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Wuwei Lianhua mountain 의 역사적 과정

Wuwei Lianhua mountain 의 역사적 과정

무위 연화산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상이 깊다. 그것은 여덟 개의 연꽃꽃잎 모양의 산봉우리로 둘러싸여 있는데, 본명은 고대 장산, 일명 남산이었다. 산 위의 건축물은 산에 의거해 서한시대에 세워졌다. (서역 불교는 주로 고대 실크로드를 통해 고대 인도에서 장안으로 전해진 후 호거병에 개통되었다. 사실, 기원전 1 해에는 고도가 있습니다. 나중에 흉노봉로, 한무제는 위청과 호병을 보내 고도를 개척하게 했는데, 바로 실크로드였다. 사실, 고대 실크로드의 불교 유적지는 중원 지역의 사찰보다 적어도 200 년 앞선다. 유수가 승인한 낙양 백마사는 중국이 인정한 첫 공식 건물이다.

서한에는 절이 없다. 서한 () 은 영암타 (), 동한 () 의 다른 날 주사 (), 진대 () 는 영암사 (), 16 국은 대사라고 부른다. 수당 시대에는 연화산사, 북송, 주희사로 명명되었다. 서하 량주는 수도를 건설할 때 여러 차례 이름을 바꾸었다. 원초에는 연화산사로 바뀌었고, 이후 광사사로 정정되었고, 대명은 승사사를 개선했다. 청대는 여러 차례 이름을 바꾼 적이 있는데, 현재 산하의 절은 결인사 동진대 번역가 쿠모로시 삼장으로 불리며, 매년 5 월 13 일에 수륙법회를 하러 왔으며, 당나라의 부처님 토성은 이곳에서 사찰을 대대적으로 확장한다. 삼장법사 65,438+00 세가 무웨이에 왔고, 1 년 후 65,438+065,438+0 세가 연화산에 와서 모든 것을 공부했다. 초당의 히위 대사도 이곳에서 수행한다. 어릴 때 우유를 마신 마초모호랑이가 체포된 곳, 량주시성. 이곳에는 유명 인사가 많다. 많은 절의 공덕부가 모두 파괴되어 남아 있는 자료가 매우 적다.

도랑 옆 현지 유씨 댁에 따르면, 8 개의 고봉 중 가운데 세 개의 고봉이 무섭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불교에서는 서구 삼성을 상징하고, 가운데 고탑은 아미타불을 상징하고, 왼손고봉은 관음보살을 상징하며, 오른손고봉은 대세대 보살을 상징한다. 아미타불은 그해 서방에 정토를 세우겠다는 큰 소원을 약속했고, 중생이 무량하고,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대승 불교의 광범위한 추앙과 선양을 받았다. 대승 불교는 량주 위진 시대에 이미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교에서 이곳은 삼청 () 을 상징하고, 가운데 고탑 () 은 옥청원석천존 () 을 상징하고, 왼손고봉 () 은 상청전동조사 () 를 상징하며, 오른손 고봉 () 은 태청태상노군을 상징한다. 그 중에서도 소위 옥청 경지, 상청 경지, 태청 경지는 그 거주지의 선경의 차이이고, 청미천, 옥비, 대중천은 천정의 구분이다. 부처는 부처가 최고라는 뜻으로 부처님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삼청은 천지개벽, 강탈 전법의 대신이다. 위진 량주 도교신선이 이미 정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이곳은 정말 전설과 관련이 있고 불도성지이다.

산독수리사는 12 년 (1447) 동안' 수리산독수리사' 비문에 "이것은 명산고사로 산천이 조용하고 고대 티베트의 웅장한 도시이다" 고 말했다. 명성화 5 년 (1469), 음력 3 월 리모델링, 5 월 착공, 10 월 완공. 무량전지는 "산독수리사는 성서련화산에 위치해 있다" 고 전했다. "우진사록 무위현지" 도 "명 상응사비" 가 내년 (1507) 연화산에 서서 글을 썼다고 기재했다. 이 절은 티베트 불교가 티베트와 청해에서 하서로 들어온 최초의 사찰이다. 명성화는 3 월에 전면적으로 재수강하여 10 월에 준공하였다.

청나라 전, 중, 후기에 대량의 보수와 확장을 진행하여 절 제도가 더욱 완벽해졌다. 특히 가경년 동안 양강 총독 우건은 그의 선생님 사무실 (계촌 2 조) 을 세 번 방문하여 대량의 현판을 썼다. 민국 시대에 또 복구가 진행되었다. 나중에 토비들이 산간 지역을 점령하고 해방군이 서북을 해방시켰다. 산에 올라 토비를 토벌하다. 현재 볼 수 있는 절 유적지는 72 곳이 넘고 1000 곳이 넘으며 역대 편액이 무수히 많다. 절, 보탑, 마당 등의 건물이 있는데, 고대 실크로드에서 불교, 도교의 승지이며, 산기슭의 마른 모래사장 비탈에 세워진 고분은 더욱 기세가 웅장하다.

