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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베이 시안 타오 문화 예술

선도시는 문화부에' 중국 민간 문화 예술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선도의 민간 공연 예술이 다채로워 초문화의 중요한 발원지 중 하나이다. 면양고화, 면양어고, 면양도정, 면양그림자극, 면양소곡, 연향춤, 부주춤, 껍데기정무, 시소 밟기, 용등춤, 사자춤 등 역사가 유구하여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선도인은 장한평원에서 고금의 민간 공연 예술을 창조했다. 호수에는 어가가 있고, 비탈에는 나무꾼 노래가 있고, 땅에는 꽃북이 있다' 는 것은 이곳 사람들의 문화생활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오리삼지에서 화고를 부르고, 촌통그림자극' 은 이곳의 문화 번영의 진실한 광경이다.

면양 민요는 내용이 풍부하고, 선도는 초문화의 중요한 발원지 중 하나이다. 새로 개정된' 면양록' 에 따르면 대략 8 대 범주, 즉 호자, 논가, 단조, 꽃등가, 민가, 동요, 혁명역사가요, 신민가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 민요들은 대부분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생겨났고, 그들의 슬픔, 기쁨, 증오의 감정, 그리고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향하소문',' 한가할 때 친정으로 돌아가는 법',' 망월랑',' 쌍소죽순',' 오이 따기',' 10 개 매간' 등이 있다.

면양고화극은 호북 지방극종으로, 일명 면양고화극,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청대에 형성되어 지금까지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민간에서 널리 알려진 것은' 고화극을 듣고 아파서 약을 먹지 않는다' 는 것이다. 전통 극목은' 13 절',' 꽃벽 위에 서 있다' 이다.

면양어고는 일종의 민간 예술로, 일명 도정, 도정 어고, 통관강, 남마이크라고도 한다. 농후한 향토 정취로 거칠고 도도한 창조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중국 민간 예술사에서 상당히 유명하다. 1952 이후 면양어고는 후베이를 두루 불렀고, 1958 은 후베이 어북으로 명명되었다.

면양 그림자극은 선도의 많은 민간 예술 중의 한 송이의 진기한 꽃이다. 전통 그림, 조각, 미술, 영화 애니메이션이 융합되어 풍부한 민족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중국 예술계의 멋진 꽃입니다. 선도는 "호북성 그림자극 예술의 고향" 이다.

우리나라의 그림자극 예술에서 면양 그림자극은 정교한 이미지, 아름답고 서정적인 창곡, 재미있는 대사, 우아하고 아름다운 조화로 독보적이다. 미안 양의 그림자 놀이는 상도, 중도, 하로로 나뉜다. 도중에 잔디를 깎는 곡, 만지작거리는 곡, 투계곡 등 민간 곡조를 참고했고, 도중에 은은한 곡조로 면양 그림자극을 연출한 것은 면양어북강의 원시적인 원천이었다.

