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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의 기호 응용 분석

광고 커뮤니케이션에서의 기호 응용 분석

기호는 현대 광고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부호가 없으면 광고 디자인은 영혼을 잃는다. 초기 인류는 기호로 사상을 전달하고 감정을 교환하기 시작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기호는 그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스타일 체계를 보여준다. 다음은 광고 전파에서 기호 사용에 대한 나의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얕은 분석 기호가 광고 전파에 사용되는 응용 1 요약: 기호는 광고의 전달체이고, 광고 작품의 창작 과정도 기호를 사용하여 상품을 지칭하는 과정, 즉 이미지 기호, 손가락 기호, 상징기호를 종합적으로 활용하는 과정이다. 광고의 상징은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기호는 광고 전파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인간의 교류는 상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광고 전파의 본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광고의 상징적 본질이 점차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광고 전파는 부호를 빼놓을 수 없다. 이 글은 기호학의 관점에서 광고 전파에서 부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토론했다.

기호의 의미

기호학의 창시자인 소쉬르와 피어스는 각각 언어학과 철학의 관점에서 기호를 설명했다. 소쉬르는 기호를 이원 관계, 즉 가리키는 통일로 해석했다. 피어스는 기호가 기호 형식, 기호 객체 및 기호 해석으로 구성된 삼원 관계라고 생각한다. 사실, 피어스, 여기에 상징적인 형태는 Saussure 의 능력, 그리고 기호의 설명은 Saussure 의 의미와 비슷합니다. "기호 객체" 는 피어스의 독특한 점이다. 그는 기호를 외부와 연결시켜 기호가 인지주체와 외부와의 연결의 산물이라고 생각하여 소쉬르의 정적인 상징관을 바꾸었다. 피어스는 기호와 가리키는 객체의 관계에 따라 기호를 아이콘, 색인 및 기호로 나눕니다. 이미지 기호는 사진처럼 모양이나 색상면에서 가리키는 객체의 일부 특징과 같은 현실주의나 모방을 통해 객체를 표현합니다. 지현 기호는 기호와 가리키는 대상 사이의 직접적인 인과 또는 시공간적 연결입니다. 예를 들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서 "잎" 은 "가을" 의 지현 기호입니다. 기호와 참조 사이의 관계는 완전히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나무" 라는 단어의 음성 또는 문자 기호는 실제 나무와 합의된 관계이고, "나무" 는 기호이다. 언어는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기호 시스템이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기호를 언어 기호와 비언어 기호로 나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때때로 부호의 에너지 대신 "기호" 를 사용하고, "의미" 를 상징의 의미로 사용한다.

기호의 기본 기능은 인지와 소통이다. 인지과정에서 이 사물을 다른 사물로 표현해야 이 사물의 정보를 파악하고 뇌에 저장할 수 있다. 이 표상의' 타물' 은 기호이다. 이미지 기호, 지법 기호 및 기호 기호의 분류는 기호인지 기능의 다양한 특징을 반영합니다.

인간 교류의 과정은 본질적으로 정보 전파의 과정이다.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에는 5 가지 기본 요소, 즉 전파자 (소스), 수신자 (송금), 정보, 미디어 (채널) 및 피드백이 있습니다. 메시지는 완전한 의미를 가진 정보입니다. 기호는 정보의 외적 형태나 물질 전달체로, 정보 표현과 전파에 없어서는 안 될 기본 요소이다. 인간교류의 과정은 기호를 매체를 통해 전달자에서 수취인으로 전달되는 과정이며, 이는 전달자의 기호 선택과 수취인의 기호 해석 문제를 포함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기호의 선택을 인코딩이라고 하고, 기호의 해석을 디코딩이라고 부른다. 인코딩은 기호 객체의 특정 필드에서 특정 인코딩 규칙을 사용하여 손가락과 손가락을 결합하여 가리키는 관계에서 기호를 나타내는 기능을 나타냅니다. 디코딩은 코드를 통해 의미를 재구성하여 발신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사상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다. 디코딩은 코딩의 역과정이다. 따라서 교제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뜻이 반드시 수취인이 받은 의미와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발신자와 수신자 간의' 정보 공유' 와' 행동 조정' 을 실현하려면' 의미 있는 공간' 을 전제로 해야 한다. 즉, 쌍방이 동일하거나 비슷하거나 비슷한 생활경험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발신자의 경우 정확하고 적절한 인코딩이 필요하며 수신자의 경우 정확하고 능동적인 디코딩이 필요합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기호 적용

