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황해 영화 디자인 포스터-제 1 로의 향은 호평을 받고 있다. 왜 대감독들에게 인기가 많은가?
황해 영화 디자인 포스터-제 1 로의 향은 호평을 받고 있다. 왜 대감독들에게 인기가 많은가?
첫째, 황금시대
황금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모두 중국화되어 있다. 이 메인 포스터에서는 거시와 미시가 모두 아주 잘 만들어졌다. 잉크는 원래 비교적 작은 물건이다. 왕해는 캐릭터를 축소하여 잉크 옆에 두었다. 너는 한 살 위인데 비교하면 재미있다. 잉크는 원래 중국화된 물건이다. 이렇게 하면 포스터에 대한 흥미를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맛을 과시하다.
이 일련의 포스터는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대비를 채택했다. 황해는 입체 한자를 확대한다. 그 속에 인물을 삽입한다. 캐릭터 캐릭터가 단어의 펜 바로 옆에 있다. 이런 포스터도 재미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의 미국 포스터. 놀라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는 황금의 투영을 펜의 주체로 사용한 다음 펜 가운데 틈의 실루엣을 주인공의 실루엣으로 사용했다.
일판은 흑백의 잉크 스타일을 채택하고, 주인공은 땅에서 노는 두 사람이다. 그런 다음 잉크 연기가 그들 주위에 떠 있습니다.
한국판은 수채화 스타일로 주체의 유일한 여주인공의 클로즈업을 사용하며 주위에는 수채화 스타일로 둘러싸여 있다.
둘째, 총알을 날려라
총알을 날리게 하라' 포스터 제작에서 황해도 실루엣의 수법을 교묘하게 활용했다. 가운데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 클로즈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클로즈업에서 윤곽은 총 두 자루와 모자를 쓴 남자의 실루엣이다.
셋째, 괴물 사냥
몬스터 헌터' 포스터도 전형적인 중국풍 포스터다. 전체 포스터는 중국 전통 수묵화의 특징이다. 시각 주체는 거대한 괴물이다. 요괴 야오 아래에 채찍을 든 요괴 잡는 사람이 서 있다. 인체
그것들은 모두 흑백이다. 해발보 정상은 국화의 특색으로 먼 산이 떠다니는 느낌이다.
또 다른 포스터는 녹색 주제이다. 채찍을 든 요괴꾼이 괴물의 머리 위에 서 있다. 이 괴물은 큰 눈을 가지고 있다. 포스터의 주체는 괴물의 눈과 머리 위의 푸른 풀이다.
넷째, 도사가 산을 내려왔다
하산도사는 교묘하게 대칭을 사용한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은 모두 높은 산이다. 그리고 주인공은 바구니 중간에 서 있었다.
영화 포스터 한 장을 디자인하는데 1 만원이 필요하다고 들었어요. 사실입니까? 황해의 개인적 영향
국내 영화계는 좋은 영화 포스터 한 장이 2 천만 흥행에 이른다는 말이 있다. 영화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고 작품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영화 포스터를 사는데 돈을 쓴다. 국내에는 한 달 전에 예약을 해야 하고, 공사 기간이 길며, 주어진 작품은 재작업하지 않고, 가격 1 만 원을 제시하는 최고의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가 있다. 하지만 많은 위대한 감독들은 여전히 시간을 들여 그의 작품을 기다리고 있다.
관객들은 심지어 그의 포스터를 위해 영화관에 가서 썩은 영화를 볼 수도 있다. 이 디자이너는 황해, 푸젠인이라고 불리며 샤먼대학교 디자인과를 졸업했다.
그의 포스터에서 영화 자체의 이야기가 중점이고, 스타의 얼굴은 영화의 일부에 불과하다. 그래서 그가' 용구결' 을 위해 디자인한 선도포스터는 2007 년부터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하기 시작했고 황해는 빼기를 하고 있다. 쓸모없는 각료를 긁어내고 영화의 핵심을 발굴했다. 그는 장원 들에게 가장 감사했다. 왜냐하면 그의 첫 작품은 장원 감독의 것이기 때문이다.
