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왜 백가성이 돌아오지 않는가? 귀아레는 계씨 아닌가요?
왜 백가성이 돌아오지 않는가? 귀아레는 계씨 아닌가요?
첫째, 성의 기원
성 (구 및 향) 에 두:
1, 희씨, 염황 자손, 국명을 씨로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는 황제가 즉위하기 얼마 전에 티베트 (오늘 호북성 귀현) 로 돌아왔는데, 즉 황제가 즉위한 후 한 아들을 남겨 왕으로 즉위하였다. 나중에 그들은' 회장' 을 성으로 하여 점차' 장장' 이라는 글자를 단순화하고' 회장' 이라는 단성이 되어 시귀라고 불렀다.
2. 춘추시대부터 수염에 귀신이 흥성하였다. 좌전' 에 따르면 계성은 춘추시대의 나라 (현재 안후이성 보양현) 에서 유래했고, 그 국성은 계씨라고 한다. 비록 나라가 추국에 의해 멸망되었지만, 여전히 일부 중국인들은 국성을 자신의 성으로 하여 나라를 기념하는데, 이것이 바로 계씨라고 한다. 동치종보' 에도' 후, 귀성' 이라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계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 100 성 중 처음 100 명에 있지 않습니다. 황제는 황제를 회장국 (오늘 호북귀현) 에 봉하고, 나중에는 곰국에 봉했다고 한다. 그러나 일부 염황 자손은 회장국에 남아 있다. 그들은' 회장' 국명을 성으로 하고, 이후 점차' 회백' 자로 간소화되어' 회백' 이라고 부른다. 또 다른 계성은 춘추시대의 호곽자 (현재 안후이성 보양시) 에서 유래한 것으로, 국성은 이다. 후가 추국에 의해 합병되었지만, 여전히 일부 중국인들은 후를 기념하기 위해 나라를 씨로 삼고 있다. 《동치종보》에 따르면, "좌전, 후, 성 계서, 초멸을 위해, 후에 가문을 생각했다." 계흥은 경조군을 조망했다. 삼국 때, 위 () 가 군을 설치하여 장안 () 을 다스리다. 오늘날의 산시 성, 친링 북쪽, xian 동쪽, 웨이 헤강 남쪽) 에 대해.
셋째, 역사 유명 인사
계든: 당나라의 존경받는 아들로, 그도 병부의 고위 관리이다.
: 당은 그의 적손이자 병부의 고관이다. 고향으로 돌아온 할아버지 손삼은 조정에서 병부 상서로운 임명을 받았는데, 그때는 좋은 이야기였다. 또한 ronggui 는 훌륭한 관리입니다.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철면사심이 없다. 그는 좋은 문장 한 편을 썼다.
계아이: 자연문, 만당인. 증조부 덩, 조영, 아버지 임택은 모두 조상서 겸 관찰자이다. 아이던제디시는 북한으로 승진하여 세 부서를 순회했다. 사례: 다음 문제가 없습니다. "구당서 조종길" 에 따르면 천우 원년 7 월 사문청에서 연회를 열었다. 주전충이 들어갔을 때, 관원들은 모두 현관에 앉아 충성스럽고 분노했고, 그들은 모두 관원들이 이끌었다. 빙 인, 그래서 금 guanglu 의사, qinchao 장관, Zhuzhou 관계자 hanyi 는 dizhou 시마 를 수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qinchai 장관은 dengzhou 사무 총장, 오만 충성, baiguan 충성 을 수여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동광초 오른쪽-승, 고위 대신, 형과 2 부로 옮겨서 태자의 손님을 벼슬으로 삼았다. 그는 76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귀장: 청초 작가. 아약명 (16 13- 1673), 곤산 (오늘 장쑤) 환현인. 귀유광의 증손자는 명말 복사 회원이다. 그는 곤산 반청 투쟁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실패 후 직업을 바꾸어 중이 되어 탈주범으로 위장했다. 서화를 잘 하고 시문을 할 수 있다. 천고의 슬픔은 바로 그것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이 선집은 이미 잃어버렸다.
존경: 당나라, 제국 시험 1 위. 나중에 그는 병부의 고위 관리가 되었다.
귀유광: 서부 (1507- 157 1), 명대 곤산 (오늘 장쑤 성) 사람, 진천씨라고 합니다. Jiajing 학자, 난징 타이 pusi 쳉 공식. 산문을 잘하며 왕사진의' 문학은 진한에 있어야 한다' 는 견해에 반대한다. 그는 왕, 마오우와 함께 "당송 학파" 라고 불렀다. 그의 문필은 간결하고 명료하여 당시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진천 씨의 소장품이 있습니다.
