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미래를 창조하는 초서를 어떻게 쓰는가
미래를 창조하는 초서를 어떻게 쓰는가
미래를 위해 초서 한 장을 쓰는 방법은 서예가의 스타일과 초서 분류에 따라 다음과 같다.
초서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우선, 조창
저작권은 쩡지영 답안 사이트나 원작자가 소유했다.
획은 간단하고 감긴 끈으로 연결되어 있어 이런 풀과 비슷하다. 그러나 그 구조는 평평하고, 필법이 무뚝뚝하며, 획에는 파도가 있다. 특히 그림의 시작과 끝은 예서의 필의를 뚜렷하게 보존하고, 글자는 독립적이고, 불연속적이며,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다.
둘째, 이 풀은
절대로 임무 구역에서 말다툼하지 마라.
조장이 남긴 예서 흔적을 벗고 조장과 해서체를 기초로 필기속도를 높이고 고리를 달았다.
셋째, 들풀
당대에 창립된 당인 장욱은 들풀의 창시자로' 풀의 현자' 라고 불린다. 나중에 스님의 회소도 들풀의 대가였다. 들풀은 오늘날의 풀보다 더 간단하고 빠르며, 필법은 더욱 구불하고, 활발하고, 분방하며, 천리를 질주하는 기세가 크다.
확장 데이터
생산원인의 경우 문장 돈을 주고, 빨리 뛰는 경우는 장석이다.
열린 글리프의 진화:
문어문판' 설문해자': 케이, 장야. 입구에서, 공터에서. 열기, 고문.
백화판' 설문해자': 열어, 문 열어. 서체는 "문" 을 옆으로 하고, "열기" 를 음측으로 한다. 켜기, 이것은 중국 고대 문자의 "켜기" 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