광고에는 많은 정의가 있다. 중국 백과 사전 출판사가 출간한' 간결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은 광고가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여론에 영향을 미치며 정치적 지지를 얻거나 한 사업을 추진하거나 광고주가 기대하는 다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정보를 전파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광고 정보는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방송, 광고 게시, 다이렉트 메일 등 다양한 홍보 도구를 통해 원하는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광고는 다른 정보 전달 형식과는 달리 광고주가 정보를 전달하는 미디어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광고는 본질적으로 일종의 정보 전파 활동이며 광고주가 상품과 서비스를 상징화하고 특정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광고 자체는 표현의 한 형태입니다. 기호 기반 방식과 원리이기도 합니다. 광고주가 광고를 만드는 과정은 코드이고, 광고를 게시하는 과정은 기호가 근원에서 목적지로 흘러가고, 소비자가 광고를 받는 과정은 디코딩이다. 수취인인 소비자 (특히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시대 소비자) 는 일반적으로 자발적으로 정보를 요청하거나 광고 부호를 해석하는 데 정력을 쏟지 않는다. 따라서 광고기호' 타인' 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파자인 광고인은 소비자의 의미 공간을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적절한 코드를 만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기호도 찾아야 한다.

코딩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코딩 과정도 다른 기호를 사용하는 과정입니다.

1, 이미지 기호 사용: 사진 광고, 전시 광고, 쇼윈도 광고는 주로 이미지 기호를 사용한다. ABSOLUTE 의 초기 광고는 실제 유리병 보드카를 광고로 사용했는데, 이 광고는 그래픽 기호를 사용했다. 이 부호로 광고를 하는 것은 제품 자체를 소비자 앞에 직접 두는 것과 같으며, 장점은 직관적이다. 소비자가 제품 자체를 직접 본다면 상품 이외의 정보를 전달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2. 지법 표기법 사용: 주기는 식당의 지법 기호이고, 약박은 약국의 지법 기호이며, 호미 낫은 대장장이 가게의 지법 기호이다. 코카콜라의' 쿨편' 과' 축구편' 광고는 병형을 기본 요소로 코카콜라 쿨과 운동의 특징을 전달하며 병형도 로고를 가리킨다. 광고주는 상품과 필연적인 연관이 있는 요소를 광고 작품의 요소로 삼아 소비자들이 이러한 요소들을 상품과 연결시킬 수 있게 한다. 이런 상징은 소비자들의 상품에 대한 기억을 단순화하고 상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3. 상징기호 사용: 상품 자체의 부호가 단순화, 감소, 숨겨져 상품의 상징의미를 광고의 주제로 삼았다. 예를 들어' 하트웨이 셔츠에 안대를 쓴 남자' 는 하트웨이 셔츠와는 무관하며 하트웨이 셔츠를 상징하는 이미지는 다른 것이 될 수 있지만, 이들의 관계는 대중매체의 전파를 통해 고정돼' 하트웨이 셔츠에 안대를 쓴 남자' 가 하트웨이 셔츠의 상징이 됐다. 사람들은 그를 보자마자 곧 하트웨이 유니폼을 떠올린다.

기호는 광고에 사용된 주요 기호이다. 기호가 가리킬 수 있는 것에 따라 언어 기호와 비언어 기호로 나눌 수 있다. 언어 기호는 문자와 유성어로 나눌 수 있다. 신문이나 잡지 등 인쇄 광고는 문자 기호를 사용한다. 라디오, 텔레비전 등의 매체는 음성 언어 기호를 사용한다. 언어 기호는 광고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우리는 통상 문안이라고 부른다. 언어는 정보 내용의 원래 의미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광고의 언어 기호와 일반 언어 기호의 차이점은 그것이 목적이 아니라 문안 시전 문채가 아니라 대상 청중의 주의를 제품에 집중시켜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판매를 돕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문안은 언어와 문자를 이용하여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기술을 키워야 한다.

