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왕관은 언제 사람입니까?

왕관은 언제 사람입니까?

왕관 (1287 ~ 1359), 원대 유명 화가, 시인, 인인석, 범우옹, 회계 외사, 매화집주인 등. 주강 (오늘 절강) 사람. 빈한한 출신으로 낮에는 소를 방목하고 밤에는 불당 장광등 아래서 책을 읽는다. 나중에 그는 북한학을 공부하여 대부분 (오늘 베이징) 으로 가려고 시도했다. 태종화는 그를 국자감에서 관직을 맡도록 추천하고 사직했다. 구리산으로 물러나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농촌에서 죽었다. 묵매자를 그리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장사가 완연하고, 창력이 강하거나, 연지를 무골매자로 삼는다. 죽석에도 능하다. 화단에서 수묵매자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한 화조 화가. 인물 우표 (소원) 는 주택, 삶은 석농부, 견우옹, 매화 주인 등이다. , 산 하오 zhuji, 원나라 사람들 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공부하는 것을 좋아했고, 낮에는 소를 놓아주고, 학교에 몰래 들어가 학생들의 독서를 듣고, 황혼에 돌아와, 그의 소를 잊고 진로에게 화를 냈다. 어머니는 그녀가 하는 일을 듣고 싶어 하신다. 왜냐하면 그녀는 매일 밤 스님사에 가서 부처님의 다리에 앉아 장등등을 비추고 책을 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hueiji 학자 한흥 에서 사단, 결국 학자 가되었다. 그런데 한 번 시험을 망쳐서 문장 불을 지폈다. 행동은 보통 사람들과는 달리, 고모, 녹색옷, 목치, 목검 한 자루를 쓰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시내를 왔다갔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또는 황소를 타고 한서를 가지고 책을 읽으면 사람들은 그것을 미친 듯이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 이효광은 정부 관료로 추천되고 싶어 한다. 그는 이렇게 선언했다. "나는 경작할 밭이 있고, 책을 읽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노예제를 위해 매일 아침저녁으로 법정에 서 있을 수 없다!" 그리고 나는 오동, 화이와 추에 가서 명산대천을 참관했다. 나는 대부분 여행을 갔는데, 오랜 친구의 비서인 칭태화는 나를 도서관에 추천하려고 해서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는 구리산에 은거하여 매실 천 그루를 심고 초가집 세 칸을 지었는데, 이름은' 매화집' 이다. 그는 매화집의 주인이 되어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배를 만들어' 부평초정' 이라는 이름을 지어 감호에 놓았다. 매죽도 널리 심고, 거문고를 타고 시를 짓고, 술을 마시고 휘파람을 불기도 한다. 주원장은 오주를 평정하여 월주를 점령하고, 주둔군 구리산을 점령하고, 그 이름을 듣고, 그것을 찾고, 입막부를 세우고, 군언을 수여하며, 결실을 맺지 못했다. 원나라 혜종 19 년 (1359), 주원장은 관관으로 면류관을 구했다. 출가를 거부하고 자기 방을 백운관으로 확장하다. 난정 장단사에서 소용돌이치며 죽다. -응?

미안 시는 대부분 민간의 질고를 동정하고, 권세 있는 사람을 비난하고, 명리를 경멸하고, 전원 은둔생활을 묘사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면' 상정가구',' 강남녀',' 거울음',' 무간집곡',' 묵매',' 검가 이운' 등이다. 주택시집' 은 총 3 권으로 2 편의 속편이 있다. -응?

나는 평생 매화, 매화, 영매, 매화, 대나무를 사랑했다. 남에게 부탁하는 자는 반드시 따르겠다. 매실을 양처럼 그려서 나무랄 데가 없다. 화단이 빽빽하고, 초목이 무성하고,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특히 연지를 무골체로 하는 데 능하며 스타일이 독특하다. 명대의 매화 회화 대가인 유,,, 왕 등에 큰 영향을 미쳤다. 살아남은 그림은' 삼군자도' 와' 밈도' 이다. 인쇄를 관리하고, 유석으로 도장을 만들고, 인감 판법이 묘하다. 한 권의' 명사전' 이 있다.

작품 선정: 모메

우리 집 옆에 있는 서연 호숫가의 그 나무,

꽃이 피고 지는 데 먹자국이 있다.