해가 뜨다
이것은 또한 그의 미래 디자인 스타일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 당시 포스터에 대한 장원 요구는 간단하고 난폭했다. 느낌을 보고, 사진을 찍지 않고, 영화에서 소재를 찾는다. 수백 개의 디자인을 거절한 후 황해의 작품은 장원 마음에 들었다. 이 포스터는 칸 영화제에서 빨간 배경, 맨발의 여인,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수놓은 신발이 이야기가 단번에 나왔다. 이런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독특한 분위기가 모든 사람을 감동시켰고, 그는 이 영화를 위해 다른 포스터 몇 장을 디자인해 단번에 국제적으로 명성을 떨쳤다. 이후 황해 포스터는 더 많은 중국풍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그는 항상 대본을 열심히 연구하고, 스틸컷에서 인물과 소재를 골라 현장 체험을 하고, 인물의 감정을 열심히 포착하고, 중국의 전통 요소를 비주얼 언어로 포스터 디자인에 적용한다.
황금시대
20 14 황해가 허안화 감독이 초청됐다.
황금시대
포스터를 디자인, 그는 이런 작품을 주었다. 시퍼렇게 차려입은 여자가 어수선하게 떨어지는 먹물의 한 구석에 서 있고, 먹물이 뿌린 흔적이 불규칙하고 마음대로 흩어져서 난세 속에서 여주인의 평온함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정의 결합은 시대적 배경과 인물 사이의 갈등과 충돌을 반영한다. 여주인이 고집이 세서 종이에 서 있는 것은 마치 큰 시대의 홍수 속에 있는 작은 인물과 같다. 여작가 소홍의 이야기가 눈에 선하고 내 인생의 떠돌아다니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 "좋아
이후 황해는 5 개의 국제판을 디자인해 반년 넘게 걸렸다. 디테일에 대한 요구가 엄격했던 허안화 감독은 포스터를 보고 "좋다" 고 말했다. 아무런 변화도 없었다. 황해는 수묵화와 서예의 운용에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어, 딴생각을 하는 것도 아니고, 눈길을 끄는 펜도 아니다. 장이머우.
그림자
그의 포스터 디자인에서 그는 흑백 두 가지 색상만 사용하여 잉크의 검은색과 선지의 흰색을 추출하여 포스터의 기조를 형성했다. 영화 전체가 아바타와 실물을 둘러싸고 펼쳐졌다. 그것들은 대립적이기도 하고 통일된 관계이기도 하다. 태극팔괘의 모양과 같다. 그것들은 일체형이자 영원히 분리되어 있다. 행서는' 그림자' 라는 글자를 사용했고, 필법은 창의적으로 하늘거리고, 특히 마지막 한 획이 간헐적으로 이어지면서 힘겨운 느낌을 주는데, 마침' 그림자' 의 개성적 특징을 암시하고 있다. 디지털 수정 버전의 경우.
《용고양이》
중국 포스터에서 샤오미와 샤오월은 용고양이의 털배 위에서 즐겁게 달리고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 따스한 힐링. 이 포스터가 나오자 일본에서 강한 반향을 일으켜 한때 열수색에 올랐다. 모두들 이 포스터의 디자인이 원작 못지않다고 칭찬했다.
일본의 영화
도둑 가문
중국판 포스터에서 황해는 부세화의 스타일로 우산을 더해 영화의 고전 장면과 결합해' 집' 의 느낌을 형성했다. 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것 외에도,
영화가 전하는 가족 관념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감독은 지유와 보고 나서 이런 완곡하고 함축적인 동양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다. 영국 영화잡지가 선정한 20 18 년 세계 최고의 포스터에서' 용고양이' 와 도둑 가족이 상위 20 위권에 올랐다.