당대의 도사 법원 주림에 따르면 아육왕은 84,000 개의 불탑을 지었는데, 그 중 19 석은 중국에 있다. 각각 1 입니다. 서진 회지 일선탑 (저장 닝보), 2. 동진 금릉창강빌딩 (장쑤), 3. 조석? 청주 동성탑 (산둥), 4. 요금 하동포반탑 (산서), 5. 저우치 산남탑, 북주 (산시 법문사탑), 6. 고탑은 과주 동부, 북주 (간쑤), 7 에 있다. 북주 (간쑤) 사주대성사탑, 8. 북주 낙주 서타 (하남), 9. 북주 량주. 1 1. 북주 진주호산남탑 (산서), 12. 남제성동고탑 (산서), 13. 쑤이부 간사 보탑 (쓰촨), 14. 수원현 보탑 (쓰촨), 65433.

이 19 개의 아육왕탑은 서진에서 수나라까지 속속 건설되었다. 이 천여 년 동안, 그들은 몇 차례 파괴되었고, 무수한 전쟁과 지진에 의해 파괴되었고, 심지어 문혁의 대참사까지 겪었다. 많은 불탑이 파괴되었지만, 량주의 옛 장탑 (금탑) 의 불탑은 아직 남아 있다. 오래된 사진으로 볼 때, 불타리의 사리는 도둑맞았을 것이다. 이것은 세계 부처가 모시는 19 개의 불탑 중 하나이다.

역대 왕조가 제멋대로 확장한 결과, 산에서 수천 년 동안 자란 송백이 대량으로 베어지고, 산이 점점 벌거벗겨지고, 환경이 심각하게 악화되었다. 예나 지금이나 음력 5 월 13 일은 모든 신불의 카니발 날이자 각계 인사들이 모여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다. 연화산에서 성대한 묘회와 도장이 열렸고, 하서 지역의 도시와 농촌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분향 배불, 구걸자 소원, 유산 관광, 경영 사업을 하고 있다.

산 위의 건축물은 역대 여러 차례 파괴되어, 재해 후 모두 선의의 사람들이 출자하여 보호한다. 1950 년대 말까지 대부분의 건물은 원래 상태를 유지했다. 1960 쯤 산에 있는 1000 여 개의 절이 인위적으로 철거되어 파괴되고, 대량의 목재가 땔나무로 타거나 집을 짓는다 (주로 백향나무와 풍량). 오늘날 많은 집들이 모두 폐기되었다. 2000 여 년의 역사의 변천을 거쳐 보수 파괴로 심각한 환경 문제가 발생했다. 질리안 산맥의 대량의 송백이 벌채되고, 물과 토양이 유실되고, 식물이 파괴되고, 모든 언덕이 벌거숭이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에 산과 언덕 위에는 아직도 많은 나무들이 있었다. 건국 후 벌채된 면모는 특히 1958, 1960 기근 시기였다. 주로 1966 으로 파괴되었으며 최대 수량은 알 수 없습니다. 1970 년은 완전히 파괴되었고 1978 년에는 20 14 년까지 재건되었습니다. 서한양웅의' 량주 속담' 은 "계절마다 왕이 되면 늘 정신을 잃는다" 고 말했다. 신이 불안하고, 목숨이 한량하다. " 무위는 역사상 이 한 획으로 가장 소중한 청춘과 생명을 이 세상에 바쳐 이 역사에 바쳤다.

탑의 중간에서 외로움을 오르는 것이 적당하다.

철관웅이 감상하고, 황금업계가 선호한다.

텅 빈 빛이 헌에 있고, 소리가 계속 울려 퍼진다.

만리의 북쪽은 춥고 큐슈의 서쪽은 춥다.

청안 준봉과 단서.

