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서예자전 - 나는 내 서재에 그림을 한 장 쓰고 싶다. 무엇을 써야 합니까?
나는 내 서재에 그림을 한 장 쓰고 싶다. 무엇을 써야 합니까?
거북이는 비록 목숨이 길지만, 그래도 그럴 때가 있다. 뱀이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했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다행스럽게도, 큰 뜻을 읊다.
남조의 종혁은' 시품' 을 한 편 써서 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구분하며 조조의 시를 열세에 두었다.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후세의 수많은 영웅들을 미치도록 사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세계 는 새로운 언어 를 말한다 \" 기록에 따르면, 동부 진 장군 wangdui, 한 번 음주 용 카오, 수천 마일 의 야망 을 기록했다. 열사의 다음 해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 "희망 찬 생각 가래 는 축제, 주전자 입 부족 입니다. 왜 이론가의 안목이 독자가 사랑을 감상하는 안목과 그렇게 다른가?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이다.
왕 장군의 손뼉시는 조조의 악부시'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네 번째 회인'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이다. 조조는 당시 원사오 부자를 물리치고 북오환을 평정하며 주저하며 낙천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이 시를 써서 공립업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점에서 조조 는 53 세, 인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안개 속을 날다가 먼지가 됩니다."
장자 추수' 는 "추에는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조조는 뜻밖에 그것을 사용했다.
거북이가 3 천 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죽을 수밖에 없다! 만사가 잘못했다' 는 기록은 "비룡이 구름을 타고, 뱀이 안개를 헤엄치고, 구름이 안개를 멈추고, 용뱀이 함께!" "텐뱀" 은 용기운처럼 안개를 탈 수 있는데, 솜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파리 개미처럼 사라진다! 고대에는 진황한무 등 대지용들의 거장들이 장생불로술에 유혹을 받았지만, 유독 조조조는 생명의 자연법칙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미신을 예언하는 시대에는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귀중한 것은이 제한된 삶을 어떻게 보는가? 조조 는 한말 문인들이 인생을 꿈처럼 한탄하며,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비장한 어조를 권하고, 아낌없이 격앙된 노래를 불렀다.
"늙은 말, 야심차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조조는 자신을 질주하는 노마에 비유했다.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다음 자리로 강등되었지만 가슴속에는 여전히 호정이 만만치 않다. 그는 한 가지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며, 웅장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인생철학에 대한 감탄으로 시작하고, 이어서 장렬한 노래를 부르고, 다시 철학사변으로 돌아간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에 영양을 공급해야 오래갈 수 있다. "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적이다. 우선, 그는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제한된 생명에서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공적을 쌓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인간의 수명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날 수는 없지만, 완전히 하느님께 넘겨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고 건강하게 해준다면, 장수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조가 말하는' 강건한 몸의 즐거움' 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연말이 되면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용기가 충만해야 한다'-이상에 대한 끝없는 추구와 적극적 진취적인 정신, 영원히 낙관적이고 활기차야 한다 조조는 몸소 체험으로 사람의 정신적 요인이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밝혀냈다. 이런 점에서, 결코 절묘한 양생 이론이 아니다!