칭찬받지 마세요. 색깔이 좋아요. [1]

신선함과 충만한 쿤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2]

참고 사항:

[1] 색상: 수묵화 속 매화의 은은한 먹색을 가리킨다.

[2] 맑은 공기: 향기로운 냄새.

그는 절강제조의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하기를 갈망하며 부지런히 책을 읽었다. 명사에 따르면, 집에 그에게 책을 읽을 돈이 없어서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그에게 포커를 치게 했다. 그는 낮에는 포커를 치고 밤에는 인근 절에 가서 보살의 다리에 앉아 사립당에 가서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마을의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었다. 일단, 그는 수업 시간에 매료 되었고, 그가 갉아먹고 있던 포커를 생각 하는 잘못 되었습니다. 결국 집게가 없어져서 집에 가서 아버지에게 한 대 맞았다. 그의 학문적인 정신은 당시 회계했던 선비 한성을 감동시켰다. 한은 그를 제자로 받아 독서와 그림 그리기를 가르쳤다. 청년기의 왕관도 공명에 열중했지만, 과거시험에서 실패하고, 분노가 가득하고, 우울하고, 문장, 영세강호를 불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항주, 금릉, 창장, 화이 강을 건너 서주, 제남을 거쳐 북경에 가서 거용관에 도착했다. 만리길을 걷고, 시야를 넓히고, 가슴을 넓히며, 사회현실과 통치계급에 대해 더욱 명확한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의 시화는 세속과 다르기 때문에 그림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그가 북경에 있는 동안, 모든 사대부들은 앞다투어 박물관을 떠나 그에게 그림을 그려 달라고 간청했다. 한동안 그는 자주 붓을 휘둘렀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관원이 그림을 그리라고 요구한 것에 불만을 품고 매화 한 송이를 벽에 걸어 놓고 시를 한 편 썼다. "무릇 얼음꽃은 옥처럼, 강할 수 없다." " 그는 그것들을 그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통치자에 대한 그의 무자비한 풍자 때문에, 그는 어떤 왕조를 반대하는 것으로 여겨져 거의 감옥에 들어갈 뻔했다. 나중에 그는 고향 구리산에 은거할 수밖에 없었다. 낮에는 콩 양귀비를 재배하고, 정원에 관개하고, 물고기를 기르고, 저녁에 책을 읽어 시를 쓰고,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집 주위에 수천 그루의 자두나무, 수백 개의 복숭아와 살구를 심고' 매화집'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왕관의 생활경험은 그의 시화에 큰 영향을 끼쳤고, 가난하고 순박한 산촌 생활은 그에게 시화에 강한 생활 분위기를 부여했다.

왕관은 매실, 특히 묵매로 유명하다. 그가 그린 매화는 간결하고 소탈하여 독특하다. 그의' 묵매투권' 은 묵매의 횡가지를 그렸는데, 필법은 간단하고, 가지는 아름답고, 구도는 신선하고 아름답다. 먹을 잘 쓰면 꽃이 활짝 피고, 펼쳐지고, 싹이 나고, 소탈하고, 생기가 넘친다. 그의 필력은 매우 강해서, 갈고리꽃은 독특한 좌절법을 창조했다. 색칠은 없지만 매화 미소의 가지를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다. 매화의 자연스러운 멋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화가의 높은 기준과 독고구패의 사상적 감정도 표현했다. 게다가 저자가 회자하는 칠언화시와 함께 시와 그림이 서로 어우러져 이 그림을 불후의 작품으로 만들었다.

주요 업무

연도: 위안

저자: 왕관

작품: 모미

콘텐츠:

우리 집 옆에 있는 서연 호숫가의 그 나무,

꽃이 피고 지는 데 먹자국이 있다.

색깔이 예쁘다고 자랑하지 마라.

신선함과 충만한 쿤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왕 선생을 추모하는 칠률 (2)

왕면면

지금 문채풍류인 우리 남편은 자지의 눈썹을 어떻게 보나요?

날씨가 음침한 은하수는 비참하고, 남국춘한초목은 슬프다 2.

정치사무는 공개적으로 두 성으로 전파되어 각 부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렇게 많은 관계로 녹색인의 눈물도 떨어졌다.

