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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자 서예

송휘종 (조제) 의 원시 서예 서체. 송휘종과 조제 역시 그림을 잘 그릴 뿐만 아니라 서예 방면에도 조예가 높다. 조제 서예는 설요 () 와 추 () 리량 () 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독특한' 박금체' 를 창조하여 얇고 매끄럽고 청죽처럼, 그의 공획과 잘 어울린다.

박금서는 그 책의 금, 부귀, 의를 가리키며, 또한 그 힘을 자랑한다. 조제에는 전해 내려오는 서예 작품이 많다. 각종 서예 작품 (예: 해서체, 흥, 조 등) 은 후세에 남아 있고, 필법은 창의적이고 개성이 뚜렷하다. 그중' 방충시' 필법은 날카롭고 격조가 고아하여 박금서의 대표작이다.

그러나 송휘종의 서예에도 부드럽고 경박한 단점이 있는데, 이는 시대와 그 자신의 예술적 수양에 의한 것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날씬한 금체의 독특한 예술적 개성은 후세에 의해 모방되었다. 거대한 서예 유파를 창설한 것이 아니다.

확장 데이터:

예술적 특색

조제 예술은 형태와 신을 겸비하고 시, 책, 그림, 인쇄의 결합을 제창한다. 그는 꼼꼼한 그림의 창시자로 꽃과 새, 산수, 인물, 파빌리온 누각을 그리는 것이 모두의 * * * 비슷하다. 그의 펜은 예쁘고 유연하며 편안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스케치에 치중하고 정교한 현실주의로 유명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생페인트로 눈을 그렸는데, 더욱 생동감 있고 실감나게,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송휘종

송의 서예는 왜 마른 김체라고 불리는가? 송휘종과 조제, 정치적으로는 한 세대의 혼군이지만 예술적으로는 재능이 넘친다. 그는 글쓰기뿐만 아니라 서예와 회화에도 능하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서화가 정교하고 고금을 막론하고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고 칭찬했다 그의 서예는 서예, 서예, 초서로 가득 차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그의 독창적인' 박금서' 이다. 이런 예술은 일종의 해서체로, 가늘고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화란, 화죽 등 모든 확장법을 운용하여, 필치로 분발하고, 서체는 박아하다. 구조가 완벽하고 아름답고 법은 시종일관 엄격하다. 마치 여자들이 조화롭게 춤을 추는 것 같다. 한가정은 걸음걸이가 무질서하여 궁정 생활의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박금서' 는 송대의 많은 서예가 중에서 독보적일 뿐만 아니라 고대에도 독보적이었다. 이로 인해 송휘종은 정계를 독점할 수는 없지만 눈에 띈다.

송대 조제 서예에서 송휘종을 송조 제 8 제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록 그는 정치적으로 무능하고 졸도하지만, 그는 서예 예술에 조예가 매우 높다. 그는 서예 서체를 만들었는데, 나중에' 손금서' 라고 불리며, 그의 서화에서 긴 글자' 하늘' 과 비슷한 꽃 약속을 사용했는데, 그것은' 한 사람이 햇빛에 있다' 는 것을 상징한다고 한다. 이것은 또한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꽃 도박이다. 다음으로 송휘종의 마른 김체와 서예를 감상하세요.