귀취등' 의 더 귀중한 가치는 그것이 진정한 시라는 데 있다. 그것은 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고, 한대 사람들의 사상을 삼사백 년 동안 감금하여 한대 문인들이 시를 쓰지 못하고, 제왕의 공적을 찬양하는 대시와 끝없는 주석 유교 경전을 쓸 뿐, 진실감, 개성이 있는 문학은 발전하지 못했다. 동한 말년까지 천하가 붕괴되고 폭풍이 몰아치고 정치 사상 문화가 모두 변했다. 시사가부를 사랑하는 조조는 천하의 영웅으로서 먼저 경전에서 배교하는 길에 올라 문단에 자유롭고 활발한 공기를 가져왔다. 그 옆에는' 건안 칠자' 등 수많은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면서 늘 관대하고 격앙된 사상 감정을 나타냈다. "문심 조각 용 시계열" 이 말한 바와 같이, "볼 때, 우아하고 대범하며, 세상에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이 길기 때문에 줄기가 대범하고, 기가 넘친다. "특히 조조는 안장 바로 시를 짓고, 비장하고 관대하며, 고금을 뒤흔들고,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다. 이 열정적이고 분방한 시의 통쾌한 풍격은 나중에' 건안 스타일' 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조조는 가장 두드러진 대표였다. 수천 년 동안 조조의 시사는 바로 이런' 호탕한' 정신과 그 내면의 적극적 진취정신으로 천하 영웅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바로 이런 귀한 특질로 건안 문학이 중국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다. 종록은 조조를 하등 지위에 두었는데, 주로 그가' 고직' 이라 문채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나는 조조 같은 영웅 호걸을 아직 몰라, 도장을 쪼아먹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종룽은 6 조 사람이다. 당시 문인들은 문채와 색채의 화려함을 매우 중시했다. 속담에 "백자 병용, 자가가 기이하다" 는 말이 있다 종로의 조조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은 것은 분명히 시대 풍조에 의한 것이다. 우리는 시를 포함한 어떤 문학도 결국 내용에 버금간다는 것을 안다. 과거 조조의 문학적 지위는 왕왕 그의 정적에 가려져 중시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인물인데, 특히 건안 문학에 대한 획기적인 업무는 확실히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장철명)
남조의 종혁은' 시품' 을 한 편 써서 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구분하며 조조의 시를 열세에 두었다.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후세의 수많은 영웅들을 미치도록 사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세계 는 새로운 언어 를 말한다 \" 기록에 따르면, 동부 진 장군 wangdui, 한 번 음주 용 카오, 수천 마일 의 야망 을 기록했다. 열사의 다음 해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 "희망 찬 생각 가래 는 축제, 주전자 입 부족 입니다. 왜 이론가의 안목이 독자가 사랑을 감상하는 안목과 그렇게 다른가?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이다.
왕 장군의 손뼉시는 조조의 악부시'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네 번째 회인'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이다. 조조는 당시 원사오 부자를 물리치고 북오환을 평정하며 주저하며 낙천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이 시를 써서 공립업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점에서 조조 는 53 세, 인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안개 속을 날다가 먼지가 됩니다."
장자 추수' 는 "추에는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조조는 뜻밖에 그것을 사용했다.
거북이가 3 천 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죽을 수밖에 없다! 만사가 잘못했다' 는 기록은 "비룡이 구름을 타고, 뱀이 안개를 헤엄치고, 구름이 안개를 멈추고, 용뱀이 함께!" "텐뱀" 은 용기운처럼 안개를 탈 수 있는데, 솜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파리 개미처럼 사라진다! 고대에는 진황한무 등 대지용들의 거장들이 장생불로술에 유혹을 받았지만, 유독 조조조는 생명의 자연법칙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미신을 예언하는 시대에는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귀중한 것은이 제한된 삶을 어떻게 보는가? 조조 는 한말 문인들이 인생을 꿈처럼 한탄하며,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비장한 어조를 권하고, 아낌없이 격앙된 노래를 불렀다.
"늙은 말, 야심차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조조는 자신을 질주하는 노마에 비유했다.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다음 자리로 강등되었지만 가슴속에는 여전히 호정이 만만치 않다. 그는 한 가지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며, 웅장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인생철학에 대한 감탄으로 시작하고, 이어서 장렬한 노래를 부르고, 다시 철학사변으로 돌아간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에 영양을 공급해야 오래갈 수 있다. "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적이다. 우선, 그는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제한된 생명에서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공적을 쌓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인간의 수명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날 수는 없지만, 완전히 하느님께 넘겨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고 건강하게 해준다면, 장수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조가 말하는' 강건한 몸의 즐거움' 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연말이 되면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용기가 충만해야 한다'-이상에 대한 끝없는 추구와 적극적 진취적인 정신, 영원히 낙관적이고 활기차야 한다 조조는 몸소 체험으로 사람의 정신적 요인이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밝혀냈다. 이런 점에서, 결코 절묘한 양생 이론이 아니다!
