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Yu Mingxia 의 창조적 경험
Yu Mingxia 의 창조적 경험
199 1 년 제 1 회 전국 서예신작전에 입선해 산둥 성 서예가 협회에 가입했다.
1992 년 제 5 회 전국 서예 인감 작품전으로 선정돼 중국 서예가 협회에 가입했다.
1993 은 제 5 회 전국 중청년 서예 도장 작품전에 뽑혔다. 제 2 회 전국 서계 신작전에 뽑히다. 청년 서예' 잡지 1 1 호에는 청년 서예가 명석 전문 게재됐다.
1994 는 제 3 회 전국전각전으로 뽑혔다. 제 1 회 전국 커플 서예전에 뽑혔다. 제 1 회 전국 서전에 입선되다.
1995 는 제 6 회 전국 중청년 서예전 작품전 1 등상을 수상했다. 서예 가이드
5 월 1995, 10 은 작품 특별호와 단문' 몇 마디' 를 발표한다. 남해 출판사는' 위명해석 서예 인감집' 을 출판했다.
1996 제 2 회 전국 대련전 구리상 수상 제 1 회 전국 초서 서예전에 뽑히다. 제 1 회 전국 팬 서예전에 뽑혔다. 서예 가이드 1996 제 1 호 문장 독백이 포함된 특집 소개 서예의 친구' 잡지 5 호 1996 에는 전명 서예평론집이 게재돼 저명한 서예가, 곽자욱, 화인덕, 총문군, 오, 워흥화가 각각 글을 썼다. 서예지도 1996 년 7 월 24 일' 서예 신고전주의에 관한 몇 가지 문제' 논문을 발표했다.
1997 은 제 7 회 전국 중청년 서예 작품전 1 등상을 수상했다. 제 2 회 국제 인감 교류 전시회에 선발되다. 중국 서예 잡지 5 호 (1997) 는 서예 창작에 관한 특집 통신을 게재했다. 제 1 회 중국 (천진) 서예예술제 전국 100 폭의 서예 부티크 전시회에서 부티크로 선정되었다.
1998 작품은' 중국 현대미술전집 서예권' (하북미술출판사 출판),' 중남해서예집 권제 2 권' (서원, 두출판) 으로 수입됐다. 스타' 시잡지 1998 제 8 기 실력방진 칼럼은 시' 조롱과 침묵' (6, 서명 등) 을 선보였다. 문화부 제 8 회 군성상 은상을 받았고, 산둥 성 문화청에서 3 등공을 기록하였다. 당대 저명한 서예가 대표 작품전' 에 입선해 전시집에 편입되어 두보 하남 미술출판사에서 출판했다.
1999 중국서협회 7 명의 대표 중 한 명으로 중국문련이 조국에 100 명의 우수 청년문예가 창작 경험 교류회에 참석해 전국 100 명의 우수 청년문예가 칭호를 받았다. 2000 년 제 8 회 전국 중청년 서예 작품전 1 등상을 수상했다. 창랑촉도에 정식으로 가입하다. 초청에 응하여' 99 중국 서예전' 에 참가하여' 서예 전통과 전통 서예' 의 강연을 하였다. 문장' 서예안내' 제 3 판 165438+ 10 월 22 일에 발표됐다. 논문' 서예교육 ≠ 지식교육의 10 가지 기법 훈련-고교 서예교육 현황에 대한 몇 가지 생각' 은' 서예의 친구' 잡지 제 1 1 호에 게재돼 대련 두보가 출판한' 서예교육 연구문집' 에 선정됐다. 화하출판사는 당대 중청년 서예 대사의 서첩인' 우명해석행서 시집' 을 출판했다. 장쑤 전자음상 출판사가 출간한' 전국 당대 유명 서예가 5 체 서예 모사 시범 VCD' 촬영에 초청됐다. 작품은 제 6 회 중국 예술제 국제 서예전에 초청되어 국제 서예전 작품집에 수입되었다. 작품은 중국 서예협회 제 2 회 전국 유명 서예가 초청전에 초청되어 수입 작품집에 초청되었다.