나는 봄이 지나면 모든 것이 발굽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이것은 당나라 천보년 동안, 하서 사신의 부관으로 임명되어 무웨이에 멈췄다. 친구 떠우유련화산과 떠우가' 량주 7 급 부도' 를 썼다. 이것은 많은 불교 명사와 간결한 단어를 사용하는 견고한 5 자 배열이다. 부도는 불탑이고, 7 급 부도는 7 층 불탑이다. 후아타, 스님이나 부처가 죽어서 화장했다. 화탑은 불골을 묻기 위해 지은 탑이다. 이, 즉 고지대. 뛰어 오르다. 철관은 탑 꼭대기가 철로 만든 것을 가리킨다. 황금 경지, 즉 금강지는 불교 사원의 소재지를 가리킨다. 모집, 또는 초대. 공색, 불교 용어, 스님을 뜻한다. 드럼, 고대 군사 악기. 지면이 넓고 지형이 넓다. 청명은 청명절의 뜻이다. 재자 채연. 작은 일부터 시작하는 단서. 양춘, 훈춘. 모든 것, 모든 것. 바구니, 물고기 집게, 발굽, 토끼 집게. 시의 대의는 연꽃 산꼭대기에 세워진 불탑이 우뚝 솟아 하늘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7 층 불탑과 철주탑 꼭대기가 멀리 바라보니 기세가 웅장하여, 이 부처의 아름다운 경치는 무수한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참관하게 했다. 불교 사원의 창문에서 승려들이 불경의 소리를 억양으로 낭독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이 소리는 산야로 퍼졌고, 사람들로 가득 찼고, 군대가 무술을 연습할 때 쩌렁쩌렁한 북소리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서부 관광지인 연화산에 서면 땅이 광활하고 사람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북방의 량주 이른 봄 날씨는 여전히 좀 춥다. 정치적 개명, 사회적 평온, 인재가 존중받을 수 있다. 봄은 조금 춥지만 모든 것의 시작이다. 따뜻한 봄이 지나면 모든 식물이 밝은 햇살 속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시에서, 고응은 그가 보고 들은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여, 오늘날에도 여전히 성당 시대의 연화산의 휘황찬란함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에서 불교 단어를 대량으로 사용함으로써 고시 선생의 불교에 대한 친숙함과 뛰어난 작문 수준을 알 수 있다. 예나 지금이나 연화산에 관한 시는 많지만, 고시 선생이 쓴 이 곡은 중국 유일의 유명한 시인이자 가장 오래된 곡이어서 매우 소중하다.

야외에는 세 가구밖에 없고, 변채 이웃이 적다.

무용 동아리, 피리 드럼에 논신을 배합하다.

개에게 술을 뿌리고, 향을 피우고 나무를 숭배하다.

마녀는 여러 번 춤을 추고 스타킹은 스스로 먼지를 만든다.

당대의 대시인 왕위가 무위 연화산에 대한 량주 교외 여행이다. 인상 속에서 당시는 미감을 주고, 왕위는 미감을 준다. 이 노래는 당시도 아니고 당시 안의 변두리시와도 같지 않은 것 같다.

연화사 (20 14 결인사) 라는 이름의 유래: 연화산사 티베트어는 누와목대라고 불리며 사반이 불법을 널리 전하는 도장이다. 그의 여동생 소바 모연은 이곳에서 출가하여 정수처에서 오랫동안 명상을 했다. 백탑사 석가모니판디타가 아플 때 자주 찾아와 작별 인사를 하는 시간을 물어본다. 법왕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그녀는 말했다. "앞으로 티베트족의 자손들이 모두 누워서 죽자, 소바는 모에게 서서 죽게 했다." 。 말소리가 떨어지자마자 전기가 들어오지 않았다. 그는 죽은 후 자신의 영위 사리와 두 개의 치령을 선철로 만든 불상에 넣어 절에 모셨다.

어떤 구조작업을 절약하지 않고 산봉우리가 흰 구름 속에 우뚝 솟아 있다.

북극 스카이라이트 부근은 높고, 저압 남산 지형남.

바람은 시계에 푸른 하늘을 보내고, 비는 붉은 마일 맑은 하늘을 내린다.

앤은 단사다리 위를 걸을 수 있고, 온종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번창하고, 가난하지 않다.

이것은 명대 다이양이 쓴 보탑에 관한 시입니다. 그것의 묘사는 웅장하고 규모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경치와 규모로 볼 때, 하서 복도, 심지어 서북지역 몇 안 되는 불도성지이다.

산은 지척에 있지만, 사방에 진주가 없다.

약천은 찻난로를 위해 물을 퍼내고, 푸른 송석은 그림에 떨어졌다.

종실은 옛 우물의 아름다운 경치를 누우며, 황려가 나와 교제한다.

돌아온 지 4 년이 되었는데, 아기는 장애가 있다. 나는 방금 솥에 도착했는데, 날씨가 매우 다르다.

청대 장이' 무위현지 문헌지' 에서 한' 오하유련산 4 곡' 중 세 번째다. 연화산은 무웨이시 남서쪽13km (현 무웨이시 량주구 소나무향기촌 3 조) 에 위치한 연화산 중 하나이다. 날씨가 맑을 때 등산하러 갑니다.

