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거의 230 자에 가까운 문어문.

거의 230 자에 가까운 문어문.

대략 1 입니다. 230 자: 장다이, 서호향시 고문.

서호향시는 화조에서 시작하여 단오에서 끝난다. 산둥 푸퉈에 입성한 사람은 날이 오고, 가호 천축자는 날이 와서 호수 상장과 관련이 있어 돌비상이라고 한다.

그러나, 향 에 들어가는 사람, 도시는 삼천주, 도시는 악왕묘, 도시는 정자, 도시는 노사에 있다. 모두 조경사에 있습니다. 조경사에는 회랑이 두 개 있어서 매일 장터가 없다. 3 대 8 대의 뼈, 야만과 푸젠은 모든 보물과 차이를 모았다. 석상 () 에 이르면 절 중간 쪽, 상하 통로, 연못 주변, 산문 안팎, 집, 공장, 공장 밖의 창고, 창고 밖의 노점, 1 인치 1 인치가 있습니다. 각종 연지머리핀, 치자 가위, 심지어 고전적인 목어와 장난감까지 있습니다.

번역:

서호의 향시는 2 월 15 일 꽃축제부터 5 월 5 일 단오절까지 끝난다. 그동안 매일 북방 사람들이 푸타진향에 가고, 매일 가흥, 호주인 사람들이 천축진향에 온다.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서호 근처에서 장사를 하기 때문에 돌비상이라고 불린다.

세계 각지에서 이곳으로 순례를 온 사람들은 삼천주, 월왕묘, 후신정, 유현공묘에서 장사를 한다. 그들이 도처에서 장사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어느 날도 조경사가 가장 집중되었을 때, 조경사 양쪽의 복도는 모두 닫혀 있었다. 3 대 8 대 골동품, 외진 지역의 보물이 모두 여기에 모였다. 향시가 있는 곳, 정청 문 양쪽, 통로 앞뒤, 방생지 주변, 산문 안팎, 집이 있을 때 정자가 있습니다. 방이 없으면 방이 있고, 집 밖에 초막을 짓고, 초막 밖에 노점을 하나 늘어놓는다. 연지, 꽃가루, 머리핀, 귀걸이, 도미노 골패, 나무자, 가위, 불경, 목어, 어린이 장난감 등이 있습니다.

2. 230 자 안팎의 고시: 춘강화월야.

돈 장 서조 (배우)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춰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3. 어떤' 230 자 안팎' 의 고시가 있습니까? 1.' 춘강 화월야' 장탕서약도, 연해평춘조, 해상명월은 조류에서 태어났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춰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2.' 란정 집서' 왕진희가 영화 9 년, 9 살 못생겼다. 봄 초에 그는 혜제산의 란정에서 물건을 수리할 것이다.

한 무리의 총명한 사람들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지만, 몇 명은 길고 짜다. 여기에는 산과 산이 있고, 무림에는 대나무 재배가 있다. 또 맑은 물살이 급하고 좌우 반사가 있어 시냇물인 줄 알았고, 그 뒤에는 한 줄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크죽의 현만큼 번화하지는 않지만, 사랑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바람은 화창하고, 햇살은 맑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우주를 바라보며, 범주를 내려다보는 풍요로움을 보고, 들으면 충분히 즐기고, 콜라를 믿는다.

여성상, 평생을 던지거나, 팔짱을 끼고, 그 방에 대해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또는 위임 때문에 파도가 가자. 선택은 다르지만 냉정은 다르다. 그것이 마주친 일에 대해 기뻐할 때, 그것은 잠시 자신으로부터 수확을 거둘 것이며, 그것은 노년기의 도래를 알지 않고 자급자족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행복명언)

그가 지겹고, 그의 감정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고, 그의 감정은 감상적이다. 나는 이에 대해 매우 기쁘다. 투구 사이에 이미 과거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이것에 대해 기뻐해야 한다.

상황은 짧고, 결국 끝날 것이다. 고대인 구름: "생사가 크다. 클릭합니다

아파요! 나는 고대인의 격동의 이유를 볼 때마다 단결하면 문장 탄식하며 가슴에 있는 것과 비교할 수 없다. 죽은 생명이 거짓된 생일이라는 것을 알고, 펑지의 파괴는 잘못이다.