"제 1 난로향" 포스터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왜 대감독들의 사랑을 받았을까? 황해 "제 1 난로향" 포스터
7 월 20 일 허안화 감독이 제 77 회 베니스영화제 김사자상 평생성과상을 수상했을 때 주목받는 신작' 제일로향' 새 포스터가 발표됐다. 놀라움',' 독특함',' 오리지널' 등의 단어가 갑자기 댓글 영역에 쏟아졌다. 이 포스터의 창작자는 중국의 유명한 디자이너 황해이다. 영화' 황금시대' 에 이어 그가 허안화의 작품을 위한 포스터를 만든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화면 속 한 여성의 손이 시각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빨간 손톱을 염색하고 금장식을 쓰고, 다른 한 마리는 약간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아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이는 장애령이 원작에서' 양아주머니' 와 여주인공' 가 묘사한 것과 똑같다.
소설' 침향단편 제일로향' 에서 사제는 양부인과 갈에게' 3 인치 폭의 다이아 팔찌' 를 선물했다. 황해가 이를 움켜쥐고 포스터에서 점정의 펜으로 정교하게 보이는 팔찌를 두 사람의 족쇄로 만들었다.
산드라와 유비홍 영화에서 각각' 가' 와' 양부인' 역을 맡았다.
황해' 의 매력은 어디에 있습니까? 왜 그렇게 많은 감독이 줄을 서서 그와 협력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사실 답은 그의 작품 속에 숨어 있다.
작품으로 감정을 표현하다
본격적으로 영화를 접하기 전에 황해는 뉴스를 달리며 광고를 하는 등 포스터 디자인과 별로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잠잠하게 그를 위해 창작의 문을 열었다. 2007 년 황해는 직업 생애 첫 영화 포스터를 창작한 이후 영화와의 인연을 맺었다.
이 영화는 매우 유명하다.
해가 뜨다
그리고,
장원
의 걸작.
"해가 평소와 같이 뜬다" 포스터
포스터에 대한 장원 요구는' 간단하고 거칠다': 느낌만 보고, * * * * 를 찍지 않고 영화에서 소재를 찾는다. 이' 까다로운 고객' 에게 수백 가지 생각을 부정한 후 황해는 마침내 돌파구를 찾았다. 결국 그는 수놓은 신발 한 켤레와 여자 한 켤레로 이야기 전체를 말했다.
시각적 충격력을 지녔던 동방홍이 칸 시장에 나타나자마자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황해가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 전쟁을 통해 장원 (WHO) 는 후작을 황해' 처분' 에 안심하고 남겼고,' 탄알을 날리게 한다' 는 이중노출 시각 효과와' 악불압' 의 검기세는 모두 그의 손에서 나왔다.
장원 외에 왕가위도 색다른' 갑' 으로 간주해야 한다. 미판 대사의 포스터를 그리기 전에 왕가위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단지 그가 참고할 수 있도록 시보나무 그림자 한 장을 보냈다.
미국 "세대 전문가" 포스터
황해는 이런 허실상생의 이미지를 통해 정형엽문의 궁과의 잊을 수 없는 만남을 물어볼 것이다. 방앗간에서는 사람의 그림자와 그림자가 얽혀 있고, 쿵푸와 애정이 얽혀 있고, 밝고 어둡고, 움직이고, 조용하며, 모든 감정은 말할 것도 없다. 왕가위와의 대사훈련에서 황해도 손색이 없다.
그러나, 진정으로 황해를 대중의 시야에 들여온 것은 허안화이다. 20 14 년 허안화' 황금시대' 포스터가 나오자마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필봉이 날카롭고 글자가 칼과 같다. 그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시대에, 서로 감상하고, 한 작가가, 펜에 의지하고 있다. 또 다른' 끼얹기' 포스터에서 탕웨이 역을 맡은 소홍경은 종이에 혼자 서 있었고, 온몸이 얼룩덜룩한 잉크로 뒤덮여 있었다.' 인생 경험 기복, 비 평평' 한 폭의 그림이 출세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포스터가 태어났을 때 허안화 감독이 말한' 좋은' 글자는 황해의 실력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협력을 위해 복선을 묻었을 뿐만 아니라, 오늘의 매력이 무궁무진한 첫 향을 이루었다.