송휘종은 예술을 매우 좋아해서 재임 당시 화가의 지위를 중국 역사상 가장 높은 위치로 끌어올려 한림서화원, 즉 이후 궁중화원을 설립했다. 회화를 과거 승진 시험 방식으로 하면 시는 매년 많은 새로운 창작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예를 들어 제목은' 산중고사' 인데, 많은 사람들이 깊은 산속 사찰의 처마를 그렸지만, 1 등상을 받은 사람은 어떤 집도 그리지 않고 산골짜기에서 물을 떠는 스님만 그렸다. 또 다른 제목은' 꽃을 밟고 말굽향으로 돌아간다' 이다. 첫 번째 그림은 어떤 꽃도 그리지 않고 한 사람만 말을 타고 나비가 말굽 주위를 날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화의 경지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휘종은 자연에 대한 세심한 관찰에 대해 "공작새가 스크린을 열면 반드시 왼쪽 다리를 들어야 한다" 는 등 그림에 관한 이론적 문장. 역대 문물을 광범위하게 수집하여 부하들이' 선화서보',' 선화보',' 선화보루곡' 등 유명한 미술사 서적을 편집하게 했다. 그것은 예술사 연구에 상당한 공헌을 했다. 조제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서화에 시를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후세 사람들은 이런 그림을' 어화' 라고 부른다. 많은 그림들이 작가의 이름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을 그리는 데 능하다. 이 그림들이 조제 작품인지 아닌지를 감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의 원작은' 시',' 류오리',' 늦가을 연못',' 죽새',' 사새' 등이라는 견해가 있다. 연꽃 금닭과 멜라산새는 왕실 그림이다. 북송 혜종조지의 서예는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박금서예' 라고 불린다. 이것은 전통 서예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통치자로서 송휘종과 조제 사이에는 아무런 성과가 없는 것 같다. 후세 사람들은 송휘종이 영원히 군주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논평했다. 송 Huizong 조제 서예 조예가 매우 높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황제를 찾아 맞서려면 아마 이욱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송huizong 은 샤오리 (Xiao Li) 라고도 불린다. 서예의 비교를 보면 송휘종 조제 서예가 이현보다 더 좋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송휘종과 조제 서예는 많지 않지만, 한 폭의 서예는 모두 고전이다. 송휘종이 마른 김체를 창조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아무도 이런 서예에서 그를 능가할 수 없었다. 전해 내려오는 수금체 서예작품은' 수김아야코',' 풍상 2 곡',' 여름시',' 구양 문의 한스장 발록' 등이 있다. 각각 고전이다.

대부분의 서예가들처럼 송휘종은 수천수만의 한자에 대해 어느 정도 선호를 가지고 있다. 그의 두 폭의 천자문 묵보는 그의 깊은 서예 기교와 비범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그 중 한 곡은 동관에게 쓴 것으로, 한 줄에 10 자, 앞뒤에 약 100 줄, 글자당 1 인치 크기이다. 송휘종의 서예가는 당대의 설요로부터 배운 것이다. 소위 스승이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게 달려 있다. 송휘종의 서예조예도 설요를 능가했다. 그의 서예 구조는 매우 넓고, 획이 창건하여 독특하다. 당대 서화 감정가도 송휘종의 서화 짱 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다. 그의 서예 구조는 매우 준랑하고 단정하며, 문필은 섬세하고 무겁지 않고, 필획은 매우 섬세하고 활력이 넘친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송휘종의 서예 조예가 매우 높아서, 그가 군주로서의 업적을 훨씬 능가했다. 그는 천성이 낭만적이어서 평생 무수한 여자들이 있었다. 그는 후세 사람들에게 청루황제라고 불린다. 아마도 이런 낭만적인 성격은 송휘종이 시와 그림을 창작하는 영감을 찾는 데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송휘종 조제 서예로 볼 때, 그는 전대 대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송휘종 조제, 예술적 천부적인 남자, 그 여자들이 추구하는 남편일지도 모르지만, 그는 왕실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것뿐이다. 즉, 송휘종 왼쪽에 있는' 시첩' 은 고전이라 할 수 있는데, 송휘종 조제 40 대 때 한 것이다. 서체 자체의 힘, 기세, 일부 구조가 모두 송휘종 조제 첫 시 게시물이다.