미래는 지금을 보느냐, 아니면 오늘 과거를 보느냐. 슬픈 남편! 그래서 사람들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자신이 한 말을 기록했다. 세상은 다르지만, 그들은 행복하고, 그들은 하나이다.

나중에 참관한 사람들도 스벤에게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다. 3.' 악양루기' 송범중엄경 4 년 봄, 텐수바릉군.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작문에 속하려면 기억해야 한다. 관복팔릉승은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큰 국물을 만들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 대관이며, 선인들이 준비한 것이다.

하지만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사물을 잘 바라볼 것이다. 카디프 비 경우, 달은 열리지 않습니다, ​​음풍 짖는 소리, 구름 파도 빈; 해와 달과 별이 은둔하고, 산들이 은둔하다. 상인이 좋지 않아 망가졌다. 황혼이 창망하고 호랑이가 유인원 울음소리를 낸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갈매기 Jixiang, 진 비늘에서 수영; 해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또는 긴 연기, 밝은 달 천리, 부광약금, 정적 그림자 쉔 벽, 어가 상. 얼마나 행복한가! 등사루에 도착하면 홀가분하고 즐겁고 굴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기분이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봐, 여보! 고인을 맛보는 사람의 마음을 맛볼 것인가, 아니면 양자가 다른 일을 할 것인가?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니다.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 행복할 것입니까?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

4. "왕 tengting 순서" 당나라 구 카운티, 홍두 새 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얀 연의 길, 풍경, 바이아;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산청운이 심하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로 꽃을 조각하고, 산원은 안목이 넘치고, 가와택은 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 미로, 청새 황룡의 비료.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이 어려워, 길을 잃은 사람 때문에 누가 슬퍼합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내가 황제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현실에서 몇 년도의 일입니까? 허허!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네가 늙고 몸이 강할 때, 너는 차라리 설렘을 느낄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탐나는 샘이 시원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붓이 있으면 품도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물놀이를 할 때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포효!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4.' 230 자' 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장의' 춘강 화월야', 이백의'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두보의' 차점', 이백의' 촉도난'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1 춘강화월야 {당} 장춘강조, 명월생해.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변에는 달이 없는 곳이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춰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가 배를 타러 갑니까? 명월루는 어디서 그리워요?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2. 꿈에서 천목산 {당} 이백해상객이 일본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물안개가 가까이 가려지지 않는다.

그러나 월인은 천모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구름이 옅거나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동굴 석문이 천구에 새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떠날 때, 너는 언제 그것을 돌려줄 수 있지만, 나를, 나의 녹색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위대한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3. 군차가게 {돈} 두보차, 너희 각자는 허리에 활과 화살주머니를 차고 있다.

부모님, 부모님, 아내, 아이들이 모두 달려가서 그들을 보러 갔는데, 그들이 행진할 때 먼지가 하늘을 가리고 함양교를 볼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길에서 전사의 옷, 밥, 울음, 하늘을 안고 하늘로 돌진했다.

행인이 병사에게 어떻게 가느냐고 묻자 명부 모집이 빈번하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열다섯 살에 황하 북쪽 주둔군에 갔는데, 설령 마흔이 되어도 서부 국경에 가서 황무지를 개간한다.

긴 중간, 머리는 두건으로 묶고, 돌아올 때는 까까까머리로 국경을 지킨다. 무수한 변방 전사들의 유혈 희생이 바닷물을 형성했고, 황무변방의 이념은 멈추지 않았다.

알다시피, 중국 동부의 산간 지역에서는 200 개 지역에서 수천 개의 마을에서 잡초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자라지 않습니다. 강녀가 호미로 밭을 갈더라도 밭의 농작물은 아무것도 자라지 못한다.

그리고 진나라의 병사들은 강경한 싸움을 할 수 있었고, 싸움으로 쫓겨나 닭견의 구분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른에게는 의문이 있지만, 봉사하는 사람이 어떻게 감히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이번 겨울처럼, 우리는 한구 입 서쪽에 있는 병사들의 입대를 멈추지 않았다.

현장은 긴급히 세금을 내라고 재촉하는데, 세금은 어디에서 오는가? 만약 네가 남자아이가 나쁜 일이라는 것을 확실히 안다면, 차라리 여자아이를 낳는 것이 낫다. 여자아이도 가장 가까운 이웃과 결혼할 수 있고, 남자아이는 전쟁터에서 죽을 것이다.

