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방역 공익포스터 디자인-공익포스터의 내포와 표현이 절실히 필요한가?
방역 공익포스터 디자인-공익포스터의 내포와 표현이 절실히 필요한가?
방역 지식 선전 수기 보고서 아동 방역 선전 수기 보고서.
수필을 통해 방역 지식을 선전하여 민중의 방역의식을 제고하다.
복과후 방역지식전자 타블로이드 흑백선화, 색선화, 만화 초등학생 손필사 템플릿 7 부.
방역 지식 손으로 전시 평가 활동을 베끼다.
방역 지식 손으로 전시 평가 활동을 베끼다.
학교 방역 지식을 가동하여 전염병에 대항하다. △ 응변 손으로 신문을 베끼다
초등학생은 손으로 베껴 봄철 전염병을 예방한다.
방역 지식을 배우고, 시대 선봉 시리즈의 주제 활동인 손으로 작품 전시회를 베끼다.
하늘색 만화 스타일 캠퍼스 방역 코프 팁 수필방역 팁 전자신문 word 템플릿.
봄철 일반적인 전염병 예방 지식; 초등학생 봄철 전염병 예방 지식 수첩.
방역 지식 필사 레이아웃 디자인 사진.
만화 여름 전염병 예방 건강 타블로이드 필사 워드 템플릿.
오리지널 예방 소설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 예방 포스터 신문 필사-저작권은 상업화할 수 있다.
양촌 초등학교 덕육 원고는 방역 지식을 중시한다.
방역 지식 손으로 전시 평가 활동을 베끼다.
12 개 캠퍼스 방역 지식 전자 필사 자료.
2. 방역 지식의 필사본을 선전하다
오리지널 캠퍼스 방역 지식, 손필보, 타블로이드 신문, 핑안 귀교, 나는 방역 선봉장, 귀교복수업이다.
공익포스터가 절실히 필요한 것은 어떤 내용과 표현 형식이 있는가? 공익포스터에 함축된 문화적 특징
정보화 시대 그래픽 공익포스터 예술이 전달한 디자인 이념, 스타일,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분석해 문화적 특징을 표현하고 공익포스터 예술이 뚜렷한 문화공익 주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시리즈화, 현지화, 상징화 형식으로 표현하여 시대문화와 선진 문화를 반영하는 매체 대표가 되었다.
키워드: 정보화 시대의 공익 포스터의 문화적 특징 이해
정보화 시대에, 그래픽 언어가 주요 교류 방식이 되었을 때, 우리는 이미 디자인 문화의 새로운 세기에 들어섰다. 디자인과 문화의 융합은 다양한 디자인의 문화 생활 형태를 구축하여 디자인의 이념, 사고, 스타일, 심미가 독특한 문화적 가치관에 스며들게 했다.
포스터 아트 (포스터 광고, 영어 번역: Poster
광고) 는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공공장소에 게시되는 옥외 인쇄 광고입니다. 주로 상업 포스터와 사회 공익포스터로 나뉜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포스터 예술은 신문, 잡지, 텔레비전 등 매체에서 오는 충격에 직면해 있지만, 끊임없이 혁신하는 공익포스터 예술은 시각적 표현에 높은 문화적 함량과 예술적 매력이 있어 여전히 광고 매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순경제효과를 목표로 한 상업 포스터는 치열한 시장 경쟁과 경제조작에서 벗어날 수 없고 물질적 상업적 가치에 지나치게 치중하여 정신적인 문화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를 소홀히 해 장기적인 생명력을 얻기가 어렵다. 정보화 시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공익포스터를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미디어 창구로 사용하고 있으며, 상업 포스터의 운영도 문화성과 예술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공익포스터와의 문화적 격차를 좁히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는 정보화 시대의 공익포스터가 디자이너에게 무한한 창작 공간을 제공하면서 현대 디자인 문화와 이념의 전파자가 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인간 정신문화 분야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주제 아래 신기한 시각기호로 문화이념을 비범한 아이디어에 주입하고, 디자인과 영혼이 대화하고, 디자인문화의 시각의미와 생명력을 전달하고, 시대문화와 선진문화를 반영하는 언론 대표가 됐다.
시대의 문화 이념을 반영한 공익 주제
국제경제가 날로 통합되고, 교제공간의 거대한 변화, 예술문화의 교류와 상호 작용으로, 사람들은 정신세계에서 다양한 감정의 만족을 점점 더 필요로 한다. 포스터 예술은 정보 전파의 매개체로서 문화적 이념을 주입한 그래픽 언어와 주제 디자인이 사람들의 생활과 정신 분야에 부딪히며 가장 정신적인 포화 매체 중 하나가 되었다.