귀취등' 의 더 귀중한 가치는 그것이 진정한 시라는 데 있다. 그것은 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고, 한대 사람들의 사상을 삼사백 년 동안 감금하여 한대 문인들이 시를 쓰지 못하고, 제왕의 공적을 찬양하는 대시와 끝없는 주석 유교 경전을 쓸 뿐, 진실감, 개성이 있는 문학은 발전하지 못했다. 동한 말년까지 천하가 붕괴되고 폭풍이 몰아치고 정치 사상 문화가 모두 변했다. 시사가부를 사랑하는 조조는 천하의 영웅으로서 먼저 경전에서 배교하는 길에 올라 문단에 자유롭고 활발한 공기를 가져왔다. 그 옆에는' 건안 칠자' 등 수많은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면서 늘 관대하고 격앙된 사상 감정을 나타냈다. "문심 조각 용 시계열" 이 말한 바와 같이, "볼 때, 우아하고 대범하며, 세상에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이 길기 때문에 줄기가 대범하고, 기가 넘친다. "특히 조조는 안장 바로 시를 짓고, 비장하고 관대하며, 고금을 뒤흔들고,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다. 이 열정적이고 분방한 시의 통쾌한 풍격은 나중에' 건안 스타일' 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조조는 가장 두드러진 대표였다. 수천 년 동안 조조의 시사는 바로 이런' 호탕한' 정신과 그 내면의 적극적 진취정신으로 천하 영웅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바로 이런 귀한 특질로 건안 문학이 중국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다. 종록은 조조를 하등 지위에 두었는데, 주로 그가' 고직' 이라 문채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나는 조조 같은 영웅 호걸을 아직 몰라, 도장을 쪼아먹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종룽은 6 조 사람이다. 당시 문인들은 문채와 색채의 화려함을 매우 중시했다. 속담에 "백자 병용, 자가가 기이하다" 는 말이 있다 종로의 조조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은 것은 분명히 시대 풍조에 의한 것이다. 우리는 시를 포함한 어떤 문학도 결국 내용에 버금간다는 것을 안다. 과거 조조의 문학적 지위는 왕왕 그의 정적에 가려져 중시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인물인데, 특히 건안 문학에 대한 획기적인 업무는 확실히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장철명)
남조의 종혁은' 시품' 을 한 편 써서 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구분하며 조조의 시를 열세에 두었다.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후세의 수많은 영웅들을 미치도록 사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세계 는 새로운 언어 를 말한다 \" 기록에 따르면, 동부 진 장군 wangdui, 한 번 음주 용 카오, 수천 마일 의 야망 을 기록했다. 열사의 다음 해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 "희망 찬 생각 가래 는 축제, 주전자 입 부족 입니다. 왜 이론가의 안목이 독자가 사랑을 감상하는 안목과 그렇게 다른가?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이다.
왕 장군의 손뼉시는 조조의 악부시'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네 번째 회인'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이다. 조조는 당시 원사오 부자를 물리치고 북오환을 평정하며 주저하며 낙천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이 시를 써서 공립업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점에서 조조 는 53 세, 인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안개 속을 날다가 먼지가 됩니다."
장자 추수' 는 "추에는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조조는 뜻밖에 그것을 사용했다.
거북이가 3 천 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죽을 수밖에 없다! 만사가 잘못했다' 는 기록은 "비룡이 구름을 타고, 뱀이 안개를 헤엄치고, 구름이 안개를 멈추고, 용뱀이 함께!" "텐뱀" 은 용기운처럼 안개를 탈 수 있는데, 솜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파리 개미처럼 사라진다! 고대에는 진황한무 등 대지용들의 거장들이 장생불로술에 유혹을 받았지만, 유독 조조조는 생명의 자연법칙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미신을 예언하는 시대에는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귀중한 것은이 제한된 삶을 어떻게 보는가? 조조 는 한말 문인들이 인생을 꿈처럼 한탄하며,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비장한 어조를 권하고, 아낌없이 격앙된 노래를 불렀다.
"늙은 말, 야심차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조조는 자신을 질주하는 노마에 비유했다.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다음 자리로 강등되었지만 가슴속에는 여전히 호정이 만만치 않다. 그는 한 가지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며, 웅장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인생철학에 대한 감탄으로 시작하고, 이어서 장렬한 노래를 부르고, 다시 철학사변으로 돌아간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에 영양을 공급해야 오래갈 수 있다. "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적이다. 우선, 그는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제한된 생명에서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공적을 쌓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인간의 수명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날 수는 없지만, 완전히 하느님께 넘겨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고 건강하게 해준다면, 장수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조가 말하는' 강건한 몸의 즐거움' 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연말이 되면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용기가 충만해야 한다'-이상에 대한 끝없는 추구와 적극적 진취적인 정신, 영원히 낙관적이고 활기차야 한다 조조는 몸소 체험으로 사람의 정신적 요인이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밝혀냈다. 이런 점에서, 결코 절묘한 양생 이론이 아니다!