너는 보지 못했다, 청해의 변두리에 예로부터 전사한 장병의 시신은 아무도 묻히지 않았다. 새로운 유령이 그곳에서 울부짖고, 낡은 것은 폭풍우의 어두운 하늘에서 가장 우렁차다.

4. 촉도난 {당} 이백은 목청껏 울렸고, 위험은 환생했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이 지역의 두 통치자가 안개 시대에 강제로 통과할 때까지! 4 만 8 천 년이 지났으니 진 경기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이 아미산 정상까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서쪽으로)

일단 지진에 의해 깨진, 용감한 사람이 손실, 그리고 사다리 돌 스택이 연결 되었습니다. 높은 깃발에는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몰고 있고, 아래 먼 곳에서는 강이 휘젓는 수로를 휘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높이는 황학에게 모두 어려운 것이다. 불쌍한 원숭이여, 발톱만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반: 등반) 녹토산은 많은 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 백 걸음마다 우리는 그 흙더미에서 9 바퀴를 돌아야 한다.

우리는 숨을 헐떡이며 오리온 별자리를 스쳐 지나가고, 우물별을 지나 두 손으로 가슴을 안고 신음하며 땅에 쓰러졌다. 우리는 이 서쪽으로 가는 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모르겠다. 앞길이 점점 어두워지고 어두워진다.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여 암컷을 따라갔다. 야월, 우리에게 오는 것은 두쥐안 우울한 목소리, 슬픈 빈 산이다.

촉도는 통과하기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고, 듣는 색이 변한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천 개의 폭포가 연이어 앞으로 돌진하여 만 개의 계곡에서 회전 석두 우레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무거운 위험을 무릅쓰고, 너는 이미 먼 길을 걸었다! 토치카는 견고하고 험준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이길 수 없다. 만약 그가 충성스럽지 않고 동료의 늑대에 대한 것이라면? 。

낮에는 무서운 배고픈 호랑이가 있고 밤에는 독이 있는 파충류가 있다. 이빨과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마처럼 사람을 죽이다. 실크시티는 아름답지만, 나는 차라리 빨리 집에 돌아가겠다.

촉도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고, 곁눈으로 하늘을 바라보기가 어렵다.

5. 근면독서 (230-270 자) 에 관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원래 공자는 "시대를 배우는 게 낫지, 안 그래? 클릭합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사람들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개의치 않는다. 군자 아닌가요? "번역

공자가 말했다. "공부를 마친 후 자주 복습하는 것이 즐겁지 않나요?"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남들은 나를 이해하지 못하여, 나는 반감도 생기도 없다. 현혜군자도 아닌가요? "아들에게" 자연은 여전히 격동하고, 동류는 동류하고, 서류는 서류이다. 인간성은 본선은 분수가 없고, 물은 분수가 없다. ""

맹자는 "물과 편지는 물건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분자 위, 아래? 인간성의 선함은 물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사람은 문제없고, 물도 문제없고, 오늘의 물도 틀리지 않고, 점프를 하면, 그것을 너무 딱딱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네가 매우 흥분한다면, 너는 산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이 물의 본성입니까? 그것의 잠재력은 자연적이다. 사람은 나쁠 수 있지만, 본성은 여전히 좋다. 클릭합니다

번역

높은 자세는 말했다: "인간성은 급한 물과 같다. 동쪽의 격차는 동쪽으로 흐르고, 서쪽의 격차는 서쪽으로 흐른다. 인성은 좋고 나쁨을 신경쓰지 않는다. 마치 물이 동쪽으로 흘러가는 것을 개의치 않는 것처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맹자가 말했다. "물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흘러가는 것은 정말 상관없어요. 위로 흐르든 아래로 흐르든 상관없어요?" 인간 본성이 선하다는 것은 물이 낮은 곳으로 흘러가는 것과 같다. 인간성은 본래 악이 없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물론 튀는 물이라면 이마보다 높게 만들 수 있다. 압력이 강제로 그것을 뒤로 물러나게 하여, 그것이 산으로 흐르게 할 수 있다. 이것이 물의 본성입니까? 형세가 그것을 이렇게 하도록 강요했다. 사람은 그들에게 나쁜 일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자연의 변화는 바로 이렇다. ""

