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왕용의 서예 판매

왕용의 서예 판매

"큰" 글자의 표기법은 포만할 뿐만 아니라 매우 소탈하다. 이런 소탈한 느낌도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다고 믿지만, 우리는 또한 이 글자의 가로펜이 매우 평평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것을 발견했다.

중국 10 대 서예가는,, 구양수, 이봉,, 왕용,, 정, 손효운이다.

첫 번째는 계공이다.

역사, 문학, 문화재 감정 연구를 하는 종신학자로서, 제로의 서예 방면의 성과는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았다. 개로를 역사의 장하 속에 두었는데, 그의 다른 방면에서의 성과는 서예 그 자체보다 훨씬 높다. 예를 들어 서예명으로서 작가는 낡은 글자가 평범하고 변화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서체미, 구도미, 리듬미로 측정하면 제로는 한 가지 아름다움만 차지하는데, 바로 서체미다.

학자로서 서예는 그에게는 한가한 표현일 뿐, 그 자신도 서예가라고 자처한 적이 없다. 그의 서예는 매우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

둘째, 심붕.

심선생의 서예 가격이 높고 시장이 좋은 것은 전적으로 그가 서협 의장을 맡은 이유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서예 성취로 말하자면, 특히 초서에는 당대 서단에서 심붕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심선생의 서예 라인은 질감이 매우 강하고, 공바탕이 매우 깊다. 그러나 부족한 것은' 가스' 의 부족이다. 심유는 중소초서 기본기가 탄탄하고 스트레칭이 좋고 대초서 쓰기에 힘이 부족해 작품 전체가 연속성이 부족해 전체적인 정취가 떨어진다.

셋째, 구양종석.

구양의 오래된 글자는 서예를 모르는 사람들의 눈에는 우아하고 소탈하다. 명성이 크기 때문에 문외한의 눈에는 대종사이다. 하지만 일반인들의 눈에는 구양의 오래된 글이 충분히 강하지 않아 필묵도 크게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농촌 어르신께서 춘련을 쓰는 것은 전형적인 방식이며 어둡다.

넷째, 이봉.

군 서예가로서 그의 글씨는 곽모로의 필법에서 고쳐져 독창적인 필법이 있다. 위비 유풍의 영향을 받아, 그의 말은 창력이 강하고 독특하다. 기세를 세세히 음미하고, 배우고, 글의 기본기가 탄탄하다. 비첩이 넓고 심오하여 결점이 부족하다. 노년에 접어들면서 나이가 들면서 그의 점자 그림은 자유롭고 완전하며 자신의 스타일도 점점 더 두드러져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손백상.

손로' 는 당대 서단의 독특한 풍격이다. 독특한 점은 위비 서예에 대한 그의 견지이다. 그의 서예는 위비 덕분이다. 그는 선인의 기초 위에서 위비 서예에 대해 새로운 해석을 하였다. 그의 서예는 위비의 넓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위비의 거친 대엽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비뚤어진 추함 속에서 아름다움과 힘을 볼 수 있다.

6. 왕용.

왕용의 서예는 못생기고 논란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데, 이것은 * * * 학문이다. 왕용 서예법, 한, 진, 남북조 시대의 민간 석각은 한립이 해서체로 해서체로 바뀌는 시기의 작품이다. 이 시기의 서예는 고졸함, 순진함, 재미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서예에서 독보적으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일곱, 장해.

장해도 논란이 많은 인물이다. 그의 명성은 전적으로 그가 도서협회의 의장이기 때문이다. 그 개인의 서예 수준으로는 장해가 네 가지 모두 할 수 있지만, 한 가지도 정통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차분하게 말하자면, 장해의 서예 스타일은 작지만, 분위기는 없다. 장해가 가장 두드러진 것은 이수이다. 전반적으로, 그는 매우 힘이 있다고 느꼈지만, 비교적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었다.

여덟, 쳉 첸 중.

그는 어려서부터 스승의 지도 아래 서예와 그림을 배웠고, 서예든 회화든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전통의 정수를 얻었다. 붉은 문화를 전파하는 정에너지 대사로서 그는 전통 기초를 여어피 껍데기에 녹여 창의적으로 여어피를 발전시켰다. 그의 초서는 기초가 깊고, 특히 큰 글자는 개방적이고 생기가 넘치며, 매력과 멋을 드러내며, 필법 점프감이 강하고, 글씨체가 우아하고 정확해서 감탄을 자아낸다.

아홉, 주혜현.

주혜는 일찍이 유명해져서 1960 년대와 70 년대에 명성을 누렸다. 초기 서예가로서 그의 영향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하지만 주혜현 후기의 작품은 형식상 혁신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경향이 있고, 서구 예술 형식을 선호하는 혁신적인 작품은 가식적이고 과장되어 강호의 맛이 뚜렷해 보인다. 그녀의 초기 글은 태블릿과 후파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는데, 태블릿파의 두터움과 후파의 유창함이 모두 있었다.

X. 손효운.

손효운은 당대 서단의 걸출한 여서예가이다. 그녀는 세 살 때 어머니의 계몽하에 서예를 배워서 60 여 년 동안 지칠 줄 모르고 일했다. 그녀는 시종 전통의 맥락을 고수하고 전통으로 돌아오며 각종 서예의 특징과 요령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그녀의 서예 스타일은 서예 전통에 깊이 파고들어 정통 서예에 대한 좋은 계승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필법은 상당히 능숙하고, 엄밀하며, 자연스럽고 사악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