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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의 행서법

설행서는 명대 서예가 설기의 독창적인 서체이다. 다음은 설행서 작문에 대한 자세한 소개입니다.

1. 기원과 특징

행서는 명대에서 유래하여 당 송 만당의 서예 기법을 융합하여 일종의 중체자로, 쓰기가 편리하고, 획의 변화는 필기자의 개성과 정서적 특징을 충분히 표현하며, 획은 창력이 강하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2. 식별법

필획의 기필, 전환점, 낙필을 관찰하는 것, 특히' 단필' 부분은 기울기에 주의를 기울이는 경향, 어떤 글자의 비대칭성, 앞뒤자의 연결, 잉크의 만연, 설행서를 판단하는 중요한 표시이기도 하다.

3. 획 성형

설의 행서는 해서체의 장법을 계승하고, 획 구조가 뚜렷하며, 일부 글자의 구조에서 뚜렷한 혈연 관계를 볼 수 있다. 글을 쓸 때 획의 전환을 소홀히 하여 더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4. 적용 범위

설행서는 인감, 현판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그 획이 두껍기 때문에 서예 대회에도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현대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설의 행서는 이미 디지털 서체로 변환되어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5. 서예 기교

설의 행서는 필선 습관에서 그 독특함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가로줄이 약간 높고 획이 약간 우측이다. 이는 설기의 인물화 스타일과 관련이 있다. 구조적으로 설은 행서가 반드시 현기가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즉, 내부 구조에는 어느 정도의 신비감이 있어야 하며, 획의 밀도, 질서, 필력의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6. 설지와 그 작품

설기는 명대의 문학가이자 서예가이자 화가이자 인감가이다. 그는 다재다능하여, 그의 행서와 해서체 모두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는' 700 년에 한 번 만난 대재자' 로 칭송받았다. 그의 서예 작품은 6 세대로 나뉘어 현존하는 것은 많지 않지만, 영향이 깊다.

7. 풀과 풀의 결합

설의 행서는 함축적이고 영영 () 이 함축되어 있고, 글씨체는 정사각형이며, 우아하고 민첩하다. 그러나 그는 구체적으로 기준을 추구하는 행서가 아니라 행서, 초서, 예서 등 문화적 성과에 스며들어 포용적인 예술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행서의 엄밀함과 위엄, 초서의 강건함과 분방함을 모두 갖추고 있어 설기의 문화적 조예와 개인적 풍격을 보여준다.

결론적으로 설의 행서는 중국 전통 서예 예술의 보물 중 하나이다. 강건하고 독특한 개성과 명확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글씨체가 규범적이고 강건하며 글쓴이의 개성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도 특색과 가치가 있어 광범위한 관심과 연구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