6. 200 자 안팎의 고문인 누추한 실명을 찾아라.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이백자서 _ 춘연 복숭아이원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역정; 세월이 덧없이 흘러, 백대가 흘러가다. 그리고 꿈 같은 부동 학생, 행복 기하학? 옛날 사람들은 야행성 촛불이 좋다. 양양춘이 나에게 담배를 피우라고 해서 나는 큰 가짜 문장 한 편을 만들었다. 복숭아와 이만원, 천륜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군길준수, 모든 것이 혜련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노래를 부르고, 우리는 우리의 쾌락을 부끄럽게 여긴다. 너는 상을 받지 못했으니, 너는 말해도 된다. 연회를 베풀어 꽃깃털을 타고 취월하다. 걸작이 없다면, 왜 팔을 펴야 합니까? 시는 안 되고, 금곡주 수에 따라 벌을 받는다.

수시-승천사 야유회

겐팍스, 6 년 10 월 12 일 밤, 옷을 벗고 잠을 잤는데, 마침 문 위의 달빛을 보고 기뻐하며 산책을 했다. 나와 함께 놀지 않은 사람을 생각하자 나는 천후궁에 가서 장회민을 찾았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우리는 함께 마당에서 산책을 한다.

달빛 아래 뜰의 푸른 물, 맑은 물, 물 속의 물조류, 나물은 원래 죽백의 그림자였다.

어느 밤에 달빛이 없나요? 대나무와 노송 나무가 없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처럼 자유로운 사람이 부족할 뿐이다.

나는 이것들이 비교적 예술적이어서 글씨 연습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7. 문어문으로 원문을 번역합니다. 200 자 정도: 제목: 도조의 도움을 받아야지, 도저히 할 수 없습니다. 작가 또는 출처: 맹자.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삼리의 도시, 칠리의 나라, 반지의 제왕의 공격에 의해 무너졌다. 카디프 공격, 다음 날, 승리 지리.

도시는 그리 높지 않고, 연못은 그리 깊지 않고, 군대는 그다지 이롭지 않고, 쌀은 많지 않아, 사람과 평화보다 못하다.

그래서: 강역의 백성은 변방의 가장자리를 취하지 않고, 사직은 산천의 위험을 취하지 않고, 천하의 이익은 전쟁의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도움이 적고 친척이 많이 도와주면 세상은 순조롭다. 천하의 이익을 다 차지하고 친척을 공격하면 군자는 싸우지 않고 이긴다.

번역 또는 주석:

작전에 유리한 날씨와 계절은 작전에 유리한 지리에 비할 수 없고, 작전에 유리한 지리형세는 작전 중의 인심과 내부 단결에 비할 수 없다.

이 3 의 한 작은 마을은 7 리 외곽 도시에서 포위하고 공격했지만 이길 수는 없었다. 포위와 공격은 반드시 날씨 계절을 얻는 유리한 조건이어야 하지만, 승리할 수는 없다. 작전에 유리한 날씨 계절이 작전에 유리한 지리 형세보다 못하기 때문이다.

성벽이 높지 않고, 해자가 깊지 않고, 무기와 장비가 나쁘지 않고, 식량이 작지 않지만, 수비군은 도시를 버리고 도망쳤다. 전투에 유리한 지리적 상황이 전투 중인 민심의 방향과 내부 단결보다 좋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강역의 한계로 인심을 안정시킬 수 없고, 국방을 공고히 하는 것은 산과 강의 위험에 의지할 수 없고, 천하가 무기와 장비의 실력에 의지할 수 없다는 것을 억제해서는 안 된다. 어진 정치를 실천하는 사람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돕고 지지할 것이고, 어진 정치를 실행하지 않는 사람은 더 적은 사람이 그를 돕고 지지할 것이다. 그를 돕는 사람이 그렇게 적으면 그의 모든 형제자매가 그를 배신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극한까지 도왔고, 세계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복종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그의 조건에 굴복하여, 그들은 그 형제와 육체가 그를 배신한 사람들을 공격할 것이다. 그래서 어진 정치를 실천하는 사람은 싸우지 않거나, 아니면 전쟁에서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