문화의 개념은 이미 인류의 모든 활동에 녹아들어 인류의 물질적 공간과 정신공간을 관통했다. "사해" 에서 문화라는 단어는 인류 사회가 역사 실천에서 창조한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합계를 가리킨다. 협의적으로는 사회의 이데올로기와 그에 상응하는 제도와 조직을 가리킨다. "볼 수 있듯이, 문화는 축적이자 창조의 과정이다. 관념, 가치관, 인문정신은 문화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시대마다 독특한 문화적 관점을 전달한다. 현대 문명 과정에서 드러난 선진 디자인 이념, 디자인 사상, 디자인 수법은 모두 현대 문화의 창조정신을 담고 있다. 현대예술디자인의 평면 공익포스터로서 인류 정신의 심층 구조의 가치관, 도덕관, 심미관, 인생관에 의해 형성된 이데올로기를 반영하고, 집단행동모델을 유도하고, 시대의 새로운 이념을 널리 알리고, 대중의 공공의식과 공익행위를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의 정신 기능 요구에 부합하는 이런 예술 작품은 반드시 깊은 문화적 특성을 부여받아야 한다. " 주제는 이념이며 모든 예술 작품의 기본 요소이다. "[1] 명확한 이념과 사상을 전파하는 주제는 공익포스터 디자인 과정의 핵심이자 영혼이며, 그 자체로는 깊은 문화적 내포와 철리가 담겨 있다. 국제, 국내 광고 디자인 권위기관은 거의 매년 문화적 관점에서 서로 다른 사회공익 테마 포스터 디자인 대회를 내놓으며, 디자이너는 주제 제한 하에 여러 각도에서 시각언어로 사람, 사람, 사회, 사람, 자연의 영원한 화제를 설명하고 전통적인 미덕, 윤리, 사회적 배려를 보여줄 수 있다. 내포가 풍부하고 선명한 테마 포스터, 정신문명 전파, 여론 유도, 대중의 사상과 행동을 주도하며 사회공익사업의 빠른 발전을 촉진한다. 중국 광고협회와 중국공상행정관리국이 공동 주최하는 연간 공익광고 디자인 대회라면 1996 부터 민족의 우수한 전통적 미덕을 발양하는' 중국 호풍' 테마 디자인을 선보이며' 영광',' 홍수 방지',' 마카오 귀환',' 마카오 귀환' 을 선보였다. 요약하면 시대 문화의 주요 선율을 반영하는 공익포스터 주제는 보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뉜다.
(a) 인간 사회 환경 보호의 주제
인류는 물질경제의 빠른 발전을 추구하는 동시에 인류의 생존공간에 대한 보호, 한정된 자원과 환경에 대한 무한한 개발을 소홀히 하여 지구가 나날이 위기에 직면하고, 환경보호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문제가 되고 있다. 따라서 "자연 보호, 환경 보호, 야생 동물 보호, 토지 자원 절약, 수자원 절약, 수질 오염 방지, 대기 오염, 소음 오염" 이라는 주제는 공익포스터의 주제가 되어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지내고자 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전달한다.
(2)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주제로 한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선택하는 것이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소망이자 사회의 관심이다. 이에 따라' 마약 거부, 생명 소중히, 금연 금주, 교통안전, 위생방역' 등 생명가치에 관한 화제는 더욱 친화력과 충격적이다.
(c) 새로운 사회 풍조와 미덕을 선양하는 것을 주제로 한다.
사회는 대가족이다. 중화민족의 수천 년 전승된 훌륭한 전통과 미덕을 발양하고, 사람들의 공덕의식을 불러일으키며, 사회의 새로운 풍조를 구축하는 것은 시대의 부름이다. "가정의 화목,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본연의 애정과 우애, 규율준수, 서로 돕고 우애하며, 여성과 어린이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고, 가정 폭력과 자살을 억제한다" 는 주제는 이미 공익포스터의 홍보 주제가 되었다.
(d) 교육 및 과학 기술 발전의 활성화를 주제로 한다.
교육과 과학기술은 국가 경제 발전의 기초이자 국가의 부강의 근본이다. 교육은 국민의 자질을 결정하고, 과학기술은 경제의 빠른 발전을 이끌고 있다. 희망 공사, 실학 아동, 학생 부담 경감 문제, 재취업 공사, 지적재산권 존중, 해적판 단속 등의 주제는 공익포스터의 과학 교육 주제가 되었다.
(e) 인구의 질 향상을 주제로 한다.
