulongzhong에서 일했습니다. 유명한 "초가집 세 번의 방문"이 구룽에서 일어났습니다. 고룡에는 오래된 용굴이 있는데, 물은 일년 내내 흐르고 있는데, 동굴 안의 물은 수천년 동안 흐르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 동굴은 사천으로 이어진다고 하며, 사천에서 구룽중까지 가장 가까운 곳은 3천 리 떨어져 있다고 합니다. 지역 주민들은 이 물을 사용하여 피부병을 예방하고, 이 물을 머리를 감는 데 사용하여 밭에 물을 대면 작물이 무성해지고 열매가 달게 됩니다. 매우 신비롭고 지역 주민들은 "성수"라고 부릅니다. 제갈량의 위대한 지혜는 고룡 라오롱 동굴의 물에서 시작되었다고 하여 사람들은 이 물을 '지혜의 물'이라고도 부른다. "Wolong"으로 알려진 Zhuge Liang은 항상 Laolong 동굴의 물을 마셨기 때문에 계곡처럼 편안하고 지능이 뛰어납니다. 그는 농사를 지을 때 노룡동의 물을 사용하여 밭에 물을 주고, 요리하고, 목욕하고, 빨래를 했으며, 또한 라오롱동의 물을 사용하여 자신이 소비할 막걸리를 빚고 제갈량의 기술을 접대하기도 했습니다. 막걸리 양조는 아내 황(Huang) 가문에서 나왔습니다. 양조 과정은 황 가문(Huang 가문) 가문이 구룽 종(Gurung Zhong) 기슭의 황가 다완(Huangjia Dawan)에 위치해 있으며 한때 황 가문의 막걸리 양조 기술로 유명했습니다. 유비, 관우, 장비가 초가집을 세 번 방문하여 제갈량에게 나오라고 요청했지만 처음 두 번은 초가집을 방문했지만 모두 헛수고였다. 재능에 대한 Liu Bei의 갈증과 함께. 제갈량은 뜻대로 세 번째로 제갈량을 만난 후 자신이 재배한 음식과 자신이 직접 빚은 막걸리로 초가집에서 유관장을 대접했다. '초가집을 세 번 방문한다'는 비유는 세상에 잘 알려져 있지만, 1,800년 동안 사람들 속에 묻혀 있던 고룡중구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후베이 구롱중 옌이 와인 유한회사는 구롱중 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롱중 와인을 양조하는 데 사용되는 물은 천년 된 용동의 물을 사용하며 양조 과정은 부분적으로 제갈량과 그의 전통 장인 기술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황씨 가문의 막걸리 양조 기술이 현대의 술 양조 기술과 결합되어 독특한 고룽중 양조수, 제조법, 양조 기술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고룡중 1800년"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중국에서."
문화유산의 이 섹션 편집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자 하는 열망; 아버지를 위해 노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Guo Moruo는 Wuhou Temple에 다음과 같이 서명했습니다. 1964년 연초에 샹양성 룽중의 제갈초가를 위해 베이징 스차하이에서 궈모약으로 보내졌습니다." "추시표": 건흥 5년, 제갈량이 기산에서 나가 조위를 공격한 후 유찬을 맡았다. "량푸음": 제나라의 지역 풍습에 속하는 월푸의 "추튠"의 이름입니다. "삼국지 제갈량 전기"에 따르면, "현조는 양의 아버지를 위해 노래할 수 있도록 용무를 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Liu 가문에 경의를 표하며 한 가문의 전통을 남기고 현대 서예가인 Wuhou Temple Li Duo에 새겨진 Li Duo의 비문입니다. 서명에는 "Xiang Li의 Li Duo는 Longzhong, Xiangyang에있는 Zhuge의 이전 거주지를 위해 부부를 썼고 Jiazi의 Meng Xia는 Longzhong에 살았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져 무후사 본당에 걸려 있습니다. 츄이: 퍼져요. Liu 가족: Liu Bei와 그의 아들. 산업: 통일의 가장 큰 원인. 팬: 모델, 모델. 세 번의 세계 계획 방문, 고대와 현대의 만남 - 1965년 1월 무후사에 새겨진 동비우. 국가. (주)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서 무후사 본당에 걸어 놓은 것입니다. 회의: 유비와 제갈량의 대응을 가리킨다. 수천년 동안 "세 번의 초가집"은 예의와 덕의 모범으로 여겨져 왔으며 "용중퇴"는 영원한 걸작입니다. 동씨는 이를 크게 칭찬했다. 형제가 Yi Lu를 만나다. Xi 씨는 Xi 황제의 이야기를 전할 방법이 있습니다. Li Cai Cai는 Wuhou Temple에 있는 Du Fu의 시와 비문 모음집입니다. Li Cai Cai는 1863년에 태어나 중화민국의 장군이자 한때 중화민국의 장군이었습니다. 장설량 밑에서 복무했다. 이 커플은 나무에 조각되어 사원 내부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도(道): 건국의 전략과 나라를 다스리는 전략. Xi 황제: Fuxi, Mixi 및 Baoxi로 알려진 신화와 전설의 황제. 전설에 따르면 그는 매우 신성했고 사람들에게 낚시용 그물 만드는 법, 서예 만드는 법, 육각형 그리는 법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두보(Du Fu)의 시집은 첫 번째 쌍은 "고대 유물에 관한 다섯 시(Five Poems on Ancient Relics)"에서 나온 것이고, 두 번째 쌍은 두보(Du Fu)의 "술취한 노래(Songs of Surgenness)"에서 나온 것입니다. 두 부분의 탁자는 심오한 군사 전략을 보여주고, 세 부분의 삼각대는 문학적 재능을 보여줍니다. ——무후사에 새겨진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져 있으며 사원 본당 양쪽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 드러내다: 드러내다. 무예 : 무예, 즉 나라와 인민을 다스리는 능력, 전략과 전술을 가리킨다. 원 타오: 문학적 재능. 두 번째 테이블: 전후의 "출발 테이블"을 나타냅니다. 3점은 세계의 3점을 예측하는 '롱중쌍'을 가리킨다. 고룡 성문에 들어가 3점을 노리고 땅을 세 번 바라보고 군대를 떠나 두 가지 표시와 두 가지 의도를 보여줍니다. ——무후사(Wuhou Temple)에 있는 Yan Juntian의 비문 Wen Juntian은 후베이성 Xishui 출신이며 꽃과 새 화가입니다. 이 대련에는 "인허7월, 안군천의 나이가 83세였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본당 양쪽 기둥에는 기존의 조각된 나무가 걸려 있습니다. 왕위를 구하다: 하, 상, 주 왕조 시대에 구삼각은 국보로 여겨졌는데, 초자는 주 왕조를 탐내려는 의도로 왕손만에게 왕위를 요구했고 나중에는 '구삼각'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왕좌"를 찬탈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 『진서·왕돈전』: “왕위를 구하는 마음이 있으면 황제가 그를 두려워하고 미워할 것이다.” 이는 한나라를 부흥시키고 천하를 통일하려는 계획을 비유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