왕 선생을 추모하는 칠법 중 3

왕면면

3 월, 연산이 귀귀귀함을 듣고 추억이 나를 울게 했다.

사업은 천하를 공용으로 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문장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

서리가 내리고 슬프고 처량하며, 창문은 맑고, 거문고 소리는 처량하고, 명월칼은 처량하다.

만리의 느낌은 다르다. 봄바람을 뒤돌아보니 누구한테 말해?

일곱 가지 법칙은 그 중 하나이다.

왕면면

Luanshuicheng 6 월 크림, 동화 문 밖에 잔디 노란색.

깃발이 움직이면 천부가 가리키고, 도끼가 밝으면 천리마가 바쁘다.

녹색 코끼리는 국새를 넘지 않고, 보라색 낙타는 오래된 몽골 가방만 인도할 수 있다.

주랑은 풍진의 악을 이해하지 못하고 붉은 문을 다투어 도장에 들어갔다.

7 대 법칙은 두 번째다.

왕면면

백초 황사 야색점, 고금의 슬픔과 원한이 가득하다.

홍비는 점점 변두리에 다다랐고, 추운 눈이 잇달아 엉겅퀴 문에 떨어졌다.

풍경이 쓸쓸한데, 그럼 인정은요?

기계에 오디 마른 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푸른 하늘에 들어가지 않으면 반드시 진흙이 있을 것이다.

루치 기모에

왕면면

1 월 30 일 밤 맹경은 갑자기 집으로 돌아갔다.

천천히 너의 엄마에게 이 세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녀의 직업에 대해 물어봐라.

예정 전에 대나무를 다듬어도 색을 바꾸지 않고, 시냇가에 노매가 모두 꽃을 피운다.

산창에 앉아 차솥을 듣고 비바람이 그립다.

뤼치 환우

왕면면

어젯밤 북풍이 대지를 뒤흔들었고, 장검이 눈을 번쩍였다.

빈 영웅의 눈물을 읽고, 마실 때 감정을 붓는다.

만나려면 손님의 상황을 이야기해야 하는데, 전 동맹에 떳떳하다.

한 jiajiu 앤, 왜 Jia sheng 에 대해서만 이야기?

여기과어포

왕면면

18 리 강선은 안 되고, 강은 첫날에 조수를 물어본다.

김마로 소환되기를 기다리지 않고 금성에서 꽃을 보았다.

만리에서 봄바람은 좋고, 심지어 더 춥고, 비가 많이 온다.

오래된 생각을 가진 오랜 친구가 오래된 갈매기 헤론 연맹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일곱 가지 법칙과 눈앞의 풍경

왕면면

강북 춘초향, 강남춘 버들가지가 노랗다.

갈매기는 물을 다투고, 한새는 역풍을 일으킨다.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술에 취한 미치광이가 아니다.

어제, 나는 그 거리를 가로막는 남자아이와 그를 죽인 그 소녀를 비웃었다.

칠율로 우웬즈정을 보내다

왕면면

교외에서 나는 잠시 중퇴하여 아르바이트를 했지만, 여전히 충절과 신성한 왕조를 심었다.

로맨틱한 제단이 번쩍이고, 천인이 세 가지 책략이 펄럭인다.

청음은 강조를 바라보기에 충분하고, 직필은 차라리 정자를 사임할 것이다.

너는 어떻게 땔나무를 치는 것이 무의식이라고 말할 수 있니?

칠운 중 하나

왕면면

나는 기회를 잊은 지 오래되어 강호의 갈매기와 새들이 모두 의심을 품었다.

노란 꽃은 양연 처럼 집을 둘러싸고, 눈은 아이가 없는 침대로 가득 차 있다.

가명이 당신 뒤에 있으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세상에 네가 알 필요가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

옛 친구는 숨겨진 약속이 있으니 단풍나무의 노계가지를 기다리지 마라.

칠운과 이운

왕면면

야인의 숙소에는 수레와 말이 없고, 문밖에는 쑥나무가 높다.

돌발 아래 구름이 3 일 동안 비가 와서 지붕이 느슨해졌다.

자신의 그림을 시골로 가지고 가서 전시하는 것은 너무 우습다. 주방의 월급은 자신에게만 준다.