언어는 인간 교류의 기본 기호 시스템이지만 유일한 시스템은 아니다. 비언어적 기호도 정보의 중요한 전달체이다. 비언어적 기호에는 언어 기호, 신체 기호, 구체화 기호, 활성 기호 및 프로그래밍 기호가 포함됩니다. 언어 기호의 동반 기호 (예: 문자의 음급, 크기, 속도, 글꼴, 크기, 두께, 정돈, 조잡함 등) 는 언어 기호에 보조 작용을 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에도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부녀절에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여성 인물의 글을 써서 여성의 지위 향상을 설명하는 공익광고가 있다. 자세, 표정, 동작, 눈빛 등과 같은 신체 기호. , 언어처럼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함께 사용할 때, 그것들은 교제 시나리오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언어를 돕고 제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은 말 속의 웃음과 울음은 두 가지 반대의 의미가 있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완전히 다른 해석이 있을 수 있다. 깃발과 배지, 음악과 춤, 예술과 건축, 도시, 소비 패턴과 같은 구체화, 활동, 프로그램화된 상징은 모두 상징적이고 체계적이며 고정 기호나 기호의 조합을 통해 상징적인 의미를 전달한다. 물론, 광고는 종종 이 부호들을 이용하여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광고 노래는 광고에서 음악의 응용이다. 광고 작품은 언어 기호와 비언어 기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어 기호와 비언어 기호는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조화로운 전체를 형성해야 한다. 언어 기호 및 비언어 기호를 작성할 때 광고에서 언어 기호 및 비언어 기호의 핵심 본질은 광고가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이며 궁극적으로 좋은 브랜드 이미지 및 판매에 작용해야 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현대 광고는 인코딩할 때 일반적으로 어떤 부호에 국한되지 않고, 각종 부호를 종합적으로 운용하여 그 기능을 충분히 발휘한다. 예를 들어 맥스웰 커피의 인쇄 광고에서 피자 사탑의 왼쪽은 오른쪽으로 심하게 기울어져 있고 오른쪽은 뜨거운 커피 컵이며 오른발에는 맥스웰 커피 세 상자가 가로놓여 있다. 이 광고는 간단한 그림으로 상품의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했다. 왜 피자 사탑이 이렇게 기울어졌을까? 맥스웰 커피 맛이 이렇게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오른발 아래에 있는 맥스웰 상자 세 개는 이미지 기호이고, 커피 컵과 곱슬한 열기는 케이블 기호이고, 피자 사탑은 기호입니다.

광고에서 기호를 사용할 때 광고의 기호는 일반 기호에 없는 특징을 가진 특수 기호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인지: 인식은 광고 기호의 삶입니다. 소비자가 광고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받아들이고 이해해야만 광고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따라서 광고의 상징은 소비자가 정확하게 해석해야 한다. 기호를 정확하게 해석하기 위해서는 기호가 소비자의 의미 공간에 있어야 한다. 소비자가 곤혹스러우면 광고의 역할을 잃게 된다.

독특함: 광고 기호와 일반 기호의 차이는 주로 독특성에 있다. 기호는 일반적으로 "공통점을 찾는 것" 을 강조하지만, 광고의 상징인 "차이를 찾는 것" 은 종종 관건이다. 광고의 주요 목적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광고 기호는 독특하고, 독특하며, 유일해야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공리주의: 광고 작품은 기호로 이루어져 있고, 광고 기호는 최종 분석에서 광고 정보의 목표를 위해 서비스되기 때문에, 기호의 선택은 광고 목표를 지향해야 한다.

목표: 기호 대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상 소비자가 좋아하는 기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패션: 기호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시대에 따라 변한다. 우리는 시대의 맥박을 파악하고, 현재 사람들이 인식하고, 이해하고, 사용하는 부호를 잘 이용하여, 이미 탈락한 부호를 버려야 한다.

크리에이티브: 광고 크리에이션은 오래된 기호의 재편성이나 새로운 기호의 창조이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옛것을 싫어하는 것은 인간의 천성이자 소비자의 천성이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상징적 피로

인간은 기호 때문에 세상을 알 수 있고, 광고는 기호 때문에 존재할 수 있다. 기호는 광고 정보의 전달체이다. 부호가 없으면 광고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 가 없다.

기호의 다양성도 광고에 무한한 매력을 부여한다. 상징과 의미의 분리로 손가락과의 구분을 가리킬 수 있기 때문에 광고는 소비자의 사고와 상상력의 적극성을 불러일으켜 소비자들이 기호를 해석할 때 * * * 소리를 얻어 정신적 즐거움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요약하자면, 광고 창작의 과정도 기호를 선택하고, 기호를 만들고, 기호를 사용하는 과정이다. 기호는 그 독특한 손가락 관련 기능으로 인해 광고 창작의 대체불가의 전달체가 되었다. 그러나 기호도 광고 목적을 실현하는 수단이기 때문에 광고 기호는 반드시 광고의 운행 법칙을 따라야 한다.

중국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현대 광고에는' 중국 원소' 가 점점 많아지면서 표현이 다양하다. 이 글은 어떻게' 중국 원소' 를 이용하여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지에 대해 몇 가지 건의를 하였다.

