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나이가 들면서 점점 문필이 진부함을 느꼈다. 그림을 쓰는 것은 전서 왕고수몽골어를 쓰는 것과 같다. 어떤 문서에서 왔습니까?
나이가 들면서 점점 문필이 진부함을 느꼈다. 그림을 쓰는 것은 전서 왕고수몽골어를 쓰는 것과 같다. 어떤 문서에서 왔습니까?
왕몽은 하연이 살던 작은 원에서 9 층으로 이사했다. 87 세의 화가 황묘자 씨는 기뻐하며 공동 이름 선물을 썼다.
백구해과는 제가 없습니다.
황하산땔나무에는 다른 사람이 없다.
깔끔하고 소탈해서 좋은 한 쌍입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맛을 보니' 황하산교' 가 눈에 익어 보였다. 나는 국화사를 뒤적거리느라 바빴는데, 갑자기 그것이 원대 유명 화가 왕몽의 이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다른 사람' 은 당연히 원대의 왕몽을 가리킨다.
원대, 왕몽은 저장호주주 (현재 저장오흥) 에서 태어났다. 원말에' 문립',' 장사' 등 소관을 한 적이 있다. 전란 중에 그는 벼슬을 버리고 여항 임평의 황하산에 숨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것이 숫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명나라 홍무초년 태안지사로 취임했고,' 태안현지' 는 "청렴수비, 학관은 민안이다" 고 기록했다. 우우 () 와 사대부 () 가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연못에 물들이는 것은 큰일이다. " 보기에 괜찮은 공식 목소리인 것 같다. 불행하게도, 명나라 주홍 Yuanzhang 는 자신의 지배력, 가혹한 형벌 및 준법 을 강화하기 위해, 심하게 처벌하지 않았다. 당시 좌승상은 몽골 원나라 잔재세력과 결탁하여 반란을 꾀하고 엄압을 받아 관련자가 3 만여 명에 달했다. 왕몽은 호가에 가서 장화를 보고 감옥에 연루되었다. 홍무는 18 년 (1385) 감옥에서 8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왕몽은 조맹의 손자이다. 조 () 는 송대제 1 1 임황제의 손자로 진 () 에 이어 원대 산수화 바람을 일으켰다. 왕몽의 그림은 가문의 연원과 선인에 대한 광범위한 본보기가 있다. 동치창은 "왕숙명의 그림, 조의 매력에서. 당송 명가들에게 범람하고, 동원, 왕위가 조상이기 때문에 다채롭고 문민의 규격이 자주 나온다" 고 말했다. 원대의 산수화집에서 왕몽은 강한 화풍으로 이긴 유일한 사람이었다. 그의 짙은 화풍은 주로 구도에 표현되는데, 구도는 왕왕 겹치고 복잡하며,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우여곡절이 있다. 그는 필묵 기법을 창의적으로 운용하여 필묵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 "나이가 들어 점차 문필이 진부하다고 느꼈다. 그림을 쓰는 것은 전서를 쓰는 것과 같다. " 그는 서예가 회화에서 운용되는 것을 강조하며 전서 중심용 펜의 특징을 중시한다. 세상에 시 짱 이 있을 때, "명찬 아저씨가 붓을 들고, 오백 년 동안 이 군이 없었다." 라고 말했다.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이에 따라 그는 오 (), 황 (), 니 () 와 함께 원 () 사 () 라고 불리며 원대 산수화의 최고 업적을 대표하여 중국 산수화의 창조적 전환을 실현하였다. 명나라 이후 유파가 많았지만 창의성이 부족해 점차 평평하고 지속적인 추세가 되고 있다.