극중 각종 인물, 동물, 소품은 모두 면양이 소가죽과 종이 커팅으로 정교하게 조각한 것이다. 예술가는 모든 관절을 움직이게 하고, 조이스틱을 설치하고, 흰색 가는 천으로 만든 병풍 뒤에서 공연을 하고, 다양한 종류의 소품과 세트로 조명을 통해 화면의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색채가 현란하고, 마치 영화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면양그림자극에는 300 여 편의 전통극과 20 여 편의 현대극이 있는데, 대부분 반초극으로 가끔 새 작가를 삽입한다. 그중' 황력팬',' 달팽이요정',' 송무타호',' 화염산',' 삼초대배배',' 미정산 서양' 등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면양조각화 오려내기는 구도가 울창하고 흑백이 분명하며 칼법이 매끄럽고 정확하고, 자르기가 정교하며, 점화가 아름답고 고르며, 선이 매끄럽고, 풍경이 생생하며, 도안이 포만하고, 사실적이며, 변형이 원형을 잃지 않고, 예술언어가 풍부하고, 장식적인 분위기가 짙다는 특징이 있다. 면양 조각화 오려내기와 북방 오려내기는 정밀함과 굵기의 정반대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섬세하고 섬세해 보인다. 먼저, 그 구도가 꽉 차서,' 산점 원근' 으로 평면의 입체 도형, 점, 선, 면의 유기적 결합을 표현한다. 강유합제, 흑백대비, 허실상생. 정적 중에는 움직임이 있고, 이동 중에는 정적이 있다. 그래서 인물의 모양과 신을 겸비하고, 스타일링에 중점을 두고 생동감 있고 사실적이다. 라인이 매끄럽고 둥글며 암수 조각판과 함께 펀칭으로 비워 두는 것도 좋습니다. 2008 년 국무원에 의해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로 비준되었고, 20 10 이 유엔문화유산 대표명부에 선정됐다. 선도시는 후베이 () 성 정부에 의해' 후베이 () 성 오려내기 예술의 고향'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면양의 좋은 책은 성지를 전전하며, 사람들에게 선을 권하는 내용을 담고, 운백교대, 강창 결합을 특징으로 하는 곡예 형식이다. 일명' 성충칭',' 담덕서' 는 민간에서' 태평서',' 화춘부',' 울선서' 라고 불린다. 대략 아편전쟁 전 1840 년, 선도는 전국 및 주변 현시에서 유행하며 선도시, 면성, 후장, 통해, 후사, 창충, 유계 일대에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다. 옛날에는 노래 활동이 매우 성행하여 늘' 오리삼극' 장면이 있었다. 90 년대에 면양에는' 가수' 와' 청취자' 를 포함한 좋은 책들이 많이 있었다.

면양도정, 일명 호북도정은 면양대천호, 면양고화극, 면양어고의 창곡과 곡패를 바탕으로 발전한 일종의 가창예술이다. 다년간의 예술 실천을 거쳐 공연, 곡곡, 곡표 음악 등에서 끊임없이 축적되고 진화하였다. 면양은 음악성이 강하고, 판강이 짙고, 향토향이 짙다. 그것은 호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방 민간 예술 형식 중 하나이다.

면양 삼봉고는 일종의 기술 가무로, 일종의 민간 예술이다. 그 공연 방식은 허리에 드럼을 묶고, 목에 꽹과리를 달고, 양끝에 동전이 박힌 나무 막대기 세 개를 차례로 공중으로 던지고, 양손으로 막대기를 던지고, 방망이를 받고, 북을 치고, 동시에 노래를 부르고, 솔로 연극을 하는 것이다. 두 사람이 공연을 할 때 더욱 멋졌다. 한 사람이 몽둥이를 던지고, 북을 부르고, 꽹과리를 치고, 패자를 위해 울린다. 몽둥이를 던질 때, 공중에서 흔들리는 곡선 세 개를 그린 다음, 가지각색의 화환으로 환화하고, 안정적으로 받고, 던지고, 다시 던지고, 다시 던진다.-아름다운 퍼포먼스, 눈부시고 현란하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면양 소곡은' 채소소곡' 또는' 내하소곡' 이라고도 불린다. 한수 유역의 일종' 산가' 는 곡조가 높고 아름다우며, 일종의 노래예술이며, 가사가 아름답고, 신선하고 자연스럽며, 예술적 감화력이 풍부하다. 대중의 사랑을 받다. 그 음악 스타일은 면양 사투리 4 성 어조의 특징에 따라 형성되어 호북 소곡 중 비교적 두드러진 유형 중 하나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여 명청시대 면양 민요의 뿌리와 가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또 이웃 성의 노래를 흡수하여 호북 지방 민간 예술 중 가장 음악적인 가창예술이 되었다. 면양 소곡은 노래 형식이 간단하고 민첩하다. 공연 형식은 한 사람이 접시에서 부를 수도 있고, 두 명 이상의 사람이 현악기에서 부를 수도 있다.