상자 밑바닥에 이끼가 끼더니 밤이 되자 갑자기 늙은 용이 되었다.

7 법, 그 중 하나는 빗속에서 배달됩니다.

왕면면

어둡고 음침하고, 부족하지 않고, 해골에는 글자가 없고, 칼은 길다.

청산천리에는 몽상가가 있고, 명월천리는 집을 떠난다.

사슴은 평원을 걷고 모래는 망망하고 잠자리는 바다 속에서 파도를 치고 있다.

서로의 향수를 바라보며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여전히 대범하다.

일곱 가지 법칙, 빗속에서 행복을 보내는 것, 두 번째 법칙

왕면면

고인은 언제 설을 쇨까, 청풍에 들으며 담배를 피운다.

북교만마는 눈과 같고 남수는 하늘과 같다.

모심의 현악은 민들레 관에서는 유일무이하다. 그는 노래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행히 악양루에서 바라보니 동정명월이 비친다.

루치 후설

왕면면

오늘은 산을 볼 수 없어 건곤이 너무 춥다.

옛날의 달빛은 아무도 모르고, 새해 매화는 딱 알맞게 피었다.

쓴 장군은 세북에 살고, 장안 손님을 많이 불쌍히 여긴다.

차마 말을 많이 하지 못하고 위태로운 건물 12 주에 기대다.

여기만목청산헌

왕면면

도사는 도사가 살고 있는 그림을 그리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세상에서의 명성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내 앞에 있는 차마가 매우 적다고 느낀다.

4 시, 풍월은 오만하게 웃었고, 건곤은 이미 집안에 오래 있었다.

태어날 때부터 약충이 있으면, 늙은 부끄러움으로 하고 싶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뤼치 어운

왕면면

매일 누군가 한숨을 쉬고, 중조가 평화를 말하는 것만 듣는다.

만리, 산과 강이 미친 듯이 흔들리고, 오경 비바람이 검이 비탄하다.

환온은 왕몽을 알고 있습니까? 서숙은 공명을 전혀 모른다.

피리 속의 플러그를 날려 버리지 마라, 들꽃 한가한 풀은 어찌할 바를 모를 것이다.

뤼치 주 Xi 법사

왕면면

청산은 은은하게 강을 끼고, 강상헌창은 고요하다.

여행객들은 삼우를 아끼지 않고 늘 서늘한 곳에서 사계절을 얻는다.

푸른 하늘은 일출과 봉황을 움직이고, 달빛은 물마루를 움직인다.

자정, 꿈은 울리고, 노래는 양주에서 불고 있다.

뤼치 강 왕위 빌딩

왕면면

용가성 곽이 두견처럼, 퀘봉 아라시 () 가 기댈 수 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강천월색 위층이 하얗고 바람이 바다 소리를 흔들고 있다.

이곳 스님은 번화해서 한가한 손님들이 배에 타도 가만두지 않는다.

나는 너와 함께 날고 싶고, 신선 * * * 을 불러서 불어야 한다.

루치 호림관

왕면면

Hueiji 린 밸리 남동쪽 승리, 새로운 파빌리온 도 강하다.

울창한 나무는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깊은 산 속에서 물 소리가 자주 들린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 어나무꾼은 은둔할 수 있고, 왕사상투어는 없을까?

나는 시를 써서 두리를 추구하고 싶지만, 낭만은 천부적인 재능이 아니다.

칠법파 승려가 푸젠에 가다

왕면면

9 월 오엽홍, 민중은 가을바람을 느끼지 못한다.

주인이 갑자기 고향으로 이사를 와서 그의 생각을 주시하자, 그는 손님과 작별을 고하지 않았다.

백발에는 노년이 없나요? 청산은 여전히 옛날과 같다.

네가 검문소로 돌아올 때, 너는 비가 내리는 것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작품 주석

참고 사항:

[1] 맑은 공기: 향기로운 냄새.

[2] 색: 수묵화 속 매화의 은은한 먹색을 가리킨다.

대: 원

저자: 왕관

작품: 매화

콘텐츠:

3 월 동풍이 눈을 날려 버리고, 호남의 산록이 방울처럼 푸르다.

창족 튜브 무인, 야생 다리 수많은 매화 가을.