오늘의 왕몽은 허베이 남피인이다. 남피, 장지동의 고향. 물론, 그는 베이징에서 태어났고, 태어난 후 다시 남피로 돌아갔다. 세 살' 칠칠사변' 이 터져 온 가족이 마차를 타고 베이징으로 도피했다. 몇 년 후, 그들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데, 기억 속에는' 비참한 어린 시절' 이었다. 14 세 중국 * * * 생산당 가입, 북평해방 후 15 세 간부. 지금은 한 개 이상의 대학의 아르바이트 교수로, 진정한 학력은 고일 뿐이다. 나중에 소설, 산문, 시, 평론을 쓰고' 홍루몽' 을 연구하다가 결국 대학자 작가가 되어 전적으로 독학에 의존했다. 처음에 건축을 배우고 싶어서 뜨거운 공사 일선에 갔다. 비준을 받지 않고, 나는 소설 한 편을 쓰기로 결정했다. 1953 은 소설' 청춘만세' 를 썼다. 1956 단편 소설' 조직부의 새로 온 젊은이' 를 발표했는데, 풍격이 참신하고 소박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날카롭며 풍자성과 유머 감각이 매우 강하다. 작가는 날카롭고 시기 적절하게 반관료주의 문제를 발견하고 용감하게 제기했으며, 혁명 승리 후 당의 지도기관의 대충대충 얼버무리고 보수하며 군중을 이탈하는 경향을 반영했다. 이 소설은 강렬한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는데, 그는 당연히 이를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렀다. 일부 신문은 토론과 논쟁을 시작했고, 요는 이를' 당의 적의 반대에 서서 관료주의에 반대한다' 고 불렀다. 마오쩌둥 주석은 듣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왕몽의 반관료주의를 지지한다. 나도 왕몽을 몰라, 그의 아이 시부모가 아니야! 클릭합니다 마오쩌둥 대통령의 긍정으로 갑작스러운 불행 앞에서 보호를 받았다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결국 우파 모자를 씌워 결국' 균형' 을 조직했다. 시간은 1958 이고, 20 년의 운명은 이' 균형' 에 달려 있다. 먼저 경교 노동개혁에 갔다가 아내와 벨트를 가지고 집을 신강으로 옮겼다. 그는 묵묵히 그곳에서 생활하고 일하여 더 이상 쓸 수 없다. 슬픈 역경 속에서 그는 삶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 그는 모든 것에 대해 낙관적이었다. 1979 가 베이징으로 돌아와 새로운 인생 여정을 시작했다. 《인민문학》편집장, 중국작가협회 부주석, 문화부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관직은 매우 높지만, 그는 매우 창백해 보인다. "작가에게 각종 경험은 소중하고 인생의 큰 수업이다. 문화부장으로서의 나의 경험이든 외양간에서의 나의 경험은 소중하고 운명이자 사회생활의 교훈이라고 생각한다. " 그래서 그는 작가가 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작가로서, 나는 줄곧 끊임없이 추구하고 탐구하고 있다. 19 세, 20 여 년 후에 출판된' 청춘만세' 는 이야기의 주선을 버리고 새로운 서사 구조를 창조했다. 1980 년대 중국 문학과 세계문학에 직면하여 그는 감히 천하를 위한 정신으로 예술공간과 정신공간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했다. 현대주의 소설에 대한 그의 실험과 탐구는' 의식의 흐름',' 봄의 소리',' 바다의 꿈' 등을 포함한다. 그를 중국 문단 상공에서 날아다니는 나비와 날으는 연이 되게 하라! 40 여 년의 비바람 속에서 그가 추구하는 것은 더 이상 청춘의 단순함이 아니라 정의, 조화, 포용이다. 그는 사랑의 계절, 실연의 계절, 망설이는 계절, 흥청거리는 계절, 오늘까지 두 개를 더 쓸 수 있는 계절을 정성껏 꾸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그는 시대와 함께 오늘에 이르렀고, 중국의 각종 정치 사건의 참여자이자 신중국 역사의 증인이다. 그는 고금의 큰일을 쓸 의도는 없었지만, 이를 배경으로 그의 교만, 성실, 자존감을 기록하여 역사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였다. 그는 그의 작품으로 세계, 반성과 사고의 세계를 만들고 싶어한다. 이 세상은 한 세대의 열정, 희망, 혼란을 결집시켰고, 그들 세대의 추구, 고통, 실망, 각성, 흥분을 결집시켰다.
원나라의 왕몽과 오늘의 왕몽이 600 여 년 만에 같은 이름을 가진 것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였다. 그들은 상관이 없다. 왜냐하면 * * * * 이 기호는 세상 사람들이 호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름 외에도, 그들은 모두 용감하게 혁신을 탐구한다는 중요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중국 회화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하나는 현대 문단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왕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