선도베조각 선도민수조개조각, 민수조개류의 껍데기를 이용하여 중국화와 옥조각, 치조각, 목각, 석조 등 전통 예술 표현 기법을 흡수하여 자연의 색채, 결, 조형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절단, 선반가공, 연마, 겹침 등의 공정을 거쳐, 정성껏 평평하게 조각하고, 돋을새김, 상감 등을 조각한다 센도 민수조개 조각은 조개조각선 제작이 특징이며 전국 동행감정에서 동행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85 년' 선도 민수조개 입체베이조각'' 황학이 돌아와 음향다목적베이조각' 이 제 5 회 중국 공예미술 백화상을 수상했다. 1983' 선도 민수조개 입체조개 조각' 이 제 1 회 중국 국제관광박람회 옥질 메달을 받았다. 2007 년, 선도민수조개 입체조개 조각이 제 8 회 중국 공예미술사 작품전을 수상했다. 그중 옥룡황학선은 독특한 조개조각 기예로 인민대회당 호북청에 소장되었다.

선도밀 줄기화, 일명 맥표창화는 수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선도초화는 대체로 청대 동치년 사이에 형성되었다. 호광미안 양주의 아들 덩 () 은 상경하여 궁시험에 들어갔다. 대기자 명단 기간 동안 그는 모든 돈을 다 써 교외에서 짚그림을 그렸다. 왕공 대신들이 앞다투어 사들이고 있는데, 그가 베이징에 모여 양자를 키우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그래서 진사와 한림은 여가 시간에 이 회화 기예를 편집하고 윤색하라는 명령을 받아 날로 완벽해지고, 독특한 예술적 비밀을 형성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전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벼슬이 조상에게 돌아온 후, 선도에서 전해지기 시작하여, 점차 선도 지역의 풍속 습관과 대중의 심미에 맞는 덩초화를 형성하였다.

이와 동시에 이 보리줄기 그림은 수천 년 동안 노화되지 않고 퇴색하지 않고 가정, 사무실, 호텔, 호텔, 유흥업소에 사용할 수 있다. 선도밀 줄기화는 과감하게 오려내기, 조개 조각, 나무껍질화, 깃털화, 서예, 국화화, 인두화 등 많은 예술원소를 흡수하여 전통 기예와 현대 심미의식을 겸비한 얕은 엠보스 밀 줄기그림을 만들었다. 표현내용상 취재가 광범위하여 제왕의 장상 () 을 취하고, 비운비월 () 을 취하다. 서민, 화조화충어를 예로 들자면, 이미지 표현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구도는 완전하고 울창하며, 속중에는 우아하고, 형신이 겸비하며,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나타냈다. 그 예술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단정하고 수려하며, 생동감 있고, 짙은 향토풍으로 가득 차 있다.

향하 불면은 향하 중하류 (양양 이하의 한강은 향하) 에서 유행하는 민간 타악기이다. 음악은 주로 현지 민간 음악을 기초로 하며, 많은 명청 시대의 유행가를 흡수하여 진화해 왔다. 향하가 연주하는 악기는 수나, 꽹과리, 심벌즈, 드럼, 꽹과리, 마공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수나 위주로, 밴드는 6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주 형식은 선주와 좌당 두 종류로 나뉜다. 멜로디는 짙은 강한평원의 정취를 띠고 있으며, 많은 곡은 면양민가에서 직접 유래한다. 음악의 구조는 대부분 싱글이고, 긴 문구가 병존하며, 상하문이 대립한다. 선도 민간 혼상결혼, 길상축제 등 여러 장소에서 향하를 이용해 불어오는 것은 선도의 각종 민족 활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센도 십금은 일명' 칠성 아이디어',' 징과 북 10 개',' 면성에서는' 인청' 이라고도 불린다. 명대에서 기원하여 민간에서 유포한 후 불교 도교에 쓰였다. 타악기 (즉 타격, 연주, 연주, 칠, 파도, 별, 당, 길이) 와 관악기 (피리, 피리, 수나, 생) 로 구성된 10 가지 음색은' 평화 불기' 의 한 가지 연주 형태다. 연주되는 곡조는 대부분 남북 곡표 중의 브랜드 노래이며, 민간 곡조도 섞여 있다. 그 주요 곡목은' 어부악',' 금전꽃' 이다. 면양주지' 에 따르면' 십반징고' 라는 역사적 전고가 있는데, 일명' 10 견본금' 이라고도 한다. 열두 번째 왕자 주가 고진에 관음각을 그의 궁전으로 지었다. 백수는 음악을 좋아하여 궁중 음악' 십금도' 를 고읍으로 인도했다. 그 후로' 십금' 이 정착하여 대대로 수백 년 동안 전해 내려왔다.