귀취등' 의 더 귀중한 가치는 그것이 진정한 시라는 데 있다. 그것은 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며 한인의 사상을 삼사백 년 동안 감금했다. 그래서 한나라의 문인들은 시를 쓰지 않고, 제왕의 공적을 찬양하는 시만 쓰고, 유교 경전을 끝없이 주석을 달았다. 진정한 정서 있고 개성이 있는 문학은 발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한 말년까지 천하가 붕괴되고 폭풍이 몰아치고 정치 사상 문화가 모두 변했다. 시사가부를 사랑하는 조조는 천하의 영웅으로서 먼저 경전에서 배교하는 길에 올라 문단에 자유롭고 활발한 공기를 가져왔다. 그 옆에는' 건안 칠자' 등 수많은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면서 늘 관대하고 격앙된 사상 감정을 나타냈다. "문심 조각 용 시계열" 이 말한 바와 같이, "볼 때, 우아하고 대범하며, 세상에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이 길기 때문에 줄기가 대범하고, 기가 넘친다. "특히 조조는 안장 바로 시를 짓고, 비장하고 관대하며, 고금을 뒤흔들고,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다. 이 열정적이고 분방한 시의 통쾌한 풍격은 나중에' 건안 스타일' 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조조는 가장 두드러진 대표였다. 수천 년 동안 조조의 시사는 바로 이런' 호탕한' 정신과 그 내면의 적극적 진취정신으로 천하 영웅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바로 이런 귀한 특질로 건안 문학이 중국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다. 종록은 조조를 하등 지위에 두었는데, 주로 그가' 고직' 이라 문채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나는 조조 같은 영웅 호걸을 아직 몰라, 도장을 쪼아먹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종룽은 6 조 사람이다. 당시 문인들은 문채와 색채의 화려함을 매우 중시했다. 속담에 "백자 병용, 자가가 기이하다" 는 말이 있다 종로의 조조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은 것은 분명히 시대 풍조에 의한 것이다. 우리는 시를 포함한 어떤 문학도 결국 내용 2 위라는 것을 안다. 과거 조조의 문학적 지위는 왕왕 그의 정적에 가려져 중시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인물인데, 특히 건안 문학에 대한 획기적인 업무는 확실히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장철명)
남조의 종혁은' 시품' 을 한 편 써서 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구분하며 조조의 시를 열세에 두었다.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후세의 수많은 영웅들을 미치도록 사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세계는 새로운 언어 \" 기록에 따르면, 동부 진 장군 왕던, 한 번 음주 영조조, 수천 마일 의 야망 을 기록했다. 열사의 다음 해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 "희망 찬 생각 가래 는 축제, 주전자 입 부족 입니다. 왜 이론가의 안목이 독자가 사랑을 감상하는 안목과 그렇게 다른가?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이다.
왕 장군의 손뼉시는 조조의 악부시'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네 번째 회인'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이다. 조조는 당시 원사오 부자를 물리치고 북오환을 평정하며 주저하며 낙천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이 시를 써서 공립업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점에서 조조 는 53 세, 인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안개 속을 날다가 먼지가 됩니다."
장자 추수' 는 "추에는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조조는 뜻밖에 그것을 사용했다.
거북이가 3 천 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죽을 수밖에 없다! 만사가 잘못했다' 는 기록은 "비룡이 구름을 타고, 뱀이 안개를 헤엄치고, 구름이 안개를 멈추고, 용뱀이 함께!" "텐뱀" 은 용기운처럼 안개를 탈 수 있는데, 솜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파리 개미처럼 사라진다! 고대에는 진황한무 등 대지용들의 거장들이 장생불로술에 유혹을 받았지만, 유독 조조조는 생명의 자연법칙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미신을 예언하는 시대에는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귀중한 것은이 제한된 삶을 어떻게 보는가? 조조 는 한말 문인들이 인생을 꿈처럼 한탄하며,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비장한 어조를 권하고, 아낌없이 격앙된 노래를 불렀다.