꼭대기에서 나는 목의 서남극을 바라보았지만, 산들이 둘러싸고 험난하게 겹치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용호처럼 솟아오르고, 광활하고 황량하며, 험준하고 웅장한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북을 바라보면 마평천의 오아시스, 밀과 좁쌀이 향기를 풍기는 무웨이다. 산 위의 고대 건축물은 규모가 크고 절이 연결되어 있고, 산천이 수려하고 경치가 쾌적하여 줄곧 무웨이의 관광 명소였다. 청나라의 장 (Zhang) 의 "우 웨이 카운티" 에 따르면; 연꽃산이 겹겹이 쌓여 연꽃 한 송이처럼 쌓여 있고, 샘물이 묘당을 맴돌며 서까래를 몰아 관개원을 훑어보았다. 물 치료, 속명' 약천' 도 있다. " 또 생각났다. \ "선응사, 서쪽 연화산. 성화년 보존 재건. 주희, 미륵, 관음, 준티, 삼관, 무량함, 영관, 흑호 등 절이 있습니다. 산허리에 탑이 있고, 절 꼭대기에 있다. " 산하 간탄포의 고묘에서 서한 중기의 유물이 대량으로 출토되었다. 연꽃산의 무량전을 재건하라' 는 한 권의 책에 실려 있는데, 전은 원화 () 와 청 () 의 산불로 파괴되었다. 연화산에 있는 많은 사찰들이 서한 초년, 늦어도 송원시대에 지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증에 의하면 명대에 중수된 것으로 밝혀졌다. 불행히도 지진 등 자연적 요인의 파괴로 일부 건물이 무너졌다. 지금까지 벽돌 탑 하나만 하늘 높이 치솟았다. 이 탑은 량주의 유명한 고탑으로, 수십 리 밖에서 석가모니버의 사리를 모시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나머지 건물은 모두 사라졌다.

하서 () 의 낡은 풍속은 매년 음력 5 월 단오 이후 날씨가 따뜻하고 농사가 한가하여 관광객들이 잇달아 산에 올랐다. 5 월 13 일 연화산 청영사에 성대한 묘회가 있었다. 무위의 농민과 도시의 시민들이 몰려들었다. 부처님께 분향하는 사람, 아이에게 소원을 빌어주는 사람, 구경을 하는 사람,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5 월, 무위의 소녀들은 단오절에 지갑을 수놓았다. 묘회에 갈 때는 목에 걸고, 젊은이가 와서 빼앗는다. 젊은이가 너를 빼앗는 것을 보지 못했다면 불명예스럽다. 또 여자 남학생들이 산비탈에서 산가를 부르고, 노래를 부르며 웃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문인 시인 중에는 시인이 적지 않다. 청대 장과 친구들은 연화산에 올라 즉흥적으로 시를 지어 말했다. "영암에 이르지 못하고, 이미 한가하고, 담장을 밟아 송관을 깨뜨렸다. 절벽은 여운으로 거두고 홍교석은 깨졌다. " 당시 연화산의 풍경을 썼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늘 연화산에 가서 감정을 표현하고,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리며 산의 기이한 위대함을 찬양한다. 당대의 시인 고응과 도사 던우의' 량주 7 급 부도'; 원나라 티베트 불교 지도자 사반 왕은 연화산에서 강의를 했고, 사반의 여동생은 좌선하여 금정에서 죽었다. 명나라의 다이 양 (Dai yang) 은 탑시를 썼다. 장, 청대 무위인, 하유연화산 5 일, 시 4 수; 진병규가 쓴 동물문화와 돌의 노래도 있다.

유명한 화가 장대천은 연화산을 두 번 유람하며 연화산의 웅장한 장관을 극찬하고 연화산 폭포도를 그렸다 (이 그림은 현재 천진인민미술출판사를 소장하고 있다). 그의 비문은 "무위 서남 연화산 범림우, 원명 건축물이 많아 한눈에 볼 수 있어 최고봉에 올랐다" 는 것이다. 대치' 는 방가가 쓴 것으로 여행기로 쓰이며 칠련월이다. " 무위 만주족 정미는 민국 2 년작' 연화산도' 로,' 산의 봉우리가 푸른 스크린을 걸치고, 연화봉의 금정이 베란다에 비친다' 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다. 무지개 들보에 폭포가 걸려 있고, 양장 구불한 길에는 회환이 있다. 연무와 또렷한 구름이 한소를 만족시키고, 시계는 음악과 운율을 반나절 동안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트레킹하지 않도록 그것을 잠자는 여행으로 그리는 것에 흥미가 있다. " 이 두 편의 우수한 시화는 연화산의 자연과 인문학의 기묘한 경관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탐험가들이 읽은 후 몰입감을 느끼게 했다.