인간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첨단 기술 시장 경제는 높은 자질의 인재를 필요로 하고, 반면에 인류와 지구의 관계는 갈수록 긴장되고, 지구의 집은 무한한 인구 밀도를 감당할 수 없다. 인구 통제, 가족계획, 인구 고령화, 높은 자질의 인재' 가 반성의 주제가 되었다.
(6) 민족 문화와 애국주의 주제를 발양하다.
민족문화예술은 인류문화의 진귀한 보물이다. 전통문화예술을 선양하는 것은 대중매체의 사회적 책임이며, 민족의 번영과 발전, 평화통일을 촉진하는 모든 주제는 공익포스터의 주제이다.
(7) 시대의 관념과 주제 문화를 전파하다.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문화, 새로운 사상, 새로운 사고를 낳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모든 것이 교류가 필요하다. 문화 개념을 풀어내는 이런 포스터 주제는 미래에 대해 더 깊은 사고와 추구를 하게 한다.
주제 시리즈화의 문화 표현을 추구하다
고속 정보화로 인한 업계 경쟁은 전파 매체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소비자들은 엉망진창인 언론 광고에 잠기고, 정보로 둘러싸인 사람들은 시청각마비 상태에 처해 있다. 정보를 받아들이는 방식이 점점 개인화되고 있으며, 정보는 망각률을 유도한다. 정보화 시대의 광고 매체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에 직면할 것이다. 평면 공익포스터는 인쇄 매체로서, 네모난 종이의 정적인 이미지에 의지하여 문화적 품위를 추구하면서 시청자의 시각주의율과 정보 수용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공익포스터의 주제 연재호소가 형성한 대규모 시각적 우세는 주제의 다단계, 다각적 깊이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전파 강도를 높이고 주제의 유도와 설득 기능을 더욱 친화력있게 만들어 개념을 강화하고 시각적 표현을 풍부하게 했다. 중심 주제의 지휘 아래 하위 주제 시리즈화를 추구하는 이런 문화표현 방식이 내포에 대한 심도 있는 사고와 확장은 정보화 시대 공익포스터의 또 다른 문화적 특징을 보여준다.
(일련의 사상 집중 하위 주제
어떤 작품이든 주제를 전달하고 창의력을 반영해야 한다. 중심 주제에 종속된 시리즈 하위 주제는 포스터 주제의 사상 핵심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즉, 전달되는 사상은 집중되고 간결하며 명료하며 명료한 개념을 제공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동일한 생각을 가진 일련의 하위 주제는 강한 이데올로기 요새를 형성하여 강력한 시각적 라인업과 주제 공세를 형성하여 주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면서 관찰자의 기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 다각적 인 독특한 표현
중심 주제의 사상 핵심을 분명히 한 후, 연재 하위 주제의 표현은 새롭고 독특한 시각으로 주제에 뛰어들어 독특한 견해를 가진 노드 하위 주제 세트를 만들어 그 표현 방식을 넓히고 상상력 사고를 충분히 넓혀야 한다. 또는 거시적인 시각, 사회적 가치 관점, 개인적 관념 관점, 위험 관점 등에서 새로운 사고를 탐구해야 한다. 또는 문학 속의 비유, 추리, 유추, 가설 등의 수사적 수법을 이용하여 혁신적 사고를 계발하고, 통일된 언어 구조의 가장 혁신적이고, 내포적이고, 멋진 하위 주제를 찾는다. 이 하위 주제는 창의적 디자인에서 표현된 주제 개념과 화면 효과 창조의 기본 취향으로 시리즈 풍격을 형성하는 내적 생명선이다. 다단계, 다른 각도에서 해석하는 것은 주제의 정보 강도를 부각시켜 대중이 같은 문화 이념의 정보 전달에서 사상과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게 한다. 이런 독특한 주제 연재 스타일은 작품의 인격적 매력을 반영한다.
(c) 주제의 깊은 의미를 드러낸다.
