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주옥의 가장 유명한 작품' 백안새' 입니다.

주옥의 가장 유명한 작품' 백안새' 입니다.

주옥의 가장 유명한 작품' 백안새' 는' 외로운 새' 이다.

눈을 희번덕이는 새는 팔대산인 주홍이 남긴 가장 익숙한 꼬리표이다. 이런 몇 획으로 완성되는 조형물은 수묵을 선전에 물들이고, 의미와 이미지를 수묵에서 서로 보완하며, 점차 상상력이 풍부한 생명으로 뭉치게 한다.

이 도도한 새들을 재조각하는 것은 그들의 올해 집착이 되었고, 올해 가장 재미있는 일이 되었다. 2 차원 백안새가 3 차원 노리개로 변하면 끊임없이 조정하는 과정에서 항상 놀라움이 생긴다.

첫 번째 놀라움은 청화석과 수묵화의 경지가 극도로 일치한다는 것이다. 수묵의 은은한 질감이 수묵운의 지속을 가능하게 한다. 석두 자체의 질감과 두께로 인한 빛의 효과는 종종 몇 획으로 효과를 낼 수 있다. 사람들은 "잉크는 오색으로 나뉜다" 고 하는데, 이 청화석도 아마 그럴 것이다.

이것은 놀라움이자 가장 큰 도전이다. 통일된 흑백톤에서 잎이 빗나가면 이 디테일은 전체 라인을 바꿀 수 있고, 새의 심정은 바로 이 디테일 속에 있다.

"다른 새의 성격을 창조하다" 는 것은 몇 번이고 "잎 편향" 에서 나온다. 2 차 눈총새 원고가 노리개로 반복적으로 창작될 때, 손에 불리한 부분 (예: 새발톱) 을 삭제해야 한다. 동시에, 2 차원에서 3 차원으로의 창작은 한 번의' 통제 불능' 에서 비율의 조화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옥조각은 빼기의 예술이다. 진흙 플라스틱과는 달리, 많이 잘라 적게 보충한다. 칼의 경미한 손실은 되돌릴 수 없다. 백안새에게 시각펜의' 날카로움' 과 손의 따뜻한 촉감을 주기 위해 깃털의' 부드러움', 꼬리의 표정, 근육의 라인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해야 한다.

서로 다른 재료와 표현 언어는' 재각화' 에 있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취의이다. 이것이 그들이 이 작품을 창작하기 시작했을 때의 유일한 견지이다.

그러나 여덟 마리의 새가 앞에서 눈을 희번덕거렸을 때, 여전히 8 대 소유가 아닌 것을 발견했다. 외로움은 오만으로 변하고, 세상 물정은 귀여움을 더하고, 자만심은 실눈이 되고 ... 그중에서도 더 많은 감정이 우리 자신의 소유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과거의 말, 양, 달팽이, 스님처럼. 감정 노드는 이 하얀 눈에 지켜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