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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빈 개인 소개

행동학파의 예술' 과' 행동학파의 사상-'대예술관' 과' 대예술국' 이 있다. 흥빈은 1956 년 2 월 산시 장안 (유명한 불교 성지' 종남산' 에돔의 산기슭) 에서 태어나 가정 연구에 천부적인 재능과 재능이 넘친다. 그는 십 대 때' 예술가' 라고 놀림을 받았다. 그의 재능과 학식은' 문' 에 대한 그의 추구,' 야' 에 대한 동경,' 정통' 에 대한 사랑을 결정한다.

2 1 세기의 중국 예술가들 중에서, 싱빈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특이한 것이다. 시, 책, 그림, 판화, 시, 책, 그림, 판화 등 그의 작품은 모두' 산을 열고 미래를 여는 것, 풍요를 가득 채우는 것, 하늘하늘하늘한 것' 을 주제로 한 중외 예술계가 독차지했다! 항파 예술에서 항빈 씨가 광범위하게 창조한' 석상화' (두 가지 스타일:' 석미' 가 있는 서양인물화 스타일과 중국 한인물화 스타일),' 등나무 인도' 서예 스타일 (등나무와 자연 만상, 사람을 골로 하는 서예 스타일) 이 모든 것이 항빈 씨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으니, 중국과 세계가 경탄하지 못하게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술학원' 거장,' 중국 10 대 서화 거장',' 창작거장',' 중대한 개척과 혁신의 의의를 지닌 예술대사',' 금세기 중국 예술계 정신지도자' 로 인정받고 있다!

어려서부터 집에서 한 걸음 떨어진 종남산' 남오대' 에 살면서 이 일대의 관광지와 화산을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연에 대한 심미의식을 자연스럽게 키웠다. 좋은 가정 문화 분위기도 그에게 좋은 계몽 작용을 하여 그의 국학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항빈의 독서 범위는 매우 넓어서 고전, 역사, 서적, 소장품이 모두 있다. 청소년은 노자 장자 논어 당시를 300 곡, 송사를 일상 수업으로 삼았다. 1983 기간 중국화연구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중국 미술 요강, 서양 미술사, 미술사에 대한 탄탄한 체계적인 학습도 했다. 국학, 특히 중국 고전철학과 미학을 위해 더욱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행운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계몽에서 성장에 이르기까지, 유해기장, 루, 잎, 특히 1983 년 중국화연구원 1 기 연구반에 입학해 엽의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대사들과의 교류와 상담에서 그는 그들의 예술 이념, 필묵 기법, 그들의 예술 이념과 연구 방법을 깊이 깨달았다. 예를 들어 계몽 시절 왕게영 대사의 격려로 그는 과감하게 인감, 획, 획을 산수화 창작에 적용했다. 상상할 수 없는 수련을 거쳐 그는 마침내 시, 책, 그림, 인쇄의 경지에 들어섰고, 이로 인해 그의 자유산수화는 진정한' 귀환' 을 하게 되었고, 양손' 수영' 의 자유정신에서 질주했다.' 쓰기' 의 경지! 시성 주제' 의 통일하에 자연의 산수 이미지, 소탈한 서예 제목, 가볍고 텅 빈 영, 풍부한' 시' 를 통해' 시적' 을 통해 일종의 생명력으로 바뀌었다! 시, 그림, 인쇄의 융합과' 선파' 프리 스타일 산수화의 경지를 진정으로 실현하였다!

싱빈은 항상 계공의 대가에게 "예술가는' 단련' 을 거쳐야 경지를 가질 수 있다" 며 "고아한 경지는 깊은 학문에서 나온다" 고 선물한다. 저는 "성과는 인품과 학문의 융합" 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항상 만권서, 서화전서, 시사산문을 읽는 것을 수단으로 내면으로 마음을 고쳐왔습니다. 서예, 국화화, 인감, 아름다운 글과 시가 모두 영원한 경전과 우아함 ... 전통예술을 계승하는' 정통' 에서 백가를 수용하여 새로운 자성일체로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전통 영양을 광범위하게 흡수한다: 스승 고대인, 다른 사람과 친해, 스승 만물, 스승 자연. 한편 진나라와 한 왕조를 살펴보면 금석학의 희귀한 비문은 여러 해 동안 (대부분 벽돌에 새겨져 있음) 연구한 뒤 한인과 고인에서 여러 해 동안의 돌파구를 찾았다. 서예를 배우는 것은 고대 전서에서 시작되는데, 참, 풀, 예서, 전서는 모두 작품이지만, 해서체, 풀 (특히 들풀), 전서, 특히 명부서의 방법이 가장 정련된다. 그의 시는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특히 자유롭고 편리한 고풍은 재기가 넘치고, 경전을 인용하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끈적거리지 않고, 살랑살랑 움직인다. 당시송사에 대한 연구는 꽤 깊지만 당시송사에 대한 참고는 자연스럽고 글쓰기에도 독보적이다. 시, 책, 그림, 프린트를 사절이라 부른다. 근면, 강인함, 자립, 고상한 품격, 특히 민족기절은 예술 생애를 관통한다. 각종 형태의 인감 작품과 시사천여 수, 많은 읽어보기와 기타 원고가 중외 예술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차례 그를 표지 인물로 삼아' 일대종사',' 세계로 향하는 중국 서화 10 대 종사사',' 2008 년 올림픽',' 신 중국 국례대사',' * * * * * 및 국성절-인민 걸출한 예술가' (/KLOC-)

