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서예의 지리명언을 격려하다 (30 구 정선)
서예의 지리명언을 격려하다 (30 구 정선)
2, 펜 분쟁, 홍호 비행 경우, 우아한 다채로운.
진나라와 한 왕조의 책, 독창성, 높은 등반 할 수 없습니다.
4.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장
5,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완 yuanbao (송수시)
6, 실버 훅 경우, 소스 놀라움 경우. 소정
7, 펜 대머리 천 튜브, 잉크 밀 만 잉곳. 수시
8. 책과 지식을 배우면 멀리 갈 수 있다. 장언원
9. 열심히 쓰는 것은 끝없는 행복이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멋진 인생이다.
10, 항상 용뱀이 가는 것을 본다. 당대의 시인 이백
1 1. 속마음을 말하고 속마음을 그리다. 서한학자 양웅
12, 책도 그 학문처럼, 재능처럼, 그 지처럼, 요컨대 사람과 같다.
13, 펜으로 마음 속에, 마음은 옳고, 펜은 옳다. 유공권
14, 체상이 출중하고, 지금은 다르고, 고대는 다르다. 구슬이 떨어지고 옥이 떨어지고 이삭이 흩날리다. 장회생
15, 필법이 둥글고, 너무 둥글면 약하고 뼈가 없다. 장르는 정사각형으로, 너무 방대하면 융통성이 없고 운율이 없다.
16, 책은 기개가 통일된 성격을 가져야 한다. 청대 작가 유희재 소개
17, 글자는 기개가 있어야 하고, 고기는 힘줄이 있어야 하고, 힘줄은 고기를 숨겨야 하며,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쌀가루
18 쓰기 전에. 《동진 서예가 왕희지 필법》
19, 힘과 근육이 가득한 사람은 거룩하고, 허약하고 근육이 없는 사람은 병적이다. 김대 여서예가 위 여사필도
20.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모집하고, 사악하다. 향목의 아자 서예
2 1, 단어의 원류가 삼협으로 돌아오며, 진영이 단독으로 천군을 휩쓸었다. 두보는 당대 시인의 취가이다.
(22),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유의경, 남조와 송대의 문학가는 새로운 언어를 구사하고, 관용어를 한다.
(23), 글자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북송 서예가는 북송의 서예가이다.
(24), 인간의 각종 기혈, 다른 근골. 마음이 촘촘하고, 손이 졸렬하고, 책이 못생겼다. 장언원의 《다모록》
25. 사람의 계획에 따라 가정을 이루는 것은 현실적이다. 북송 시인 서예가 황정견은 가을 14' 우군서 수' 를 증정했다.
26, 조금 잃어버린 경우 아름다움; 한 폭의 잃어버린 그림은 마치 장한의 부러진 팔과 같다. 타오, 원말명초 문학사가의 서예.
27. 그래서 덕이 있고, 성취가 있고, 문장 있고, 도덕적인 사람이 대대로 전해진다. 세상을 논평하는 사람은 그 사람을 존경하고 그 책을 중시한다. 문인 천고 불후의. 주학강 《린치 신거리》
28. 병풍이 있는 곳마다 뚜렷한 상처가 있다. 먼지가 묻었지만 잉크자국은 여전히 짙다. 괴석이 추계로 흘러가고, 한덩굴이 항가를 돌보다.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씨는 주옥이었다. 당나라 시인 "초서면 화면"
29. 기쁨은 글이 편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분노는 글이 거칠고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슬픔은 글이 억압되고, 글이 밋밋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랑에는 무겁고 가벼우며, 다시 수렴하는 글도 있고, 깊이도 있고, 변화도 무궁무진하다. 첸 yizeng, 핸린 엘리트
30, 부부, 영걸, 문장 급해요. 도인데도 현자에게서 배울 수 있지만 재능이 있는 사람이 많고, 불량한 사람이 적고, 현자에게서 배울 수 있고, 현자는 포기할 수 있습니까? 주문창 속서 단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