황금시대' 의 명성에 힘입어 끊임없이 초청된 황해가 잇따른' 용결 찾기',' 목엽온의' 생존욕',' 자의 강호자녀',' 장이머우' 그림자' 등 유명 영화에 대한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용 찾기 (왼쪽) 와 그림자 찾기 (오른쪽)
20 18 년, 지유와' 도둑가족' 으로 칸 김야자상을 수상한 뒤 황해에 중국 포스터를 디자인해 달라고 요청했다. 황해는 국풍을 잘 활용하지만 일본식 심미의 평온을 깨고 싶지 않다. 그는 영화 속 한 가족이 해변에서 노는 고전 장면을 주요 내용으로 선택하고 일본 부세화 판화의 파도 패턴을 기본으로 했다.
이 장면은 영화 속' 할머니' 의 주관적인 시각이다. 포스터에는 한 번도 나오지 않았지만 황해는 손으로 다섯 식구의 큰 우산을 받쳤다. 그녀의 가족을 위한 작은 보호소를 짓는 동시에' 우산 한 자루가 비바람을 막을 수는 있지만 삶의 파도를 막을 수는 없다' 는 현실도 예언했다.
올해 초, 자의 신작' 바다까지 헤엄쳐 파랗게 변하다' 는 포스터 두 장을 발표했다. 하나는 바다를 보고, 하나는 산을 보고, 하나는 펜을 등대로 바꿔 밤을 밝히고, 황해의 기발한 생각은 다시 한 번 감탄을 자아냈다.
"바다가 파랗게 될 때까지 수영" 포스터
사실 영화 포스터뿐 아니라 황해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잘 알려진 디자인 작품에는 20 19 제 22 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의 주요 시각과 올해 청명절에 그가 영화 채널을 위해 창작한 일련의 테마 포스터도 포함되어 있다.
제 22 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 주요 시각 포스터
과거 국내 영화제의 포스터가 대중에게 준 인상은 모두 중규 규칙이었지만, 지난해 영화제에서는 황해가' 상하이',' 영화' 속성을 지닌 고전' 소란천궁' 을 포스터에 창의적으로 적용했다. 그는 손오공을' C 위' 로 초대했고, 두 마리의 새끼 원숭이가 천천히 붉은 비단 물막을 열었다. 숫자' 22' 도 손오공의 주문으로 변신해 그림에 교묘하게 녹아들었다. 모든 독창적인 생각은 지난 영화제' 모든 것이 배후 창조' 라는 주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황해는 영화 채널을 위해 청명 시리즈 테마 포스터를 창작했다.
올해 청명절에 황해는 영화 채널을 위해 특별히 테마 포스터를 만들어 애도를 표하도록 초청받았다. 애도를 상징하는 촛불 속에서 어린 모종 한 그루가 여휘 속에서 살며시 자라고, 해와 달이 함께 빛나고,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Hit floor 의 추모사' 만리천리 만령공무' 에서 비둘기는 봄의 재스민 한 송이를 가져왔고, 봄의 도래를 예고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전염병의 연무에서 벗어나 만상쇄신을 맞이할 것임을 예고했다.
동시에 그는 의외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황해의 모든 시도는 그의 날개를 날로 풍만하게 만들었고, 대중은 더 이상 이 깊은 공훈과 명망을 간직한 배후 장인을 무시할 수 없었다.
총명한 사유로 이기다
오늘날' 황해출품은 부티크가 될 것' 은 국내외 영화시장의 유명한 구호가 되었으며, 외부에도' 중국에서 가장 비싼 포스터 디자이너',' 장원, 장이머우 속 지아' 등의 꼬리표를 붙였다.
오늘날 이 이름은 대중에게' 부티크' 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는데, 배후의 원인은 깊이 파고드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렇다면' 황해 제작' 은 어떻게 영화 금상첨화에 기여했을까?
황해는 오스카 대표작' 녹서' 를 위해 포스터를 만들었다.