"늙은 말, 야심차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조조는 자신을 질주하는 노마에 비유했다.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다음 자리로 강등되었지만 가슴속에는 여전히 호정이 만만치 않다. 그는 한 가지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며, 웅장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인생철학에 대한 감탄으로 시작하고, 이어서 장렬한 노래를 부르고, 다시 철학사변으로 돌아간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에 영양을 공급해야 오래갈 수 있다. "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적이다. 우선, 그는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제한된 생명에서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공적을 쌓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인간의 수명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날 수는 없지만, 완전히 하느님께 넘겨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고 건강하게 해준다면, 장수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조가 말하는' 강건한 몸의 즐거움' 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연말이 되면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용기가 충만해야 한다'-이상에 대한 끝없는 추구와 적극적 진취적인 정신, 영원히 낙관적이고 활기차야 한다 조조는 몸소 체험으로 사람의 정신적 요인이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밝혀냈다. 이런 점에서, 결코 절묘한 양생 이론이 아니다!
귀취등' 의 더 귀중한 가치는 그것이 진정한 시라는 데 있다. 그것은 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며 한인의 사상을 삼사백 년 동안 감금했다. 그래서 한나라의 문인들은 시를 쓰지 않고, 제왕의 공적을 찬양하는 시만 쓰고, 유교 경전을 끝없이 주석을 달았다. 진정한 정서 있고 개성이 있는 문학은 발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한 말년까지 천하가 붕괴되고 폭풍이 몰아치고 정치 사상 문화가 모두 변했다. 시사가부를 사랑하는 조조는 천하의 영웅으로서 먼저 경전에서 배교하는 길에 올라 문단에 자유롭고 활발한 공기를 가져왔다. 그 옆에는' 건안 칠자' 등 수많은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면서 늘 관대하고 격앙된 사상 감정을 나타냈다. "문심 조각 용 시계열" 이 말한 바와 같이, "볼 때, 우아하고 대범하며, 세상에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이 길기 때문에 줄기가 대범하고, 기가 넘친다. "특히 조조는 안장 바로 시를 짓고, 비장하고 관대하며, 고금을 뒤흔들고,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다. 이 열정적이고 분방한 시의 통쾌한 풍격은 나중에' 건안 스타일' 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조조는 가장 두드러진 대표였다. 천백 년 동안 조조의 시사는 바로 이런' 호탕한' 정신과 그 고유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천하영웅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바로 이런 귀한 특질로 건안 문학이 중국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다. 종록은 조조를 하등 지위에 두었는데, 주로 그가' 고직' 이라 문채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나는 조조 같은 영웅 호걸을 아직 모르고, 도장을 쪼아먹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종룽은 6 조 사람이다. 당시 문인들은 문채와 색채의 화려함을 매우 중시했다. 속담에 "백자 병용, 자가가 기이하다" 는 말이 있다 종로의 조조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은 것은 분명히 시대 풍조에 의한 것이다. 우리는 시를 포함한 어떤 문학도 결국 내용 2 위라는 것을 안다. 과거 조조의 문학적 지위는 왕왕 그의 정적에 가려져 중시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인물인데, 특히 건안 문학에 대한 획기적인 업무는 확실히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장철명)
남조의 종혁은' 시품' 을 한 편 써서 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구분하며 조조의 시를 열세에 두었다. 그러나 조조의 시는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거대한 힘을 가지고 있어 후세의 수많은 영웅들을 미치도록 사랑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세계는 새로운 언어 \" 기록에 따르면, 동부 진 장군 왕던, 한 번 음주 영조조, 수천 마일 의 야망 을 기록했다. 열사의 다음 해에는 용기가 충만했다. \ "희망 찬 생각 가래 는 축제, 주전자 입 부족 입니다. 왜 이론가의 안목이 독자가 사랑을 감상하는 안목과 그렇게 다른가? 이것은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이다.
왕 장군의 손뼉시는 조조의 악부시' 샤먼을 빠져나가다' 의 네 번째 회인'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이다. 조조는 당시 원사오 부자를 물리치고 북오환을 평정하며 주저하며 낙천적인 자신감을 가지고 이 시를 써서 공립업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시점에서 조조 는 53 세, 인생의 여정에 대해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노래를 불렀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안개 속을 날다가 먼지가 됩니다."
장자 추수' 는 "추에는 거북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삼천 살에 죽었다고 한다" 고 말했다. 조조는 뜻밖에 그것을 사용했다.