귀창세: 아야코 스타일 (1574- 1645), 호 가짜 사원, 귀유광의 손자, 원적은 명대 곤산 () 으로 이주하여 상숙하다. 그는 초창기에 벼슬을 버리고, 분발하여 책을 읽고, 중국 고대시와 진당 서예를 연구하고, 초서를 잘하며, 인감을 연구했다. 좋은 산수, 법, 노랑이, 노랑이, 숨결이 탁하고, 골격이 부쩍 늘어나고, 섬세한 작업이 그를 명중엽의 거친 숨결에서 벗어나게 했다. 람묵죽의 성분은 특이하고 가지와 잎은 청주로 가득하다. 청토 백양 사이에 이 () 와' 삼재자 ()' 라고 부르는 것을 뜻한다. 전세작품은 숭정 5 년 (1632)' 위하 청풍도' 축으로 현재 남경박물원을 소장하고 있다. 14 년 (164 1 년) 축' 풍죽도' 로 광저우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죽석도" 축에서 절은 말했다. "강결에는 향봉이 있고, 고도는 청천에 가깝다. 아이에게 날으는 잎을 쓸고 봉모를 줍으라고 했다. 귀창세는 너의 형제다. " 현재 고궁 박물원에 숨어 있다. 6 년 (1633) 모죽도를 만들어 창숙박물관에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는 10 권의 창작시와 수백 편의 산문을 가지고 있다.
광서: 명말 청초 장쑤 상숙인. 효의 (1642- 1689) 자, 명성아. 청강희는 18 년 (1679) 1 등상을 받았다. 한림원 편제를 수여하고, 일관을 맡다. 이어' 중운',' 역사독서',' 사강학' 에서 학사, 관직에서 적어도 제임스까지. 일찍이 순천 향시를 시험했다. 시험 전에 많은 수험생들이 잇달아 그에게 세배를 하며 시험 때 그들을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소운과 같은 시험관은 문장 한 편을 써서 조정을 위해 진정한 인재를 뽑겠다고 맹세했다. 그들이 이기적이라면, 음양사로부터 처벌을 받게 되고, 처자식도 연루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그는 또한 "권리로 가져가지 않고, 이익으로 유인하지 않고, 이전에 가져가지도 않고, 앞으로 초대하지도 않는다" 고 맹세했다. 그러나 시험 후에도 여전히 비판적인 목소리가 있다. 저명한 학자 위향수가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계가의 참배까지 여야는 그의 성실함으로 명성을 얻었다. 소운으로 돌아온 후, 기풍이 크게 변하고, 과학 연구 임용 역시 크게 변했다. 계계는 국가가 인재를 선발하는 겸손, 자율성, 정의, 사심없는 모범이 되었다. 나중에 계계는 병으로 사직하여 고향으로 돌아갔다. 강희는 28 년 만에 집에서 죽었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경조현: 베이징, 좌봉기, 특히 부풍은 한대의 3 대 보좌이다. 위중수군,' 은' 현. 당나라 영주는 경조 도성으로 경조윤을 설치하였다. 위에서 언급한 조무는 수도와 그 부근 지역을 가리킨다. 김원은 산시 () 에 경조부 () 를 설치하는데, 이 경조 () 는 수도지와는 무관하다. 민국 순천부는 경조로 바뀌었고, 지사는 경조윤으로 진나라 이전의' 경조' 의 의미와 일치한다. 국민당 정부는 성립하자마자 폐지되었다.
로비 번호 (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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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흥 사당 만능 대련
계흥 사당 4 자 만능 대련
문장 유명;
샹 진동.
계흥 사당 총련에서 이름을 날리다.
제 1 련은 귀유광이 문장 () 로 유명하다는 것을 지적하여' 한글전' 이라고 부른다. 두 번째 연합 (lianlian) 은 만당 () 을 가리키며, 귀원은 상서성 () 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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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흥 사당 7 자 대련
문원은 야추언을 전한다.
상서 정탁은 정치적 발언권이 있다.
계흥 사당 총련에서 이름을 날리다.
첫 번째 대련은 명대 산문가의 귀유광, 서부, 곤산인을 가리킨다. 그는 아홉 살 때 문장 쓸 수 있었다. 가정안정강변에서 공부한 적이 있는데, 진천 선생이라고 불린다. Jiajing 년 학자, 난징 타이 pusi 쳉 공식. 당시' 문학은 진나라와 한 왕조에 있어야 한다' 고 주장한 왕세정 등은' 우거대' 로 비난 받아 송원 명편을 칭찬했다. 그의 산문은 간결하고 명료하여 당시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진천 선생문집' 을 썼는데,' 문원전' 에 수록되었다. 제 2 연대는 5 대 당말 오인속 아이, 글자, 진사기, 당말 임모사를 가리킨다. 주전충월권에 불만을 품고 등주사로 강등되었다. 후당에 들어간 후, 연이어 상서승과 태자의 좌상빈을 맡으며, 혁혁한 정치적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