포스터는 영화가 관객에게 선보이는 첫 명함일 뿐만 아니라 영화 마케팅을 돕는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완성된 공식 포스터가 영화관, 버스정류장, 사교플랫폼에 전시될 때 그 의미는 더 이상 심미 수준에 국한되지 않고 더 많은 관객을 영화관으로 끌어들여 영화 소비를 하게 한다.
황해' 포스터 한 장이 654 만 38 만+0 만 원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 포스터만으로도 영화에 2 천만 위안의 흥행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많은 감독들도 그의' 가치 있는 것' 을 마음에 들었다. 진코신은 황해를 찾아 Leap (이전의' 중국 여자 배구') 를 포스터로 만들었다. 일반 포스터에 비해 Leap 의 난점은 어떻게 10 명에 가까운 여자 배구 선수가 합리적으로 화면에 진열되어 쌓여있는 느낌을 피할 수 있는가에 있다.
Leap 공식 포스터
그래서 이 영화의 공식 포스터가 있습니다. 이미지는 여자 배구 선수가 다이빙, 블로킹, 스매시하는 멋진 순간에 정해졌다. 황해는 주인공을 왼쪽에 두고 빨간 유니폼을 입은 여자배구 처녀와 오른쪽에서 눈에 띄는 금빛' 우승' 이 화면에서' 화목하게 지낸다' 고 말했다. 이런 화면 가득한 뜨거운 피가 끓어서 관객들이 기대하지 않게 하기가 정말 어렵다.
비슷한 독창성도' 양 한 마리를 죽였다' 는 포스터에 반영됐다. 화면 속 인물은 많지만 황해의 자연광에 의해 교묘하게 구별되고, 명암 대비는 입체감을 만들어 영화 속 인간성의 냉온함을 비춘다. 시각적인 유화 질감에 정통의 소장식 편두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티베트식 심미 풍격이 응집된 영화가 즉시 머릿속에 떠올랐다.
"양 한 마리를 죽였다" 공식 포스터
포스터가 발표되자 많은 팬들이 기다릴 수 없는 영화관을 찾아 헤맸다. 영화의 최종 흥행 성과는 대형 상업영화와는 맞설 수 없었지만, 이 황해 포스터는 확실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공식 포스터와는 달리, 예고포스터는 어떻게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일찍이 Leap 에 앞서 진코신의 또 다른 새 영화' 리나' 의 예고포스터 그리기 작업도 황해에게 넘겨졌다.
"리나" 개념 포스터
클로즈업 렌즈 아래 테니스장이 시선을 사로잡고 대각선 구도가 화면의 확장감을 높였다. 이나는 키가 작지만 그라운드에 커다란 그림자를 남겼다. 제재, 인물, 장면이 많아서 복잡한 묘사가 없다. 겨우 몇 획만이 이 전기 영화의 초기 형태를 그려냈다.
하지만 강변을 자주 걸으면 어색할 수밖에 없다. 디서인걸의' 용왕' 최종 포스터가 황해에서 발표될 때 많은 논란이 일었다. "왜 사람들은 v 자 모양으로 줄을 서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표현이 좋지 않아 배색이 고급스럽지 않다."
마찬가지로 황해에서 장원 영화를 위해 만든 수많은 포스터 중' 사악무정' 의 공식 포스터는 약간 뒤떨어져' 주인공의 후광이 너무 심각하다',' 오경 영웅' 의 리메이크판처럼 반향이 평평했다.
작품의 득실에 대해 황해는 영화를 만날 때마다 끊임없이 자신에게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포스터가 진화하지 않으면 더 나은 서비스 창작자가 어렵다.
황해의 마음속에서 포스터는 영화의 시집옷이다.
그는 "결국 영화 포스터는 영화의 시집가고 창작자의 심혈은' 결혼' 을 관객들에게 주는 것이다" 고 말했다. 모든 특수성은 영화의 특수성에서 비롯되며, 각 극마다 다르다. " 황해의 작품에서 우리는 항상' 이해' 라는 글자를 읽을 수 있고, 그도 항상 영화가 전달하는 정신을 제대로 이해하고, 그중에서 가장 영화감 있는 요소를 추출하여 운용하고 전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