키워드 중국 요소 광고 보급 및 응용

첫째, "중국 요소" 의 개념

"중국 요소" 에는 통일된 정의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원소' 가' 오랜 역사 발전과 문화 축적에서 응결되고, 중국에서 특수한 문화적 신분을 가진 요소들' 이라고 생각하는데, 또' 역대 중국인들이 인정한 것, 중국의 문화 정신을 대표하는 것'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중화민족의 존엄과 이익을 반영하는 이미지, 기호, 문화 등 구상물질과 추상정신요소' 도' 중국 문화정신을 대표할 수 있고, 중국 문화정신에 대한 관객의 연상을 불러일으키며' 중국 정서' 의 상징을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정의를 요약했습니다. "대부분의 중국인들 (해외중국인 포함) 이 인정하는 것은 모두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정신을 결집시켜 민족의 존엄과 국익을 반영하고 있다. 전파학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또한' 중국 요소' 를 정의할 수 있다. 전파 과정에서 단일 기호나 기호 시스템의 전달체로서 표현가능한 물화 형식 (문자, 이미지, 색상, 주석 등) 을 가지고 있다. ) 와 복제 가능한 이데올로기 (이데올로기, 가치, 사고 방식, 행동 패턴 등. ). 그것의 형식 핵심은' 중국' 과 관련이 있으며 동적으로 발전하는 산문 모델 개념이다.

둘째, 광고에서 "중국 요소" 의 표현

"중국 요소" 는 광고 전파에서의 응용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 요소' 는' 중국 요소' 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한다. 1 층은' 중국 요소' 의 상징, 즉 광고 작품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식별 가능한 기호 (예: 희곡 페이스북, 음양팔괘, 용봉의 이미지 등) 이다. 두 번째 수준은' 중국 요소' 의 정신이다. 명백한' 중국 요소' 의 직접적인 상징은 없지만 문화 전통, 풍속 습관, 가치관은 모두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되고 구현되었다.

현재 대부분의 광고는 표면 기호이며, 광고에는 사진이나 문자 (예: 팬더, 만리 장성 등) 를 사용한다. 주의 경제 사회에서는 광고의 시각적 이미지가 중요하며' 중국 요소' 를 직접 표현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다. 그러나' 중국풍' 을 표방하기 위해' 중국요소' 를 쌓는 등 문제가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중국요소' 만 광고의 포인트로 삼고 있다. "중국 요소" 는 광고 전파에서의 표현이 단일하고, 정신적 내용이 공허하며, 자원이 고갈되었다.

광고 전파에' 중국 요소' 를 적용하는 것은 반드시 특정 이미지나 형식으로 표현할 필요는 없으며, 더욱 중요한 것은 중국의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TV 공익광고에서 한 어린 소년이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후 어머니가 쉴 수 없는 것을 보고 바로 발 씻기 한 대야를 들고 노인의 발을 씻어 주었다. 그의 어머니가 방에서 나왔을 때, 그는 어린 소년이 발빨래를 한 대야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엄마에게 말했다. "엄마, 발을 씻으세요." " 어머니의 얼굴에는 즉시 행복한 미소가 드러났다. 시종일관 이 공익광고는' 중국 요소' 에 대한 이미지나 해석을 보여주지 않았지만, 대중은 이 광고의 우의를 볼 수 있다. 이것이 중국인이 제창하는 효도 전통으로 여러 해 동안 중국인들에게 추앙해 왔다. 중국의 문화적 요소를 이용하여 광고를 한다. 제품에 공식적인 중국 기호가 없어도 사람들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중국 원소' 의 DNA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셋째,' 중국 원소' 를 이용하여 성공적인 중국어 광고를 만든다.

중국 광고업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광고회사와 광고주들이 시장을 넓히기 위해' 중국 요소' 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에 있어서 성공적인 중국식 광고는 우리를 겨냥한 것이지만, 세계에 있어서 그것은 우리를 반영하고 중국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강조해야 한다.

어떻게' 중국 요소' 로 성공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심리를 연구하는 것이다. 중국 소비자들은 체면심리, 비교심리, 종중심리 등 많은 소비심리를 가지고 있다. 어떻게' 중국 요소' 를 광고에 침투시킬 것인가는 소비자의 독특한 소비심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광고는 소비자 심리 분석을 바탕으로 소비자 심리에 맞는 문화적 특징과 가치관을 추출해 광고 전략과 창의적인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표현형식과 창의적 표현에 있어서 광고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현대사상에 융합해야 하고, 범문도 세계를 바라보고 목표 소비층의 이해와 인지능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결국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은 광고의 핵심 사상을 대상 소비자에게 간결하게 전달하여 정보 전달에서 디코딩 실패를 방지하는 것이다.