량주 고장고탑 (고장고탑) 은 연화산 복부의 절 꼭대기에 위치해 있다. 고증에 의하면, 여기는 사리자를 모시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서에 기재된 량주 () 고장고탑 () 으로, 문수보살탑 () 이라고도 한다. 이 보탑은 인도를 모방한 정자식 건물로 약사와 불상이 들어 있다. 당도사의' 파주원림' 에 따르면 아육왕은 8 만 4 천 개의 불교 불탑을 지었는데 그 중 19 석이 중국에 있다고 한다. 각각 1 입니다. 서진 회지 일선탑 (저장 닝보), 2. 동진 금릉창강빌딩 (장쑤), 3. 조석? 청주 동성탑 (산둥), 4. 요금 하동포반탑 (산서), 5. 저우치 산남탑, 북주 (산시 법문사탑), 6. 고탑은 과주 동부, 북주 (간쑤), 7 에 있다. 북주 (간쑤) 사주대성사탑, 8. 북주 낙주 서타 (하남), 9. 북주 량주. 1 1. 북주 진주호산남탑 (산서), 12. 남제성동고탑 (산서), 13. 쑤이부 간사 보탑 (쓰촨), 14. 수원현 보탑 (쓰촨), 65433. 이 19 개의 아육왕탑은 서진에서 수나라까지 속속 건설되었다. 이 천여 년 동안, 그들은 몇 차례 파괴되었고, 무수한 전쟁과 지진에 의해 파괴되었고, 심지어 문혁의 대참사까지 겪었다. 대부분의 불탑은 이미 파괴되었지만, 연화산 량주 고장고탑의 불탑은 아직 남아 있다. 오래된 사진으로 볼 때, 불타리의 불골 유물은 도둑맞은 것 같다. 이것은 세계에서 석가모니버조를 모시는 19 곳 중 하나이다.

탑측 라강골에는 왕요천이라는 맑은 샘이 있다. 봄은 시원합니다. 음력 5 월 13 의 묘회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과 동물들이 산에 올라가 이 물을 마셨다. 물은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샘가에 바위가 하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여기에는 물이 없다고 한다. 소바가 모에게 발로 바위를 움직이게 하자 샘물이 나타나 석두 위에 그녀의 발자국을 남겼다. 지금까지 탑의 몸은 갈라졌지만, 여전히 산중턱에 우뚝 솟아 있고, 성내 고지대에 서서 서쪽을 바라보고 있다. 날씨가 좋을 때 이 탑을 볼 수 있다. 연화산 원래 사찰도관 70 여 석, 정, 각, 사, 탑, 원 1000 여 석. 절은 산에 의지하여 멀리 떨어져 있고, 규모가 웅장하며, 환경이 아름답고, 산천이 수려하고, 경치가 쾌적하다. 불교, 도교의 동상은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이 있다. 벽화는 기예가 뛰어나고 선이 유창하다. 문설주의 현판은 키가 크고 멋있어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다. 기존 유적: 불교에는 연꽃사, 연화사, 법화사, 극락궁, 주희사, 약사불전, 미륵전, 불타는 고불전, 준제전, 무량전, 관음전, 관세음전, 회전전, 대세전, 도교에는 옥황각, 신선황제각, 황제전, 북극황제전, 후디전, 오룡궁, 상태자전, 왕요전, 화투전, 삼교전, 우왕마주 전, 삼황전, 삼산오악전, 불보전 등이 있다 흑호금융사, 삼성사, 유도사, 춘추정사, 피포사, 목국사, 삼웃음사, 신백자정, 노백자정, 문창궁, 퀴성정, 태후묘, 무모묘, 분수장군전, 궁종궁, 노군동 현존하는 유물은 금탑 탑, 육교, 다우교, 그리고 (수문석, 청백상간, 호랑이, 늑대, 사슴, 말, 소, 양, 그래서 수문석이다. 현지인들도 그것을 선석이나 서씨라고 부른다. 서진 시대에' 팔왕의 난' 이 국민에게 끝없는 고통을 가져왔다고 한다. 량주 생활만 안정되었다. 량주 일대에는' 곳곳에 상서의 징조',' 백수의 돌' 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진서 장전' 기록). 그 이후로, 고대 창족 토템 중 하나 로서, 년 세례 후, 태양과 달 에센스 를 흡수, 세계에 주문, 약왕천, 고대 시계, 비석 을 보여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