송휘종의 시에서, 시 전체가 묘사한 정경의 경지는 매우 조용하고 아름다우며, 언어는 가볍고 자유롭다. "가지각색의 꽃들이 푸른 잎사귀 사이로 점점 찬란하게 피어나고 있다. 이른 아침 꽃잎에 이슬 몇 알이 흩어져 반짝반짝 빛나자 꽃은 수줍은 자태를 드러냈다. 석양 아래 저녁노을의 붉은 빛이 꽃을 특히 싱겁게 하여 녹을 것 같다. " 이 시의 의경이 이렇게 매혹적이어서 송휘종과 조제 시가 창작에 타고난 재능을 볼 수 있다. 측의 시 스타일에 관해서는 한 줄에 한 줄씩 * * * 스무 줄씩 한 줄에 두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사람들은 송휘종의 모든 그림의 획을 또렷하게 이해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하늘거리는 글씨체 자체, 멋진' 마른 김체' 가 눈에 띈다. 진방언은 나중에 송휘종 조제 시를 위해 발문을 했다. "이 서화는 서화와 같다. 난초를 걷고 비바람을 듣는 것과 같다. 클릭합니다 진방언은 송휘종 조제 시를 칭찬할 뿐만 아니라 혜종의 독창적인' 마른 김체' 도 묘사했다.

40 개의 간단한 글자만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른 체형' 에 익숙한 서예가들은 마른 체형이 간단해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문자로 쓰면 정말 어려워요. 이런 식으로 송휘종 조제 시는 중국 역사상 첫 시가 되었다.

조구와 조제 누구의 서예가 더 좋습니까? 송휘종은 당연히 그렇습니다. 아주 좋아요!

송휘종 조제 서예:? "마른 김체" 는 송휘종 조페이가 창작한 것으로 서예사의 독창적이다. 날씬한 금책은 독특한 서체로, 휘날리고 빠른 획과 가는 글씨로 살을 잃지 않고 날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퉁이에서 장봉과 노봉의 흔적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송고종 조구도 역시 송휘종의 친아들로 손색이 없다. 그는 재능이 넘쳐 그의 아버지를 따라잡기에 충분하다. 그의 서예는 많은 집안의 길이를 박채하여, 전면적이고 독특하며, 모두의 모습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조구의 서예는 좋고, 참, 선, 초서, 필법이 소탈하고,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진인의 매력을 깊이 얻었다. 나신부의 조구초서 서예 작품은 필력이 능숙하고 필법이 둥글고 단숨에 이루어지며 태연자약하다. -응? 서예 예술 방면에서, 조제 () 와 조구 () 는 부자의 대가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점에서 네티즌들은 깨달아야 한다. 글씨를 연습하는 것이 어떤 요인이 중요한가? 조제 서예: 왜 날씬한 금서법이 주류 스키니 서법이 아닌 소종 서체가 되었는지에 큰 한계가 있다. 첫째, 서예가 가늘어지고, 인쇄조판이 해서서처럼 그렇게 네모난 것은 아니다. 둘째, 그 스타일은 시나리오 작가 수준에 대한 요구가 높아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기본적으로 탄탄한 서예 기본기 없이는 얇은 금서 한 권을 쓰기가 어렵다. 또한 스타일도 도구가 필요해서 일반 붓으로 쓸 수 있습니다. 셋째로, 그것의 서예 환경도 제약을 받고, 서예 스타일은 그것의 사용 환경을 제한한다.

조제 화풍과 서예? 조초학은 황정견 서예를 배웠고, 후학추수량, 설기, 설요를 배우고, 다른 유파와 뒤섞여, 박채장,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며, 결국 독특한' 박금서' 스타일을 창조했다. 송대 서예는 운취로 볼 수 있고, 조제' 박금서' 는 비슷한 시대의 심미적 재미를 반영하며,' 천골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이고, 뜻은 밋밋하다' 라고 불린다. 또한 강한 개성적 색채를 띠고 있다. 이른바' 굽은 철단금' 이다. " 이런 서예 스타일은 이전의 서예 작품에서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추 suiliang 의 가는 펜, 같은 것은 작은 부분일 뿐, 대부분 다르다. 당대의 설요의 단어에 비하면 가장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아마도 조제 설요의 시' 리실' 에서 나왔을지 모르지만, 그의 창작은 분명히 설요보다 훨씬 성숙했다. 이것은 매우 성숙한 문필이다.

한편 조제 그림은 황파의 짙은 기상과 사실정신을 흡수하면서 서파의 광취와 수묵렌더링 기법을 융합했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매우 뛰어나다. 참고 자료에는 자세한 소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