광고에서' 중국 요소' 의 응용은 청중의 감정을 중국 문화와 연결시켜 소비자들이 제품의 문화적 내포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독특한 민속 문화와 민족 정서를 가지고 있어, 그들의 소비 의식과 소비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삼성, 현대 등 국산 브랜드에 대한 한국인의 지지는 성공한 브랜드 대부분이 본토 문화정신에서 비롯된 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광고에' 중국 원소' 를 사용하면 중국인들의 심리적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친밀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상업 광고에서 본토 기업은 중국 부호를 이용하여 민족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외자기업은 중국 부호를 이용하여 중국 소비자와의 심리적 거리를 좁히고 있다. 중국 요소' 에 대한 소비자의 상징적인 자극은 소비자의 마음 속에 있는 기존의 문화적 배경과 상징적인 이미지와 일치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친숙함과 친밀감을 가지고 소비자의 잠재의식과 제품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며 이런 잠재적 자극 신호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은 첫 번째 감각부터 받아들였다.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 광고 전파는 중국 자체의 문화인격을 광고에 통합해야 한다. 이곳의 문화인격에는 대부분의 중국인 (해외중국인 포함) 이 인정하고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정신을 결집한, 민족의 존엄과 국익을 반영하는 이미지, 기호 또는 풍습이 포함된다. 계층적으로 볼 때 광고 전파의 가장 중요한' 중국 요소' 는 중국의 도덕기준에 부합하고 문화차별을 반대하는 것이다.

중국의 문화에 관한 모범문은 넓고 심오하여' 중국 원소' 광고에 대량의 소재를 제공하였다. 물론, 문화 원소도 남용되어서는 안 된다. 문화 원소의 사용은 제품 전달체에 기반을 두어야 하기 때문이다. 제품과 문화 요소가 서로 일치할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일단 양자가 조화롭지 못하면 광고가 감화력이 부족하고 광고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광고에서 문화 요소를 적절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고의 최상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대상 소비자의 문화적 배경을 파악하고, 광고에 포함된 문화적 의미를 알리고, 호감이 생기고, 구매 행위가 이뤄져야 한다.

문화 요소를 광고에 통합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화면의 구도에 적용하는 것이다. 오늘날의 사회는 주의력 경제사회이며 광고에서 소비자의 주의를 끄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광고는 종종' 안구포기', 즉 시각적 초점을 설치하여 소비자의 주의를 끈다. 서예를 예로 들자면, 중국의 서예는 풍부한 중국 문화를 함축하고 있다. 화면 구도에서 서예 작품을 직접 사용하면 자극물의 감화력을 높이고,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정서적 자극을 강화하고, 주의를 끌 수 있다. 서예 예술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기억을 효과적으로 심화시킬 수 있다. 한자는 언어 정보의 전달체일 뿐만 아니라 민족 역사 문화 정보를 포함하는 코드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자가 특정 시스템을 구성하도록 선택되었을 때, 이 특정 시스템의 한자는 평소보다 더 많은 정보를 담고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한다. 이 정보는 청중에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처리되어야 합니다. 청중도 일정한 조건을 갖추어야 수용과 피드백을 만들어 결과를 낼 수 있다.

서예, 한자 등 눈에 보이는 문화 요소 외에도 중국 특유의 민속 문화도 광고 디자인에 드러날 수 있다. 민속은 생활, 생산, 사회교제, 종교 등 분야를 포괄하여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든 사회 구성원의 일상생활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렇게 제품을 홍보하고, 점차 시야에서 사라지는 민속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요즘 광고는 인간적인 호소를 좋아하고 소비자들은 이런 방식을 선호한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인의 전통적인 미덕을 광고에 녹일 수 있고, 광고 전체에 중국 요소를 의도적으로 등장시킬 필요는 없지만, 소비자들은 광고를 보고 바로 이것이 중국 원소로 가득 찬 중국 광고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중국 형식' 과' 중국 표현' 을 가진 중국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중국 요소" 를 지닌 중국식 광고는 전파된 메모리 기호 시스템으로서 외적인 시각적 이미지와 전파가치의 실현에도 신경을 쓴다. 큰 할인으로는' 중국 국가 이미지' 전파에 대한 지원으로 볼 수 있고, 소규모로는 중국 브랜드의 핵심 문화에 대한 농축으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중국) 어떻게' 중국 요소' 를 이용하여 새로운 이념, 새로운 사고, 새로운 방법을 내놓고, 우리 자신의 중국식 광고를 내놓으려면 전문가와 광고 종사자들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광고 분야에서' 중국 요소' 로 발언권을 쟁취하려면 우리가 자신의 현재 상황을 충분히 이해하고 무엇이 되고 싶은지 알아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의 노력이 기대되는' 중국 요소' 가 가득한 중국식 광고를 만들어 중국 광고의 발흥을 촉진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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