거북이가 3 천 년을 살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죽을 수밖에 없다! 만사가 잘못했다' 는 기록은 "비룡이 구름을 타고, 뱀이 안개를 헤엄치고, 구름이 안개를 멈추고, 용뱀이 함께!" "텐뱀" 은 용기운처럼 안개를 탈 수 있는데, 솜씨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구름이 안개가 걷히면 파리 개미처럼 사라진다! 고대에는 진황한무 등 대지용들의 거장들이 장생불로술에 유혹을 받았지만, 유독 조조조는 생명의 자연법칙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미신을 예언하는 시대에는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귀중한 것은이 제한된 삶을 어떻게 보는가? 조조 는 한말 문인들이 인생을 꿈처럼 한탄하며, 제때에 먹고 마시며 노는 비장한 어조를 권하고, 아낌없이 격앙된 노래를 불렀다.
"늙은 말, 야심차다. 열사의 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
조조는 자신을 질주하는 노마에 비유했다. 연로하고 몸이 쇠약하여 다음 자리로 강등되었지만 가슴속에는 여전히 호정이 만만치 않다. 그는 한 가지 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의기소침해지지 않을 것이며, 웅장한 이상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는 인생철학에 대한 감탄으로 시작하고, 이어서 장렬한 노래를 부르고, 다시 철학사변으로 돌아간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에 영양을 공급해야 오래갈 수 있다. "
조조의 인생관은 상당히 변증적이다. 우선, 그는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고 말했고, 사람들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제한된 생명에서 주관적인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공적을 쌓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자연의 법칙 앞에서 완전히 무력한 것은 아니다. 인간의 수명은 객관적인 법칙에 어긋날 수는 없지만, 완전히 하느님께 넘겨지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고 건강하게 해준다면, 장수할 수도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조조가 말하는' 강건한 몸의 즐거움' 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정신 상태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연말이 되면 의기소침해지지 말고,' 용기가 충만해야 한다'-이상에 대한 끝없는 추구와 적극적 진취적인 정신, 영원히 낙관적이고 활기차야 한다 조조는 몸소 체험으로 사람의 정신적 요인이 건강에 미치는 의미를 밝혀냈다. 이런 점에서, 결코 절묘한 양생 이론이 아니다!
귀취등' 의 더 귀중한 가치는 그것이 진정한 시라는 데 있다. 그것은 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한무제는 백가를 파면했고, 유술을 독존하며 한인의 사상을 삼사백 년 동안 감금했다. 그래서 한나라의 문인들은 시를 쓰지 않고, 제왕의 공적을 찬양하는 시만 쓰고, 유교 경전을 끝없이 주석을 달았다. 진정한 정서 있고 개성이 있는 문학은 발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한 말년까지 천하가 붕괴되고 폭풍이 몰아치고 정치 사상 문화가 모두 변했다. 시사가부를 사랑하는 조조는 천하의 영웅으로서 먼저 경전에서 배교하는 길에 올라 문단에 자유롭고 활발한 공기를 가져왔다. 그 옆에는' 건안 칠자' 등 수많은 문인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전쟁이 흩날리는 시대에 살면서 늘 관대하고 격앙된 사상 감정을 나타냈다. "문심 조각 용 시계열" 이 말한 바와 같이, "볼 때, 우아하고 대범하며, 세상에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이 길기 때문에 줄기가 대범하고, 기가 넘친다. "특히 조조는 안장 바로 시를 짓고, 비장하고 관대하며, 고금을 뒤흔들고,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다. 이 열정적이고 분방한 시의 통쾌한 풍격은 나중에' 건안 스타일' 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조조는 가장 두드러진 대표였다. 천백 년 동안 조조의 시사는 바로 이런' 호탕한' 정신과 그 고유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천하영웅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바로 이런 귀한 특질로 건안 문학이 중국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다. 종록은 조조를 하등 지위에 두었는데, 주로 그가' 고직' 이라 문채가 부족했기 때문이다. 나는 조조 같은 영웅 호걸을 아직 모르고, 도장을 쪼아먹는 것을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종룽은 6 조 사람이다. 당시 문인들은 문채와 색채의 화려함을 매우 중시했다. 속담에 "백자 병용, 자가가 기이하다" 는 말이 있다 종로의 조조에 대한 평가가 너무 낮은 것은 분명히 시대 풍조에 의한 것이다. 우리는 시를 포함한 어떤 문학도 결국 내용에 버금간다는 것을 안다. 과거 조조의 문학적 지위는 왕왕 그의 정적에 가려져 중시되지 않았다. 사실, 그는 중국 문학 발전사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인물인데, 특히 건안 문학에 대한 획기적인 업무는 확실히 많은 관심을 받을 만하다. (장철명)