디자인 작품, 특히 사상을 전파하는 디자인 작품은 흥미진진한 사상 내포를 발굴할 수 없다면 당연히 걸작이 아니다. 사실, 깊은 사고력을 지닌 공익포스터는 평범한 생활에 대한 디자이너의 세심한 이해, 생활에 가져온 이념, 가치관, 심미, 창작 등 철학에 대한 사고에서 비롯된다
연재화된 문화표현에서는 중심 주제사상에서 발전한 하위 테마가 사상의 집중, 표현의 독특함과 내포의 심오함, 특히 연재화된 시각적 통일 스타일을 파악했다. 공익포스터 주제 창작에 시리즈화된 풍격은 그 가치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는 주제 사상이 반복에서 감성적으로 발성할 뿐만 아니라, 모든 정보 요소가 완전한 시각적 인식을 갖게 한다. 즉, 주제 사상의 완전한 통일이다. 중심 주제에서 파생된 하위 주제의 사상은 반드시 주제 사상에 복종해야 한다. 한편 구성 요소의 완전한 통일: 문자 언어 스타일의 내적 통일, 광고 화면 주체 이미지의 내적 통일, 광고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 스타일의 내적 통일 등. 예를 들어, 정위 창작의' 환경 보호' 연례 주제를 구현한 포스터 디자인은' 금의 환경 보호',' 나무의 환경 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창작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물의 환경 보호", "불의 환경 보호",
지구의 환경 보호' 는 부주제로 환경 보호의 이념을 전달했다. 특히 스타일이 같고 배치가 다른 한자를 원소로 한 강력한 시각적 충격이 인상적이었다.
지역 문화의 디자인 이념을 주입하다
독일의 유명한 디자이너 호그? 마티스는 "어느 나라의 디자인이든 국가의 뿌리를 반영해야 한다. 이 뿌리는 바로 자신의 문화다" 고 강조했다. [2] 각 민족은 자신의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자신의 본토 문화를 사랑하는데, 이것이 디자이너가 발굴한 문화적 특성의 원천이다. 정보화 시대에 공익포스터의 디자인은 디자인 이념과 디자인 수법과 국제광고매체의 융합과 상호 촉진을 중시하며 * * * 발전을 이루지만, 사회문화 디자인으로 수천 년 동안 찬란한 전통문화를 전승해 본토 문화의 자양분이 필요하다. 포스터 디자인에 본토 문화를 주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전통문화에 대한 재인식이며, 민족문화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개성언어를 풍요롭게 하고, 현대디자인의 * * * 본질에서 개인화된 창의적인 표현을 찾는다. 전통문화 요소를 현대디자인 이념에 주입하는 이런 아이디어는 정보시대 공익포스터 디자인의 또 다른 문화적 특징을 보여준다.
중국은 동양 문명의 고국으로 풍부한 민족 문화와 정신을 가지고 있다. 전통문화예술은 무한한 심미적 내포, 전통회화 예술 (예: 전통공필화, 수묵화, 벽화 등) 을 보여준다. ) 운율과 공허한 예술정신을 구현했다. 민간 예술 작품 (예: 오려내기, 칠화, 연화, 염색 등) 에 반영된 민속풍과 독특한 예술적 매력. ) 모두 민족 문화의 정서를 함축하여 현대 디자인의 무궁무진한 문화 자원이 되었다. 개념적 사고와 개인화된 표현은 공익포스터 혁신 디자인의 추구이다. 전통 문화 자원과 이미지 요소가 깊이 발굴되어 현대 디자인에 교묘하게 흡수되어 적용되어 중국 문화의 내포를 반영하는 개인화된 디자인입니다. 홍콩의 유명한 디자이너 강건함은 중국 현대 디자이너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전 홍콩 예술관 총관장 담지성 () 은 "현대 수묵화에 능통하다" 고 말했다. 그는 중국 전통 회화와 서구 디자인 이념을 융합하여 산수화를 위한 새로운 경지를 열었다. " [3] 그의 원소타이밍 포스터 시리즈, 수묵시대, 한자 포스터 시리즈, 홍콩의 새로운 디자인 15 인전, 자연배려 시리즈 등 문화공익포스터 디자인 작품들은 모두 중국 문화의 함의를 스며들고 있다. 그의 작품은 전통 회화의 필법과 멋을 현대 디자인 언어에 융합하여 독특한' 금' 스타일을 형성하여 국제 디자인계에서 독보적이다. 이후 199 1 이후' 대만성 인상 포스터 디자인 협회' 는' 대만성 사랑, 문화 중시, 디자인 배려' 를 사상의 핵심으로, 중국의 찬란한 민족 문화와 시대정신을 반영하는 연례 테마 포스터 디자인을 속속 내놓고 있다. 너의 용명의 좋은 날씨와 평화를 기원한다. 쳉 xiangru 창조의 장수, 연령, 사랑, 장수 시리즈 포스터 디자인;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시리즈 테마 디자인 등. . 이 모든 것이 공익포스터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의 깊은 내포, 시대정신,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느끼게 한다.
문화 개념의 방향을 전달하는 상징적인 그래픽
정보기술이 전파매체 분야에 광범위하게 침투함에 따라 공익포스터의 그래픽 디자인 형식도 현대광고활동이 국제 트렌드에 접어들면서 국경을 초월한 인지적 기초를 갖춘 그래픽 언어가 되고 있다. 정보전파시대 디자인의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치열한 미디어 경쟁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문화이념을 전달하는 상징그래픽이 정보시대 공익포스터 예술의 또 다른 두드러진 문화적 특징이 되고 있다.