둘째로, 그가 처음 접촉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접촉하거나 접촉하지 않은 비교적 늦었거나 꿈에도 생각지 못한 것이었다. 이것은 그가 중국 고대 문화예술을 받아들이는 직관적인 느낌, 일종의 깊은 역사감과 거리감이다. "... 계몽의 책은 가훈이고 정명은 운의 거울이다. 19 년 손묘사, 천암만곡연결. ...... "그리고" 서체는 독특하고 길며, 석석은 고고하고 아름답다. 천정 사료가 풍부하고 고운은 어디에나 있다. ... 천년 실세, 미보정 꿈의 빈도 ...... "(싱 빈의 시' 모정공 오송'). 이런 중국 고대 예술의 소박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느낌과 이해는 빈빈의 예술 창작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500 비문이 호탕하고, 은하수처럼 어지럽고, 공손청평이 춤을 추는 것을 보고, 그림자가 없으면 덩실덩실 춤을 춘다." (영빈 "모오송" 시)

예술과 생활에 대한 장기적 준비, 특히' 극도로 반항적인 예술적 개성' 은 빈대사' 감히 독립창작' 의 창작정신과' 학파 개척' 의 자립정신을 형성하는 이유 중 하나다! 。 또한 그는 선배와 동시대를 예술적으로 크게 뛰어넘게 했다. 그는 어려서부터 가정 (지주) 과 생활의 궁핍 속에서 살았다. 과거에 대해 무관심한 모함과 비난, 심지어 생사까지 드나들며 늘 그를 동반했다. 이 모든 것이 그의 도도하고 정직한 성격을 단련시켰다. 또한, 저는 오랫동안' 냉안' 에서 일해왔습니다. 경계 ... 신, 짠, 쓴, 매운 ... 그리고 묘사하기 어려운' 사람' 의' 위험' 입니다. 어느새 그의 차분하고 활기찬 강인한 성격과 정서를 단련한 것은 빈빈이 한 세대의 선봉 예술가로 성장한 가장 소중한 정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의 예술은 이런 정신적인' 감정' 에 지나지 않고 마음에서 밖으로 이동한다. 전설의 인생 경험과 굴곡의 만남은 그의' 예술을 위한 예술' 의 학자적 풍격과 자신감을 위해 개인화된 예술 경지를 만들었다. 특히 예술의 본질적 특성 때문에 그는' 기생예술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삶의 길을 택했다. 시시각각. 그의 손이 끊임없이 흔들릴 때까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응시한다. 마치' 담뱃불' 이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는 것처럼, 정말' 무위' 의 경지에 들어섰다.

어려서부터 미안해서 살 수 없다. 장기적으로 볼 때, 이 금석학 대가가 어려서부터 벽돌과 경석에서 조각한 예술적 품격인' 둔한 칼' 과 맞먹는다. 전대미문의 예술적 품격이다. 싱 빈 (Xing Bin) 은 "카이 공 (Qigong) 의 주인은' 역경은 학습과 예술 창작을위한 최고의 환경이다!' 라고 여러 번 개인적으로 말했다. "예술가는 자신의 허영심을 버려야 한다. 특히 자신의 힘을 숨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비웃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끌벅적하고, 외롭고, 저속하지 않고, 심지어 돈의 영향도 받지 않는 것을 배워야 한다." 네, 바로 이런 은유적인 성격의 신비하고 복잡한 인격미입니다. 세계화의 맥락에서 그를 여전히 그런' 고대 예술가' 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독특하고 성숙한 인격자원으로, 그의 예술이' 입고' 에서' 사람의 생활 변화' 까지' 학원파 예술' 의 새로운 트렌드를 여는 한 세대의 예술 대가가 될 때까지 보장된다! 。 싱 빈 (Xing Bin) 은 저자에게 말했다: "... 당 중앙위원회가 옹호 한" 조화로운 사회 "는 중국 예술의 이상적인 영역이" 조화 "이기 때문에 예술가 예술 창조의 영적 원천이다! 동시에, 중국 예술은 중국 문화, 심지어 중국 민족 정신과 하나가 되었다. 예술가는 긍정적인 정신, 넓은 마음, 포용적인 천성을 통해서만 예술 창작을 통해 중국 문화에서' 화귀함' 의 가치를 전 인류에게 보여줄 수 있다!