200 1 서예 가이드 >; 2 월 28 일 특집을 발표하고, 진희는' 영혼의 노래' 를 썼다.' 명식의 달리는 시' 를 읽는다. 책 논문집' 은' 몽재' 의 초기 문집으로 연산출판사에서 출판한다. 산두대 출판사에서 출판한' 우명해석권' 에는 당대 유명 청년 서예가의 10 대 작품이 수록되었다.
전국 전문 신문에 도서 이론 문장 30 여만 자를 발표하다. 작품은' 중국 현대미술 전집',' 서예권',' 제 6 회 중국 예술제 국제 서예전 작품' 등에 선정됐다. "옳고 그름-서예 전통의 문화 탐구와 당대 서사", "상몽초집 (서예수필)", "위명해석권", "당대 청년 서예가 명가 10 대 명작", "중국 서예 고전 강좌-묘지명 10 설", "김농" 을 출판했다
우명식의 본명은 우명해석이니, 그는 기다려서는 안 된다. 1963 년 산둥 낙릉에서 태어났다. 중국 서예협회 교육위원회 위원, 중국 예술연구원 중국 서예연구소 부연구원, 산둥 성 서예협회 부주석, 중국 창랑서집 회원. 현재 산둥 예술학원 교수이자 석사생 멘토입니다. 서예작품은 제 6 회, 7 회, 8 회 중국 청소년전 1 등상, 제 3 회 중국 서예 란정 교육상 2 등상을 수상했다. 서예 전통은 옳고 그름-문화 탐구와 당대 서사',' 서예 도장 자습서' (편집장),' 상몽초집',' 우명해석권',' 당대 청년 서예가 명가 10 대 명작',' 우명문 해석 중국 당대 명가 화집' 이 출간됐다
크리에이티브 노트:
시, 책, 그림, 조각 같은 것은 고대에는' 한가함',' 조각벌레' 라고 불렸고, 강호에서는' 가제트' 라고 불렸으며, 지금은 통칭하여' 예술품' 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예술" 이란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쉽지 않기 때문에 의견이 분분하고 모호하고 신비롭다. 사실 "예술" 은 예술가의 "말" 에 지나지 않는다. 말이 매우 보통인데, 어떻게 심오하고 신비로울 수 있습니까? 곤브리시는 생활에는 예술 같은 것이 없고 예술가만 있다고 말했다. 왜요 예술은 예술가의' 말' 이다. 예술가만이 먼저 입을 열 수 있다. 예술가가 "말하기" 를 멈추면, 그는 더 이상 예술가가 아닙니다. 만약 예술가가 더 이상 말을 하지 않는다면, 생활에는 소위' 예술' 이 없다. 연예인이 남의 말, 거짓말, 쓸데없는 말, 알 수 없는 말, 바로 가짜 연예인이다. 지금의 위선예술가인' 말' 도 군중을 유유히 떠돌게 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반감을 드러내지 않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예술사에서 와이트하이는' 표현' 이라고 하고, 교과서는' 창작' 이라고 부른다. 방언 또는 만다린어로 말하십시오. 웅변일 수도 있고 침묵이 금일 수도 있다. 눈, 귀, 코, 혀, 몸을 사용하여 매우 행복하거나 하루 종일 명상을 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당신은 귀나 눈을 향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너는 다른 사람과 "대화" 할 수도 있고, 자신과 "대화" 할 수도 있고, 텅 빈 우주, 먼 미래와 "대화" 할 수도 있다. 어쩌면, 나는 단지 말하고 싶다, 나는 말해야 한다, 나는 누구에게, 허영심에 대해 말해야 한다. 말하자면, 결국' 마음' 이 말하고, 심지어' 말하지 않았다' 고 말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잘 말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할 말이 있으면 말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잘 말하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말' 은 없다. 말하는 것은 왕왕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서화가가 해야 할 중요한 일은 그 선들로 자신의 글자를 그려내고, 자신의 마음속의 말을 하고, 자신이 진심으로 참을 수 없는 말을 하는 것이다. 그것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