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선지가 종이 한 장에 넣을 수 있는 표현 예술은 무엇입니까?
선지가 종이 한 장에 넣을 수 있는 표현 예술은 무엇입니까?
선지는 서화의 이상적인 매체이다. 한자는 붓글씨로 써서 서예 예술의 아름다움과 독창성을 나타낼 수 있다. 선지는 늘 국화에 쓰인다. 예술가는 선지로 산수, 화조 등의 제재를 표현하여 중국 전통 회화의 매력과 멋을 드러낼 수 있다.
궐련지
선지라는 단어는 당대의 장언원의' 역대 명화록 2 권' 에서' 강동윤택은 먼지도 없고, 사람은 얼마나 정밀한가' 라는 말을 사용한다. 친절한 사람들은 수백 장의 선지를 사서 왁스를 칠하고 모방할 수도 있다. " 한 단락에 처음 나타난다. 당대에 이르러 선지는 이미 공물로 사용되었고, 당대의 제지기술은 매우 높아서 제지술 발전의 이정표이다. 대량의 문헌은 선지가 이미 회화 도구로 사용되었음을 보여준다.
명나라 시대에는 전통 농업과 수공업이 어느 정도 충격을 받았다. 이런 맥락에서 선지는 발전의 절정에 이르렀다. 명나라 선덕년 동안 선지는 조정에 의해 감독되고, 제조 기술은 급속히 발전하여 선지 제작 기술이 날로 완벽해지고 있다. 그동안 홍보지 한 장에 대량의 서화를 남겨 지금까지 전해 왔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대부분의 보존된 예술품들이 소산되거나 퇴색되지 않은 이유는 전문가의 정성스러운 보호 외에도 선지의 역할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지는 청단피와 짚이 마음대로 쌓여 있다. 청단피는 불순물을 제거한 후 섬유 안정성이 우수하며 수묵화의 표현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 두 물질의 섬유 부분은 종이 나방에 대한 매력이 크지 않아 곤충에게 쉽게 먹히지 않는다.
"시골에 그렇게 많은 미녀가 있다" 는 것은 한 폭의 쌀 그림이다. 하지만 기술이 미성숙하고 발달하지 못한 고대에는 거대한 선지를 만들 수 없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고대의 거대한 그림을 거의 보지 못했고, 이를' 고대무대화' 라고 불렀다. 선지의 크기는 화가의 경계이지만 상상력은 무한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양한 예술적 표현을 갖게 되었다.
선지의 생성과 발전은 서예 예술에 큰 영향과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서예가는 비석을 새기고 석벽을 새겼다. 일반적으로 서예가가 먼저 종이에 쓴 다음 다른 사람이 비석, 석공이 조각한 것이다.
바위는 자연히 난공불락이지만 석공이 2 차 조각을 할 때 서예가 자신의 필치와 마음속의 이미지는 어느 정도 손실될 수 있다. 결국, 이 조각은 기존의 기초 위에서 완성되었을 뿐, 한계가 있어서 자유롭게 날 수 없다. 석공의 개인 스타일도 겹칩니다.
선지는 서예가와 화가가 직접 필묵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어떤 가공도 거치지 않고 작품을 완성할 수 있게 한다. 창작자의 개인 사상과 스타일은 숨겨지지 않을 것이며, 역사의 긴 강을 통해 보면 여전히 충격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