연도: 위안

저자: 왕관

작품: 백매

콘텐츠:

빙설림에서

서로 다른 복숭아나무에 향기로운 먼지가 뒤섞여 있다

갑자기 미풍이 밤새 불었다.

산적 가격 건곤 만리춘.

왕관의 밈도

왕관 (서기 1278- 1359), 글씨장, 절강제현인, 빈농 가정 출신. 매화 집주인, 원대의 유명한 화가, 시인은 화매로 유명하며, 특히' 묵매' (즉 잉크로 매화를 그리는 것) 를 그리는 것은 늘 이것으로 서정을 한다.

밈메이투' 는 민족 갈등이 깊은 원나라에 쓰여졌다. 그것은 화가의 충성과 숭고함을 상징하며 군자풍의 가치를 상징한다. 왕관은 사실 물물 빌려 서정적이다. 이후 혜선생에게 제자로 받아 열심히 공부했다. 나는 사회에 대 한 몇 가지 사업을 하 고 싶었지만, 그것은 시도 했다, 그래서 그는 문장, 고 대 전쟁의 예술을 변경 태워. 그는 늘 모자를 쓰고, 녹색 옷을 입고, 이가 달린 나무신발을 신고, 칼을 들고 노래를 부르며 거리를 걸었다. 아니면 황소를 타고' 한서' 를 들고 읽으면서 다른 사람들은 그가 미쳤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이것은 오만한 인생 태도일 뿐이다.

베이징에서 그는 매실을 그리는 명성이 매우 커서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구하러 왔다. 왕관은 매화도를 벽에 걸어 놓고' 얼음꽃은 모두 옥처럼 둥글고, 창피리는 쓰러질 수 없다' 는 시구를 달았다고 한다. 이는 꽃이 원나라 통치자를 빗대며 마음대로' 귀족' 에 이끌려 고향 구리산에 은거할 수 없다는 뜻이다.

이 작품은 왕관의 중요한 작품이다. 봉오리가 맺힌 매화 한 송이가 화면 중앙에 가로놓여 있다. 나뭇가지는 몇 피트 길이이다. 아직 꽃이 피지 않은 매화는 생기발랄하여 매우 신선하고 귀여워 보인다. 그림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화가가 직접 쓴 시가 있다. "우리 집 첫 나무, 서안호, 모두 옅은 먹자국이 있다. 호색을 자랑하지 않고 단숨에 전부 건곤을 하다. " 이 시는 그가 이 작품을 창작하려는 의도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의 가슴과 이상을 드러냈다. 시는 의도를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힘찬 서예로 전체적인 풍격을 부각시켰다. 시의 위치도 매지와 갈라져 균형 잡힌 화면을 형성했다. 회화에서는 필법이 아름답고 매화를 그릴 때 두 획과 한 획을 만들었다. 그것은 고궁 박물원에 있다.

왕관은 쑤저우 () 와 남교토 () 에 살았고, 그의 시와 그림은 당시 사람들의 중시를 받았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나중에, 그는 심지어 원나라 대신인 태숙화에 의해 북경의 대부분 지역으로 초청되었다. 손님으로서 또 벼슬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거절했다.

그는 절강으로 돌아와 회지 구리산에 살고 있다. 그는 매화를 많이 심었고 매화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왕관의 그림으로 볼 때, 그의 매화 성격은 거만하고 고집이 세며, 줄기는 늙고 힘이 있어 화면 오른쪽에서 뻗어 바닥에서 위로 자라서 강직한 자세를 형성한다. 가느다란 매지는 완전히 서예 선으로 써서 매우 매끄럽고 정확하다. 매화는 가는 선으로 그려졌다. 자세히 보면 꽃잎이 두껍고 칙칙하여 입체적인 차원을 전달한다. 실루엣을 제외하고 매화의 외곽은 모두 은은하다.

왕관의 그림에는 많은 시가 있어서 그림의 내용에 부호를 부여했다. \ "강 정적 문 눈 더미, 이끼 년, 중국 전체 그룹 은 얼음 옥, 창적 피리 는 그를 날려 버릴 수 없습니다. 시에서 매화를 찬양하는 오만과 고집이 몽골인의 억압이 문인의 존엄과 불굴을 괴롭혔음을 암시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