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고화질 제백석 서예 감상

고화질 제백석 서예 감상

/강/성/문화재 수집과 감상에 능하고 서예와 국화에 능하며 예술에 조예가 높다.

/강/성/조진 이전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특히 스스로 일가의' 강락' 을 이루는 것은 모두라고 할 수 있다.

더 신기한 것은/강/성/두 손으로 매화전서를 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늘 좌우로 활을 열고, 심지어 왼손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늘'/강/모리/왼손' 을 손짓으로 한다. /강/성/자신의 서예 수준도 상당히 자만하다. 그는 "/국가/잉크/만약/그 글자는 서예라고도 하는가? 나는 막대기로 더 잘 쓸 수 있다! " 이런 견해는 매우 미쳤지만, 차분하게 말하면/강/생/글자에 비해/국가/잉크/면/의 서예는 확실히 좀 저속하게 보인다.

/곽/모/만약 /( 1892- 1978), 남자, 본명, 본명 문보, 필명 모로, 맥온

/곽/모/만약/

신중국이 성립된 후/곽/모/만약/과중한 국사 이후 더욱 풍부한 서예 창작에 종사하다. 그는 관대하고 식견이 넓어서 명승고적, 공광학교, 국내외 각계의 친구들을 위해 수많은 묵보에 관한 제사를 남겼다.

/곽/잉크/만약/서예:

그뿐만 아니라,/강/성/하호 역시 좋은 감상가이며, 인감에 능하고 그림에 능하다. 그는 늘' 노적수' 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그리는데, 제백석의 이름과 비교하면 그에 대항하는 뜻이 있는 것 같다.

제백석, 본명 봄의 이름 란정. 나중에 황으로 개칭하자, 글자는 이로부터 태어났다. 백석, 백석산옹, 노평, 홍채, 차산정주, 평당 노인, 삼백석판화 부자라고 합니다. 그는 중국 현대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의 명인이다. 초창기에는 목수가 되어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57 세에 북경에 정착했다. 그는 꽃과 새, 벌레어, 산수, 인물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의 필묵은 힘차고 윤기가 나고, 색채가 풍부하고 명쾌하며, 조형이 간결하고, 의경이 소박하다. 물고기, 새우, 벌레, 게는 즐거움이 넘친다. 제백석은 진한비각의 방법을 채택한 전서가이다. 그의 서예는 고졸한 흥미를 없애고, 전서는 그 자신의 것이 되었고, 그는 시를 잘 쓴다.

제백석

제백석의 서예:

아마도/강/성/이라는 이름은 중국 서예사에 남아 있을 것이다.

하지만/강/성/홍방:/곽/잉크/만약/그 글자는 서예라고도 합니까? 나는 막대기로 더 잘 쓸 수 있다!

/강/성/은 종종' 육적수' 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그린다. 이 세 글자와 제백석의 이름은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아마도 그와 겨루는 뜻이 있는 것 같다.

곽/모/만약/제백석/강/성/서예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