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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실 서예 작품 서예 작품 서예 작품

거실에 아름다운 서예 작품을 걸어두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아래는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거실 공식 서예 작품입니다.

거실 공식 서예 작품 감상

거실에서 하는 서예 작업 사진 1

거실에서 서예 작업하는 사진 2

거실에서 서예 작업하는 사진 3

거실에서 하는 서예 작업 사진 3

거실에 있는 관서 캘리그라피 작품 사진 4장

관서 획의 특징

공서에서 도트 페인팅의 작성 방식은 확실히 다르다 전서의 점화는 점, 직선, 호의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 용자 8법에는 8가지 획이 있다. 펜의 경우 전서는 주로 둥근 펜을 사용하고, 관서는 네모펜과 둥근 펜을 모두 사용하며 획의 굵기가 달라진다.

공식 대본의 점은 중간점, 위쪽점, 왼쪽점, 오른쪽점, 가로점으로 구분됩니다. 중간점을 쓰는 방법은 펜을 내려놓고 위쪽으로 돌렸다가 다시 오른쪽으로 돌렸다가 아래쪽으로 잠시 멈췄다가 다시 점으로 돌리는 것이다. 공식 문자의 점과 전서의 점의 차이점은 옆으로 기울어지는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윗점 쓰는 방법은 마지막 획이 원점으로 돌아오지 않고 가장자리를 점점 아래쪽으로 올리는 점을 제외하면 중간점과 약간 동일합니다. 왼쪽, 오른쪽, 가로 점은 위쪽 점과 동일하게 쓰여 있지만 시작 위치와 공격 방향이 다릅니다.

공식 대본의 왼쪽 하단 쓰기 방식과 오른쪽 하단 쓰기 방식은 마지막 획이 더 길다는 점에서 왼쪽 포인트 쓰기 방식과 유사합니다.

공서의 세로글쓰기 방식은 전서와 동일하다.

공식 대본에는 가로 획이 짧은 획과 긴 가로 획 두 가지가 있는데, 짧은 가로 획은 펜이 평평하게 들어가고 나가는 것으로 시작하고, 끝에서 가로 끝이 보호되며, 봉인 스크립트와 약간 비슷합니다. 펜을 수평으로 길게 들어 팁을 위쪽으로 움직인 다음 사각 펜을 사용하여 아래로 접어서 오른쪽으로 돌려 누에 머리처럼 만든 다음 펜을 오른쪽으로 스트로크합니다. 미끄러지지 않게 수평으로 2/3 정도 닿았을 때 펜을 눌러 아래쪽으로 오목한 파동을 낸 다음 펜을 살짝 위로 들어 올려 기러기 꼬리를 만듭니다. 이 스트로크는 보텡(Bo Teng)이라고도 합니다.

'捺'의 쓰기 방식은 가로획보다 획이 오른쪽으로 아래쪽으로 뻗어 있다는 점만 제외하면 긴 가로획과 유사합니다.

아포스트로피 쓰기 방법은 펜을 시작한 후 펜을 사용하여 선의 곡률을 약간 증가시키면서 왼쪽 아래로 획을 긋는 것과 같습니다. 획이 전체 그림의 2/3 미만인 경우 획이 그림 끝 부분까지 단단히 눌러집니다. 펜을 바깥쪽으로 비틀고 왼쪽 위로 살짝 들어 올린 다음 펜을 선의 중앙으로 되돌립니다. 갈고리 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긴 갈고리 쓰는 방법만 소개하겠습니다. 쪼그려 앉은 상태에서 펜을 눌렀다가 일시 정지하여 왼쪽으로 대략적인 수평선을 그리고 호의 끝에서 펜이 나옵니다.

또한 공식 대본 작성 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글자에 가로선이 여러 개 겹쳐 있는 경우, 마지막 가로선은 누에 머리와 꼬리가 있는 기러기 모양으로 쓰고, 나머지는 짧은 가로선으로 쓰는 것이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한 글자에 가로로 긴 n과 긴 n이 모두 있는 경우에는 보통 긴 n에 누에머리와 제비꼬리를 사용하고, 가로로 긴 것은 사용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표기법은 "大"이다. 가로가 다른 획으로 둘러싸여 있으면 누에머리와 제비꼬리가 없이 가로로 쓴다. 즉, 누에 머리와 제비 꼬리는 캐릭터에 한 번만 나타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누에는 두 가지 색이 없고 제비는 함께 날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