기호는 매우 개념화된 지향적인 이미지로, 매우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공익포스터 예술은 대중전파매체로서 참신하고 기묘한 기호와 그래픽을 창조적으로 활용해 문화관념을 표현하고, 주제 내포의 심도 있는 확장, 즉 이미지에 의존해 물체의 상징적 의미를 표현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수법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간결한 시각기호 형식을 표현하며, 풍부한 정보 내포를 가지고 명확한 의미 방향을 제시한다.
"그래픽" 이라는 용어는 특정 개념을 설명하기 위한 시각적 기호가 있는 광고 성격의 그래픽 작품을 말합니다. 요컨대, 그것은 성질과 의미에서 예술 작품과 현저히 다르다. "[4]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그래픽의 개념은 전통 수공예로 제작된 그래픽에서 사진, 컴퓨터 등 현대 과학기술 수단으로 연역하는 그래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 개념의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어 풍부한 그래픽 어휘를 형성하여 미디어 전파에서 정보를 투사하는 주요 전달체가 되었다. 이른바' 디자인' 이란 비주얼 언어의 이러한 장점을 강력한 발사력으로 전환시켜 관객이 받아들여야 할 효과로 바꾸는 것이다. " (5) 기호화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연상 사고를 바탕으로 디자이너의 선험적 상상력에 의지하여 물체의 이미지 유사성과 그래픽의 상징화 취향을 통해 창의력을 실현한다. 공익포스터의 디자인에서 이미지 요소와 텍스트 요소는 그래픽 기호의 구조적 기초를 형성합니다. 디자이너는 예술적인 관점에서 디자인의 이미지 요소와 텍스트 요소에 대한 멋진 예술적 상상을 하고, 디자인 주제를 이해하고 분석한 후 주제의 깊은 문화적 의미를 가장 잘 드러내는 이미지를 찾아 다양한 예술적 표현 방법을 활용해야 한다. 또는 그림과 사진으로 실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비, 과장, 연상, 은현감, 공간감 등 다양한 표현 기법을 활용해 테마의 경지를 형성한다. 또는 서면 언어의 상징수법으로 작품의 주제를 해석하는 등. , 기호, 더 그래픽, 새로운 텍스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 즉 기호 그래픽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이런 교류는 간결성과 가독성을 기초로 해야 한다. 사실, 우리 생활의 많은 물체들은 풍부한 문화적 의미와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다기, 공산, 펜, 벼루, 마우스, 못, 수화 등과 같은 상징적인 그래픽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우수 디자이너의 공익포스터 작품에서 상징적인 그래픽 형식으로 전달된 예술적 매력과 문화적 이념의 취향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예를 들어, 폴란드 디자이너가 바르샤바 금주령협회를 위해 만든 포스터는 알코올 중독에 반대하는 전형적인 상징적인 인물을 사용했습니다. 전체 화면에는 글이 없고 끈으로 싸인 병 모양 하나만 검은색 배경입니다. 간단한 시각적 형식은 심오한 시각적 의미를 전달합니다. 끈으로 꼬인 이런 병 모양은 주제 대상의 이미지 유사성, 즉 알코올 중독 개념의 시각화를 보여준다. 검은 배경과 꼬인 올가미는 죽음과 절망의 느낌을 주는데, 이것은 상해 개념의 상징이다. 작품은 이렇게 교묘하게 그래픽 기호로 이 두 가지 개념을 전달함으로써 알코올 중독의 유해한 주제를 드러낸다. 따라서 시각적 기호 요소의 마이닝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 주제를 분석하는 동안 심도 있는 연상을 수행하여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를 유도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주제 분석 과정에서 개념에서 같은 의미의' 동질이질' 이미지를 찾는다. (3) 주제 분석 과정에서 우연한 형식에서 독특한 의미를 지닌 시각적 언어를 얻는다. 공익포스터의 기호그래픽은 매우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정보기술이 전 세계에 보급되는 시대에 공익포스터 예술의 문화적 내포가 끊임없이 확장되고 그 문화적 특징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Cg 애니메이션의 디자인은 전례 없는 정밀도, 효율성, 풍부한 새로운 시각적 표현 효과를 만들어 공익포스터 디자이너에게 상상할 수 없는 창작 공간과 풍부한 예술 표현 형식을 제공하여 새로운 작업 표준이 되어 공익포스터 예술을 더욱 넓은 전망으로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