항빈의 예술전으로 돌아가면, 그는 항상' 탐구',' 부정',' 변변' 에서 개성을 찾고, 심지어' 생명을 죽게 한다' 고 한다! 그는 전통에 입각하고, 백가를 융합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자연을 숭상하고, 본진을 추구하며, 중국 고전 철학을 연구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예술 언어를 풍부하게 한다. 그는 많은 경우에 소리쳤다. "... 중국 예술의 강력한 전통력은 예술가의 창작자유를 크게 제한했다. 창작의 자유를 얻기 위해 반드시 축적해야 하는 분야다. 역대 사람들은 모두 고법의 단련을 겪었다. 그 법이 오래되고 축적이 깊어야만 언론 자유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 "그래서 그는 황산을 여섯 번 유람하고, 청성산을 다섯 번 유람하고, 대악 근처를 여행하며 아미, 삼협, 부춘강, 우이, 기러기를 겪었다. 1980 년대 이후 일본, 한국, 미국에 여러 차례 중일 서전과 국제예술교류전에 참가했다. 항빈의 독서 범위는 매우 넓어서 고전, 역사, 서적, 소장품이 모두 있다. 기자가 중국화의 현재 상황에 대해 생각할 때. 그가 말했다. "...... 나는 중국화도식은 현대 구도로 수천 년 동안 축적된 비할 데 없는 두터운 인문정신을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 그는 "...... 현실적인 그림은 높은 수준의 중국화는 아니지만, 중국 문화정신을 담고 있는 중국화는 깊은 문화정신이어야 한다! "연설할 때 스승은 독서, 문해, 예술 사이의 관계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자명하다!

국내외 예술계는 일반적으로' 항파' 의 예술 과정이 결국' 장막' 에서' 개척혁신, 자주창조' 의' 예술 발전 내재 규칙성' 의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과감하게' 뇌지' 를 뛰어넘는' 행파' 정신의 실천 과정이다! 집에 있다

국학 대사의' 대경지' 와 대시인의' 창조' 와' 변화' 의 정서에 힘입어 그들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예술대사' 의 성공의 길에 올라' 자신을 전면적으로 수양하다',' 자신을 전면적으로 창조한다' 고 말했다. 그것은 시, 책, 그림, 인도, 그리고 그 깊은' 국학' 의 종합 성과이다. 물론 시, 서예, 그림, 인쇄의 창조정신이 결합된 결과이기도 하다. ! 이런' 전방위적 소양' 이 부족하면' 일대' 선파' 예술' 이 결코 생기지 않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한편, 중외 예술계는 항파 예술이 획기적인 영향을 끼친 것은 그 예술이 항상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발전과 발전을 추구하기 때문이라고 보편적으로 믿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시, 책, 그림, 인쇄의 풍격이 몇 차례 바뀌었지만, 특히 80 년대 후반인 90 년대 말 이후, 진정으로' 공영' 의 경지인 시, 책, 그림, 인도에 이르렀다. 시, 책, 그림, 인쇄의 창작이든,' 금석학' 의 회화 (서양에는 금석학의 구상체와 중국의 한화체 두 가지 스타일),' 등나무 인쇄' 의 서예 스타일 (등나무 조화로 뼈를 위해 창작한 서예 스타일) 과 그 독특한' 인감' 이다 더 중요한 것은, 기법이 재창조될 때까지 몇 차례 바뀌었지만, 선구적인 시, 국화, 각종 서예 스타일과 인감, 위에서 언급한 그림, 서예 스타일, 실크 스크린 인쇄의 독창성은 항상 중국의' 예술종' 과 전통적 특색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항파' 예술의 대가로서의 그의 깊은 예술적 조예와 창작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의 예술적 지혜와 연구 방법은 예술 분야에서 중국과 세계에 모두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민족 예술의 막다른 길."! 민족 예술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그리고 "왜 전통이 현대로 나아가는가? 클릭합니다 우리의 예술가들은 현실을 배우고, 계몽하고, 지도하며, 깊은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