강한사현은 강한평원의 일종의 민간 현으로 면양민가, 면양소곡, 면양고화 희곡 음악의 수태로 생겨나고 발전한 것이다. 그것은 이미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호, 후, 경호는 장한사현의 주요 악기이다. 이호는 비브라토, 활음, 연주, 지법, 활 들기 등 다양한' 초기' 기교를 지닌 연주로 다양한 음색 표현 특징을 형성했다. 사호도는 민간 단조 개편을 표현하는 짧은 곡이다. 경후는 음색이 우렁차고 발음이 힘차다. 리듬감이 뚜렷하고 표현력이 강하여 일반적으로 구조가 길고 중국 전통 희곡 창법의 특징을 지닌 음악에 쓰인다. 월금은 때론 그 중에서도 음악을 연주하는 음색과 이중음, 부음, 점프의 표현으로 장한사 현의 음악 연주에 다채로운 효과를 더해 주기도 한다.

면양죽마룡등은 죽마와 용등을 결합해 면양무용룡의 독특한 연기 형식으로 스타일이 독특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죽마를 밟고 용을 추는 사람은 반드시 세 가지 기본기, 즉 죽마, 용등, 무술을 동시에 갖추어야 한다. 죽마를 밟으며 용등을 보는 관건은 용을 추는 것이다. 용등은 펼쳐야 하고, 돌려야 한다. 용등의 아랫부분이 움직이기 때문이다. 용등이 위로 올라갈 때, 용구가 구슬을 벌리고, 아래로 내려갈 때, 용구가 접혀 매우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면양죽마룡등은 꽃놀이를 하며 하늘판, 잔디, 땅굴어가 꼬리를 물고 반월, 청룡판 기둥, 오악 (오방대) 등 십여 가지 기술을 꿰뚫는다. 용등 라인업이 강해서 선도 전통 민간 무용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면양채련선은 선도설 기간 동안 유행하는 일종의 문화 오락 형식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채련선은 선도가 있는 지역과 관련이 있는데, 이곳은 호수가 끝이 없고 연꽃이 향기를 풍기며 어미의 고장이다. 연근은 예로부터 풍부해 연꽃선이라는 예술 형식이 선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선도 채련선도 독특한 예술 표현 형식으로 형추로 유명하다. 여러 차례 성 민간 무용 공연에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다. 면양당조각, 일명 설탕인모형은 식당을 원료로 이미지를 빚는 민간식품 공예이다. 일반적으로 아이들에게 즐기고 먹는 것이다. 설탕 플라스틱의 제작 기교는 주로 드라이를 하는 것이다. 부는 것은 쌀사탕 조각 중 가장 기본적인 기교이다. 또한 문지르기, 당기기, 문지르기, 누르기, 고르기, 커팅도 흔히 사용되는 기술이다. 설탕 조각은 빨강, 녹색, 검정, 노랑 네 가지가 있다. 설탕 조각이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면양당 조각의 소재는 흔히 볼 수 있는 새와 짐승, 신화 전설의 사람과 동물, 우스꽝스럽고 희롱하며 의미심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